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play AD

디스플레이광고

이미지, 애니메이션,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메시지를 전달하며
주요포털 메인화면 및 제휴 네트워크사에 노출되는 배너 광고
디스플레이광고 강점

·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다양한 매체에 시각적으로 광고 노출 가능
· 가망고객에 대한 타겟팅이 가능해 단기적으로 performanc를 낼 수 있음
· 다양한 타겟 트래픽 유도로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구축효과 탁월
· 광고 매체 및 타깃에 맞는 브랜딩을 위해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등 맞춤형 소재제작

디스플레이광고 노출위치

· 주요 포털 메인화면 및 섹션
· 제휴된 네트워크사

디스플레이광고 과금방식

· 노출 기준으로 광고단가를 책정하여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M방식 (Cost Per Millennium)
· 클릭이 일어난 횟수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C방식 (cost per click)

목표수립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시장조사·웹사이트 분석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광고매체·타깃설정

광고를 노출하고자하는 주요 매체 및 성별, 연령, 지역 등 상세 타깃 설정

컨텐츠 만들기

매체 및 타깃에 맞는 브랜딩을 위해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등 광고주 맞춤형 소재제작

광고검토·노출

광고 검토 진행 완료 후 노출

광고효과분석·피드백

배너광고 클릭을 통한 제품 구매자 및 일자별 유입수 조회/분석후 피드백

카카오(다음) 디스플레이광고

카카오의 핵심 서비스와 주요 파트너사 서비스를 중심으로
다양한 지면의 광고 영역에 노출

카카오 네이티브-이미지피드/썸네일피드

  • · 광고인 듯 아닌 듯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형태
  • · 이미지피드 소셜 미디어에 자연스럽게 노출되는 형태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Daum 내 일부 서비스 영역에 노출
  • · 썸네일피드 일반적인 콘텐츠 페이지에 적합한 형태로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1boon, m.Daum 내 일부 서비스 영역에 노출

카카오 배너형

  • · 롤링보드 상단 타임스퀘어 영역까지 자동 노출되는 상품
  • · 집행 시간 동안 네이버 PC 메인에 방문한 천만 사용자에(Unique Browser) 보장 노출

카카오 동영상 피드광고

  • · 동영상 광고가 마치 하나의 콘텐츠 피드처럼 보여지는 형태
  • ·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m.Daum 내 일부 서비스 영역에 노출
  • · 동영상 홍보하기를 통해 브랜드 홍보 효과 달성 및 광고에서 매출로의 전환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