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D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GFA)의 ‘카탈로그 판매’ 목적 광고의 신규 노출 영역에 관하여 안내 드립니다.
■ 노출 시점
- 2024.02.29 (목)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 공지에 업데이트됩니다.
■ 노출 영역 안내
- 게재 위치 : 네이버 > 스마트채널
-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알림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추천구독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우리동네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요즘여기
네이버 > 모바일 > 메일
네이버 > 모바일 > 쇼핑 > 카탈로그
네이버 > 모바일 > 페이 > 결제내역,배송조회
네이버 > 모바일 > MY 플레이스 > 홈, 타임라인, 리뷰, 피드, 리뷰상세
- 노출 예시
■ 참고 사항
- 기존 게재위치 설정에서 '노출 가능한 모든 게재위치 선택'하여 집행하신 경우, 2/29(목)부터 자동으로 스마트채널 게재위치에도 광고가 노출됩니다.
- 만약 스마트채널 게재위치에 카탈로그 판매 목적 캠페인 광고 노출을 원치 않으신 경우, 2/29(목) 이전까지 '직접 선택'을 통해 원하는 게재위치로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채널 게재위치의 '광고 노출 경로'는 지속적으로 확대 예정입니다.
카탈로그 판매 목적 캠페인의 노출 커버리지 확대를 원하신다면 스마트채널 게재위치를 선택하여 광고 집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관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아이디어키로 문의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