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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splay AD

디스플레이광고

이미지, 애니메이션,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메시지를 전달하며
주요포털 메인화면 및 제휴 네트워크사에 노출되는 배너 광고
디스플레이광고 강점

·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다양한 매체에 시각적으로 광고 노출 가능
· 가망고객에 대한 타겟팅이 가능해 단기적으로 performanc를 낼 수 있음
· 다양한 타겟 트래픽 유도로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구축효과 탁월
· 광고 매체 및 타깃에 맞는 브랜딩을 위해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등 맞춤형 소재제작

디스플레이광고 노출위치

· 주요 포털 메인화면 및 섹션
· 제휴된 네트워크사

디스플레이광고 과금방식

· 노출 기준으로 광고단가를 책정하여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M방식 (Cost Per Millennium)
· 클릭이 일어난 횟수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C방식 (Click per Cost)

목표수립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시장조사·웹사이트 분석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광고매체·타깃설정

광고를 노출하고자하는 주요 매체 및 성별, 연령, 지역 등 상세 타깃 설정

컨텐츠 만들기

매체 및 타깃에 맞는 브랜딩을 위해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등 광고주 맞춤형 소재제작

광고검토·노출

광고 검토 진행 완료 후 노출

광고효과분석·피드백

배너광고 클릭을 통한 제품 구매자 및 일자별 유입수 조회/분석후 피드백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광고

1

디스플레이 광고들을 제휴된 모든 네트워크, 수많은 종류의 사이트에 노출시키는 것

2

네트워크 매체사(미디어)마다 노출지면, 타겟팅 기법에 차이가 있음

3

광고주의 목표와 성향에 따라 원하는 미디어를 고를 수 있음

네트워크 디스플레이 광고의 대표 미디어를 확인하세요

크리테오(Criteo)
구글 디스플레이 네트워크(GDN)
타겟팅게이츠(와이더플래닛)
모비온(MOBON)
리얼클릭(Realclick)
구글 디스플레이광고 강점
gdn
신문사, 블로그 등 구글과 제휴한 200만개 이상의 사이트와 동영상 및 모바일앱으로 구성된 네트워크에 게재되는 광고
캠페인의 경우 도달범위가 넓어 브랜드 홍보, 제품 인지도 제고, 판매 증대, 리드 창출 등 다양한 목적에 적합
타겟팅, 키워드, 인구통계, 리마케팅에 특화된 옵션을 사용하여 고객이 브랜드를 인식하고 액션을 수행하도록 유도
웹서핑, YouTube 동영상 시청, Gmail을 확인할 때, 휴대기기 및 앱을 사용할 때 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유용
구글 광고 최적화 프로세스
목표수립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시장 조사·분석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캠페인 생성

텍스트, 이미지를 조합하여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

광고 게재

인구통계, 리마케팅 등 잠재고객 확보에 유용한 정보를 토대로 광고를 게재할 위치를 선택

예산 설정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는 등 특정 액션이 발생할때 비용을 지불

크리테오 디스플레이광고 강점
criteo
대부분의 뉴스 언론사 사이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프리미엄 제휴 매체사에 게재되는 광고
오디언스 타게팅, 문맥타게팅, 검색 리타게팅 등 총 5가지의 기법으로 높은 기술수준 보유
방대한 사용자 데이터를 실시간 분석하여 전세계적으로 서비스 제공하며마케팅 목적에 따라 AI엔진, 쇼퍼그래프를 활용한 풀퍼널 솔루션 제공
월 12억 유저에 대한 도달율을 바탕으로 KPI에 맞게 유저의 취향과 구매패턴에 적합한 광고 노출방식 예측
크리테오 광고 최적화 프로세스
목표수립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시장 조사·분석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기술 작업

캠페인 피드, 태그, 작업 및 호스팅사 연동진행

예산 설정·라이브

상품 목적에 따른 예산 설정 및 라이브로 매출 극대화

TG 디스플레이광고 강점
뉴스, 포털, 게임등 국내 프리미엄 제휴 매체 노출 및 글로벌 RTB 연동을 통한 웹, 앱 광고 가능
tg
모바일웹, PC웹, 모바일 앱등 월 900억 PV 트래픽으로 국내 최대 규모수준
DMP타게팅, 문맥타게팅, 유저타게팅, 리드 타게팅을 통한 충성고객 및 가망고객 확보 가능
브랜딩, 프로모션을 위한 시간타겟팅, 인구타겟팅 등 고급옵션 활용 가능
다양한 사이즈의 배너 템플릿 및 애니메이션 기능지원으로 높은 CTR 보장
tg
TG 광고 최적화 프로세스
목표수립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시장 조사·분석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전략논의

캠페인 세분화

KPI별 타게팅 상품 및 다양한 템플릿을 활요하여 전략설정

광고 게재

인터넷 사용이력, 가망고객 매칭 등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토대로 광고를 게재할 위치를 선택

예산 설정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는 등 특정 액션이 발생할때 비용을 지불

광고 분석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유저의 이용패턴 분석 후 매체 및 캠페인 필터링을 진행하여 효과적인 ROAS증대

모비온 디스플레이광고 강점
국내 포털, 언론사, 커뮤니티, App 노출로 웹+모바일+App 노출이 모두 가능한 플랫폼
mobon
월간 40억 이상 PV 보유, 지속적으로 프리미엄 영역 확보
리타게팅, 유저타게팅, 네이티브 타게팅 통한 충성고객 확보 및 이탈 잠재고객 유입 가능
간단한 스크립트 설치로 스마트스토어 리타게팅 진행 가능 안정적인 과금정책으로 효율적인 광고 운영
아이커버 활용 및 지역타겟팅, 앱 타겟팅, 타게겟팅 노출 필터 등 세부적인 타겟팅 진행으로 효율적인 광고 집행
tg
tg
모비온 광고 최적화 프로세스
광고 견적·목표 설정

예산에 맞는 집행 견적 및 KPI 설정

스크립트 삽입

전환 측정을 원하는 위치에 스크립트 설치 (대행설치 가능)

캠페인 세분화

적합한 타겟팅 및 다양한 캠페인을 활용하여 전략 설정

광고 게재

지역, 키워드, 검색 이력, 이탈고객 매칭 등 알고리즘을 토대로 광고 영역 선택 및 게재

예산 설정

사용자의 클릭, 검색 등의 행위 당 비용 지불

효과 분석

모비온 보고서를 이용하여 이용패턴 분석 후 적합한 타겟팅 및 캠페인 필터링으로 ROAS 증대

리얼클릭 디스플레이광고 강점
국내 포털, 언론사, App 등 500개의 제휴사 및 10,000개의 제휴 블로그 및 마이크로 매체사 보유
realclick
캠페인 목적에 맞는 타겟팅 믹스로 광고주가 원하는 유저 유입 가능
리얼타겟팅, 쇼핑타게팅, 키워드 타게팅 통한 검색했거나 방문했던 잠재고객 유입 가능
RTB(Real-Time Bidding) 방식으로 광고목표에 맞게 원하는 오디언스를 정확하게 찾아 광고분석 가능
리마인드 배너 및 탭애드 광고로 사용자가 관심 있어 하는 상품을 노출하여 체류시간 연장 및 전환의 기회 제공
tg
리얼클릭 광고 최적화 프로세스
목표수립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상담 진행

광고주의 상태 및 목표에 대한 구체적인 상담 진행

광고 예산 충전·소재 준비

최소 금액 이상 결제 후 소재 및 다양한 광고전략 준비

전략 구성

다양한 타겟팅의 및 노출 배너 선택, 구체적인 경쟁입찰 등을 설정하여 목표에 대한 전략 구성

광고 게재

미디어 카테고리 및 컨텐츠, 클릭을 토대로 선택한 지면에 광고 게재 진행

광고 분석·전략

타겟팅 별 리포트와 전환 및 ROAS 데이터 제공으로 축척된 리포트를 분석, 전략을 수정하거나 추가구성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