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lay AD

디스플레이광고

이미지, 애니메이션,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메시지를 전달하며
주요포털 메인화면 및 제휴 네트워크사에 노출되는 배너 광고
디스플레이광고 강점

·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다양한 매체에 시각적으로 광고 노출 가능
· 가망고객에 대한 타겟팅이 가능해 단기적으로 performanc를 낼 수 있음
· 다양한 타겟 트래픽 유도로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구축효과 탁월
· 광고 매체 및 타깃에 맞는 브랜딩을 위해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등 맞춤형 소재제작

디스플레이광고 노출위치

· 주요 포털 메인화면 및 섹션
· 제휴된 네트워크사

디스플레이광고 과금방식

· 노출 기준으로 광고단가를 책정하여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M방식 (Cost Per Millennium)
· 클릭이 일어난 횟수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C방식 (Click per Cost)

목표수립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시장조사·웹사이트 분석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광고매체·타깃설정

광고를 노출하고자하는 주요 매체 및 성별, 연령, 지역 등 상세 타깃 설정

컨텐츠 만들기

매체 및 타깃에 맞는 브랜딩을 위해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등 광고주 맞춤형 소재제작

광고검토·노출

광고 검토 진행 완료 후 노출

광고효과분석·피드백

배너광고 클릭을 통한 제품 구매자 및 일자별 유입수 조회/분석후 피드백

네이버 디스플레이광고

누적광고주 수 9,402
누적 브랜드 수 19,983 으로 빠른 성장

네이버 타임보드/롤링보드

  • · 네이버 초기화면 상단 및 우측노출
  • · 타임보드 네이버 초기 화면 상단 영역에 정해진 시간 동안 독점하며 1일 24개의 시간대 중 의미 있는 시간대를 선택해 노출 가능
  • · 롤링보드 네이버 초기 화면 우측에 롤링 노출하며 마우스 오버, 드래그, 동영상 재생 등 이용자의 참여가 가능

네이버 퍼스트뷰

  • · 롤링보드 상단 타임스퀘어 영역까지 자동 노출되는 상품
  • · 집행 시간 동안 네이버 PC 메인에 방문한 천만 사용자에(Unique Browser) 보장 노출

네이버 커플보드

  • · 타임보드와 롤링보드 영역에 1시간 고정으로 동시노출
  • · 두개의 광고 영역을 활용한 스토리 전개 및 Creative로 높은 브랜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음
  • · 광고주의 캠페인 성격에 따라 상품 유형을 조합하여 진행 가능

네이버 주제판

  • · PC메인 및 모바일‘주제판’ 영역에 노출
  • · FARM, 게임, 경제M, 공연전시, 동물공감, 리빙 등의 주제로 광고 가능
  • ·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이용자들에게 퀄리티 있는 콘텐츠를 제공
  • · ON/OFF 및 순서 변경등으로 취향에 따른 명료한 타겟팅 가능

성과형 디스플레이
네이버 GFA

· 마케팅 목적에 가장 적합한 오디언스를 찾아 다양한 형태의 광고로 네이버 주요 지면 서비스에 노출 시키면서 광고주의 마케팅 효율을 극대화
· 실시간 입찰을 통해 구매 가능하기에 광고주의 캠페인 목적에 맞게 운영

광고 수용도가 높은 유저 대상 타겟팅 광고
높은 주목도, 노출 안정성이 보장된 라인업
실제 구매 의도까지 고려한 노출 알고리즘
국내 최대 규모 e커머스 솔루션 연동 활용

네이버 주제판

  • · 모바일 뉴스 / 연예 / 스포츠 판 최상단에 실리는 주목도 높은 배너형 광고
  • · 소재타입 : 이미지 배너
  • · CPC, CPM 실시간 입찰 방식으로 진행 되어 예산과 일정에 맞는 유연한 광고 운영 가능
  • · 상세매체 : 모바일 뉴스판, 연예판, 스포츠판, 뿜판, 웹툰판, 건강판, 책문화판, 과학판
  • · 소재타입 : 이미지 배너, 네이티브 이미지 (텍스트 + 이미지)
  • · 배너영역 : 상세매체 : 뉴스/연예/스포츠/뿜/웹툰/웹소설/지식인/카페/블로그
  • · 소재타입 : 이미지 배너, 네이티브 이미지
  • · 피드영역 : 상세매체 : 카페 새글 피드
  • · 소재타입 : 네이티브 이미지, 이미지 슬라이드, 동영상
  • · 상세매체 : 밴드 앱 ‘새글 피드’
  • · 소재타입 : 네이티브 이미지, 이미지 슬라이드,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