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리적인 광고 비용, 이용자 타겟팅, 정확한 효과 분석 가능
· 텍스트, 사이트링크를 다양한 영역에 노출시켜 사이트 홍보 유도
· 주요 포털 최상단에 노출할 수 있으며, 최적화를 통해 효율 극대화
·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 주요 포털사이트 상단
· 네이버, 다음, 카카오톡, 제휴 매체 등 다양한 지면
클릭이 일어난 횟수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C방식 (Click per Cost)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자동 완성, 연관 검색어 활용 예산에 맞는 광고비 충전
검색광고 기준에 따른 광고 검토 진행 완료 후 노출
클릭률 및 수익률 분석 후 사이트 재점검
다음 메인포털 및 하루 평균 4천만건 이상 검색되는 Daum 네트워크에 노출
한번등록으로 Daum, Nate, Zum, Bing emd 과 같이 퀄리티 높은 다수의 사이트에 광고 동시노출 가능
손쉬운 광고집행 절차 및 탄력적인 광고운영으로 낮은 진입장벽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프리미엄링크, 와이드링크, 스페셜링크, 스폰서박스 등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