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SNS 광고

SNS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기업의 광고마케팅 전략으로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온라인상의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써 자연스럽고 높은 신뢰성을 가지는 광고
SNS 광고의 기능

· 전세계 18억명 이상의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기때문에 파급력과 접근성이 높음
· 실시간 커뮤니케이션 형식의 광고활동으로 브랜드와 유저의 격차를 낮춤
· SNS의 팔로워 및 공유하기등을 통해 최대 3천만명 이상의 누적 팔로워들에게 광고가 전달
· 바이럴 마케팅의 촉진 채널로서 브랜드 상황에 맞는 다양한 표적 소비자의 포착이 가능
· 특정 성향의 집단으로 분류 될 수 있는 서비스 이용자들을 데이터베이스에 의해 파악하고 관리 가능

SNS 광고 상품

· 페이스북 스폰서광고 ( 피드, 인스트림, 메시지 광고)
· 인스타그램 스폰서광고
· 카카오 카카오스토리 광고

인스타그램 광고의 특징

페이스북 광고의 연장선상으로서 매일 5억명 이상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광고주의 브랜드를 홍보
사용자의 피드와 광고의 인터페이스가 동일하여 비하인드신, 제품 리뷰 등 다양한 콘텐추를 활용할 수 있음
스토리 광고, 이미지 광고, 동영상 광고, 슬라이드 광고의 형태로 노출 가능
사업자들을 위한 비즈니스 계정 운영이 가능하여 기업용 프로필, 웹사이트 링크추가, 연락하기 버튼 넣기 등 비즈니스 채널로 특화됨
절반 이상의 인스타그래머들이 해시태그로 소통하는 점을 활용하여 인기 해시태그, 관련성 높은 해시태그, 나만의 해시태그등을 포스팅하고 모니터릴 할 수 있음

인스타그램 스폰서광고

  • · 친구, 가족 및 팔로우하는 다른 계정에서 공유되는 이미지 및 동영상과 함께 사람들의 인스타그램 피드와 스토리에 광고 노출
  • · 광고 목적에 따라( 앱 설치, 트래픽, 도달, 브랜드 인지도) 게재 목표를 설정 할 수 있음
  • · 모든 Instagram 광고는 Sponsored 아이콘이 표시되며 이미지 아래에 행동 유도 버튼이 포함될 수 있음
  • · 다양한 Facebook 및 Instagram 광고 크리에이티브를 동일한 광고 세트 내에 업로드할 수 있음
  • · 스토리 광고, 이미지 광고, 동영상 광고, 슬라이드 광고의 형태로 노출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