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클릭이 모바일 첫 화면
노출 보장형 광고 구좌 및 카드 뷰 영역에 추가로 노출됩니다.
포커스클릭으로 모바일 첫 화면에 더 적극적으로 내 상품을 노출 해 보세요!
합리적인 금액으로 손쉽게 잠재 고객과 내 상품을 연결하고 판매 매출을 확대할 수 있어요!
*2025년 3월 10일(월) 이후 순차 오픈됩니다.
01
모바일 홈 탭 어디에 노출되나요?
아래 노출 영역에 셀러오피스에 등록한 상품 이미지와 상품명이 노출 정책에 따라 일부 수정되어 노출됩니다!
- ① 모바일 홈 탭 최상단 메인 빌보드 영역에 최대 2개 구좌 노출 됩니다.
- ② 모바일 홈 탭 오늘의PICK 미판 시 잔여 구좌에 노출 됩니다.
- ③ 모바일 홈 탭 긴급 공수 영역 ‘취향저격’ 구좌에 브랜딩광고 프리미엄 지면과 랜덤 노출 됩니다.
- ④ 모바일 홈 탭 오늘의 카테고리 추천 특가 상품 영역에 브랜딩광고 프리미엄 지면과 랜덤 노출 됩니다.
※ 플래그는 11번가 노출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③, ④번 영역은 추후 순차 오픈됩니다.
02
어떻게 노출할 수 있나요?
포커스클릭을 등록한 경우 노출 될 가능성이 있어요.
포커스클릭은 CPC 광고로 실시간 입찰 방식에 의해 노출이 결정돼요!
노출 경쟁력을 높이고 싶은 경우, 직접 캠페인으로 상품을 등록하고 AI추천 입찰가를 상향 조정해 보세요!
03
과금은 어떻게 되나요?
포커스클릭은 CPC광고로 상품에 클릭됐을 때 광고비가 발생합니다.
참고하세요!
주요 반려 케이스를 참고해 보세요!
모바일 홈 탭 노출은 11번가 전체 노출 가이드를 준수 해야 해요. 상품형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별도 소재 등록 없이 셀러오피스 내 등록한 상품 대표 이미지가 노출되는데요.
노출 되기 전 11번가 내부에서 노출 가능 여부를 심사해요.
모바일 홈 탭에 노출하고 싶은 경우, 셀러오피스에 등록한 상품 이미지 퀄리티를 점검해 주세요!
심사 통과 Tip 1
- 과도하게 많은 상품을 겹쳐서 배치된 이미지는 반려돼요!
Tip1. 노출 영역 별 최대 상품 개수 이하로 구성되어야 해요!
- 띠배너 : 최대 상품수 4개
- 빌보드: 최대 상품수 3개
- 카드뷰: 십일/확대형 최대 4개, 묶음형 최대 10개
심사 통과 Tip 2
- 오브젝트가 어색하게 잘려 상품 인지가 어려운 이미지는 반려돼요!
Tip2. 오브젝트가 선명하게 노출되어 명확한 상품 인지가 가능해야 해요!
심사 통과 Tip 3
- 광고 이미지 내 텍스트가 사용된 이미지는 반려돼요!
Tip3. 홈 탭 노출을 원하시면 상품 등록시 텍스트가 포함되지 않은
이미지를 사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