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목표에 따라 다양한 매체에 시각적으로 광고 노출 가능
· 가망고객에 대한 타겟팅이 가능해 단기적으로 performanc를 낼 수 있음
· 다양한 타겟 트래픽 유도로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구축효과 탁월
· 광고 매체 및 타깃에 맞는 브랜딩을 위해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등 맞춤형 소재제작
· 주요 포털 메인화면 및 섹션
· 제휴된 네트워크사
· 노출 기준으로 광고단가를 책정하여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M방식 (Cost Per Millennium)
· 클릭이 일어난 횟수만큼 비용을 지불하는 방식 = CPC방식 (Click per Cost)
광고주의 니즈 및 비즈니스에 맞는 KPI 수립
자사 및 타사 동종업계 레퍼런스를 활용한 분석 및 논의
광고를 노출하고자하는 주요 매체 및 성별, 연령, 지역 등 상세 타깃 설정
매체 및 타깃에 맞는 브랜딩을 위해 그래픽 이미지, 텍스트 등 광고주 맞춤형 소재제작
광고 검토 진행 완료 후 노출
배너광고 클릭을 통한 제품 구매자 및 일자별 유입수 조회/분석후 피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