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더 손쉽게 판매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11번가 포커스클릭 노출이 개편됩니다.
이번 개편으로 광고 셋팅 편의성은 높아지고, 더 스마트한 추천으로 성과는 강화될 예정입니다.
■언제 적용되나요?
2024년 2월 5일(화)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정 변경 시 공지 사항을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
■어떤 점이 달라지나요?
1. 광고 셋팅 시 지면을 선택할 필요 없어 손쉬운 운영이 가능해집니다.
포커스클릭의 스마트한 추천을 통해 내 상품에 잘 맞는 광고 영역에 더 적극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유형의 노출을 더 확보할 수 있도록 노출 유형 별 입찰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 상세 명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판매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품질 지수가 개선됩니다. 노출 품질이 개선되어 더 적극적인 매출 향상이 가능해집니다.
■참고해주세요!
1. 포커스클릭 광고는 '입찰가'와 '품질지수' 등을 종합적으로 점수화해 노출 순위를 산정합니다.
품질 지수는 '11번가에서 구매 상품 키워드를 검색하는 고객의 의도와 요구를 얼마나 충족하는지를 산정하는 광고 지수'로, 광고 클릭률 및 전환율, 구매자의 만족도 및 피드백, 상품 배송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산정됩니다. 개편으로 인해, 광고 품질지수가 변경되고 노출 순위 및 과금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2. 기존 등록된 포커스클릭 광고의 그룹 전략 설정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향후 상세 안내를 참고하여 광고 전략을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광고주의 성장을 돕기 위해 더 업그레이드되는 11번가 대표 CPC 상품 광고 '포커스클릭'을 기대해주세요!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아이디어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