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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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유형) 반응형 광고 영역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노출 UI 변경 안내

        광고의 시인성을 높이기 위해 11월 28일(월)부터 지난 2022년 6월 20일 출시된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의 일부 UI가 변경됩니다.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는 이용자가 최근 둘러본 파워링크를 기반으로 선호할 만한 파워링크를 노출하는 반응형 광고 영역으로 

기존에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유형) 집행을 위해 등록한 광고를 활용하므로 별도의 노력 없이 추가적인 클릭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오픈 (6/20) 공지 보러가기 >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광고 영역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노출 UI 변경 안내] 

  

■ 적용 일정 

-  2022년 11월 28일(월) 오후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영역 

- PC/모바일 사이트검색광고 반응형 광고 영역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 변경 내용 

- ‘함께 찾은 파워링크(Beta)’ 영역 일부 UI 변경 

  (모바일) #키워드 폰트스타일 변경 

  (PC) #키워드 폰트스타일 / 플리킹버튼 스타일 및 위치 / 카드 크기 변경, 추천근거 추가 


[변경 UI 예시]

모바일 (좌: 변경 전,  우: 변경 후)



PC (좌: 변경 전,  우: 변경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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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1번가] 'Ai홈' 탭 노출 로직 테스트로 인한 포커스클릭 영향 범위 안내 (3/5~3/18)

11번가 로직 테스트로 인한 포커스 클릭 영향 안내 드리겠습니다. 'Ai홈' 탭 내 추천 노출 최적화 테스트가 진행되어 일부 포커스클릭 광고 구좌가 미노출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하기 테스트 내용 확인하셔서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일정: 2024.03.05(화) 14:00 ~2024.03.18(월) 13:59 (14일)※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내용: 'Ai홈' 탭 내 노출을 로직 개선하고자 진행되는 테스트입니다.■ 광고 영향 범위:1) 'Ai홈' 탭  최상단 맞춤 추천 영역에 포커스클릭을 통해 노출되는 2개 구좌(1번 구좌, 32번 구좌) 영역은 50% 트래픽 대상 미노출 됩니다. 2) 'Ai홈' 탭 내 상품 클릭 후 뒤로가기 시 포커스클릭을 통해 노출되는 광고 영역, 최대 4개 구좌는 정상 노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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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1번가] 브랜딩광고 가이드 완화 안내 (3/20 적용)

더 적극적인 광고를 통한 성과 확대를 돕고자 브랜딩광고 가이드가 일부 완화됩니다.검색 결과 지면의 경우 판매 상품 관련 브랜드 키워드 구매 제한이 완화되며, 메인 지면 '메인빌보드'의 경우 소재 활용 범위가 확대됩니다.상세 내용을 확인하셔서 더 효과적인 광고 집행을 하시길 바랍니다.  ■ 반영 일정: 2024년 3월 20일 목요일■ 대상 광고: 브랜딩광고■​ 주요 변경 사항 및 상세가이드  1. 검색 결과 지면 키워드 구매 정책 완화: 광고 대상이 '상품'인 경우 일반 셀러도 브랜드 키워드 구매가 가능해 집니다.셀러 구분변경 전 구매 가능 키워드변경 후 구매 가능 키워드일반 셀러일반 명사브랜드 키워드 중 제품명- 공통: 일반 명사- 기획전 & 스토어: 브랜드 키워드 중 제품명, 제품명 포함 조합형 키워드- 상품형: 브랜드 키워드 (브랜드명, 제조사명, 제품명, 모델번호), 브랜드 키워드 조합 키워드(클릭) 검색 결과 지면 키워드 구매 가이드 바로 가기(p.19) >2. 메인 지면 '메인빌보드'소재 활용 범위 확대: 광고 대상이 '상품'인 경우 소재 제작 시 서브카피 영역에 가격 정보 기입 외 마케팅 메시지 문구 활용이 가능해 집니다.노출 예시변경 전 광고 대상변경 후 광고 대상서프 카피 내 텍스트 기재 유형 광고대상 ‘상품’ 외의 경우공통 (광고 대상 ‘상품’인 경우 + 광고 대상 ‘상품’외 모두 포함) (클릭) 메인 지면 소재 구매 가이드 바로가기 (p.7) >11번가 광고 관련하여 자세한 상담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노출 영역 추가 (4/1)

더 적극적인 판매 활동을 지원하고자 포커스클릭 신규 노출 영역이 추가됩니다.포커스클릭을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께서는 입찰가, 일예산 등 광고 전략을 점검 및 관리하시길 바랍니다.■반영 일정: 2024년 4월 1일(월)※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대상 광고: 포커스클릭■신규 노출 위치:1) 나의 11번가 하단2) 나의 11번가 > 주문/배송 > 배송 조회 3) 모바일 홈 탭 > 신규 이벤트 키티즈 > 미션 완료 화면 ​■상세 노출 내용: 노출 위치광고 타이틀최대 노출 수디바이스노출 예시나의 11번가 하단최근 본 상품과 함께 볼만한 상품 노출20Mobile나의 11번가 > 주문/배송 > 배송 조회상단 띠배너 노출 (타이틀X)3Mobile, PC같이 구매하면 좋은 상품20Mobile, PC이런 상품은 어때요?20PC(Mobile의 경우,기존 노출 영역O)모바일 홈 탭 > 신규 이벤트 키티즈 >① 포인트 받기& ② 먹이 받이 룰렛 미션 완료 화면 이런 상품 어때요?20Mobile 앱※ 추천 상품 노출 영역으로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11번가 광고 관련 자세한 상담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맞춤 타겟/ 웹사이트 타겟/ MAT 타겟 오픈 안내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에서 새로운 타겟 솔루션이 오픈됩니다.아울러 다양한 잠재고객 타겟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잠재고객 관리" 도구도 함께 개편됩니다.자세한 변경 사항은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1] 적용 일정2024년 3월 28일(목)※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본 공지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2] 주요 변경 사항1. 잠재고객 관리 메뉴 개편새롭게 추가되는 "내 데이터 타겟" 및 "맞춤 타겟" 등 다양한 잠재고객 타겟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잠재고객 관리" 메뉴가 개편됩니다.이전 "도구 > 타겟 관리"는 "잠재고객 관리"로 아래와 같이 변경되며, 기존 운영중인 모든 타겟은 그대로 유지됩니다.1) 잠재고객 관리 메뉴 구성2) 광고 그룹 만들기 > 잠재고객 타겟 설정광고 그룹 만들기 > 잠재고객 > + 타겟 설정하기를 통해 '사용 가능' 상태의 타겟 선택이 가능합니다.캠페인 목적에 따라 다양한 잠재고객을 포함(타게팅) 또는 제외(디타게팅)하며, 최대 30개까지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잠재고객 타게팅을 설정하더라도 집행 기간, 경쟁 상황, 업종 등에 따라 효율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2. 맞춤 타겟 생성하기맞춤 타겟은 이용자의 관심 분야 및 주제에 관련된 컨텐츠 이용 행태를 활용하여 광고를 노출하는 타게팅 솔루션입니다.내 브랜드 또는 제품에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를 자유롭게 입력하여 맞춤 타겟을 생성하신 후 광고그룹의 잠재고객 타겟으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1) 맞춤 타겟 설정 방법STEP 1) 잠재고객 관리 > 맞춤 타겟 > + 맞춤 타겟 등록STEP 2) 키워드 선택란에 직접 키워드 입력· 직접 입력 시 1줄에 1개씩 엔터키로 구분되며 최대 20자까지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STEP 3) 키워드 추천 도구를 통해 추천 받은 키워드 선택· 키워드 추천 > 키워드란에 최대 5개까지 쉼표(,)로 구분하여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서로 관련성이 있는 키워드를 입력한 후 조회하시면 연관도 높은 키워드를 제안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연관 키워드의 모수 규모를 가늠하실 수 있도록 키워드별 월간 검색 수(PC), 월간 검색 수(MO)를 제공해드립니다. 다만, 월간 검색 수 만큼 모수가 집계되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연관도 높은 순으로 정렬된 키워드를 확인하실 수 있고, 월간 검색 수 높은 순으로도 정렬하실 수 있습니다.· 유입 키워드는 현재 제공 준비 중으로, 빠른 시일 내 제공될 예정입니다.STEP 4) 맞춤 타겟 목록에서 생성된 타겟 확인· 생성 직후 타겟 상태는 준비 중입니다. 최대 1일 내에 모수와 상태 변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 상태에서 광고그룹에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2) 주의사항· 네이버 맞춤형 광고 가이드라인에 따라 인종, 종교, 성적 지향, 병력과 같은 민감 카테고리로 분류된 이용 행태는 맞춤형 광고에 활용하지 않습니다. 민감 카테고리로 분류된 "사용 불가 키워드"는 맞춤 타겟에 등록하실 수 없습니다. 맞춤 타겟으로 등록된 키워드가 검수 과정이나 정책 변경에 의해 민감 키워드로 판단 시, 제외 처리될 수 있습니다.3. 웹사이트 및 MAT 타겟 생성하기웹사이트/MAT 타겟은 광고주님의 웹사이트/앱에서 수집된 전환 이벤트를 활용하여 특정 전환 이벤트를 발생시킨 사용자를 타게팅하는 기능입니다.웹사이트 타겟은 전환 추적 스크립트로 수집된 데이터를, MAT 타겟은 제휴된 MMP 업체를 통해 전달된 데이터를 활용합니다.웹사이트/MAT 타겟 사용을 위해 사전에 웹사이트/MAT 전환 추적 연동 작업을 진행하시길 권장 드립니다.1) 웹사이트 타겟 설정 방법STEP 1) 잠재고객 관리 > 내 데이터 타겟 > 웹사이트 타겟 > + 웹사이트 타겟 등록STEP 2) 대상 웹사이트, 타겟 이벤트 및 기간 입력 후 '저장'· 네이버 외부 웹사이트이면서, 전환 추적 상태가 '설치 완료'인 웹사이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겟 이벤트는 방문, 구매 완료, 장바구니, 회원가입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겟 기간은 최소 1일에서 최대 180일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STEP 3) 등록된 타겟 확인· 타겟 등록 직후에는 '준비중' 상태이며, 최대 1시간 이내에 타겟 모수와 함께 업데이트 됩니다.· '사용 가능' 상태인 타겟은 광고 그룹 잠재고객 설정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2) MAT 타겟 설정 방법· MAT 타겟은 도구 > 잠재고객 관리 > 내 데이터 타겟 > MAT 타겟 탭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MAT 타겟 이벤트로 기존의 앱설치, 앱 실행 외에 구매 완료, 장바구니, 회원가입 전환 유형을 추가로 지원합니다.3) 주의 사항웹사이트 타겟· 전환 추적 상태가 '설치 완료'인 웹사이트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타겟 등록 후 웹사이트에 설치된 전환 추적 스크립트를 제거할 경우 타겟 모수가 줄어들 수 있으므로 타겟 소스와 연동된 광고를 집행 중이라면 스크립트 설치 상태를 유지해 주세요.· 스마트스토어, 브랜드스토어 등 네이버 내부 웹사이트에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네이버 쇼핑 사이트는 네이버 쇼핑 타겟을 이용해주세요.MAT 타겟· MAT 타겟은 제휴된 8개 MMP 연동을 통해 이용하실 수 있으며, 제휴 MMP 연동 방법은 MMP 연동 가이드를 참고해 주세요.· 타겟 모수를 안정적으로 확보하기 위해 MMP 제휴 연동 설정시 광고를 통하지 않은 전환(organic) 데이터도 함께 전송하도록 설정하시길 권장 드립니다.· 신규 전환 Key 생성하여 MMP에 등록된 전환 Key를 변경한 경우, 신규 MAT 타겟 생성이 필요합니다.· MAT 타겟 기반 유사 타겟 기능이 일시 중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세요.4. 신규 잠재고객 타겟 FAQQ1. 맞춤 타겟 모수, 웹사이트 타겟, MAT 타겟은 생성하면 바로 사용할 수 있나요?> 맞춤 타겟은 등록 후, 최대 1일 이내 “사용 가능” 상태로 변경되고 모수 집계가 완료됩니다.   웹사이트 타겟과 MAT 타겟은 최대 1시간 이내 타겟 상태와 타겟 모수 집계가 완료됩니다.   다만, 시스템 상황상 모수 집계 및 갱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Q2. 광고 그룹에 맞춤 타겟을 설정한 이후에 키워드를 수정해도 되나요?> 광고 그룹에 맞춤 타겟을 설정한 경우, 키워드를 수정하더라도 광고가 중단되지 않습니다.   광고는 계속 집행되며, 타겟 수정 후 최대 1일 내 모수가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Q3. 광고 그룹에 맞춤 타겟과 다른 타겟을 같이 설정해도 되나요?> 다른 타겟을 함께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관심사/구매의도 등 별도 타겟을 설정하시지 않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다른 타겟과 맞춤 타겟의 교집합에 해당하는 식별자에게 타게팅되어 모수가 감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Q4. 모든 매체/게재위치에 맞춤 타겟을 설정할 수 있나요?> 맞춤 타겟은 "네이버" 게재위치에 집행되는 광고에만 적용됩니다.   그러므로 광고그룹 > 잠재고객에 "맞춤 타겟"을 설정하고, 게재위치를 "노출 가능한 모든 게재위치 선택" 으로 하신 경우, 네이버 패밀리 매체, 네이버 퍼포먼스 네트워크 지면에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Q5. 유입 키워드는 준비 중으로 표기되어 있는데, 유입 키워드란 무엇인가요?> 유입 키워드는 검색광고를 비롯한 네이버 서비스를 통해 광고주 사이트(비즈채널 URL)로 유입된 키워드로, 광고주님의 브랜드/제품과 관련 주제 키워드를 찾기 위한 도구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기능 준비중으로 4월 4일 (목) 제공 예정입니다.Q6. 맞춤 타겟, 웹사이트 타겟, MAT 타겟을 사용할 때 제한되는 업종이 있나요?> 이번에 신규로 오픈하는 3개 타게팅 솔루션을 사용하실 때 별도로 제한되는 업종은 없습니다. 그 외 광고 집행 제한은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이용 가이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Q7. 웹사이트 타겟, MAT 타겟은 과거 수집된 전환 데이터로 모수 생성이 가능한가요?> 웹사이트 타겟은 기능 출시 시점(2024년 3월 28일)부터 수집된 전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예) 2024년 5월 1일에 최대 180일로 타겟을 생성 시도하면,         2024년 3월 28일~2024년 5월 1일까지의 데이터로 타겟이 생성         이후 최근 180일까지의 전환으로 모수가 계속 갱신반면 MAT 타겟은 MMP 연동 완료 이후 수집된 과거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예) 2024년 5월 1일에 최대 180일로 타겟을 생성(2023년 1월 1일 연동 완료) 하면,      2023년 9월 22일~2024년 5월 1일까지의 데이터로 타겟이 생성      이후 최근 180일까지의 전환으로 모수가 계속 갱신 네이버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는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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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소재 제작 가이드 일부 완화 관련

안녕하세요.네이버 소재 제작 가이드 일부 완화 관련하여 안내드립니다.신제품검색 소재의 메인 텍스트 영역에 제품 명을 포함하기 어려운 경우 (예. 제품 명의 길이가 너무 길어 글자 수 초과 등) 브랜드 명과 집행 키워드의 조합으로도 등록할 수 있도록 관련 가이드를 완화하였습니다. (단, '영상/공연', '게임', '자동차' 카테고리 제외) 자세한 내용은 아래 변경 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 소재 제작 가이드 변경 사항 ] ■ 적용일 - 2024년 03월 25일 (월) ■ 변경 내용: - P6. 이미지형 제작 가이드 > 2. 메인텍스트 [변경 전] - 서브타이틀 혹은 타이틀에 제품명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변경 후] - 메인텍스트 내에는 제품명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합니다. 단, 제품명 길이가 글자수를 초과하는 등의 사유로 제품명 포함이 어려운 경우, 브랜드명과 제품군명으로 축약된 제품명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ex) '네이버 클로바 프렌즈 미니' 혹은 '네이버 AI 스피커' 등록 가능 ※ 예외 카테고리 : 영상/공연, 게임, 자동차, 금융 카테고리의 경우, 축약된 제품명 등록이 불가합니다. ▶ 신제품검색광고 소재 제작 가이드 다운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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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앱 전환 캠페인 기능 오픈 안내 (3/14 오픈 완료)

안녕하세요.네이버 앱 광고주를 위한 앱 전환 캠페인이 오픈되었습니다. 앱 전환 캠페인은 캠페인 목적 '앱 전환' 캠페인을 통해 입찰 전략 자동 입찰 '전환 수 최대화'로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앱 전환 캠페인 오픈에 맞춰 캠페인 목적 '앱 설치'의 명칭은 '앱 전환'으로 변경되며 제공되던 자동 입찰 "클릭 수 최대화" 입찰 전략 및 "수동 입찰" 입찰 전략은 제공이 중단됩니다.자세한 변경 사항은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앱 전환 캠페인은 앱을 설치할 확률이 높은 유저가 유입되었을 때 입찰하여 앱 설치 수를 극대화하는 입찰 전략입니다.- 이는 유저가 광고를 보고 전환될 확률을 예측 후, 적정 입찰가로 경쟁에 참여하여 높은 수의 전환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최초 출시 시 최적화 전환 유형으로 '앱 설치'가 제공되며 자사 모바일 앱의 설치 수 증대가 목적이신 광고주분들에게 적합합니다.   ※ 이 후 제공 전환 유형은 확대될 예정입니다.- 앱 전환 캠페인 오픈 후, 빠르게 등록 및 최적화 효율을 높이 위해 사전에 앱 혹은 MAT 전환 추적 설정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   · 네이버 앱 전환 추적 SDK 설치 안내 > 자세히 보기    · MAT 전환 추적 설정 안내 > 자세히 보기           - 앱 전환 캠페인으로 광고 집행을 위해서는 전환 집계를 위한 앱 전환 추적 설정이 필수이며 네이버 앱 전환 추적 SDK 설치 또는 8개 공식 제휴 MMP 파트너 연동을 통해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앱 전환 캠페인은 발생한 전환을 통해 머신 러닝이 필요하며 최대 7일 내 40회 전환이 발생 시 성과가 안정화됩니다.위 가이드에 따라 사전에 앱 전환 추적 설정 시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앱 전환 캠페인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머신 러닝을 통한 학습 진행 상황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학습 상태'가 제공됩니다.   · 학습 상태는 예산 및 입찰가 한도의 미세 조정은 가능하나, 큰 폭으로 변경 혹은 타겟팅, 소재를 변경할 경우 학습 성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학습 상태 영향 요소 > 자세히 보기- 캠페인 목적 ‘앱 전환’에서 캠페인 예산 최적화를 집행하시는 경우 입찰 전략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 선택이 필수이며, ‘클릭 수 최대화’ 자동 입찰은 3월 28일 중단될 예정입니다. 기존 ‘클릭 수 최대화’ 자동 입찰을 선택하여 캠페인 예산 최대화를 집행하신 경우 신규 캠페인 생성이 필요하며 ‘클릭 수 최대화’ 자동 입찰 중단 이 후 해당 캠페인 역시 광고 집행이 중단됩니다.- Apple 개인 정보 보호 정책 등에 의해 iOS 앱의 경우 일부 발생한 전환이 누락되거나 정상적으로 수집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초 최적화 전환 유형은 ‘앱 설치’만 제공되며, 추가 이벤트 유형은 이후 추가될 예정입니다. 리포트는 모든 이벤트에 대해 정상적으로 제공됩니다.- 앱 전환 리포트만 제공받으실 경우 캠페인 목적 '인지도 및 트래픽', '동영상 조회'를 통해서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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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PC/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및 더보기 영역 내 '사이트 이름'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2024년 3월 28일(목)부터, 사이트검색광고의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및 더보기 영역에서 ‘사이트 이름’이 노출될 예정으로 안내드립니다. 사이트검색광고 ‘사이트 이름 설정’ 오픈 안내 (2/7) 공지에 ‘사이트 이름’ 입력 방법이 자세히 설명되어있으니 확인 후 등록을 부탁드립니다.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이름’ 노출 안내 >■ 적용 일정     - 2024년 3월 28일(목)      * 적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용 대상     - 적용 대상 상품 : 사이트검색광고     - 적용 영역 :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및 더보기 영역■ 적용 내용     - 등록하신 사이트 이름이 파비콘 우측의 표시 URL 영역에 함께 노출될 예정입니다.     - 표시 URL에서 'www'가 제외되어 노출됩니다. (Mobile)  (PC)※ 알아두세요!  - ‘사이트 이름’ 노출을 위해 ‘사이트 이름’ 설정 오픈 안내를 참고하여 등록해주세요.  - ‘사이트 이름’을 등록하지 않을 경우, 표시 URL이 노출됩니다.  - 병/의원 업종의 경우 노출 대상 업종에서 제외됩니다.  - ‘사이트 이름’ 영역에서 발생한 클릭도 정상 과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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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4/3) -'다음-PC/모바일'

안녕하세요2024년 4월 3일 (수), '다음 - PC/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적용일 : 2024년 4월 3일 (수)                (* 초기 10% 노출량을 시작으로 성과에 따라 추후 노출량 확대 가능)■ 적용 내용 : '다음 - PC/모바일'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다음 - PC/모바일 l https://www.daum.net, https://m.daum.net- 매체 소개 : 대한민국 포털사이트. 검색, 뉴스, 커뮤니티,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통합검색페이지 중단 최대 4개 쇼핑검색광고(파워쇼핑)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이미지', '상품명', '가격', '업체명'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4월 3일 (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3월 27일 (수)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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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4/1) -'AI 대륙아주-PC'

안녕하세요.2024년 4월 1일 (월), 'AI대륙아주 - PC'가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확대>■ 적용일 : 2024년 4월 1일 (월)■ 적용 내용 : 'AI대륙아주 - PC' 내 사이트검색광고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AI대륙아주 - PC l aidraju.com- 매체 소개 : 법률상담 AI챗봇서비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질문 및 답변페이지 하단 최대 3개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URL, 설명 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3월 25일 (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3월 25일 (월)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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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페이&카카오뱅크 2분기 프로모션 및 게임 업종 UA 특화 광고상품 혜택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 카카오페이&카카오뱅크에서 2분기 프로모션 및게임 업종 대상 UA 프로모션 안내 드립니다.자세한 사항은 하기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카카오페이 & 카카오뱅크 2분기 프로모션 혜택 안내2분기에도 노출형 CPM 및 SNS 구독형 상품에 프로모션 혜택을 준비했습니다.20% 저렴한 프로모션 단가로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카카오페이&카카오뱅크 노출형 CPM 광고 상품은 CTR 60% 이상으로 광고 클릭율이 매우 높아서 낮은 UV&PV 단가로 광고 효과를 높일 수 있습니다.성별&연령 데모그래픽 타겟팅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정밀 타겟팅 옵션도 이용 가능하니 브랜드에 맞춰 타겟팅 설계하시면 더 나은 광고 성과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24년 2분기 카카오페이&카카오뱅크 프로모션 혜택 상세 내용은 상품소개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2. 게임 업종 대상 UA 프로모션 혜택 안내게임 카테고리에서 UA 특화 광고상품을 이용하실 경우광고 비용의 일부를 서비스로 지원하여 다른 광고 상품으로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메인 KPI 달성을 위해 버즈빌 UA 특화 광고상품으로 캠페인 집행하실 경우사전예약 또는 캐릭터 생성과 같은 서브 KPI 달성을 위한 다른 광고상품에 UA 캠페인 집행 금액의 일부를 무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이를 통해 고객 획득 플로우 전반에 걸쳐 보다 입체적이고 촘촘한 마케팅 성과를 기대하실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서브 KPI에 따라 광고 상품 및 프로모션 혜택 범위도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프로모션 기간: 2024년 3월 1일 ~ 6월 30일* 신규로 집행하는 캠페인에 한해서만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아이디어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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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신규 노출 영역] 네이버 > 연예 (수정)

신규 노출 영역 안내 드립니다. ■ 노출 시점- 2024.03.07 (목) 2024.03.14 (목) ■ 노출 영역 안내- 게재 위치 : 네이버 > 스마트채널-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연예 > 홈, TV, 포토, 랭킹, 영화, 최신뉴스- 노출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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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3/11) -'홈쇼핑모아-모바일'

2024년 3월 11일 (월), '홈쇼핑모아 - 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적용일 : 2024년 3월 11일 (월)■ 적용 내용 : '홈쇼핑모아 - 모바일'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홈쇼핑모아 - 모바일 l https://hsmoa.com/- 매체 소개 : 모든 홈쇼핑사 방송을 한 눈에 볼수 있는 앱 서비스. 편성정보, 홈쇼핑상품 순위, 모든 홈쇼핑 상품 검색 등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상단 및 상품상세페이지 중단에 최대 10개 파워쇼핑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이미지', '상품명', '가격', '업체명'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3월 11일 (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3월 4일 (월)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