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의 위로가기

공지사항

네이버

[네이버] 성과형 광고 : 신규 캠페인 유형 "웹사이트 전환" 오픈 안내 (10/5 적용)

신규 캠페인 유형 '웹사이트 전환' 이 추가 예정입니다.
웹사이트 전환 캠페인에서는 전환 수를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입찰가를 자동으로 설정하는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적용 일정
- 2021년 10월 5일 오후
※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본 공지 사항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

2. 사용 방법
1) 캠페인 목적 > '웹사이트 전환' 선택
- "웹사이트 전환" 목적 선택 시, 광고 그룹에서 "전환 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 대표 URL과 소재 랜딩 URL, 전환 추적 사이트의 도메인이 동일하면 전환 추적이 가능하며, 랜딩 URL에 설치된 모든 전환 유형을 대상으로 캠페인이 최적화됩니다. 

2) 광고 그룹 > 입찰 및 예산 >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 선택
- 광고 그룹 > 입찰 및 예산 항목에서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비용 관리 옵션으로 '입찰가 한도 없음' 또는 '입찰가 한도' 선택이 가능하며 청구 기준은 CPM입니다.

3. 캠페인 구조 변경 안내
- 웹사이트 전환 캠페인 목적 추가,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 전략 추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캠페인 목적별 세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목적, 입찰 전략의 종류에 따라 선택 가능한 비용 관리 옵션과 청구 기준이 상이하므로 주의해주세요.

4. 웹사이트 전환 캠페인 사용 주의사항
1)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을 사용하기 위해, 사전에 전환 추적 설치는 필수 입니다.
- 전환 추적 미설치 상태에서 캠페인 집행은 가능하나, 전환 추적 데이터 제공이 어려우며, 캠페인 최적화가 작동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전환 추적 설치 후 사용해주세요.

2) 학습 기간 동안, 잦은 광고 설정 변경은 지양해주세요
- 전환 캠페인은 클릭 캠페인에 비해 더 많은 학습 기간과 학습량이 필요합니다. 최적화까지 일반적으로 1주의 학습 기간, 광고 그룹 기준 50회의 학습량이 필요합니다.
- 예산, 타겟팅, 입찰가 등 광고 요소를 변경할 경우, 학습이 초기화되어, 최적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3) 타겟팅은 간단하게, 소재는 광고그룹당 5개 이하로 유지해주세요
- 전환 수 최대화 입찰 엔진은 전환 확률이 높은 유저에게 도달 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타겟을 학습하고, 전환율이 높은 광고 소재가 집중 노출 될 수 있도록 입찰가를 조정합니다.
- 전환 수 최대화 사용 시, 너무 복잡한 타겟팅 옵션을 사용하거나, 광고 소재의 수를 너무 많이 운영할 경우, 도달 대상이 좁아져 노출 및 학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4) 전환 캠페인 사용만으로 높은 전환 성과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광고 소재의 전환율을 예측할 수 있는 정보가 부족하거나, 집행 당시 경쟁 강도가 높을 경우, 학습 및 최적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목록

[네이버]

[네이버] 브랜드검색 모바일 상품 개편 사전 안내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노출되는 브랜드검색이 모바일 상품을 일부 개편합니다.새로운 모바일 브랜드검색은 기존보다 더 넓은 영역에서 다양한 소재 유형을 제공하여,브랜드의 메시지 전달력이 강화되고 강력한 브랜딩이 가능합니다.아래 사항 확인하시어 모바일 브랜드검색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개편 주요 내용1. 신규 요소 '브랜드소식'이 템플릿에 추가됩니다.2. 프리미엄형 상품은 일부 UI 요소가 커지고, 뉴 타입 상품이 출시됩니다.3. 프리미엄형에서 업그레이드 된 '브랜드추천' 유형이 신설됩니다.4. 일부 템플릿은 판매가 중단됩니다.※ 개편 후 구매 가능한 모바일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상세 내용1. 브랜드의 최신 소식을 돋보이게 전달하는, 신규 요소 '브랜드소식'이 추가됩니다.- 적용 대상 템플릿 : 라이트형 일반, 라이트형 썸네일, 프리미엄형/브랜드추천형 템플릿 전체-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최신 브랜드 소식을 5가지 말머리 중 하나를 택하여 노출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소식' 적용은 선택사항입니다.- 쇼핑라이브와 브랜드소식 동시 등록 시 쇼핑라이브가 우선 노출되며, 쇼핑라이브 관리자센터에서 방송정보를 삭제하면 자동으로 브랜드소식이 노출됩니다.2. 프리미엄형 상품은 보다 강력한 브랜딩 효과를 위해 일부 UI 요소가 커지고, 새로운 템플릿도 출시됩니다.- 프리미엄형 상품은 총 4개의 템플릿으로 재편됩니다.1) 프리미엄형 스토리 템플릿이 신설됩니다.3개의 브랜딩 이미지 또는 이미지1 > 영상(4~6초) > 이미지2 순으로 전환되는 형태로, 여러 개의 브랜딩 메시지를 담을 수 있습니다.2) 프리미엄형 동영상 템플릿이 신설됩니다.강력한 Full 동영상과 상단 슬로건 배너의 결합으로 가장 주목도 높은 소재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3) 프리미엄형 오토플레이썸네일은 기존보다 브랜딩 영역이 확대되며, '프리미엄형 오토플레이'로 상품명이 변경됩니다.4) 프리미엄형 와이드썸네일 명칭이 '프리미엄형 와이드이미지'로 변경됩니다.3. 브랜드추천 유형 신설 : '브랜드 추천'으로 주요 상품 노출- 브랜드추천 유형은 4개의 프리미엄형 템플릿 하단에 '브랜드추천'요소가 노출되는 상품입니다.- 상단에는 브랜딩 메시지, 하단에는 브랜드의 주요 상품을 노출하여 검색이용자의 브랜드에 대한 관심을 구매로 연결시킬 수 있습니다.- '브랜드추천' 상품은 최소 3개, 최대 4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쇼핑 및 타서비스와의 연동이 아닌 광고주 직접 입력)4. 다음의 상품은 판매 중단됩니다.1) 모바일 라이트형 일반(우측) : 좌측에 이미지가 노출되는 모바일 라이트형 일반 형태만 구매 가능합니다.2) 모바일 프리미엄형 와이드메뉴/오토플레이메뉴 : 프리미엄형 하단의 '메뉴형'은 판매 중단되며, 모두 '썸네일'형만 적용됩니다.​■ 단가 변동이번 개편으로 모바일 브랜드검색의 노출면적이 확대되어 보다 주목도 높은 광고가 가능합니다.브랜드소식을 통해 내 브랜드에 관심 있는 이용자를 적극적으로 모객할 수 있고 다양한 브랜드의 니즈를 반영, 템플릿별 크리에이티브 요소를 강화해 브랜드 상황마다 효과적인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이러한 변화와 함께 모바일 브랜드검색의 단가도 아래와 같이 변동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1) 조정된 단가는 개편 이후 판매 건부터 적용됩니다.2) 라이트형 일반 템플릿의 최초 2구간 단가는 변동 없이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3) 예시 단가표에 표기되지 않는 구간의 단가도 동일한 비율로 단가가 조정됩니다.4) 개편 내용에 포함되지 않는 템플릿은 기존 단가와 동일합니다 : 라이트형 리스팅, 브랜드존 라이트형, 브랜드존 프리미엄형5) 해당 단가는 VAT 미포함 가격입니다.   ■ 프로모션 안내새로워진 모바일 브랜드검색 광고를 구매하시는 모든 광고주에게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 기간 : 2021년 12월 2일 ~2022년 1월 31일- 대상 : 브랜드검색 모바일 개편 템플릿 구매 광고주- 할인 : 최대 20%   · 개편 전 템플릿 단가 수준으로 할인 적용되며, 신설 템플릿은 최대 20% 할인됩니다.    · 세부 단가표와 템플릿별 할인가는 추가 공지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단가 변동 없는 라이트형 일반 템플릿의 최초 2구간은 할인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2021년 12월 2일부터 신규 계약 시 할인된 프로모션 금액으로 자동 반영됩니다.​■ 일정 안내2021년 12월 2일 (목) 개편 적용 예정​■ 기타 안내1) 본 사전 안내의 광고 노출 예시,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2) 개편 상품에 대한 상세 가이드 및 내용은 추가 공지를 통해서 안내 될 예정입니다.3) 개편 적용일 이후에는 프리미엄형 기존 상품 구매는 불가합니다.4) 개편 적용일 이후 라이트형 상품은 기존 상품으로 구매가 가능하나 변경된 단가가 적용됩니다.5) 프리미엄형 오토플레이/동영상 상품의 재생 관련 리포트를 확인하시려면 해당 템플릿은 NOSP 디스플레이 광고 플랫폼으로 구매 바랍니다.FAQ 1.개편 된 상품은 언제부터 구매, 노출할 수 있나요?2021년 12월 2일 (목) 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검수 통과 이후 노출이 가능합니다.2.개편된 상품을 등록하기 위해 꼭 계약을 새로 만들거나 소재를 새로 등록해야 하나요?상품마다 다릅니다.라이트형 일반, 라이트형 썸네일의 경우 기존 계약 유지 및 기존 소재를 그대로 불러올 수 있으며 '브랜드소식'만 선택적으로 추가하시면 됩니다.프리미엄형 / 브랜드추천형은 모두 새로운 템플릿으로 제공 될 예정이므로, 반드시 계약을 새로 생성해야 하며 기존 소재를 불러올 수 없습니다.3.기존 상품을 12월 2일 (목) 이후에도 구매할 수 있나요?아닙니다. 기존 상품은 12월 2일 (목) 이후에는 새로 구매할 수 없습니다.다만 이미 계약 된 일자까지는 정상적으로 노출되며, 소재 변경 역시 정상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4.세부적인 상품 가이드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개편 상품의 제작가이드는 12월 2일 (목) 개편 이전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 해 드릴 예정입니다.5.광고 사전 심의를 받아야 하는 업종입니다. 개편 상품을 이용하려면 추가 심의를 받아야 하나요?이미 광고 계약이 되어 노출되는 경우 기존 소재가 계약 기간 만큼 노출됩니다.개편 후 구매/노출하시려고 하는 소재가 신규 심의가 필요한지는 각 업종별 심의 기관에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대한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위원회: 02-793-4100- 대한치과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위원회: 02-2024-9136- 대한한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위원회: 02-2657-5030

[네이버]

[네이버] 성과형 광고 : 신규 캠페인 유형 "웹사이트 전환" 오픈 안내 (10/5 적용)

신규 캠페인 유형 '웹사이트 전환' 이 추가 예정입니다.웹사이트 전환 캠페인에서는 전환 수를 최대화 할 수 있도록 입찰가를 자동으로 설정하는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 기능을 제공합니다.1. 적용 일정- 2021년 10월 5일 오후※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 본 공지 사항으로 안내드리겠습니다.2. 사용 방법1) 캠페인 목적 > '웹사이트 전환' 선택- "웹사이트 전환" 목적 선택 시, 광고 그룹에서 "전환 수 최대화" 입찰 전략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대표 URL과 소재 랜딩 URL, 전환 추적 사이트의 도메인이 동일하면 전환 추적이 가능하며, 랜딩 URL에 설치된 모든 전환 유형을 대상으로 캠페인이 최적화됩니다. 2) 광고 그룹 > 입찰 및 예산 >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 선택- 광고 그룹 > 입찰 및 예산 항목에서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비용 관리 옵션으로 '입찰가 한도 없음' 또는 '입찰가 한도' 선택이 가능하며 청구 기준은 CPM입니다.3. 캠페인 구조 변경 안내- 웹사이트 전환 캠페인 목적 추가,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 전략 추가에 따라, 아래와 같이 캠페인 목적별 세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목적, 입찰 전략의 종류에 따라 선택 가능한 비용 관리 옵션과 청구 기준이 상이하므로 주의해주세요.4. 웹사이트 전환 캠페인 사용 주의사항1) 전환 수 최대화 자동 입찰을 사용하기 위해, 사전에 전환 추적 설치는 필수 입니다.- 전환 추적 미설치 상태에서 캠페인 집행은 가능하나, 전환 추적 데이터 제공이 어려우며, 캠페인 최적화가 작동하지 않으므로, 반드시 전환 추적 설치 후 사용해주세요.2) 학습 기간 동안, 잦은 광고 설정 변경은 지양해주세요- 전환 캠페인은 클릭 캠페인에 비해 더 많은 학습 기간과 학습량이 필요합니다. 최적화까지 일반적으로 1주의 학습 기간, 광고 그룹 기준 50회의 학습량이 필요합니다.- 예산, 타겟팅, 입찰가 등 광고 요소를 변경할 경우, 학습이 초기화되어, 최적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3) 타겟팅은 간단하게, 소재는 광고그룹당 5개 이하로 유지해주세요- 전환 수 최대화 입찰 엔진은 전환 확률이 높은 유저에게 도달 할 수 있도록 자동으로 타겟을 학습하고, 전환율이 높은 광고 소재가 집중 노출 될 수 있도록 입찰가를 조정합니다.- 전환 수 최대화 사용 시, 너무 복잡한 타겟팅 옵션을 사용하거나, 광고 소재의 수를 너무 많이 운영할 경우, 도달 대상이 좁아져 노출 및 학습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4) 전환 캠페인 사용만으로 높은 전환 성과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 광고 소재의 전환율을 예측할 수 있는 정보가 부족하거나, 집행 당시 경쟁 강도가 높을 경우, 학습 및 최적화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PC 이미지검색탭 광고 노출 확대 안내

쇼핑검색광고의 다양한 노출 기회 제공을 위해 2021년 10월 28일 (목)부터 모바일/PC 이미지검색탭 영역에 광고가 노출 확대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노출 일정 2021년 10월 28일 (목)노출 영역 및 개수 모바일/PC 이미지검색탭 영역 상단에 모바일은 최소 3개~ 최대 20개, PC는 최소 5개~ 최대 20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통합검색 > 이미지 영역이 아닌 이미지검색탭 영역입니다) [모바일 이미지 검색탭][PC 이미지검색탭]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 모두 노출될 수 있으며, 상품명과 이미지 등 상품 기본 정보를 중심으로 노출됩니다.이미지검색탭 내 이용자가 선택한 뷰타입에 따라 노출요소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노출 특징 모바일/PC 이미지검색탭에 노출되는 광고는 이미지 탐색니즈가 높은 검색어(ex: 패션, 인테리어) 에 한하여 노출되며,노출되는 상품 또한 이미지의 품질 요소를 바탕으로 선정됩니다.이미지의 품질 요소는 검색어별 이용자 반응이 높았던 이미지와 유사한 주제군, 구도, 색상 등 다양한 요소를 기반으로 평가됩니다.따라서 동일 검색어라 할지라도 쇼핑검색에 노출되고 있는 일반 쇼핑검색광고 결과와 다를 수 있습니다.노출 방법모바일/PC 검색매체 하위 [네이버 탭검색- 모바일], [네이버 탭검색] (PC) 매체 설정을 통해 이미지검색탭 영역의 광고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만약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10월 21일(목) 부터 사전에 노출 제한 매체 설정 가능합니다.※ 알아두세요! · [네이버 탭검색-모바일], [네이버 탭검색-PC]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광고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 를 통해   관리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매체 설정은 10월 21일 (목) 부터 가능합니다.   · 모바일/PC 이미지검색탭에 노출되는 광고는 이미지 검색영역의 이용자 반응 및 연관도 등을 바탕으로 산정된   광고 품질점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적용됩니다. · 모바일/PC 이미지검색탭에 노출되는 광고는 이미지의 품질 요소를 바탕으로 선정되므로,   저품질 이미지 (ex: 해상도가 매우 낮은 이미지, 여러 개의 상품이 혼합되어 있는 이미지) 상품이나 동일 이미지의 복수의 상품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모바일/PC 이미지검색탭에 노출되는 광고는 이미지검색 기술을 통해   자동으로 판단된 고품질 이미지와 이용자의 반응 및 연관도에 따라 선정되므로 임의로 노출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단, 광고이미지가 고품질일 경우 이미지검색 영역에서 노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 모바일/PC 이미지검색탭에 노출되는 광고 대상 카테고리와 키워드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신규소재 등록 기능 오픈 안내

브랜드사는 쇼핑 브랜드형 광고의 확대된 기본소재를 통해 각 브랜드 특성에 맞는 UI를 선택해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고,폭넓은 확장소재 컨텐츠를 바탕으로 다양한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신규 개편 소재는 2021년 10월 27일부터 광고시스템에 등록할 수 있으며,광고는 2021년 12월 9일부터 노출될 예정입니다.쇼핑 브랜드형 광고를 집행하시는 광고주께서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노출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2차 공지에서 추가로 안내드릴 예정입니다.[쇼핑 브랜드형 신규소재 등록 및 노출안내]​■ 광고시스템 등록일정2021년 10월 27일 (수) 오후 5시* 오픈 시간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광고노출 시작일정2021년 12월 9일 (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신규 개편소재 안내1. 기본소재의 유형이 추가됩니다.기존 소재(라이트형)에 더해 신규소재인 '이미지 섬네일형'과 '이미지 배너형'이 추가됩니다.신규로 추가되는 기본소재를 등록할 경우, 확장소재를 등록하지 않더라도 모바일과 PC의 상단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2. 확장소재의 유형이 추가되고, 노출 UI가 변경됩니다.기존에 후면 배치된 확장소재와 상품이 전면에 노출되고, '쇼핑 브랜드 이벤트'신규 확장소재가 추가됩니다.('쇼핑 브랜드 이벤트' 확장소재는 신규 소재에만 노출 가능)※ 일반키워드는 상품이 숨김처리 되며, ‘브랜드 상품 펼쳐보기’ 버튼 클릭 시 상품이 노출됩니다.(하단 이미지 참고)등록방법(기본소재)1) 기본소재 유형(라이트형, 이미지 섬네일형, 이미지 배너형)을 선택합니다.'라이트형'은 기존에 운영되고 있는 소재 유형이며, '이미지 섬네일형'과 '이미지 배너형'은 이번 개편에 신규로 추가되는 소재 유형입니다.2) 각 유형에 맞는 필수 입력요소(브랜드 로고, 메인 이미지, 메인텍스트, 서브텍스트, 연결URL 등)를 입력 후 저장합니다.     각 입력요소를 등록한 후 화면 우측에서 실제 노출 형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등록방법(확장소재 -쇼핑 브랜드 이벤트)1) 확장소재 유형 중 '쇼핑 브랜드 이벤트'를 선택합니다.    이벤트 시작일과 종료일을 설정하여 브랜드 공식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카운트다운 띠배너 형태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광고 집행 전 준비사항- 브랜드 패키지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만 광고 집행이 가능하오니, 광고 집행 전 꼭 확인해주세요. 바로가기 >* 브랜드패키지는 네이버쇼핑의 심사 기준(일정 수준 이상의 브랜드 인지도) 을 통과한 브랜드사만 가입이 허용됩니다.- 브랜드 상품이 등록되어야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니, 쇼핑 브랜드형 광고에 노출할 상품그룹을 꼭 등록해주세요.* 신규소재는 브랜드 상품이 최대 2개 이상 등록 및 매칭되어야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알아두세요!Q.광고가 노출되는 영역이 변경되나요?아닙니다. 광고 노출 영역은 기존과 동일하게 네이버 모바일과 PC의 쇼핑검색 페이지의 상단과 하단에 노출됩니다.Q.기본소재 유형에 따라 과금 방식이 달라지나요?아닙니다. 소재유형에 관계없이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으로 산정되며,상단노출가능입찰가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Q.신규 소재를 등록하면 기존에 등록한 광고들은 노출되지 않나요?신규소재를 등록하더라도 기존에 등록한 광고들도 동일하게 노출이 가능하며, 상단노출가능입찰가에 따라 노출 순위가 결정됩니다.단, PC 쇼핑검색 영역에서는 신규 소재만 노출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PC영역에서의 노출을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신규소재를 등록해야 합니다.Q.광고노출 가능한 상품이 1개일 경우 광고 집행이 불가한가요?신규 기본소재는 광고로 노출할 상품이 최소 2개 이상 등록되어 있어야 모바일 상단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며,노출 가능한 상품이 1개인 경우에는 모바일 하단에만 광고가 노출됩니다.(기존 소재는 변경 없음)Q.소재 유형별로 광고주센터에서 보고서를 제공하나요?광고관리에서 소재 유형별 광고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대용량 다운로드 보고서에서는 소재 유형에 따라 별도 마스터가 추가되어 제공될 예정입니다. (11월 중)

[카카오]

[카카오 공통][공지] 카카오광고 서비스 운영정책 변경 고지 (11/15)

 카카오비즈니스 통합 서비스를 이용해 주시는 이용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카카오비즈니스’ 통합 서비스 중 ‘카카오광고’ 서비스 변경사항을 안내 드립니다. 변경 사항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정 내용 변경 전변경 후7. 광고 집행 비용 등2. “카카오광고”에서 광고의 집행 비용은 사전에 충전한 “캐시”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7. 광고 집행 비용 등2. “카카오광고”에서 광고의 집행 비용은 사전에 충전한 “캐시”에서 차감되는 방식입니다. 이 때 “광고”의 집행 방식에 따라 충전 금액을 초과하는 과금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원은 잔여 금액을 “회사”에 지급하여야 합니다. 잔여 금액을 지급하지 않을 경우 본 약관에 따른 이용 제한 등의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12. 이용제한2. 전항의 경우 중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가."회원"이 광고집행비용의 지급을 고의적으로 회피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예: 자동 결제의 실패 시 또는 후불 결제 건에 대하여 지불을 하지 않고 신규 "광고계정"을 생성하여 또다시 자동 결제의 실패 또는 후불결제 미지급 발생)12. 이용제한2. 전항의 경우 중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회사"가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가."회원"이 광고집행비용의 지급을 고의적으로 회피하는 것으로 볼 수 있는 행위를 하는 경우(예1: 자동 결제의 실패 시 또는 후불 결제 건에 대하여 지불을 하지 않고 신규 "광고계정"을 생성하여 또다시 자동 결제의 실패 또는 후불결제 미지급 발생)예2: 충전금액을 초과하는 과금이 발생한 경우 이를 지급하지 않고 신규 “광고계정”을 생성하여 광고를 운영하는 등 발생한 초과 과금을 지급하지 않는 경우  ◼︎ 시행일‘카카오광고’ 서비스 운영정책은 2021년 11월 15일자로 적용됩니다.  ※ 새로운 서비스 운영정책 내용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경우, 사용중인 서비스의 계정정보를 통해 카카오비즈니스 회원탈퇴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이의제기할 수 있습니다.※ 시행일 전까지 별도의 이의제기가 없으신 경우,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 개정에 동의한 것으로 보아 시행일로부터 개정된 이용약관이 적용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 모먼트][상품]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BETA) 오픈 안내 (10/26)

10/26(화), 카카오비즈보드의 프리미엄 확장 형태인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BETA)'이 출시됩니다.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은 배너 내 힌트 에셋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게 배너 확장을 유도합니다.확장된 이미지를 통해 고객에게 리치한 정보와 소구점을 담아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 카카오비즈보드에 보다 다양한 유형의 소재를 결합하여 더욱 강력한 브랜딩을 경험해보세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 일정 : 2021년 10월 26일(화) ■ 주요 사항 1.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이란? 카카오비즈보드 배너 내 힌트 에셋의 애니메이션 효과를 통해 자연스럽게 배너 확장을 유도합니다.확장된 이미지를 통해 고객에게 리치한 정보와 소구점을 담아 전환을 유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상품입니다.확장된 이미지에는 행동유도버튼을 제공하고 있어 자연스럽게 최종 랜딩으로 연결하여 마케팅 액션의 완결까지 제공합니다. 1)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랜딩/확장 영역 - 입찰 방식이 CPC인 경우, 랜딩영역 및 확장영역 클릭 시 과금됩니다.- 이미지 확장 시 제공되는 행동유도버튼은 클릭은 미과금 처리됩니다.   *확장 영역 : 블루 영역*랜딩 영역 : 블루 영역 외 2)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아웃랜딩 모션 시안※ 노출 레이아웃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레이아웃 변경에 대해서는 별도 공지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이미지 확장 시 설정한 광고 랜딩으로 이동하기 위해서는 [확장된 이미지] 또는 [행동유도버튼]을 클릭해야만 합니다.  각각의 클릭수는 별도의 항목으로 집계됩니다. - 카카오 서비스로 인랜딩되는 [행동유도버튼]은 버튼 색상이 노란색으로 표시됩니다.  URL, 채널 포스트 랜딩 유형 설정 시 사용 가능한 [행동유도버튼]인 '자세히보기'는 흰색으로 표시됩니다.  [행동유도버튼]의 랜딩 유형별 색상 표시는 익스팬더블 동영상 유형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3) 노출 영역- 익스팬더블 이미지 소재는 카카오톡 채팅목록탭(2탭)에만 노출됩니다.- 카카오톡 채팅목록탭 이외의 게재 지면을 선택한 광고그룹은 확장 요소 등록 시 채팅목록탭에서는 익스팬더블 소재가 노출,  그 외 노출 영역(카카오 뷰탭(3탭), 다음, 카카오 서비스 등)은 확장 요소가 없는 일반 비즈보드 배너만 노출됩니다.  2.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집행 프로세스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는 카카오톡 사용성을 고려하여 오픈 초기에는 일부 광고주를 대상으로 시범 운영을 진행한 후 정식 오픈을 계획하고 있습니다.담당 대행사, 카카오 광고주 담당자 앞으로 집행 관련 문의 부탁드리며, 광고주 담당자의 컨택포인트 확인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이미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동영상 유형으로 권한을 받은 광고계정은 이미지 유형으로 별도 권한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집행 프로세스]① 카카오의 광고주 담당자를 통해서만 익스팬더블 집행 가능 여부 확인이 가능합니다.광고주 담당자 컨택포인트 확인이 필요할 경우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 부탁드립니다.고객센터에서는 집행 가능 여부에 대해서 답변이 어려우니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문의 양식-카카오모먼트 계정 ID : -브랜드명 : -집행 예정월 :-집행 예산(예정) :  ② 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집행 여부 확정 시, 광고계정에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을 집행할 수 있는 권한을 카카오 광고주 담당자가 부여합니다.③ 카카오비즈보드 소재 등록 단계에서 확장 요소를 등록하여 광고를 집행합니다.   3. 익스팬더블 확장 요소 등록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을 집행하기 위해서는 카카오비즈보드 소재 등록 단계에서 확장 요소를 등록해야합니다.확장 요소 등록은 선택사항이며, 일반 카카오비즈보드 집행을 원할 경우 확장 요소를 미등록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비즈보드 [이미지 > 배너] 소재 등록 단계에서 확장 요소 등록 [확장 요소]   [확장 요소별 안내]  구분 명칭 설명 입력 방식 힌트에셋 힌트에셋 · 비즈보드 우측 영역에서 동적으로 움직이는 소재 요소 시스템 자동 입력 확장영역 (필수) 홍보이미지 · 확장영역 클릭 시 확장되어 노출되는 1개의 이미지 요소 · 홍보이미지의 랜딩 개별 설정 불가 직접 등록 (필수) 행동유도버튼 · 확장영역 클릭 시 확장되어 노출되는 이미지 소재 우측 하단에 노출되는 버튼 · 비즈솔루션 배지와 동일한 행동유도문구만 사용 가능 (불일치 시 심사 보류) 직접 등록   4. 보고서 항목 추가 - [소재 지표 > 비즈보드 확장 지표]에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의 확장 지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즈보드 확장 지표 항목별 안내]   항목 설명 노출수(확장) 확장된 영역이 노출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 노출수 카운트 기준 -1초 & 50% 이상 화면 노출인 경우 집계되는 수 -중복 노출수는 제외됩니다. 이미지 클릭수(확장) 확장된 이미지 영역이 클릭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행동유도버튼과 닫기 버튼의 클릭된 횟수는 제외됩니다.  행동유도 클릭수(확장) 확장 영역 내 행동유도버튼이 클릭된 횟수를 의미합니다.    5. 소재 등록/제작가이드 ☞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등록가이드 바로가기☞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이미지 유형] 제작가이드 바로가기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 모먼트][상품] 카카오비즈보드 애드뷰 노출지면 확장 안내

카카오비즈보드의 랜딩 유형을 애드뷰로 설정한 소재의 노출 가능 지면이 확장되었습니다. 현재 애드뷰를 랜딩으로 설정한 카카오비즈보드 소재는 카카오톡 채팅탭(2탭) 한정으로 광고가 노출되고 있으며, 10/5(화) 이후로는 카카오톡 채팅탭(2탭)뿐만 아니라, 뷰탭으로도 확장되어 광고가 노출됩니다. 애드뷰 소재를 채팅탭(2탭)에서만 활용을 원하는 광고주분들은 게재지면의 노출 옵션 설정을 통해 채팅탭에만 노출될 수 있도록 사전에 설정해주세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1년 10월 5일 (화) → 2021년 10월 6일 (수) - 적용 완료 ■ 적용 사항                                                                                        - 카카오비즈보드 랜딩 옵션이 애드뷰로 설정된 소재는 10/5(화) 이후로 카카오톡 채팅탭(2탭)과 뷰탭(3탭)에 소재가 노출됩니다.   단, 뷰탭의 뷰/My뷰/카테고리판 상단의 비즈보드 영역에만 애드뷰 랜딩 소재가 노출 됩니다.- 노출 가능한 지면별 상세 선택은 불가합니다.   ※ 참고사항  - 카카오톡 뷰탭의 보드별 게시글(2depth) 상단 영역에는 애드뷰 랜딩의 소재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뷰탭의 보드별 게시글(2depth)에 카카오비즈보드를 노출하려면 반드시 랜딩 유형은 URL을 선택해야만 합니다.  - 게재지면 하위의 탭별로 리포트가 구분되지 않습니다.  - 버전 업데이트가 되지 않은(9.4.5 버전 하위) 카카오톡을 사용하는 경우, 구 #(샾)탭의 1depth 비즈보드 영역에 애드뷰 랜딩 소재가 노출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 모먼트][상품] 카카오비즈보드 '도달' 목적 재 출시 안내

 2021년 8월 11일(수), 과거 보장형으로만 집행이 가능했던 카카오비즈보드의 '도달' 목적이 일반 CPM 입찰 방식으로 재 출시 되었습니다.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은 카카오톡 채팅탭(2탭) 최상단 영역에 한하여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며,맞춤타겟은 설정 불가, 일찰방식은 수동입찰 > CPM만 제공됩니다.  또한, 도달 광고 목적의 재 출시에 따라 과거 카카오비즈보드를 '보장형'으로 집행한 캠페인은 8/9(월)에 일괄 삭제 처리됩니다.(해당 계정 관리자 대상으로 개별 메일 안내가 7/23(금)에 완료되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보다 많은 카카오톡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하여 인지도를 높이기를 원하는 광고주는 '도달' 목적으로 카카오비즈보드를 집행해보세요.  ■ 적용 일정-과거 '보장형' 집행 캠페인 일괄 삭제 : 2021년 8월 9일 (월)-'도달' 목적 재출 시 : 2021년 8월 11일 (수)   ■ 적용 내용 1) 과거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을 '보장형'으로 집행한 캠페인 일괄 삭제 과거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을 '보장형'으로 집행한 캠페인이 8/9(월)에 일괄 삭제 처리됩니다.캠페인을 삭제 하더라도 '삭제' 필터를 통해서 보고서 확인이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2)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 재 출시 과거 보장형으로만 집행이 가능했던 카카오비즈보드의 '도달' 목적이 노출량을 보장하는 형태가 아닌 일반 CPM 입찰 방식으로 재 출시 됩니다.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① 캠페인 생성 화면   - 전환 추적 설정, 캠페인 일예산 설정을 제공합니다. (카카오비즈보드 X 방문과 동일)  ② 광고그룹 생성 화면   - 맞춤타겟을 제공하지 않으며, 오디언스 관리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데모그래픽 타게팅을 지원하며, 데모그래픽은 집행 대상 설정 영역을 클릭하여 펼침 상태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재지면은 카카오톡 채팅탭(2탭) 최상단 영역에 한하여 노출됩니다.   - 입찰방식은 '수동입찰 > CPM'만 지원합니다.최소 입찰가 : 1,000원 (기본 입력 금액 : 3,000원)설정값 : 1,000원 이상 광고그룹 일예산 50% 이하 (최대 1백만) / 1원 단위 - 게재방식은 빠른 게재, 일반 게재 모두 지원합니다.  ③ 소재 생성 화면   - 소재별 게재빈도 설정을 제공하지 않으며,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게재빈도를 효율화합니다.- 카카오비즈보드 익스팬더블 유형의 화이트리스트 광고 계정은 익스팬더블 확장 요소 등록이 가능합니다.    ※ 참고사항  -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캠페인 하위로 광고그룹 복사가 가능합니다.  - 방문 하위 소재는 카카오비즈보드 X 도달 하위로 복사가 가능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10/6) - 'OK캐쉬백-모바일'

2021년 10월 6일(수), 'OK캐쉬백-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1년 10월 6일(수) ■ 적용 내용:  'OK캐쉬백-모바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OK캐쉬백-모바일' ㅣm.okcashbag.com- 매체 소개 :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를 950만 회원에게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1년 10월 6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1년 9월 29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10/6) - 'OK캐쉬백-모바일'

2021년 10월 6일(수), 'OK캐쉬백-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1년 10월 6일(수) ■ 적용 내용:  'OK캐쉬백-모바일' 페이지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OK캐쉬백-모바일' ㅣm.okcashbag.com- 매체 소개 : 다양한 브랜드의 가맹점에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를 950만 회원에게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창 및 검색결과페이지 하단 최대 9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1년 10월 6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1년 9월 29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네이버] 플레이스광고(Beta), 일부 키워드에 순위 노출이 적용됩니다. (수정)

"10월 6일 적용 예정이던 일부 키워드에 대한 순위 노출 기능이 11월 17일로 연기되었습니다. 기술 품질을 향상시켜 광고주, 사용자분들께 안정적인 환경을 제공하고자 함이오니 너른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플레이스광고(beta)는 지난 21.6.28 노출 오픈 이후 많은 광고주님들께 노출의 기회를 드리고자 균등 노출 및 최저가 50원 과금을 적용하였습니다.21.10.6(수)21.11.17(수)부터는 네이버 통합검색 영역에서 일부 키워드(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이상인 키워드)에 대해 입찰을 통한 순위 노출이 적용 됩니다.(기존 공지의 9.30(목) 까지 입찰가 입력 없이 최저가 50원 일괄 적용이 10.5(화)11.16(화) 까지로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공지 내용 보기 >)단, 지도 페이지(지도웹, 지도앱) 및 플레이스 서비스 페이지에서는 기존과 동일하게 균등하게 랜덤 노출되며, 최저가 50원으로 과금됩니다. 순위 노출 적용 대상네이버 통합 검색에서 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이상인 키워드에 대해 입찰가에 따라 순위 기반으로 노출되며 차순위 입찰가 바탕으로 과금됩니다.* 네이버 통합 검색 지면이라도 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미만인 경우, 모든 광고가 균등하게 랜덤 노출의 기회를 가지며 최저가 50원으로 과금됩니다.1. 순위 노출이 적용되는 영역모바일 통합검색 / PC 통합검색 지면네이버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 가능 광고수가 10개 이상일 경우, 순위가 높은 2개의 광고 (PC의 경우 최대 6개)가 순서대로 노출됩니다.노출 가능 광고수는 동일 키워드라도 지역, 성별 등 각종 타게팅 조건에 따라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2. 랜덤 노출이 적용되는 영역네이버 통검 외 지면에 대해서는 모든 광고가 균등하게 랜덤 노출의 기회를 가지며, 최저가 50원으로 과금됩니다.순위 결정플레이스광고(beta)의 순위는 입찰가 및 업체와 검색 질의와의 연관도, 품질지수가 반영되어 결정됩니다.순위 노출 적용 시, 모바일 통합검색에서는 순위가 높은 2개의 광고가, PC 통합 검색에서는 순위가 높은 6개의 광고(페이지네이션 적용)가 노출됩니다.과금플레이스광고(beta)는 클릭당 광고비(CPC)가 차감되는 방식입니다.순위에 따라 노출될 경우, 입력하신 기본 입찰가가 반영되어 순위가 결정되며 차순위 광고의 입찰가(또는 클릭비용)를 바탕으로 과금됩니다.이때 광고주님께서 입찰한 금액을 초과하여 과금되지 않습니다.입찰가는 실제 해당 영역에 입찰된 가격으로 타겟팅에 따른 가중치를 설정하셨다면 해당 가중치가 기본 입찰가에 반영됩니다.기본 입찰가 입력플레이스광고(beta)는 별도의 키워드를 지정하지 않기 때문에 광고그룹 단위로 입찰가 설정이 가능합니다.별도로 입찰가 설정을 하지 않으신 경우, 최저가 50원으로 입찰에 참여하시게 됩니다.입찰가 설정을 원하시는 경우 [광고그룹 > 고급옵션] 을 통해서 입찰가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50원 ~ 최대 5,000원까지 설정 가능)입찰지원도구입찰가 입력에 참고하실 수 있도록 같은 지역, 동일 업종의 광고들이 지난 한달간 노출되었을 때 사용된 입찰가들의 평균값을 제공드립니다.* 제공되는 평균입찰가는 참고용으로 광고 노출 및 성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지표가 부족한 경우 평균 입찰가는 50원으로 제공되며 지표가 부족하다는 정보가 함께 표기 됩니다.* 평균입찰가가 제공되기 시작하는 시점은 10월 22일~10월 23일12월 1일~12월 2일 사이로 최초 제공시에는 약 2주간의 데이터만으로 제공드립니다.알아두세요!플레이스광고(beta) 의 일일허용예산은 최대 20,000원, 기본 입찰가 금액은 최대 5,000원 입니다.때문에 너무 높은 기본 입찰가를 입력하실 경우 몇번의 클릭으로 예산이 잠기거나, 초과되어 과금될 수도 있습니다.마케팅 목적 및 예산에 맞춰 기본 입찰가와 일일허용예산을 고려하여 설정하시기 바랍니다.FAQQ.플레이스광고 신규 광고주 프로모션은 그대로 진행되나요?기존의 플레이스 광고(beta) 신규 광고주 프로모션은 유지됩니다. 플레이스광고 신규 광고주 지원 프로모션 안내 >Q.내 광고가 어떤 키워드에서 순위 기반으로 노출 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나요?입찰가가 반영된 순위로 노출된 키워드에 대해서 구분하여 확인하시긴 어렵습니다.동일 키워드라도 지역, 성별 등 각종 타게팅 조건에 따라 노출가능광고수가 사용자에 따라 다를 수 있기 때문에 키워드별로 단정지어 제공이 어려운 점 양해 바랍니다.

[네이버]

[네이버] 브랜드검색 신규 광고주 페이백 이벤트 안내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최신의 브랜드 정보를 노출할 수 있는 ‘브랜드검색’ 을 이벤트 기간 동안 처음 집행하시는 광고주께 비즈쿠폰 20만원을 페이백 해드립니다. 네이버 브랜드검색이란?구매한 브랜드 키워드에 대해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단독 노출되는 상품입니다.네이버 브랜드검색을 통해 내 브랜드를 검색한 사용자에게 보다 풍부한 브랜드 정보를 노출할 수 있으며 더 많은 잠재고객을 유입시킬 수 있습니다.프로모션 안내브랜드검색을 처음 집행하시는 모든 광고주에게무상 비즈쿠폰 20만원을 지급해드립니다.· 기간2021.07.21 ~ 09.30 (브랜드검색 광고 노출 시작 기준)· 대상’20년 1월 이후 브랜드검색을 집행하지 않은 계정 (노출 기준)· 내용브랜드검색 집행 완료 시 무상 비즈쿠폰 20만원 지급 (집행 중 취소 시 미지급)※ 이벤트 참여 결과에 따른 비즈쿠폰 지급은 프로모션 종료 후 일괄 지급 됩니다. (11월 초 지급예정)    지급 받은 쿠폰은 [광고시스템 > 비즈머니 > 쿠폰 관리] 에서 비즈머니로 전환하여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알아두세요! Q.  광고시스템 내 다른 계정이나 디스플레이 광고를 통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있는 경우 이벤트 참여 대상이 아닙니다.다른 계정 혹은 디스플레이광고에서의 진행 여부는 구매 키워드의 노출 이력을 기준으로 확인합니다.Q.  이벤트 대상 여부는 노출을 기준으로 합니다.신규 집행 광고주 페이백 이벤트는 '20년 1월 이후 브랜드검색 노출 이력이 없는 계정을 대상에 한하며,'20년 1월 이전에 계약하셨더라도 '20년 1월 이후 노출이력이 있다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Q.  이벤트 참여 여부 역시 노출을 기준으로 합니다.이벤트 대상 조건을 충족하는 계정에서 이벤트 기간에 (2021.07.21 ~ 09.30) 노출이 시작되는 브랜드검색 광고에 한합니다. 이벤트 기간 이전에 계약하셨더라도 이벤트 기간 동안 노출이 되었다면 이벤트 참여가 된 것으로 간주합니다. Q.  집행 중 취소를 한 경우에는 비즈쿠폰이 지급되지 않나요?이벤트 대상 조건을 충족하시더라도 집행 중 취소를 한 경우에는 비즈쿠폰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Q.  발급된 비즈쿠폰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발급된 비즈쿠폰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입니다. Q.  광고 집행 전 심의를 받아야 하는 업종의 광고주라면 확인해주세요!사전심의로 인하여 이벤트 기간 내 광고 집행이 어려우신 경우라면, 심의 진행 중임을 알 수 있는 증빙자료와 함께 전달 주신다면 확인 가능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