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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NS

SNS 광고

SNS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업의 광고마케팅 전략으로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온라인상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써 자연스럽고 높은 신뢰성을 가지는 광고
SNS 광고의 기능

· 전세계 18억명 이상의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기때문에 파급력과 접근성이 높음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형식의 광고활동으로 브랜드와 유저의 격차를 낮춤
· SNS의 팔로워 및 공유하기등을 통해 최대 3천만명 이상의 누적 팔로워들에게 광고가 전달
· 바이럴 마케팅의 촉진 채널로서 브랜드 상황에 맞는 다양한 표적 소비자의 포착이 가능
· 특정 성향의 집단으로 분류 될 수 있는 서비스 이용자들을 데이터베이스에 의해 파악하고 관리 가능

SNS 광고 상품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 피드, 인스트림, 메시지 광고)
· 인스타그램 스폰서광고
· 카카오 카카오스토리 광고

카카오스토리 광고의 특징

수많은 사용자들이 다양한 관심사를 나누고 공감하는 카카오스토리에 노출되는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카카오스토리는 카카오톡 계정과 연동되기 때문에 타 SNS 광고에 비해 높은 도달률과 접근성
10대~20대 보다는 30대 이후 연령층 타켓팅
플래폼에 따른 타겟팅, 나이별,지역별, 성별, 관심사별, 게임선호별 타겟팅으로 세부 타겟팅이 가능
배너 타입 CPC , 게시글 타입 광고,브랜드 스토리 광고 CPM 방식 으로 비용 청구

카카오스토리 광고

  • · 카카오 스토리 광고는 목적을 설정하고 노출시켜 이용을 유도하는 방식 - 전환과 방문
  • · 네이티브 광고로 모든 사용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노출이 된다는 장점
  • 배너 타입 광고프로필, 소재 이미지를 등록하여 피드 사이에 노출
    사이트 클릭, 앱 설치, 플러스친구 추가, 스토리 채널 소식받기의 4가지 광고 목적으로 선택
  • 게시글 타입 광고손쉬운 광고 소재 셋팅이 가능, 이미지, 동영상, 외부 링크 등 함께 활용 가능 하기에 목적에 따라 캠페인 진행
  • 브랜드 스토리 광고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노출 보장형 네이티드 광고, 캠페인 목적에 부합하는 타겟 그룹별로 맞춤 구매가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