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의 위로가기

Search AD

검색광고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키워드 검색 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와 연관된 광고주의 사이트, 상품, 콘텐츠로 연결
검색광고 장점

· 합리적인 광고 비용, 이용자 타겟팅, 정확한 효과 분석 가능
· 텍스트, 사이트링크를 다양한 영역에 노출시켜 사이트 홍보 유도
· 주요 포털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으며, 최적화를 통해 효율 극대화

검색광고 노출위치

·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 주요 포털사이트 상단
· 네이버, 다음, 카카오톡,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

검색광고 과금방식

클릭이 일어난 횟수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C방식 (Click per Cost)

광고 준비 솔루션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광고 운영 솔루션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광고 분석 솔루션

자동 완성, 연관 검색어 활용 예산에 맞는 광고비 충전

바이럴 마케팅

검색광고 기준에 따른 광고 검토 진행 완료 후 노출

외부 연동 솔루션

클릭률 및 수익률 분석 후 사이트 재점검

1

구글 (www.google.com)의 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되는 텍스트 형식의 광고

2

검색광고는 구글 외에 Bing, Yahoo 등 검색 파트너사의 검색결과에도 노출

3

특정국가, 지역, 도시에 있는 고객에게 노출가능

4

광고를 조회한 사용자 수, 웹사이트를 유입 사용자수 등 추적도구를 이용하여 실제 매출을 파악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