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브랜딩광고 프리미엄 지면에 리타겟팅 기능이 오픈되어
대상URL로 설정한 상품 상세페이지를 본 유저 대상으로 광고 노출이 가능해집니다.
1. 오픈 일자 : 5월 10일(화)
2. 광고 상품명 : 브랜딩광고 프리미엄 지면
3. 내용상세
1) 리타겟팅 설정
ㄴ [광고관리 > 브랜딩광고 > 캠페인 > 그룹(프리미엄 지면) > 소재] 단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ㄴ 신규 소재 추가, 혹은 소재 수정으로 리타겟팅 설정이 가능합니다.
2) 리타겟팅 보고서 확인
ㄴ [보고서 > 브랜딩광고 > 항목별 보고서 > 소재 보고서]에서 타겟팅 별 보고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ㄴ [보고서 > 브랜딩광고 > 다운로드 보고서]영역에 '타겟팅타입' 필드가 추가되어 각 소재의 타겟팅 별 보고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4. 참고 사항
1) 타겟팅 설정은 유저타겟팅과 리타겟팅 중 최소 1개 이상 선택해야 합니다.
ㄴ 유저타겟팅 : 유저의 성, 연령, 행동 정보 기반으로 노출되는 타겟팅 옵션입니다. (기존 노출방식과 동일)
ㄴ 리타겟팅 : 유저가 본 상품을 기반으로 노출되는 타겟팅 옵션입니다. (신규 추가 타겟팅 옵션)
2) 리타겟팅 기능 오픈 전 등록된 소재는 유저타겟팅 설정이 디폴트로 노출되며, 소재 수정시 타겟팅 옵션 변경 가능합니다.
3) 리타겟팅 옵션은 광고대상이 '상품'인 경우에만 설정 가능하며, '기획전' 혹은 '스토어'인 경우 설정이 불가합니다.
관련한 상세 문의는 아이디어키 (1544-1853/유료)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