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신디케이션 API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개발자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신디케이션 API는 9월 30일부로 연동이 중단됩니다.

  • 신디케이션 API(V1)의 신규 연동은 7월 28일까지만 제공되며,
    9월 30일 까지 네이버 웹마스터터 도구내의 신디케이션(V2)으로 이전을 부탁드립니다.

    - 전송된 문서의 검색반영은 유지됩니다.
    - 연동방식이 달라짐에 따라 마이그레이션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  

     

  • 1. Syndication API란?
    Syndication API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웹 사이트와 콘텐츠를 찾아 주는 검색 서비스 간의 동기화 규약을
    정의하는 API입니다. Syndication API는 검색 콘텐츠 수집에 사용하는 기존 방식의 단점을 해결하여 웹 사이트의 부담을 줄이고 검색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
  • 2. 기존 방식의 단점
    검색 서비스는 웹 로봇을 이용하여 여러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수집합니다. 웹 로봇은 무작위 접근 방식의
    크롤링(crawling) 기법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수집하는데, 이는 웹 사이트에 많은 부하를 줄 수 있으며,
    정형화되지 않은 URL과 수집 내용 때문에 검색 서비스에서도 수집 결과를 분석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
  • 3. Syndication API의 장점
    Syndication API는 기존 방식의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가 등록/수정/삭제되면 검색 서비스로
    Ping을 보내고, Ping을 받은 콘텐츠만 검색 서비스에서 수집하도록 규정합니다. Syndication API를 이용하면
    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 검색 서비스의 무작위 크롤링으로 인한 웹 사이트의 서버 부하가 줄어듭니다.
    • 신규 콘텐츠 혹은 수정된 내용이 빠르게 검색 서비스에 반영됩니다.
    • 제목, 내용, 태그 등 콘텐츠의 구조가 검색 결과에 정확히 반영됩니다.
    • Ping을 보낸 콘텐츠만 수집하므로 콘텐츠 제공자가 원하는 부분만 검색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 4. Syndication 연동불가 사유
    신디케이션 API는 검색노출을 위한 의도적인 행위,홍보성,어뷰징,스팸관련 문서의 노출에 악용되는 경우에 한하여 
    승인보류하거나 승인후라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에 의해 발견시 차단됩니다.
    • 타 사이트의 문서,기사 등을 퍼와서 게시, 의도적인 검색노출을 위해 이슈/홍보성 글을 반복하여 게시하는 경우
    • 의도적인 검색 노출을 위한 도배 행위, 트래픽 발생을 위한 낚시성 행위 및 특정 사이트의 방문 유도하기 위한 행위일 경우
    • 사이트 소유, 운영의 아닌 다수의 불특정 업체를 홍보, 광고하는 행위일 경우
    • 불법성(도박/성인음란성) 홍보를 위한 스팸문서를 의도적으로 유포/방치하는 경우, 또한 삭제 정보를 즉시 전달하지 않는 경우
    • 사이트 내에서 확인가능한 제목과 본문이외의 다른 정보를 포함하는 경우
    • 게시글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하거나 인증이 필요한 문서가 연동정보에 포함된 경우

 

네이버

목록

[네이버]

[네이버] 일부 지역 키워드의 광고 노출 형태(UI)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9월 1일(월) 부터 PC에서도 위치 정보가 중요한 일부 키워드에 대해 광고 우측에 '위치 미리보기' 영역이 노출됩니다. [ 일부 지역 키워드 PC 광고 노출 형태(UI) 변경 안내 ]■ 적용일2014년 9월 1일(월) ■ 적용 내용네이버 통합검색에서 일부 지역 키워드 검색 시, 광고 노출 형태가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적용 영역 : PC 파워링크 및 비즈사이트 영역- 적용 대상 : 위치정보가 중요한 일부 키워드- 적용 예시 : 아래 예시이미지와 같이, 위치정보가 입력된 광고는 검색결과 우측에 돋보기 아이콘이 노출됩니다.                   레이어 상에서 지도 하단의 업체명과 URL을 클릭하면 광고주의 사이트로 연결되어 과금되며,                  '길찾기' 버튼 클릭 시 네이버 지도 페이지로 연결되며 과금되지 않습니다.    * 위 이미지는 광고주님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든 예시 화면으로 실제와 다를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1. 지도 정보는 사전에 위치정보를 등록하신 광고에 한해 노출됩니다.위치정보 등록은 [광고관리시스템 > 관리도구 > 사이트정보관리 > 위치정보]에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단, 위치정보를 등록하셨더라도, 해당 광고가 OFF 되어 있거나 지도가 노출되지 않는 키워드의 광고 검색결과에서는위치정보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네이버]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UI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1월 7일(수),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의 광고노출 UI가 개편됩니다.아래 변경 내용 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UI 개편 안내 ]   ■ 개편 일정 : 2015년 1월 7일(수) 02:00 ~ ■ 개편 내용  1) 광고 정보에 대한 가독성과 시인성을 높인 UI로 변경됩니다.  < 모바일 파워링크 광고 UI 예시 >   < 클릭초이스플러스 광고 UI 예시 >                                                    2) 개편 UI에서 제공되는 링크에 대한 선택권 이용 방법       ① 모바일 파워링크 문안 하단의 모바일 링크는 전화번호, 웹사이트, 지번주소, 도로명주소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② 선택값을 수정하기 전에는 웹사이트 URL이 기본 노출되며, 일부 전화번호의 사용 빈도가 높은 키워드의 경우에 한하여       전화번호가 기본 노출됩니다.   ③ 해당 링크에 대한 변경은 [클릭초이스 > 광고관리 > 키워드선택 > 모바일노출설정] 에서 가능하며,       등록 시 최초 링크 설정은 [클릭초이스 > 광고등록 > 문안등록 > 문안관리화면] 에서 가능합니다.   3) 개편되는 UI에서는 서브링크, 부가정보, 이미지링크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 서브링크, 부가정보, 이미지링크의 노출이 중단되며, 노출 중단 정보 및 관련 업종은 아래와 같습니다.              ① 서브링크 : 운전학원, 기숙/재수학원, 대리운전      ② 부가정보 : 대리운전, 콜택시, 운전학원      ③ 이미지링크 : 꽃배달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다음] [정책공지] 폐차/폐차대행 사이트 등록기준 변경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항상 저희 Daum 검색광고·DDN을 이용해주시는 광고주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검색광고·DDN의 폐차/폐차대행 사이트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안내드리오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차관리법 제2조 및 제53조에 따라 자동차해체재활용업을 하려면 시장·군수·구청장에게 자동차관리사업 등록을 해야 합니다. "자동차해체재활용업"이란 폐차 요청된 자동차(이륜자동차 제외)의 인수, 재사용 가능한 부품의 회수, 폐차 및 그 말소등록신청의 대행을 업으로 하는 것을 의미하며,"자동차관리사업"이란 자동차매매업·자동차정비업 및 자동차해체재활용업을 말합니다.  따라서 폐차 사이트의 광고 등록기준이 아래와 같이 변경되오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 바랍니다.  변경 가이드:• 폐차업, 폐차대행업종은 시장·군수·구청장으로 부터 발급받은 자동차관리사업등록증(폐차업)을 제출한 사이트 또는한국자동차해체재활용업협회 홈페이지(http://www.kadra.or.kr/)에서 등록여부 확인된 사이트에 한해 광고 가능 적용대상 : 폐차, 폐차대행 사이트  적용일자 : 2014년 10월 20일  10월 20일(월) 변경된 심사 정책 시행 이후, 자동차관리사업등록증(폐차업)이 없거나 한국자동차해체재활용업협회에서 확인되지 않는 폐차, 폐차대행 사이트는 광고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다음] [안내] 신용카드사 정책변경으로 인한 결제창 변경사항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신용카드사 정책 변경으로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한 신용카드 결제가 전면 중단됨에 따라,결제정보 등록 시 변경된 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ㅁ 변경일자: 2014.08.07(화)ㅁ 변경내용:     1) 맞춤/자동충전 결제창     :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등록 / 주민등록번호 처리 동의 약관삭제   2) 대행사 수기 결제창      : 주민등록번호 앞자리 등록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다음] Daum클릭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급변하는 온라인 환경의 변화에 대응하고 보다 다양한 광고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Daum클릭스 이용약관을 아래와 같이 개정됩니다. [Daum클릭스 이용약관 개정 안내] ■ 개정 약관 공지일 : 2014년 8월 12일 (화)■ 개정 약관 시행일 : 2014년 9월 15일 (금) ■ 주요변경사항 ■ 변경 전 클릭스 이용약관 전문  ■ 변경 후 클릭스 이용약관 전문  기존에 가입된 광고주분들은 2014년 9월 15일부터 변경된 약관이 시행될 예정이고,본 약관 공지 이후에 신규 가입하시는 광고주분들은 약관 동의 시부터 적용됩니다. 본 약관을 공지한 날로부터 개정약관 시행일 7일 후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않는 경우,클릭스 이용약관 제3조 4항에 따라 개정약관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광고주님께서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개정 약관 적용 전까지 고객센터(1566-2100)를 통해 이용계약을 취소 또는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다음] 주민등록번호 수집 금지로 인한 마이핀 인증기능 도입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8월 7일부터 개인정보보호법 개정에 따라 개정된 법령에 따라법령 근거 없는 주민등록번호 수집이 금지 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Daum 검색광고·DDN에 대하여 광고주 및 마케터가 고객센터로 전화문의 시기존 본인확인 수단으로 접수받은 주민등록번호 또는 수집 동의 및 신분증 사본 등의 정보를 받지않고마이핀을 통하여 본인인증을 진행하게 됩니다. 온라인 회원가입 및 정보수정은 기존과 동일하며 고객센터로 문의시에 변경되는 부분이므로 이용 시 참고 부탁드립니다. ※ 마이핀(My-PIN) 이란?마이핀(My-PIN)은 인터넷이 아닌 고객센터(오프라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본인확인 수단으로개인식별정보가 전혀 포함되지 않은 13자리의 무작위 번호이며, 온라인에서 사용하는 아이핀(I-PIN)을오프라인까지 확대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마이핀의 도입으로 인하여 개인 프라이버시가 보호되고 재발급이 가능하여 마이핀 유·노출 또는 도용 시 피해가 최소화 됩니다. 또한, 이메일 및 모바일 앱 알림서비스 제공으로 안전성이 추가 되는 서비스이므로 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이용을 부탁 드립니다.▶ 마이핀(My-PIN) 자세히 알아보기[마이핀 인증기능 도입 안내] ■ 적용 일자 : 2014년 8월 7일 ■ 적용 내용 : 고객센터로 문의 시 본인 인증 수단에 마이핀 인증 도입■ 적용 범위 : 통합광고주회원(마케터 포함)■ 참고 사항  - 온라인(인터넷) 본인확인 수단 : 아이핀(I-PIN), 본인명의 휴대폰 - 오프라인(고객센터) 본인확인 수단 : 마이핀(My-PIN)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FAQ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이핀 발급 및 자세한 내용 알아보기 >> 바로가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다음] [공지] 다음커뮤니케이션 합병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10월 1일부터 포털서비스 Daum 등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다음커뮤니케이션과국내 대표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등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카카오가 합병하여 하나의 회사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 법인명 : ㈜다음커뮤니케이션-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242(영평동)- 전화번호 : 1577-3321 합병 후에도 회원님의 개인정보는 기존과 동일하게 동의하신 범위 내에서만 이용되며,‘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령 기준에 의하여 안전하게 보호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다음] [공지] 모바일 검색광고 키워드별 리스팅수 유동화 조정 안내(10/22)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9월 1일부터 적용된 모바일 영역 검색광고의 리스팅 수 유동화 구조에변경사항이 적용되어 이에 안내드립니다.※ 지난 공지: https://clixagency.biz.daum.net/top/noticeContent.do?id=695  1. 적용일: 2014년 10월 22일 2. 적용영역: 모바일 검색광고 (프리미엄링크) 3. 상세내용 <변경 전> 0-3-5 구조- 모바일 低효율 키워드군 0 리스팅: 노출 가능한 광고가 있어도 미노출 - 일반 키워드는 3 리스팅- 모바일 高효율 키워드군은 5 리스팅: 최대 5개까지 노출 <변경 후> 0-1-3-5 구조- 모바일 低효율 키워드군: 0 리스팅과 1 리스팅으로 분리됨  - 0과 1의 레벨을 두어 저효율군에 대한 노출기회를 확대 - 일반 키워드는 3 리스팅 (변경 없음)- 모바일 高효율 키워드군은 5 리스팅: 최대 5개까지 노출 (변경 없음)- 기타 기준 변경 없음:  키워드별 모바일 영역에서의 효율도 데이터는 매일 시스템 분석되며 이에 따라  키워드별 0-1-3-5 리스팅 가능 수는 매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광고주 모바일홈페이지 무료 제작 프로그램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네이버 검색광고를 통해 사업 홍보를 하고 계신 광고주분들이 모바일에서도 건승하실 수 있도록 모바일팜을 통해 무료로 모바일 홈페이지를제작해 드립니다.모바일팜을 이용해, 더 넓은 모바일 세상에 도전해보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주 모바일 홈페이지 무료 제작 프로그램 안내] ■ 지원 내용네이버 검색광고 광고주분들을 대상으로, 모바일팜 서비스를 통해 모바일 홈페이지 제작을 지원합니다.홈페이지 제작은 모바일팜 사이트 내 공시된 제작업체에서 진행되며, 제작에 들어가는 비용은 네이버에서 제작업체에 지급합니다. ■ 지원 기간2014. 09. 22(월) ~ 09.26(금) ■ 지원 대상네이버 검색광고주 600명 대상- 지원자가 600명 이상일 경우 추첨으로 대상자를 선별합니다.- 대상자는 9월 29일 메일을 통해 개별 고지해드릴 예정입니다.  ■ 지원 절차 1) 검색광고센터 로그인 후 팝업창을 통해신청 2) 모바일팜 사이트 가입 (http://www.mobilefarms.com) 3) 가입 후 프로그램 지원 신청서 작성4) 당첨자 발표 후 2주 내에 제작업체 개별 선정(모바일팜사이트 내 편집권한 설정)5) 2014년 11월 30일까지 제작 완료된사이트에 한해 제작비를 제작업체에 지원  ※알아두세요!□ 모바일 사이트 무료 제작 프로그램 신청은 검색광고센터 로그인 후 팝업창을 통해서 신청 가능합니다.(기존 무료 제작 지원 완료된 광고주는 재신청불가)□ 홈페이지는 모바일팜 에디터 툴을 통해 제작되므로 모바일팜 서비스 내 기능만 이용 가능합니다.□ 본 지원사항은 초기 제작비용에 한하며, 이후 추가 관리 및 디자인 변경등은 직접 관리하셔야 합니다.□ 제작된 사이트의 디자인 등 결과물에 대해 네이버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관련 문의사항은 제작업체로 전달 부탁드립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파워컨텐츠'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12월 11일(), 컨텐츠형 광고상품 ‘파워컨텐츠’의 베타 서비스가 시작됩니다. 이번 베타테스트 기간의 사용자 반응성 등을 토대로 이용자와 광고주를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이 될 수 있도록노력할 예정이오니, 광고주 여러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파워컨텐츠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 1. '파워컨텐츠' 상품이란?네이버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새로운 광고 상품으로서,정보탐색이 많은 고관여 업종을 중심으로 한 키워드 검색결과에 각 업종의 광고주가 직접 작성한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형식의 광고입니다.이용자는 해당 업종의 전문 광고주가 제공하는 양질의 정보를 블로그의 형태와 같이 손쉽게 소비할 수 있으며, 광고주는 고관여 핵심 이용자들에게 다량의 효과적인 컨텐츠 전달을 통한 브랜딩이 가능합니다.2. '파워컨텐츠' 상품 노출베타 서비스에서는 ‘교육’, ‘금융‘, ‘법률’, ‘여행’, ‘유학’, ‘웨딩’ 업종에 한해서만 키워드 구매 및 광고 노출이 가능하며테스트 기간의 사용자 반응에 따라 추후 대상이 확대될 예정입니다.- 노출영역 : 네이버 통합검색 페이지 ‘파워컨텐츠’ 영역 (PC, 모바일)- 노출위치 : 파워링크 상단 혹은 하단, 사용자 반응에 따라 노출 위치 결정                  (베타테스트 중에는 광고상품의 품질향상 및 효과개선을 위해 노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노출개수 : 통합검색 결과 최대 3개 노출 + ‘더보기’ 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 노출형태 : 1) 통합검색 결과 화면 - 대표 이미지, 제목, 설명, 표시URL, 블로그명, 날짜< 모바일 > < PC >* 위 화면은 광고주 이해를 돕기 위해 만든 예시 화면으로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광고 노출위치, 노출개수, 노출형태(UI) 등은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3. '파워컨텐츠' 상품 출시 일정 - 2014년 11월 20일(목) ~ 2014년 12월 18일(목) 총 4주 : 네이버 통합검색 광고 노출 (베타 서비스 실시) ※ 출시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1. 위 테스트 기간 동안 파워링크 광고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베타 테스트 기간에 한해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에 광고주 분들께 미리 안내를 드리오니, 해당 기간 동안 광고노출을 원하지 않으신다면, 미리 광고전략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2. 일부 광고주가 베타 테스트에 참여합니다.테스트 참여 광고주는 효과적인 테스트 진행을 위하여 해당 키워드와 관련해 자체적으로 보유한 컨텐츠 수준, 이용자 검색수 등을고려하여 선정하였습니다. 테스트 기간의 사용자 반응에 따라 광고상품의 품질향상 및 효과개선을 하기 위함이오니,해당 키워드를 구매하여 클릭초이스 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님들의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항공권'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12월 18일(목), '네이버 항공권'의 베타 서비스가 시작됩니다.이번 베타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 반응성 등을 토대로 이용자와 광고주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상품을 제공해드리도록노력할 예정이오니, 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네이버 항공권' 베타 서비스 오픈 안내 ] 1. '네이버 항공권'이란?'네이버 항공권'은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새로운 서비스로 출발-도착지 정보를 비롯해 이용자가 선택한 조건에 해당하는 항공권의 가격을 여행사 별로 비교하고,선택한 항공편에 대해 각 여행사의 예약 페이지로 이동하여 예약 및 발권을 진행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단, 베타서비스에서는 직접 항공권을 발권하는 시스템(BSP 발권 시스템)을 갖추고 항공편이나 가격 정보 등의 DB가 연계 가능한 일부 광고주에 한해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2. '네이버 항공권' 상품 노출아래의 노출 정보는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대상 검색어 : '항공권' 및 '항공권'을 포함한 검색어 (ex. 제주항공권, 미주항공권 등)- 노출 영역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항공권' 영역 - 노출 위치 : 모바일 파워링크 상단                  (베타 서비스 중에는 광고상품의 품질향상 및 효과개선을 위해 노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3. '네이버 항공권' 상품 출시 일정  - 2014년 12월 18일(목) ~ 2015년 1월 15일(목) 총 4주간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광고 노출 (베타 서비스 실시) ※ 출시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히컵) 확대 (11/26)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네이버 검색광고가 '히컵'과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를 확대합니다.2014년 11월 26일(수)부터는 위 제휴사이트에 클릭초이스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추가 확대된 신규 매체를 통해 사이트 홍보 및 고객 확보 등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확대] ■ 적용일2014년 11월 26일(수) ■ 적용 내용'히컵'과의 제휴를 통해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 확대위 매체는 [클릭초이스 > 컨텐츠 네트워크 > 컨텐츠 파트너]에서 '히컵'으로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히컵 (http://www.hiccup.co.kr/)- 매체 소개 : 여성 전문 커뮤니티. 뷰티 및 생활상식, 요리 등 생활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 페이지 하단 최대 3개의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표시 URL, 설명 * 단, 위 광고 노출 영역/개수/형태는 제휴사이트 기준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무료체험 진행처음 일주일간 컨텐츠 파트너 '히컵' 무료 체험 진행- 기간 : 2014년 11월 26일(수) ~ 2014년 12월 2일(화) (7일간)- 내용 :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위 사이트에서 과금된 광고비 전액 비즈쿠폰(무상)으로 지급- 비즈쿠폰은 2014년 12월 9일(화)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쿠폰 발급 후 개별 메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알아두세요!클릭초이스 컨텐츠 네트워크의 컨텐츠 파트너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2014년 11월 25일(화), 광고관리시스템에 컨텐츠 파트너 '히컵'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광고관리 > 그룹 전략 변경 > 매체전략 > 컨텐츠 파트너 세부매체관리]에서 광고 노출 여부를 원하시는대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무료 체험 기간 동안에는 '비즈폼'의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무료 체험 기간인 2014년 11월 26일(수) ~ 2014년 12월 2일(화)동안은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체험 기간 종료 후인 2014년 12월 3일(수) 부터 입찰 전략 설정을 통해 광고주님께서 직접 최대클릭비용을 조정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