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월 16일(목), '개드립넷-PC/모바일', '디시이슈-모바일', '네이트차테크-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적용일 : 2025년 1월 16일(목)
■ 적용 내용 : '개드립넷-PC/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디시이슈-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네이트차테크-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개드립넷-PC/모바일 l https://www.dogdrip.net/
- 매체 소개 : 유머 커뮤니티, 게임과 재테크, 인터넷 방송 등 다양한 섹션별 운영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PC 및 모바일 공통 - 게시글 리스트와 검색결과 중단 파워링크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이미지, URL, 설명 문구 등
디시이슈-모바일 l https://issuefeed.dcinside.com/
- 매체 소개 : 최신 뉴스 기사 및 숏폼 콘텐츠 등을 AI 기반으로 추천하는 사이트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본문 중단 최대 2개의 파워링크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이미지, URL, 설명 문구 등
네이트차테크-모바일 l https://m.cartech.nate.com/
- 매체 소개 : 뉴스 기사 및 포스팅 등 자동차 관련 각종 콘텐츠 제공 사이트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본문 중단 최대 2개의 파워링크 광고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이미지, URL, 설명 문구 등
※ 알아두세요!
-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5년 1월 16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5년 1월 9일(목)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 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