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기타

[카카오스타일] 마이픽쿠폰 적용 상품 범위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현재 파트너센터에서 발행하시는 마이픽 쿠폰의 적용 대상 상품이 직진배송 상품까지 확대되어 안내 드립니다.


✅ 적용 범위:
• 기존: 마이픽 쿠폰은 스토어배송 상품에만 적용 가능
• 변경: 마이픽 쿠폰은 직진배송 상품을 포함한 스토어의 전상품에 적용 가능

✅ 적용 시점:
• 2023년 11월 4주차에 생성된 쿠폰 부터 (11/27일 노출건부터)
※ 기존에 발행하던 쿠폰의 적용 범위는 변경되지 않으며, 적용 시점으로부터 신규로 쿠폰을 생성하는 경우에만 직진배송 상품을 포함한 스토어의 전상품에 쿠폰 적용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실 경우,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목록

[11번가]

[11번가] 24년 1월 브랜딩광고 메인 지면 50% 리워드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11번가 24년 1월 브랜딩광고 리워드 프로모션 내용 공지 드립니다. 프로모션 안내 프로모션 기간 : 2024.01.01 ~ 2024.01.31프로모션 대상 : 브랜딩광고 메인 지면 광고를 신규 집행하는 판매자프로모션 내용 :기간 내 브랜딩광고 메인 지면으로 신규 과금된 소재의 광고비 50% 리워드 지급셀러 ID당 최대 50만원 지급(VAT 포함) 프로모션 참여방법브랜딩광고 메인 지면(메인빌보드 또는 메인 상단 띠배너)을 통해 광고하는 신규 캠페인을 만드세요! ✔ ︎애드오피스 접속 후좌 상단 광고만들기 클릭브랜딩광고 - 메인 지면 클릭메인빌보드 또는 메인 상단 띠배너 선택* 캠페인 전략 설정 시, 캠페인 일예산 설정을 권장 드립니다.​ 프로모션 유의사항리워드는 프로모션 기간 내 무상포인트 금액을 제외한 브랜딩광고 메인 지면 광고비 기준이며,셀러포인트로 지급합니다.12월 브랜딩광고 메인 지면으로 과금된 소재ID는 프로모션 대상에서 제외되며, 과금되었던 상품 URL(상품번호)이 같은 경우도 제외됩니다.리워드 지급 예정일: 2024년 2월 22일리워드 유효기간: 2024년 4월 30일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아이디어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 대상, ‘포인트 보장 광고’ 소개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 네이버페이와 네이버쇼핑 서비스에서,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를 대상’으로, 고객의 구매를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포인트 보장 광고’를 소개합니다.■ 대상: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 소개 상품: 네이버쇼핑과 네이버페이가 공동 개발한, 네이버쇼핑 전용 ‘포인트 보장 광고’■ 특장점:1. 확실한 구매 유도, 보장된 성과!‘네이버페이 리워드 광고’는 알람 설정 등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보상형 광고입니다. 이 리워드 광고가 네이버쇼핑과의 협업으로, 사용자가 도착보장 상품을 구매할 경우 포인트를 지급하는 ‘포인트 보장 광고’로 개발되었습니다 즉, ‘포인트 보장 광고’는 도착보장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광고로, 고객의 확실한 결제를 유도하는 광고입니다!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에 한해 집행 가능합니다.)사용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리워드 광고, ‘포인트 보장 광고’, 도착보장 판매자라면 지금 바로 시작하고 구매력 있는 네이버페이 유저 대상으로 확실한 스토어 결제를 유도해보세요.  2. 높은 ‘커버리지’와 다양한 ‘부스팅 옵션’으로 고객 방문과 제품 판매 극대화! ‘포인트 보장 광고’는 ‘리워드 지급 영역’을 비롯한 다양한 ‘네이버 주요 지면’에 노출됩니다. 또한 판매 부스팅이 필요할 때 다양한 부스팅 옵션을 활용해 노출량 극대화 및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혜택 알림 영역은 2월 중 오픈 예정3. 안정적인 목표 매출 달성을 지원하는 ‘합리적 광고’! ‘포인트 보장 광고’는 ‘보상형 광고’로써, 광고주 목표 전환 발생시에만 과금되는 합리적인 광고입니다. 높은 비중의 리워드와 고정된 광고비로 효율적인 구매 유도가 가능합니다.  FAQ Q. 누구나 광고집행을 할 수 있나요?A. ‘포인트 보장’ 광고는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만 집행할 수 있습니다. 추후 네이버쇼핑 입점 상품 전체 대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Q. 과금방식 및 정책이 궁금해요!A. 집행기간, 과금방식은 표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리워드의 광고소개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포인트 광고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아이디어키에 문의 주세요!!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개편에 따른 셀러 혜택 프로그램

2월 6일! 11번가의 대표 CPC 상품인포커스클릭이 새로워 집니다!더 손쉽게 판매 매출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포커스클릭 노출이 개편!광고 셋팅 편의성은 높아지고, 더 스마트한 추천으로 성과는 강화됩니다.3주간 광고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새로운 포커스클릭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광고비 지원 대상 안내2월 6일(화) 01시 기준으로 포커스클릭 마이그레이션 작업이 진행되며,해당 시점 기준으로 아래 대상으로 광고비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1오직 검색결과 지면만 ON 설정되어 있는 그룹 내 상품2오직 유저개인화 지면만 ON 설정되어 있는 그룹 내 상품※ 마이그레이션 작업 이후 추가된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광고비 지원 일정 및 내용1차 지원(1주)02.06~02.12 기간내 발생하는 지원 영역에 대하여 광고비 비과금 혜택- 애드오피스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비과금 처리됨2차 지원(2주)02.13~02.26 기간내 발생하는 지원 영역에 대하여 50% 광고비 리워드 프로모션- 셀러ID별 최대 50만원(vat 포함) 지원하며, 셀러포인트 형태로 추후 지급함광고비 지원 프로그램 유의사항1마이그레이션 작업 이후, 광고비 지원 그룹에 추가된 상품은지원 프로그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2프로그램 혜택을 받기 위해 어뷰징한 것으로 11번가가 판단할 경우 프로그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3리워드는 3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참여자분들이 많을 경우 지급일이 다소 늦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3월 14일 이후 지급되는 참여자분께는 상세 지급 일정에 대해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4지급 리워드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3개월입니다.5본 혜택 프로그램은 당사 사정으로 인해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6프로그램 지원 대상 관련 문의는 아래 내용 참고해해당 채널에 연락 부탁드립니다.7홈탭 딜카드 광고는 별개 상품으로, 비과금 및 프로모션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정상 과금될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

[11번가]

[11번가] 애드오피스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아래와 같이 11번가 애드오피스 에이전시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됩니다.2024년 1월 29일(월)부터 개정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으로 적용되오니,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1. 개정 시행일: 2024년 1월 29일(월)2. 개정안: 11번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보호담당자 변경에 따른 약관 개정변경항목변경전변경후약관 본문2.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가.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 때문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여 정보가 훼손되거나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해 각종 분쟁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하기를 원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총괄책임자(CPO) : 조대진 경영관리실. Compliance 담당- 전화번호: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_co@11st.co.kr•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고객정보보호팀 김재권 매니저- 전화번호 :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11st.co.kr2.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가.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 때문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여 정보가 훼손되거나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해 각종 분쟁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나.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하기를 원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CPO): 안호찬 정보보안담당- 전화번호: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_co@11st.co.kr•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정보보안팀 김재권 매니저- 전화번호 :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11st.co.kr3. 애드오피스 에이전시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전문은 하단 푸터 내 '개인정보처리방침' 버튼을 클릭해 확인 가능합니다. 

[11번가]

[11번가] 브랜딩광고 메인 지면 심사 가이드 강화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11번가 메인 지면에 노출되는 광고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해 소재 제작가이드를 강화될 예정입니다. 새롭게 적용되는 가이드는 공지 이후 즉시 시행되며,가이드에 맞지 않는 소재는 반려될 예정입니다.원활한 광고 운영을 위해 변경되는 가이드를 확인하시고 소재를 점검해주시길 바랍니다. 하기 내용 확인부탁드립니다. ■반영 일정: 2024년 1월 22일(월) - 공지 직후 적용- 신규 인입된 광고 소재 심사 시에 바로 적용됩니다.- 심사 승인되어 노출 중인 소재의 경우에도 모니터링 통해 반려 처리됩니다.■대상 광고: 브랜딩광고■주요 변경 사항:1. 브랜딩광고 메인 지면 '메인 빌보드'영역에 언더 웨어 카테고리 상품은 광고 집행이 불가합니다.그 외 지면은 상세 가이드에 부합하는 소재에 대해서만 집행 가능합니다. 2. 광고 품질 향상을 위해 11번가 내부 검수 시에 퀄리티가 낮은 소재는 반려 처리될 예정입니다.■상세 가이드 내용:변경 항목추가 내용가이드 전문 보기업종 및 상품 별 가이드5) 언더웨어a.언더웨어 카테고리 상품은 메인빌보드 지면 광고 집행이 불가합니다.b.메인빌보드 외 지면은 광고 집행 가능하며, 하기와 같은 이미지 및 표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생리, 이물질, 혈흔, 불순물’ 등과 같은 직접적인 표현 및 이미지(그날, 위생속옷, 안심속옷 등의 순화된 표현은 사용 가능)·성과 관련된 효능 표현을 사용한 경우·판매상품과 상관없는 모델 착용 이미지 사용한 경우 (예) 망사 스타킹 착용 등·모델의 신체 일부를 강조한 경우·기타 선정성이 높다고 판단되거나 사용자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는 이미지> '업종 및 상품 별 가이드' 바로가기 (click)구성 요소 가이드 - 광고 이미지하) 기타 다양한 사유로 퀄리티가 낮다고 판단되는 이미지 > '구성 요소 가이드 - 이미지' 가이드 바로가기 (click) 

[기타]

[카카오스타일]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약관 및 정책 개정 안내(2024.01.31 시행)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카카오스타일 구독 서비스 이용약관 및 정책이 아래와 같이 개정됨을 알려드립니다. 하기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개정 항목: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약관,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정책시행 일자: 2024년 1월 31일 (수)변경사항: 구독 서비스 이용약관(2024년 1월 31일 적용)항목개정 전개정 후약관 명칭정기구독 서비스 이용약관구독 서비스 이용약관제 9조 1항서비스 이용기간은 회사와 이용자가 별도로 합의한 바에 따라 결정됩니다.서비스 이용기간은 본 약관 및 이용요금 정산 관련 내용 등에 동의하신 날부터 시작하여 해지 처리가 완료된 날까지 유지됩니다. 단, 회사와 이용자가 별도로 합의한 경우 합의한 내용에 따릅니다.제 9조 2항서비스 이용기간은 스토어 단위로 적용되며, 각 계정 별 서비스 이용기간을 달리 정할 수 없습니다.삭제제 9조 3항제 9조 2항제9조 4항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종료일까지 회사에 계약 종료 의사(해지 신청)를 밝히지 않는 한, 이용계약은 동일한 조건으로 자동 연장됩니다.제 9조 3항 유료로 서비스 이용 계약을 한 경우 이용자가 회사에 계약 종료 의사(해지 신청)를 밝히거나, 서비스 이용 계약 유지에 문제가 없는 한, 이용계약은 유지됩니다.제10조 3항회사와 이용자 간에 별도 합의가 없는 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신청 및 승인이 완료된 날부터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단, 제9조 3항에 따른 무료 이용기간에 대해서는 이용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판매 촉진, 이용자 유치 등의 목적을 위해 회사의 정책에 따라 무료 이용기간 부여, 이용요금 할인, 이용기간 연장 등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회사와 이용자 간에 별도 합의가 없는 한,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한 신청 및 승인이 완료된 날부터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단, 제9조 3항에 따른 무료 이용기간에 대해서는 이용요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회사는 판매 촉진, 이용자 유치 등의 목적을 위해 회사의 정책에 따라 무료 이용기간 부여, 이용요금 할인, 이용기간 연장 등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제10조 4항이용자는 이용중인 서비스 과금을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의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회사의 안내에 따라 과금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삭제제11조 3항이용자가 카드 결제정보를 사전에 등록하여 자동결제를 진행하는 경우, 본조 제1항에 따라 지정된 결제일에 직전 회차와 동일한 과금의 서비스로  자동결제가 진행되며 해당 회차의 서비스 이용이 시작됩니다. 자동결제일이 해당 월에 없는 경우에는 그 전일에 결제가 진행됩니다.이용자가 카드 결제정보를 사전에 등록하여 자동결제를 진행하는 경우, 본조 제1항에 따라 지정된 결제일에 이용 요금의 자동결제가 진행되며 서비스 이용이 시작됩니다. 자동결제일이 해당 월에 없는 경우에는 그 전일에 결제가 진행됩니다.제13조 1항회사는 서비스 계약기간 중 서비스 이용이 중도에 해지되는 경우 해지일이 속한 해당 회차 이용은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별도 환불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해당 회차의 종료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회사는 서비스 계약기간 중 서비스 이용이 중도에 해지되는 경우 이미 지급한 이용 요금을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별도 환불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다음 자동결제 예정일의 전일까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제14조 2항회사는 본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자가 해지신청 시 신청일이 회차의 종료일부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며, 해지일까지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회사는 본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자가 해지신청 시 신청일이 속한 이용 기간 이후 도래하는 자동결제 예정일부로 이용계약을 해지하며, 이용 계약 해지 전일까지 서비스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제 14조 3항이용계약의 해지시 기 제공한 프로모션 혜택(기간 별 서비스 이용요금 할인 혜택을 포함한다)에 대한 위약금이 발생하여 추가 결제금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대한 세부내용은 파트너센터 등에 별도 고지한 내용에 따릅니다.삭제※ 위약금 폐지 및 요금 산정 기준의 변경이 포함되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변경 전 이용정책 : 정기구독 서비스 이용 정책변경 후 이용정책: 구독 서비스 이용 정책 

[기타]

[카카오스타일] 파트너센터 메뉴 및 페이지명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 카카오스타일 파트너센터 좌측 메뉴 중 일부 항목의 명칭과 위치가 변경 될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기능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변경 일정: 2024년 1월 22일 (월) 적용 예정주요 변경사항:[혜택 관리]와 [프로모션 관리] 메뉴가 [혜택 및 프로모션]으로 통합됩니다.[동영상 등록/관리] 메뉴가 [스토어 전시 관리]로 이동합니다.일부 대메뉴의 이름이 변경 됩니다.스토어 관리 → 내 스토어 정보 관리문의/리뷰 → 문의/리뷰 관리일부 페이지의 이름과 위치가 변경 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해주세요.페이지명 및 위치 변경 사항:기존 위치기존 페이지명 변경 위치변경 페이지명프로모션 관리미션형 리워드 프로모션→광고 관리고객 미션형 리워드 광고메세지 관리메세지 조회/성과→쿠폰 관리쿠폰 타케팅 메세지 성과문의/리뷰리뷰 이벤트 관리→혜택 및 프로모션리뷰 이벤트 관리상품 관리1+N 상품관리→혜택 및 프로모션1+N 판매 프로모션스토어 관리스토어 정보→내 스토어 정보 관리스토어 기본정보 관리스토어 관리매니저 관리→내 스토어 정보 관리매니저 계정/권한 관리스토어 관리대행사→내 스토어 정보 관리대행사 계정/권한 관리스토어 관리스토리 관리→내 스토어 정보 관리스토리 업로드 권한 관리스토어 관리개인 정보 접속 기록→ 내 스토어 정보 관리개인 정보 열람 기록스토어 관리모델 정보→스토어 전시 관리모델 정보 관리스토어 전시 관리스타일 콘텐츠 전시→동영상 등록/관리스타일 콘텐츠 관리스토어 전시 관리컬렉션 전시 관리→스토어 전시 관리컬렉션 전시스토어 전시 관리마이스토어 스킨→스토어 전시 관리마이스토어 스킨 관리동영상 등록/관리동영상 등록/관리→스토어 전시 관리동영상 등록/관리주문 연동 관리전체 주문 검색→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전체 검색주문 연동 관리배송 관리→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배송 관리주문 연동 관리취소 관리→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취소 관리주문 연동 관리반품 관리→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반품 관리주문 연동 관리교환 관리→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교환 관리주문 연동 관리문의 관리→주문 연동 관리연동 주문 문의 관리※ 주문 연동 관리 페이지는 연동 판매 채널에 입점한 스토어에만 노출 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체험단 프로모션 기능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지그재그 공식 체험단 프로모션 기능이 오픈 될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 자세한 프로모션 및 일정 정보는 아래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오픈 일정 및 참여 경로오픈 일정:2024년 2월 5일(월) 파트너센터 신규 기능 오픈2024년 2월 12일(월) 지그재그 앱 체험단 기능 오픈 참여 경로:파트너센터 > 혜택 및 프로모션 > 프로모션/이벤트 관리 > 체험단 프로모션 > 신청 버튼 클릭 > 참여할 상품 지정 및 참여기능 안내체험단 프로모션이란?매 주 자동 오픈되는 체험단 프로모션에 상품을 등록하여 체험단 고객에게 판매 상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체험단 대상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므로서 양질의 리뷰를 획득하고, 상품 노출, 구매 전환율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체험단 프로모션 참여 정책매주차별로 자동 오픈되는 프로모션에 옵션별로 판매중인 상품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상품 신규 생성, 유저 선정, 리뷰 이관 등의 운영 비용이 소모되지 않습니다.상품 제공 비용은 스토어 부담입니다. 배송비는 상품의 기본 정책을 따릅니다. 체험단 운영 일정① 판매자의 체험단 프로모션 신청/취소 접수 및 마감 (1주일)② 고객의 체험단 모집 및 신청 (1주일)③ 고객의 상품 구매 및 상품 배송처리 기간 (5일)④ 체험단 고객의 리뷰 등록 기간 (2주간) 체험단 고객 신청 및 선정 기준'스토어 즐겨찾기'를 한 고객에 한해 체험단 신청을 받습니다.체험단 대상은 신청한 고객의 리뷰 작성 이력과 리뷰 퀄리티를 기준으로 자동으로 선정합니다.고객은 지그재그 앱 마이페이지 체험단 메뉴와 뷰티관 메인, 뷰티관 체험단 탭을 통해 체험단에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및 FAQ고객의 구매기간은 체험단 종료 후 5일간입니다. 기간내 상품을 받아볼 수 있도록 1일내 출고를 권장합니다.리뷰 작성 기간은 체험단 선정일 후 14일간이며, 리뷰관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보다 자세한 이용 방법은 FAQ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링크

[기타]

[카카오스타일] "빠른출발" 상품 조회 기능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 카카오스타일 '빠른출발' 뱃지가 노출되는 상품을 파트너센터에서 조회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사항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기능: 빠른출발 뱃지 부착 상품 조회 필터위치: 파트너센터 > 상품 등록/관리 > 상품 조회/수정 > [상세조회] 클릭 > '빠른출발 상태'빠른출발 상태에서 '빠른출발'을 선택하면, 빠른출발 뱃지가 노출되는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빠른출발 적용율 대시보드 추가파트너센터 대시보드 > 성과 비교 > [빠른출발 적용율] 데이터가 추가 되었습니다.빠른출발 적용율과 적용 상품 수가 노출되며, 클릭 시 상품 조회/수정 페이지로 이동되니 빠른출발 상품 관리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관련 공지‘빠른출발’ 뱃지 노출 기준은 아래의 공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빠른출발 기능 안내 공지통계 데이터 기반 ‘빠른출발’ 뱃지 제공 공지 

[카카오]

[카카오] 24년 1분기 쓰는 만큼 돌려 받는 Cash-Back 프로모션 - 신규광고주&집행광고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 23년 4분기 Cash-Back 프로모션이 24년 1분기에도 연장 집행되어 안내드립니다.새해에도 카카오광고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파트너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3년 4분기 프로모션 공지 다시보기  ✅ 쓰는 만큼 돌려 받는 Cash-Back 프로모션  프로모션 기간 : 2024년 1월 1일 ~ 2024년 2월 29일 (1월, 2월 프로모션 진행) 항목쓰는 만큼 돌려 받는 Cash-Back 프로모션신규광고주 프로모션집행광고주 프로모션 ■ 대상 • 카카오비즈니스 신규 사업자 • 직전 6개월 내 월 유상 광고비 10만원 미만 사업자 • 직전 6개월 유상으로 사용한 평균 광고비 10만원 이상 2,000만원 이하 사업자 • 기준광고비 : 직전 6개월 평균 유상 광고비  - 1월 기준 : 23년 7월~23년 12월  - 2월 기준 : 23년 8월~24년 1월 (* 유상광고비가 있는 월 만 평균 광고비에 포함됩니다.) ■ 대상 상품 - DA (비즈보드/비즈보드CPT/디스플레이/동영상/쇼핑박스)  - 채널메시지 (모먼트/채널관리자센터)  ■ 프로모션 내용 해당 월 100만원 이상 유상 광고비 집행 시, 집행분에 대한 100% 무상캐시 지급 * 무상캐시 최대 지급 금액은 최대 월 1억 원 입니다. 기준 광고비 대비 30% 이상 증액 시, 증액분에 대한 50% 무상캐시 지급 (최소 증액 광고비 10만원 이상 시 참여 가능) * 무상캐시 최대 지급 금액은 월 0.5억 원 입니다. ■ 마케터 리워드 사업자 당 신규 광고비 구간별 상품권 지급 - 100만원 이상 집행 시, 10만원 상품권 지급 - 300만원 이상 집행 시, 20만원 상품권 지급 - 500만원 이상 집행 시, 30만원 상품권 지급 사업자 당 30% 증액 광고비 - 100만원 이상일 때, 10만원 상품권 지급 - 300만원 이상일 때, 20만원 상품권 지급 - 500만원 이상일 때, 30만원 상품권 지급 ■ 일정 [1월 프로모션] • 1월 광고 운영 : 2024년 1월 1일(월) ~ 1월 31(수) - 월 광고비 기준 • 1월 프로모션 신청 기간 : 2024년 1월 10일(수) ~ 2024년 2월 13일(화) • 1월 프로모션 무상캐시 지급일 : 2024년 2월 16일(금)  [2월 프로모션] • 2월 광고 운영 : 2024년 2월 1일(목) ~ 2월 29일(목) - 월 광고비 기준 • 2월 프로모션 신청 기간 : 2024년 2월 14일(수) ~ 2024년 3월 08일(금) • 2월 프로모션 무상캐시 지급일 : 2024년 3월 15일 (금)  [공통: 마케터 리워드 지급일] • 각 월 무상캐시 지급 후 영업일 기준 10일 내 지급 • 제세공과금 카카오 부담 ■ 무상캐시 유효기간 - 지급일 기준 30일  ■ 예시 신규 사업자일 경우,  (1)  - 유상 집행 : 110만원  - 캐시백 : 110만원 무상캐시 지급  (2)  - 유상 집행 : 90만원   - 캐시백 : 지급 불가 (최소 광고비 100만원 기준 미달) 집행 광고주일 경우,  (1)  - 기준 광고비 : 100만원  - 유상 집행 : 150만원 (30%이상증액 50만원)  - 캐시백 : 25만원 무상캐시 지급 (2)  - 기준 광고비 : 100만원  - 유상 집행 : 128만원  - 캐시백 : 지급 불가 (30% 증액 미달성) (3)  - 기준 광고비 : 30만원  - 유상 집행 : 39만원  - 캐시백 : 지급 불가 (최소 증액 광고비 10만원 미만) ■ 대상자 확인 및 프로모션 참여 방법 • 경로 : 카카오 비즈니스 라운지 > 통합에이전시 > 카카오모먼트 > Cash-Back 프로모션 문의  ※ 기준광고비 확인이 필요할 경우 위 경로로 반드시 문의가이드 확인 후 문의 부탁드립니다. ※ 위 경로 문의를 통해 참여 대상으로 확인될 경우, 문의하신 문의자정보 및 문의대상 정보로 프로모션에 자동 참여됩니다.  ■ 참고사항 • 모먼트 문의게시판으로 신청시 마케터 리워드 지급이 불가능하니 통합에이전시 신청서를 통해 접수 바랍니다. • 무상캐시 지급 시점에 어뷰징 행위가 확인되는 경우, 지급 대상에서 제외 또는 지급된 무상캐시가 회수될 수 있습니다.    아래 안내드리는 참고사항을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통 참고사항  - Cash Back 프로모션은 광고주 사전 안내 및 참여 동의 후 신청가능합니다. - 프로모션은 유상 소진 광고비를 대상으로 하며, 무상캐시 사용분은 제외됩니다. (VAT 제외) - 신청자는 사업자의 광고계정에 멤버권한 및 소속 대행사 영업권이 있어야 합니다. - 프로모션 참여 대상자는 사업자등록번호 기준입니다. - 1개 사업자 및 광고계정 하위에 여러 사업자로 운영할 경우, 참여가 제한됩니다. - 무상캐시는 신청 사업자 당 1개의 광고 계정에 지급됩니다. (계정 분리 지급 불가) - 무상캐시는 모먼트 광고계정 또는 채널월렛ID 로만 지급 가능합니다. - 광고주 대상 지급되는 무상캐시는 카카오에서 진행되는 기타 프로모션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ㄴ 사업자등록번호 기준 월 1개의 프로모션만 참여 가능. 단, 비즈솔루션 프로모션만 중복 참여 가능  ㄴ 신규광고주 프로모션 참여 후 익월 집행광고주 프로모션 참여 가능  ㄴ 신규광고주 프로모션 참여 후 익월 동일한 신규광고주 프로모션 참여 불가 - 광고 대행사 사업자로 광고 운영 시, 광고주 정보가 대행사일 경우 참여가 제한됩니다. - 광고비 인정 금액은 천원 단위 절사로 진행됩니다. - 프로모션 참여 사업자 등록번호와 무상캐시 지급 광고계정의 사업자등록번호 불일치 시 지급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캐시백 프로모션은 카카오비즈니스 계정의 마케팅활용/홍보성 정보 수신 동의를 하셔야 참여 가능합니다.  ㄴ 설정 경로 : 카카오비즈니스 관리자센터 > 내정보 (오른쪽 상단 카카오 계정 클릭) > 정보 수신 설정 > 마케팅 활용/홍보성 정보 수신 동의함 설정 확인 - 무상캐시 최대 지급 금액은 신규광고주 프로모션은 월 1억 원, 집행광고주 프로모션 월 0.5억 원 입니다. - 기타 어뷰징으로 판단될시 지급된 무상캐시 회수 및 향후 진행되는 프로모션 참여가 제한됩니다.    ㄴ 신청 정보 오기재(사업자등록번호오류)로 인한 프로모션 결과는 신청자 본인의 책임입니다.    ㄴ 광고계정 사업자와 실 집행 광고가 상이한 경우 프로모션 참여 불가합니다.  - 신청자가 위 사실을 미숙지하고 신청하여 받는 불이익은 카카오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프로모션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아이디어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유저 개인화 지면 노출 영역 확장 안내 (1/24)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11번가 모바일 앱에 포커스클릭 유저 개인화 지면에 신규 노출 영역이 추가됩니다.포커스클릭 유저 개인화 지면을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께서는 입찰가, 일예산 등 광고 전략을 점검 및 관리하시길 바랍니다.■반영 일정: 2024년 1월 24일(수)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상 지면: 포커스클릭 유저 개인화 지면■노출 위치: 모바일 앱 클로버(출첵/게임 메뉴) > 물받기 미션 > 광고 상품 노출 페이지 신설■노출 내용: - 신규로 생성되는 페이지 내 '이런 상품 어때요?'하단에 포커스클릭 광고 상품이 노출됩니다.-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광고 수는 다를 수 있습니다. (최대 200개 노출)- 추천 상품 노출 영역으로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노출 예시: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아이디어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11번가]

[11번가] 더 스마트한 추천으로 더 강력한 매출 성장! 포커스클릭 리뉴얼 예정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더 손쉽게 판매 매출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11번가 포커스클릭 노출이 개편됩니다.이번 개편으로 광고 셋팅 편의성은 높아지고, 더 스마트한 추천으로 성과는 강화될 예정입니다.■언제 적용되나요?2024년 2월 5일(화)※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정 변경 시 공지 사항을 통해 안내 예정입니다.■어떤 점이 달라지나요?1. 광고 셋팅 시 지면을 선택할 필요 없어 손쉬운 운영이 가능해집니다.포커스클릭의 스마트한 추천을 통해 내 상품에 잘 맞는 광고 영역에 더 적극적으로 노출할 수 있습니다.원하는 유형의 노출을 더 확보할 수 있도록 노출 유형 별 입찰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상세 명칭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2. 판매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품질 지수가 개선됩니다. 노출 품질이 개선되어 더 적극적인 매출 향상이 가능해집니다. ■참고해주세요!1. 포커스클릭 광고는 '입찰가'와 '품질지수' 등을 종합적으로 점수화해 노출 순위를 산정합니다.품질 지수는 '11번가에서 구매 상품 키워드를 검색하는 고객의 의도와 요구를 얼마나 충족하는지를 산정하는 광고 지수'로, 광고 클릭률 및 전환율, 구매자의 만족도 및 피드백, 상품 배송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하여 산정됩니다. 개편으로 인해, 광고 품질지수가 변경되고 노출 순위 및 과금에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2. 기존 등록된 포커스클릭 광고의 그룹 전략 설정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향후 상세 안내를 참고하여 광고 전략을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광고주의 성장을 돕기 위해 더 업그레이드되는 11번가 대표 CPC 상품 광고 '포커스클릭'을 기대해주세요! 이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아이디어키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