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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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약관 및 운영정책 개정에 대한 공지사항 입니다.

 

“네이버 키워드광고 서비스”의 명칭을 “네이버 검색광고 서비스”로 변경합니다.
이에 따라 “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의 명칭을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으로 변경하고, 변경된 서비스 명칭을 반영하여
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을 개정합니다. (금번 약관변경에는 서비스 명칭 변경 외에 다른 변경사항은 없습니다.) 

 

개정되는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은 2013년 11월 7일(목)부터 적용되오니,
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 개정 안내]


■ 개정 공지기간 : 2013년 10월 30일(수) ~ 2013년 11월 6일(수)

■ 개정 약관 등 적용일 : 2013년 11월 7일(목)

■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 개정 후 약관 전체 보기 (pdf)

■ 광고운영정책 : 개정 후 광고운영정책 전체 보기(pdf)


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의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광고주님께서는 개정 공지기간 동안
네이버 키워드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영업담당자를 통해 키워드광고 이용계약의 취소 또는 해지 및 광고주계정 탈퇴를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공지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이번 키워드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운영정책의 개정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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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공지]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 변경 안내 (8/26)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8월 26일(월)부터 ‘정보형’, ‘상품형’으로 구분하여 활용되었던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 문서가 하나의 문서로 통합되고 광고주 여러분이 보다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하실 수 있도록 등록 기준의 일부 내용이 변경 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셔서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 변경 안내] ​■ 적용 일정   - 2019년 8월 26일(월)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주요 변경 사항 - ​파워컨텐츠 정보형  ​  - 파워컨텐츠 상품형   ​▶ 광고 등록기준 다운로드      ※ 잠시만요!  새로운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 문서는 광고주 여러분들이 이해하기 쉽고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편집 구성을 새로이 하였고 보다 효과적인 콘텐츠 제작이 가능하도록 일부 기준의 내용을 변경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마케팅 트렌드 변화에 기민하게 대응하고 ‘광고주/대행사’의 의견을 수렴하여 광고등록기준을 개선시켜 나갈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리겠습니다.    ※ 알아두세요!  상단의 '주요 변경 사항'은 변경된 등록기준의 주요 내용만을 담고 있습니다.​전체 내용 확인을 위해 변경되는 광고등록기준을 다운로드 받아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변경되는 검수기준은 일주일 간의 조정 기간을 거쳐 2019년 8월 26일(월)부터 검수에 적용될 예정입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조정 기간 동안 현재 집행 중인 광고를 변경되는 검수기준과 비교/검토해 보시고변경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수정하여 재검수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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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안내] 확장소재 노출영역 UI 신규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기존 프리미엄링크에 노출되던 확장소재와 톡채널(구 플러스친구) 버튼의 UI가 변경되어 기존보다 광고의 주목도가 높아집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적용일 :   - 2019년 9월 9일 월요일 오전 10시 ■ 적용 영역 :   - PC/모바일 프리미엄링크 영역 ■ 적용 내용 : (1) 멀티썸네일형 확장소재 PC 프리미엄링크 노출 UI 변경  ▼ 변경 내용   - 멀티썸네일 좌측 하단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 마우스 오버시 스프레드 되는 이미지 크기가 확대되었습니다. (64p x 64p → 116p x 116p) ▼ 화면 예시 (2) 말머리형 확장소재 PC/모바일 프리미엄링크 노출 UI 변경 ▼ 변경 내용   - 일반소재(일반문구) 아래에 노출되던 말머리 확장소재가 제목 바로 밑에 위치하게 됩니다. ▼ 화면 예시  (3) 톡채널(구.플러스친구) 문의/추가 버튼과 계산하기 확장소재 버튼 PC 프리미엄링크 아이콘 변경 ▼ 변경 내용   - 버튼 아이콘의 UI가 변경되었습니다.   - 링크URL 바로 옆에 노출되던 버튼이 우측으로 정렬되어 노출됩니다.     ※ 톡채널 & 계산하기 버튼의 과금 방식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화면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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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사이트검색광고 블로그리뷰 확장소재 등록방법 및 검토기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9월 25일(수)부터 노출되는 사이트검색광고 ‘블로그리뷰’ 확장소재 등록방법 및 검토기준에 대해 안내를 드립니다.기존 공지 보러가기>■ 등록방법‘블로그리뷰’는 광고그룹 단위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광고그룹당 최대 5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광고시스템에서 이용 가능한 블로그 글을 조회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등록방법은 아래 도움말을 참고하세요.사이트검색광고 블로그리뷰 확장소재 등록 방법>■ 검토기준 ‘블로그리뷰’는 사이트검색광고 광고소재 등록기준에 준하여 검토됩니다. 구성 요소별 검토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1. 확장소재 구성요소(1) 썸네일(대표이미지)- 사이트검색광고 광고소재 등록기준에 준하여 검토됩니다. 광고품질을 저해하지 않는 수준에서 합성, 텍스트 포함 이미지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대표이미지)이 없는 블로그 글은 확장소재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2) 제목- 사이트검색광고 광고소재 등록기준에 준하여 검토됩니다. (3) 랜딩페이지(대상 콘텐츠)- ‘블로그리뷰’는 원칙적으로 블로거 본인의 과거 경험과 사실에 기초한 후기 형식의 글을 대상으로 합니다. - 광고주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내용만 ‘블로그리뷰’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타 상품/서비스와의 비교 콘텐츠는 원칙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광고주 등 타인으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지급받거나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제작된 ‘대가성 후기’인 경우, 관련 사실이 해당 블로그 글에 명시되어야 합니다. 2. 업종 및 키워드 제한- 아래와 관련된 업종은 ‘블로그리뷰’ 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병/의원, 성인, 금융/보험, 의료기기, 의약품, 속옷, 주류, 식품, 부업, 다단계, 흥신소, 사행성, 전당포, 안마/마사지, 문신도안, 의견/정치, 농약,    P2P/웹하드, 비트코인/암호화폐, 역할대행/채팅, 그 외 후기성 콘텐츠를 광고소재로 활용하는 것이 부적절한 경우- 성인키워드에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3. 기타- 광고주 또는 관계자(직원, 대행사 등)의 블로그와 글은 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실제 이용자의 후기를 등록해주세요.- 광고주와 동종 업계의 업체가 운영하는 블로그와 글은 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시) A인테리어 업체가 B인테리어 업체의 블로그글을 ‘블로그리뷰’로 등록하는 경우■ FAQ Q. ‘블로그리뷰’로 노출되는 글의 제목, 썸네일을 광고주가 수정할 수 있나요?A. 아니요, ‘블로그리뷰’로 노출되는 글은 광고주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블로거가 작성한 내용 그대로 확장소재로 노출됩니다.Q. ‘블로그리뷰’로 사용 중인 글을 블로거가 수정하면 광고주에게 알림이 가나요?A. 네, ‘블로그리뷰’로 사용 중인 글이 수정되는 경우, 광고홈에 가입 시 인증받은 광고주님의 메일로 알림을 드릴 예정입니다.      만일, 메일을 받으신다면 수정된 내용을 확인하신 후 광고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확장소재를 삭제하거나 노출을 중지해주시기 바랍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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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네이버쇼핑 판매자 등급별 상품 수 정책 변경에 따른 쇼핑검색광고 운영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지난 8월 12일부터 네이버 쇼핑의 판매자 등급별 상품 수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이에 따라 쇼핑검색광고 운영에 영향을 줄 수 있어 다시 한 번 광고주님들께 안내드립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쇼핑 판매자 등급별 상품 수 정책 변경 안내 ] ​2019년 8월 12일(월)부터 네이버 쇼핑의 등급별 ‘상품수’ 및 ‘몰수’ 한도를 아래와 같이 조정되었습니다.  ■ ‘상품수’ & ‘몰수’ 정책 변경내용 적용일 이후 상품수가 등급 한도를 초과할 경우 상품DB수신 오류로정상 수신되지않으며,3일간 연속적으로 실패할 경우 서비스 중단 처리될 예정입니다.또한, 사업자번호 기준 3개 초과 운영되는 몰에 대해서는 임의로 선정하여 “가퇴점” 처리될 예정이오니,광고주님들께서는 판매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상품수’와 ‘몰수’를 미리 조정해주시길 바랍니다.관련 문의사항은 쇼핑파트너존 > 문의/공지 > 상담분류(상품관리) > 상품수/몰수 관련 문의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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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공지] 디스플레이 광고 사이트 리뉴얼 오픈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3,000만 사용자들의 디지털 거점, 네이버의 강력한 비즈니스 도구인 디스플레이 광고 사이트가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displayad.naver.com이번 개편된 사이트는 사용자들의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최적의 맞춤 UI를 제공하고, 다양한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쉽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더욱 새로워졌습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메인 지면, 서브 지면, 주제판, 동영상 광고, 검색형 광고, 밴드, 웹툰 등 네이버에서 집행 가능한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들을 총망라해 관련 정보 및 가이드를 통합 제공함으로써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한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광고 관련 최신 업데이트 소식 및 네이버를 핵심 마케팅 툴로 활용한 브랜드들의 성공사례, 애드시너지를 비롯한 새로운 관점의 네이버 마케팅 인사이트까지고객들의 마케팅 목적에 맞는 광고 설계와 집행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주요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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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안내] 영업>광고주등록시 구분 기준 수정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에이전시 > 영업 > 광고주등록 > 광고주 조회 시 노출되던 신규광고주의 구분에 대한 수정이 진행됐습니다.추가로 매핑 수수료 관련한 기준은 기존과 동일하게 처리됨을 참고 부탁드립니다.[기존] 신규광고주의 구분에 가입일이 미포함되어 "신규광고주"로 구분되어 노출예시) 7월 1일 가입 > 7월 8일까지 신규광고주로 구분되어 노출됨[변경] 신규광고주의 구분에 가입일 포함하여 "신규광고주"로 구분되어 노출예시) 7월 1일 가입 > 7월 7일까지 신규광고주로 구분되어 노출됨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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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공지] 추석 연휴 심사 및 문의게시판 단축 운영 및 휴무(9/12~9/13)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추석 연휴로 인하여 문의 응대 및 심사는 9/11(수) 단축 운영, 9/12(목)~9/13(금) 휴무임을 안내 드립니다.이 부분 양해 말씀드리며, 광고 운영 일정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9/11 단축 운영 안내]1. 단축 운영 일자 : 2019년 9월 11일(수) 오후 2시 접수 건까지 당일 처리2. 단축 대상 업무    1)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 문의게시판(회계/심사/운영 전체 카테고리) 문의 응대    2) 카카오모먼트 광고 심사        ※ 광고 소재 신규 등록 또는 수정 예정이시라면 미리 심사 요청 바랍니다.    3) 카카오모먼트 유상캐시 환불 승인   [9/12~9/13 휴무 안내]1. 휴무 일자 : 2019년 9월 12일(목) ~ 9월 13일(금) 휴무2. 업무 내용 :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 문의게시판 문의 응대 및 광고 심사    ※ 연휴기간 내 긴급한 이슈 발생 시 문의게시판에 문의 등록 후 채널 담당자에게 연락 바랍니다. 9월 11일(수) 접수 마감 이후 발행된 문의 및 심사 건에 대해서는 9월 16일(월)에 순차적으로 처리될 예정이며, 빠른 처리가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모먼트와 함께 더욱 풍성한 결실 맺으시길 기원하며,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웃음꽃 가득한 한가위 보내시길 바랍니다.고맙습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상품] 카카오톡 #탭 내 광고영역 변경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8월 29일, 카카오톡 #탭에 방송탭과 인물탭이 연예탭으로 새롭게 통합 오픈합니다.이에 기존 #탭 내 방송탭과 인물탭에 노출되던 광고 영역은 종료되며, 연예탭에 이미지피드, 동영상피드 광고 영역이 추가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톡 #탭 광고 영역 변경 안내 1. 적용일 : 2019.8.29 (목) - 적용 예정 2. 적용 내용    (1) 광고 영역 추가           1) 노출 위치 : 카카오톡(8.1.0 버전 이상) > #탭 > 연예탭 (2 또는 3, 5 또는 6, 9번째 영역)          2) 노출 방법              ① 광고 목적 : 목적 설정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②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카카오톡, 전체              ③ 소재 등록 : 동영상피드 / 이미지피드 (소재 구성 요소 : 홍보동영상 또는 홍보이미지, 타이틀, 행동유도문구)      (2) 광고 영역 종료         1) 대상 위치 : 카카오톡 > #탭 > #인물, #방송 (2 또는 3, 5 또는 6, 9번째 영역)         2) 대상 소재 : 동영상피드 / 이미지피드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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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사이트검색광고 노출영역 (네이버 포스트)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네이버 검색광고가 광고주 여러분께 다양한 광고 노출 기회를 제공하고자2019년 9월 4일(수) 부터 사이트검색광고 노출영역을 '네이버 포스트'로 확대합니다. 아래 내용을 잘 참고하신 후 확대된 신규 노출 영역을 통해 다양한 광고 기회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영역 확대 ]■ 적용일 : 2019년 9월 4일(수) ■ 적용 내용: 네이버 포스트 서비스 내 사이트 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노출영역 및 형태   - 광고 노출 영역 : 모바일 네이버 포스트 (https://m.post.naver.com)  - 광고 노출 및 개수 : 모바일 포스트 본문 하단 (태그 아래, 프로필 위) 최대 3개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제목, 설명문구, 이미지 확장소재, 계산 확장소재<노출 예시>​※ 알아두세요! - 컨텐츠 네트워크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9월 4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9월 2일(월)부터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온라인 1:1 문의상담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 담당자에게 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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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공지]사이트검색광고 제휴매체 밴드- 모바일 UI변경 및 매체 선택권 세분화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8월 27일(화)부터 밴드 하단에 노출되는 파워링크 광고 UI가 변경되어 안내드립니다. 더불어 9월 2일부터 광고주 센터 내 매체선택권을 세분화하니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 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조 바랍니다.1. 밴드 내 UI 변경■ 변경 일시: 2019년 8월 27일(화)■ 변경 영역:    1) 밴드 하단 SA 영역■ 변경 사항    1) UI​*광고의 배경색이 없어지고 확장소재가 추가됩니다. *광고 위치는 댓글 하단, 개수는 2개로 기존과 동일합니다.      2) 확장소재 추가      밴드 하단에 적용되는 확장소재는 아래와 같습니다. - 이미지, 계산, 추가제목, 홍보문구, 가격링크, 서브링크 - 아이콘은 중복없이 1개만 노출 되며  페이>예약>로그인>톡톡 순으로 노출됩니다.2. 광고주 센터 내 매체 선택권 세분화​■ 변경 일시: 2019년 9월 4일(수)부터 노출 (광고시스템은 9일 2일(화) 적용) ■ 변경 사항 - 광고 노출 및 과금로직에는 변화가 없습니다.  - 현재 노출중인 파워링크 캠페인의 콘텐츠 매체의 "밴드(BAND)-모바일" 매체가 "밴드(BAND)-모바일" 와 "밴드페이지-모바일" 로 나누어서 세분화 노출됩니다.  - 기존에 "밴드(BAND)-모바일" 만 노출을 하시는 경우 "밴드페이지-모바일" 은 별도로 노출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 9월 2일부터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콘텐츠 매체]에서   노출 및 노출제한 매체 설정에서 "밴드페이지-모바일" 을 검색해 ON/OFF 설정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9월 4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9월 2일(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밴드(BAND)-모바일" 만 노출제한 매체로 선택하신 경우에는 "밴드페이지-모바일" 에는 노출이 됩니다. 원치 않으시면 별도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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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공지]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 '경향신문(PC)', '알바몬(모바일)'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9월 2일(월), '경향신문-PC'와 '알바몬-모바일'에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19년 9월 2일(월) ■ 적용 내용:  '경향신문-PC' 기사 컨텐츠 페이지와 '알바몬-모바일' 검색결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경향신문 - PCㅣhttp://www.khan.co.kr- 매체 소개 :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섹션별 뉴스, 인물인터뷰, 포토스토리 등을 제공하는 종합일간지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 컨텐츠 페이지 우측 하단 최대 6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알바몬 - 모바일ㅣhttp://m.albamon.com  - 매체 소개 :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전문 사이트로 지역별,직종별, 급여정보 등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9월 2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9월 2일(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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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네이버쇼핑 'FOR YOU 반응형' 서비스 출시에 따른 쇼핑검색광고 영향도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네이버 쇼핑 서비스의 개편으로 '쇼핑검색광고' 광고 노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쇼핑 개인화추천 서비스 'FOR YOU 반응형']  ■ 'FOR YOU 반응형' 서비스란?  - 내가 최근 둘러본 상품들을 기반으로 좋아할 만한 상품과 쇼핑몰을 추천해주는 개인화 검색 서비스입니다.  ■ 적용 내용  - 모바일 쇼핑검색 페이지에서 광고를 포함한 특정 상품을 클릭하고 검색 결과로 다시 돌아오면,    클릭했던 상품 바로 하단에 FOR YOU 추천상품이 제공됩니다.    ('FOR YOU 반응형' 서비스에 노출되는 상품들은 개인의 클릭 히스토리와 클릭 상품의 특성을 기반으로 추천된 쇼핑 상품임) ■ 적용 대상  - 모바일 쇼핑검색   ■ 적용 일정  - 2019년 9월 19일(목) [ 'FOR YOU 반응형' 노출]※ 알아두세요! - 모바일 쇼핑검색 결과페이지에 노출되는 전체 상품의 클릭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 - 모든 추천 상품은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생성된 결과입니다. - 추천 상품의 노출 순서는 네이버 랭킹순과 다르며, 개개인의 클릭 히스토리에 기반합니다. - 추천상품 데이터가 부족한 경우에는 'FOR YOU 반응형' 추천 영역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