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관리자입니다.
네이버 성과형 광고 신규 유형, 인스트림 광고를 출시합니다.
인스트림 광고는 사용자가 동영상 콘텐츠 재생 시
영상 시작과 중간, 영상 종료 시점에 노출하여 사용자 동영상 조회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아래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적용 일자
- 2022년 4월 14일(목 예정)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변경 시 이 공지 사항을 통해 다시 안내 드리겠습니다.
2. 주요 특징
- 사용자 동영상 콘텐츠 재생 시, 같은 동영상 형태로 노출함으로써 몰입도 높은 조회 유도
- 15초 재생(혹은 전체 재생)/랜딩페이지 이동 클릭 중 선 충족된 사용자 액션에 과금하는 효율적인 CPV 방식
- 1개의 소재로 피드형과 인스트림형 동시 등록을 통한 편리한 집행
3. 노출위치
- 다음 노출 경로 동영상 콘텐츠 영상 재생 시작/중간/종료
- 노출 경로 상세 :
- 네이버TV 동영상 콘텐츠 (네이버TV 웹, NOW앱, 네이버앱)
- 네이버/SPOTV제휴 스포츠 콘텐츠 (네이버스포츠 웹, 게임&e스포츠 웹, NOW앱, 네이버앱)
* SMR(방송사연합콘텐츠), NOW 오리지널 콘텐츠는 추후 적용 예정입니다.
* 콘텐츠 및 창작자 설정에 따라 광고노출여부가 다르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동영상광고 시작/중간/종료(pre/mid/post roll) 타겟팅은 불가합니다.
- 대표 노출 위치
4. 제작가이드
- 본 공지에 첨부된 NAVER_Video Creative_Guide 파일 참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