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경쟁사쪽에서 제 광고평가지수를 볼 수 있습니까?
광고주는 광고주 소유의 광고에 대한 광고평가지수만을 볼 수 있습니다.
노출 순위를 특정 순위로 조정할 수 있습니까?
노출순위는 입찰가와 평가지수를 기준으로 결정되기 때문에 입찰가 및 광고평가지수는 노출순위에 영향을 줍니다.
일반적으로 평가지수가 높은 광고문구일수록 검색 결과에서 더 좋은 위치에 노출되고 클릭 당 비용은 낮아집니다.
광고문구는 어떤식으로 작성하는게 효과적인가요?
광고문구안에 키워드를 삽입하시면 더욱 더 차별화된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상품에 따라 다르지만, 기본적으로 다음, 네이버, 엠파스 등 상품별로 각 게재 위치에 노출이 되어집니다.
CPM광고는 고정광고로 입찰가 조정은 불가하며, CPC광고는 키워드 그룹 안에서 키워드별로 입찰가 조정을 합니다.
워드와 일치할 경우에만 검색되는 '기본검색' 키워드가 광고키워드를 포함할 경우 노출되는 '확장검색' 등이 있습니다.
일일 예산을 설정했는데 광고비가 많이 지출됩니다.
일일지출한도를 설정하셔도 비용이 크게 소진 되어지진 않지만, 다소 높게 변동이 있을 수는 있습니다.
계정이 온라인 되어지지 않는 경우는 왜 그런가요?
- 계정잔액이 다 소진되는 경우
- 일일예산초과되는 경우
- OFF으로 표시되어 있는 경우 등이 있습니다.
광고비는 광고주가 직접 카드 및 가상계좌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대행사 (주)아이디어키 계좌로 입금하셔도 무관합니다.
CPC 상품은 계정요약탭에서 가능하며 더 자세한 확인을 원하실 경우 대행사 쪽에 문의하시면 보고서로 확인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