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8월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
[1] 오디언스 타게팅 카테고리 일부 종료 안내 - 2022년 8월 04일(목) - 적용 예정
■ 상세 변경 내용
[1] 오디언스 타게팅 카테고리 일부 종료 안내
상세 타겟의 구매의도 > 금융 상품 > 금융 서비스 > "재무 컨설팅" 카테고리와,
확장 데모의 부모> "중학생(13~15세)부모" 카테고리가,
2022년 8월 04일(목) 종료될 예정입니다.
1. 적용 일정
- 2022년 8월 04일 (목)
2. 변경 내용
1) 종료 대상 카테고리
- 상세 타겟: 구매의도 > 금융 상품 > 금융 서비스 > "재무 컨설팅" 카테고리
- 확장 데모: 부모 > "중학생(13~15세) 부모" 카테고리
2) 영향도
- 광고 그룹에서 종료 대상 카테고리와 함께 설정하신 다른 모든 타게팅은 유지되며 삭제 대상 카테고리만 삭제됨
- 구매 의도 또는 확장 데모에서 삭제 대상인 타게팅 옵션만 설정하신 경우 타게팅 설정은 미설정 상태로 변경됨
3. 주의 사항
- 광고 그룹에서 삭제 대상 카테고리만 단독으로 설정을 하셨다면, 적용 시점 이후에는 구매 의도 타게팅, 확장 데모 미설정 상태로 변경됩니다.
- 예를 들어, 구매 의도 타게팅 설정에서 "재무 컨설팅"만 단독으로 선택한 경우 구매 의도는 미설정 상태로 변경되고,
확장 데모에서 "중학생(13~15세)부모"만 선택한 경우 확장 데모 미설정 상태로 변경됩니다.
- 광고 그룹에서 삭제 대상 카테고리를 포함하여 타게팅 설정을 하신 경우, 해당 카테고리 2개만 제외되고 다른 카테고리는 유지됩니다.
- 예를 들어, 구매 의도 타게팅 설정에서 "금융 서비스 > 재무 컨설팅"과 "투자>주식/증권" 카테고리를 선택하신 경우, "투자>증권/주식" 카테고리만 유지됩니다.
- 만약, 구매 의도 또는 확장 데모 카테고리가 제외된 상태로 광고 집행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적용 시점 이전에 광고를 종료하시거나 타게팅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