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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신제품검색' 2023년 광복절 휴무로 인한 낙찰일정 변경 안내 (35회차)

안녕하세요.


2023년 광복절 휴무로 인해 신제품검색 35회차의 낙찰 일정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입찰 참여시 유의 부탁드립니다.

 

입찰 개시일은 기존 일정으로 운영되며, 35회차 낙찰 일정이 기존보다 하루 늦춰진 일정으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 변경 입찰 일정 ]
1) 기존 일정: (정기낙찰) 노출 2주 전 화요일 낙찰 발표


2) 변경 대상 회차 및 일정 

202335회차 (8/28 ~ 9/3 노출)

  : 8/8(화) 입찰 오픈

  - 8/16(수) 낙찰 발표 

 

 

※ 낙찰 받은 계약은 낙찰 발표 당일 오후 16시경 과금이 진행됩니다.

    비즈머니가 부족한 경우, 낙찰실패 처리되며 계약은 최종 실패처리 되므로 낙찰 전 비즈머니가 충분한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36회차부터는 기존 일정대로 진행되며, 변경 일정은 아래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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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스타일] 메시지 광고 진행 스토어 대상 70% 광고비 지원 프로모션 (~8/6)

광고 전환 효율이 우수한 메시지 광고에 대하여 광고비 지원 프로모션이 진행 되어 안내 드립니다.아래 내역 참고하시어 더 저렴한 광고비로 보다 많은 유저 대상으로 메세지를 발송해 보시길 바랍니다.[ 메시지 광고 진행 스토어 대상 70% 광고비 지원 프로모션 ]✅ 메시지 광고란?      - 특정 유저 대상으로 내 스토어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쿠폰 발급 내용을 앱 푸시로 유저에게 홍보할 수 있는 광고 상품✅ 프로모션 기간      - 7/24 ~ 8/6 ( 2주간 )✅ 프로모션 내용 및 참여방법     - 프로모션 기간 내에 메세지 광고 유상 소진액의 70% 광고비 지원     - 메시지 광고 진행 후 유상 소진이 발생하면 자동 참여     - 스토어당 최대 지급 금액 : 100만원✅ 광고비 지급 일정     - 8/10(목) 광고비 지급     - 단, 무상포인트는 메시지 광고가 아닌, 파워업 광고 기준으로 지급 될 예정✅ 프로모션 세부 가이드      1. 메시지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 타겟팅 쿠폰 발행을 먼저 진행 해야 함 [ 파트너센터 > 혜택관리 > 쿠폰발행 > 타겟팅 ]      2. 목적에 따라 내가 원하는 타겟에게 쿠폰 발급 및 메시지 발송 가능             3. 쿠폰 생성과 동시에 메시지를 발송하도록 설정 필요 & 자동으로 쿠폰 발급일에 메세지 발송     4. 메시지 발송과 동시에 메세지 광고비 차감 & 프로모션 참여 완료✅ 참고사항     - 메시지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타겟팅 쿠폰과 동시에 진행되어야 하며 앱푸시만 별도로 진행하실 수 없습니다.     - 광고 프로모션 기간에 스토어픽 및 기획전 일정이 예정되어 있다면 적극 활용해보세요.     - 메시지 광고비는 메시지가 발송된 고객 수만큼의 광고비가 차감 됩니다. (1건 110원 )     - 해당 프로모션 참여시, 70% 지원을 받으실 수 있기에 메시지 1건당 약 33원에 진행하는 것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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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기능 업데이트 : Easy 대량 관리 '추가설명' 등록 기능 추가

광고 운영 편의를 위해 광고시스템 [대량 관리] 메뉴 하위, 'Easy 대량 관리'에 ‘추가 설명’ 확장 소재 등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제공 일정 : 2023년 8월 7일(월)■ 메뉴 위치 : 광고시스템 > 도구 > 대량 관리 > Easy 대량 관리  ※ 알아두세요!- 데이터는 최대 10,000개까지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데이터가 많으면 사용자의 컴퓨터 환경에 따라 처리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기간 시작일과 기간 종료일은 선택 항목입니다. 기간 시작일과 기간 종료일을 입력하지 않거나 하나만 입력하면 종료일 없이 계속 노출됩니다.- 입력 형식은 '연도-월-일'(예: 2023-01-01, 2023-08-01)이며, 정확한 형식으로 입력해야 합니다(틀린 예 : 2023/01/01, 08-01 등).- 이미 광고그룹에 확장 소재가 등록되어 있을 때는 입력한 새 확장 소재 중 일부가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 : 광고 그룹에 1개의 확장 소재가 등록되어 있는 상태에서 추가로 확장 소재를 3개 등록하면, 입력한 순서대로 첫 번째 1개만 등록되고 나머지 확장 소재는 등록 실패로 처리됩니다.)- 추가 설명은 광고그룹 당 최대 4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Easy 대량관리 사용방법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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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GFA] 2023년 8월 플랫폼 변경사항 안내

2023년 8월 플랫폼 변경 사항 안내드립니다.자세한 사항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사항[1] 네이버 > 스마트채널  : '네이버 모바일 검색 홈' 지면 광고 노출 가능 시간 확대■ 상세 변경 내용 [1] 네이버 > 스마트채널  : '네이버 모바일 검색 홈' 지면 광고 노출 가능 시간 확대네이버 > 스마트채널의 "네이버 모바일 검색 홈" 지면의 광고를 더 많은 광고주께서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8월 14일 부터  노출 가능 시간대를 00~06시 에서 00~08시로 확대할 예정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이전 공지 사항을 확인해 주세요.- 집행 제한 업종 및 광고 등록 프로세스 안내 > 자세히 보기- '네이버 모바일 검색 홈' 지면에서 스마트채널 광고 집행 안내 > 자세히 보기1. 적용 일자- 2023년 8월 14일 부터※ 상기 일정은 매체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변경 사항- 네이버 > 스마트채널 의 '네이버 모바일 검색 홈' 지면 광고 노출 가능 시간 변경ㄴ 변경 전 : 2023년 8월 13일 까지 집행 광고는  '00 ~ 06시' 까지 ㄴ 변경 후 : 2023년 8월 14일 이후 집행 광고는  '00 ~ 08시'까지3. 주의 사항- '네이버 모바일 검색 홈' 지면은 기존 네이버 보장형 DA 광고가 우선 노출되고, 후순위로 성과형 DA 광고가 노출되며, 이에 따라 노출 가능한 시간대가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노출 가능 조건은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지 사항을 통해 별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검색 홈 지면에 노출할 스마트채널 광고를 별도 광고그룹으로 분리하고 시간 타겟팅으로 운영 중일 경우, 타겟팅 시간을 00~08시까지 변경하셔야 연장된 시간까지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기타]

[에이블리] 대행사 이용 종료 시 캠페인 OFF 로직 삭제 안내의 건

이용 중인 대행권 종료 시 자동으로 캠페인 OFF 되는 로직이 삭제되어 안내드립니다.상세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배포일 : 2023년 8월 8일 업무시간 중 배포 예정- 내용 : (1) 수정 전 : 대행사 이용 시작 시점 이후에 생성된 캠페인은 대행사 종료 시 자동으로 OFF 되었음 / 자동 문자 발송(2) 수정 후 : 대행사 이용 시작 시점 이후에 생성된 캠페인은 대행사 종료 되어도 자동으로 OFF되지 않음 / 자동 문자 발송되지 않음- 참고사항 : 대행 해지 시 운영 중인 캠페인이 OFF되지 않고, 유지된다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202335회차 1개 키워드그룹 추가 안내

8/8(화)에 입찰 오픈하는 202335회차(8/28노출 개시)부터 다음과 같이 1개 키워드그룹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화장품 > 기초화장품 > 모공앰플- ※ 세부 키워드의 경우 별도 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입찰이 열린 회차에 대해서는 추가/변동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GFA] <카탈로그 판매> 목적의 광고 노출 영역 확장

<카탈로그 판매> 목적의 노출 지면이 확대됩니다.-. 추가 노출 영역 : 네이버 > 쇼핑영역   쇼핑탭, 장보기탭, 쇼핑홈, 쇼핑검색, 장바구니 등 PC와 모바일 쇼핑 관련 주요 지면에 추가 노출됩니다.-. <카탈로그 판매> 목적의 노출 지면은 지속 추가 중으로,    해당 목적 캠페인의 노출 커버리지 증대를 위해서는 가급적 "노출 가능한 모든 게재위치 선택"을 제안합니다. -. 적용 예정일 : 8/10(목)   * 일정 등 변경 사항이 있을 시 해당 공지에 업데이트 드리겠습니다. -. 노출 예시 참고.

[카카오]

[카카오] 3분기 신규 광고주 대상 Cash-Back 프로모션

카카오 Cash-Back 프로모션이 3분기 (8월~9월)에도 진행됩니다.  광고 집행 금액만큼 무상캐시로 돌려받는 프로모션으로 하기 내용 확인하시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신규광고주 프로모션   1. 프로모션 대상 - 카카오 비즈니스 신규 사업자 - 직전 6개월 내 월 별 유상 광고비 10만원 미만 사업자   2. 프로모션 적용 일정  - 8월 프로모션 : 2023년 8월 1일 (화) ~ 2023년 8월 31일 (목) - 9월 프로모션 : 2023년 9월 1일 (금) ~ 2023년 9월 30일 (토)   3. 대상 상품 - DA (비즈보드/비즈보드CPT/디스플레이/동영상/쇼핑박스) - 채널메시지 (모먼트/채널관리자센터)   4. 프로모션 상세 내용 항목   신규광고주 프로모션 내용  ■ 대상  - 카카오 비즈니스 신규 사업자 - 직전 6개월 내 유상 광고비 10만원 미만 사업자  ■ 대상 상품  - DA (비즈보드/비즈보드CPT/디스플레이/동영상/쇼핑박스) - 채널메시지 (모먼트/채널관리자센터)  ■ 프로모션 내용  [광고주 리워드] - 해당 월 100만원 이상 유상 광고비 신규 광고 집행 시, 집행분에 대한 100% 무상캐시 지급   ■ 지급 방식  [광고주 리워드] - 매월 소진금액에 따라 무상캐시 지급 신청 - 익월 초 지급  ■ 지급 기간   [8월 프로모션] - 8월 광고 운영 : 2023년 8월 1일 (화) ~ 2023년 8월 31일 (목) - 8월 프로모션 신청 기간 : 2023년 8월 1일 (화) ~ 2023년 9월 7일 (목)  - 8월 프로모션 무상캐시 지급일 : 2023년 9월 12일 (화)    [9월 프로모션] - 9월 광고 운영 : 2023년 9월 1일 (금) ~ 2023년 9월 30일 (토) - 9월 프로모션 신청 기간 : 2023년 9월 8일 (금) ~ 2023년 10월 10일 (화)  - 9월 프로모션 무상캐시 지급일 : 2023년 10월 13일 (금)   ■ 무상캐시 유효기간  - 지급일 기준 30일  ■ 예시  신규 사업자일 경우,    - 유상 집행 : 110만원 - 캐시백 : 110만원 무상캐시 지급   - 유상 집행 : 90만원 - 캐시백 : 지급 불가 (최소 집행 광고비 100만원 기준 미달)  ■ 대상자 확인 및 프로모션 참여 방법   - 경로 : 카카오 비즈니스 라운지 > 카카오모먼트 > Cash-Back 프로모션 문의    ※ 위 경로 문의를 통해 신규광고주로 확인될 경우, 문의하신 내역으로 프로모션에 자동 참여됩니다.      ※ 참고사항 - 프로모션은 유상 소진 광고비를 대상으로 하며, 무상캐시 사용분은 제외됩니다. (VAT 제외) - 대상자는 광고주 사업자등록번호 기준입니다. - 1개 사업자 하위에 여러 사업자를 광고 계정으로 분리하여 운영할 경우, 참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8월 프로모션 참여 대상자는 9월 프로모션 참여가 불가합니다. - 무상캐시는 사업자 당 1개의 광고 계정에 지급됩니다. - 광고주 대상 지급되는 무상캐시는 카카오에서 진행되는 기타 프로모션 중복 적용이 불가합니다. (사업자등록번호 기준 1개의 프로모션만 참여 가능) - 광고 대행사 사업자로 광고 운영 시, 광고주 정보가 대행사일 경우 참여가 제한됩니다. - 광고비 인정 금액은 천원 단위 절사로 진행됩니다. - 무상캐시 최대 지급 금액은 월 1억원 입니다. - 기타 어뷰징으로 판단될 시, 지급된 무상캐시 회수 및 향후 진행되는 프로모션 참여가 제한됩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2023년 8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안녕하세요. 2023년 8월 카드사별 할부 혜택을 안내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조건 : 5만원 이상 결제 시 (현대카드 제외)- 적용 제외 : 체크 / 법인 / 선불 / 충전 / 기프트 카드 감사합니다.

[기타]

[티몬] 키워드 광고 스마트클릭 8월 스페셜 프로모션

                   

[카카오]

[카카오] 애드뷰 - 원클릭 결제하기 버튼 지원 종료 안내

8/30(수), 애드뷰 신규 등록 시 원클릭 결제하기 버튼이 종료될 예정으로 사전 안내 드립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3년 8월 30일 (수) ■ 적용 사항 : 애드뷰 > 원클릭 결제하기 버튼 종료- 경로: 광고계정 > 광고자산 관리 > 애드뷰 관리- 적용 대상: 애드뷰 > 콤팩트뷰(캐러셀, 동영상), 풀뷰(스크롤, 동영상)- 애드뷰 신규 생성, 기존 애드뷰 수정 시 버튼1, 버튼2 목록에서 원클릭 결제하기 버튼 삭제  ※ 참고사항- 8/30 플랫폼 적용 이전에 '원클릭 결제하기' 버튼으로 생성한 애드뷰 랜딩의 소재는 일괄 관리자 정지 처리될 예정입니다.- 8/30 이후 '원클릭 결제하기' 버튼으로 생성한 애드뷰를 랜딩으로 사용할 경우, 해당 소재는 심사 보류되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202334회차 3개 키워드그룹 추가 안내

8/1(화)에 입찰 오픈하는 202333회차(8/21노출 개시)부터 다음과 같이 3개 키워드그룹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생활/가정 > 생활용품 > 살충제식품 > 식품 > 오트밀화장품 > 헤어 > 새치염색약- ※ 세부 키워드의 경우 별도 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입찰이 열린 회차에 대해서는 추가/변동되지 않습니다. 

[카카오]

[버즈빌] 카카오뱅크 ‘매일 용돈 받기 상품’ 론칭 안내

카카오뱅크 ‘매일 용돈 받기’ 지면, 버즈빌 단독으로 운영하게 되었습니다.8월 16일부터는 버즈빌을 통해서 카카오뱅크 1,500만 회원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카카오뱅크 론칭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상기 이미지 클릭 시 소개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카카오뱅크 ‘매일 용돈 받기’ 특장점>✅️ 합리적인 매체 단가여성 유저 대상 뱅킹 앱 1위인 카카오뱅크 지면을 저렴하면서 경쟁력 있는 단가로 제안드립니다.✅️ 다양한 정밀 타겟팅카카오뱅크는 성별, 연령뿐만 아니라 ADID 및 IDFA 정보 기반으로 정밀 타겟팅 옵션을 제공합니다.✅️ 높은 광고 참여 및 광고 혜택 제공카카오뱅크는 광고 참여에 대한 혜택을 리워드로 제공하여 사용자 참여를 증대 시켜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UA 신규 광고 상품(소개서 보기)신규 및 휴면 유저 활성화에 최적화된 UA 신규 광고 상품으로 앱 퍼포먼스 마케팅 성과를 손쉽게 달성하실 수 있습니다.카카오뱅크 소개서의 단가표에서 론칭 기념 프로모션 혜택 확인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