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리적인 광고 비용, 이용자 타겟팅, 정확한 효과 분석 가능
· 텍스트, 사이트링크를 다양한 영역에 노출시켜 사이트 홍보 유도
· 주요 포털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으며, 최적화를 통해 효율 극대화
·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 주요 포털사이트 상단
· 네이버, 다음, 카카오톡,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
클릭이 일어난 횟수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C방식 (Click per Cost)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자동 완성, 연관 검색어 활용 예산에 맞는 광고비 충전
검색광고 기준에 따른 광고 검토 진행 완료 후 노출
클릭률 및 수익률 분석 후 사이트 재점검
국내 검색 시장에서 70% 이상의 높은 점유율 차지
대표적인 포털 사이트로 PC와 모바일에 최적화된 광고상품 보유
네이버 포털 메인페이지 및 제휴 파트너사 검색결과 페이지에 노출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클릭초이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브랜드검색 등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