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의 위로가기

Mobile

모바일 광고

휴대전화, 태블릿의 웹사이트 등 무선통신매체를 통해 게재되는 형식으로
앱광고, SNS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광고
모바일광고의 강점

· 시간적, 물리적 거리, 장소적 제한을 해소하여 높은 유입률 보장
· 위치 정보를 활용하여 PC 검색광고보다 질 높은 검색결과 제공
· 이동통신 가입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입자의 성향, 취미등을 활용하여 대량 타겟 가능

모바일광고의 다양한 타겟 종류

· OS 타겟팅 (안드로이드, IOS)
· 앱스토어 타겟팅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 디바이스 타겟팅(디바이스 모델, 디바이스 제조사)
· 지역 타겟팅(시/도 단위 , 해당지역 관련 앱 타겟)
· 시간 타겟팅(특정요일, 특정시간대 광고 독점)

네이버 모바일 배너 광고

· 배너 터치시 경험할 수 있는 내용을 암시하는 아이콘을 노출함으로써 광고에 대한 접근성과 이해력 상승
· 이미지 광고 소재에도 최대 10개의 키워드 태그를 입력하여 광고 내용에 대한 접근성과 이해력 상승

텍스트형 배너

텍스트만 입력하면 자동 생성되는 제목 15자, 설명 20자, 배너 타입 쉽고 편하게 배너를 제작

이미지형 배너

보다 자유로운 표현의 광고를 제작할 수 있는 배너
단컷형 : 1개의 이미지와 1개의 연결 URL로 구성
롤링형 : 3개의 이미지와 1개의 연결 URL로 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