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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모바일 광고

휴대전화, 태블릿의 웹사이트 등 무선통신매체를 통해 게재되는 형식으로
앱광고, SNS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종류의 광고
모바일광고의 강점

· 시간적, 물리적 거리, 장소적 제한을 해소하여 높은 유입률 보장
· 위치 정보를 활용하여 PC 검색광고보다 질 높은 검색결과 제공
· 이동통신 가입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입자의 성향, 취미등을 활용하여 대량 타겟 가능

모바일광고의 다양한 타겟 종류

· OS 타겟팅 (안드로이드, IOS)
· 앱스토어 타겟팅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 디바이스 타겟팅(디바이스 모델, 디바이스 제조사)
· 지역 타겟팅(시/도 단위 , 해당지역 관련 앱 타겟)
· 시간 타겟팅(특정요일, 특정시간대 광고 독점)

카카오 모바일 배너 광고

· 입찰 방식의 과금을 통해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
· 카카오톡, 다음을 비롯한 카카오의 다양한 서비스 뿐만 아니라 주요 파트너 서비스에도 노출
· 마케팅 목적에 적합한 특성을 가진 사용자에게 선별적으로 광고를 노출 가능

이미지 피드형

이미지를 강조하여 콘텐츠를 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경험과 효과를 전달
프로필 이름 최대 20자, 홍보문구 최대 45자

이미지 배너형

대표적인 띠배너 사이즈로, 직관적인 마케팅 메시지 전달
소재 설명 최대 30자, 장애인용 음성안내 정보 입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