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간적, 물리적 거리, 장소적 제한을 해소하여 높은 유입률 보장
· 위치 정보를 활용하여 PC 검색광고보다 질 높은 검색결과 제공
· 이동통신 가입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가입자의 성향, 취미등을 활용하여 대량 타겟 가능
· OS 타겟팅 (안드로이드, IOS)
· 앱스토어 타겟팅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T스토어)
· 디바이스 타겟팅(디바이스 모델, 디바이스 제조사)
· 지역 타겟팅(시/도 단위 , 해당지역 관련 앱 타겟)
· 시간 타겟팅(특정요일, 특정시간대 광고 독점)
이미지 피드형
이미지를 강조하여 콘텐츠를 보는 듯한 자연스러운 경험과 효과를 전달
프로필 이름 최대 20자, 홍보문구 최대 45자
이미지 배너형
대표적인 띠배너 사이즈로, 직관적인 마케팅 메시지 전달
소재 설명 최대 30자, 장애인용 음성안내 정보 입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