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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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모먼트] 카카오톡 채널 메시지, 포스트 콘텐츠 연령인증 기능 도입 안내 (1/20)

■ 적용일 : 2022년 1월 20일 (목)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1. 대상 :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의 게임물,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비디오물, 청소년 연령제한 등급의 음반 및 음악파일, 웹툰, 간행물, 서적 등 콘텐츠, 이외 청소년에게 유해하다고 판단되는 업종 및 관련 콘텐츠
※ 단, 주류/전자담배기기 브랜드, 판매업, 제조업 등은 '성인인증 채널' 적용 필수이며, 메시지 발송 시 '연령인증 메시지' 기능 선택 적용 가능
 
2. 적용 내용
 
1) 연령인증 메시지 설정 또는 연령 인증된 포스트 랜딩 URL 설정 기능
 
[경로] 광고만들기 > 카카오톡 채널 x 도달 캠페인 > 광고그룹 : 집행 대상 설정 > +연령인증 메시지
[경로] 광고만들기 > 카카오톡 채널 x 도달 캠페인 > 광고그룹 > 소재 : 랜딩 URL '포스트'
[경로] 광고만들기 > 카카오 비즈보드 x 전환, 방문, 도달 캠페인 > 광고그룹 > 소재 : 랜딩 URL ‘포스트’

 

 광고 유형

 광고 목표 

 광고 그룹

 소재

 카카오톡 채널

 도달

 연령 인증 메시지

 연령 인증 메시지 발송

 카카오톡 채널

 도달

 -

 카카오톡 채널 포스트 목록 중 연령인증 포스트 구분 및 설정 가능

 카카오비즈보드

 전환, 방문, 도달

 -

 카카오톡 채널 포스트 목록 중 연령인증 포스트를 구분 및 설정 가능

 

 

[카카오톡 채널 x 도달]

 

 

 

[카카오비즈보드 x 방문, 전환, 도달]

 

 

 

2) 연령인증 메시지 소재 에디터 및 복사 정책
 
(1) 연령인증 설정된 광고그룹은 [+기존 소재] [+메시지 관리 목록]에서 일반 메시지를 불러오기 및 발송 가능
(2) 연령인증 설정된 광고그룹이 아닌 일반 광고그룹에서는 [+기존 소재] [+메시지 관리 목록]에서 연령인증 메시지 불어오기 및 발송 불가
(3) 메시지 소재 복사 시, 연령인증 설정된 광고그룹의 메시지는 일반 메시지로 복사 불가능, 그 외 복사 가능
 
 
 
3. 연령인증 콘텐츠 시안
 
 

 

- push 알림 메시지는 "연령 확인 필요한 메시지입니다"라는 대체 텍스트로 공통 노출 예정입니다.
 
 

 

※ 참고사항

 

- 연령인증 메시지 설정 기능은 ‘집행 중’ 이전 상태인 경우 수정 가능합니다.
- 청소년보호조치 필요 업종 및 관련 콘텐츠임에도 연령 인증 메시지 기능을 설정하지 않는 경우,
  또는 성인인증 채널 필수인 업종임에도 성인인증 채널을 인증하지 않고 메시지를 발송하는 경우 카카오톡 채널 운영 정책 및 카카오광고 이용제한 가이드에 따라 제재 조치 및 서비스 이용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대행사의 경우 카카오모먼트 영업 정책 내 대행사 패널티 정책에 따라 위 내용이 위배됨이 확인될 경우 패널티가 부여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채널 메시지 집행 가이드에서 제한하는 업종 및 관련 콘텐츠는 메시지 발송 불가하며, 메시지 발송 전 사전 확인과 책임의 의무는 광고주에게 있습니다.
- 연령인증 메시지로 발송된 경우 연령 미인증 시 메시지는 확인할 수 없으며, 연령 인증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는 대상은 메시지 예상 발송 모수 및 대상보다 적을 수 있습니다.
- 채널 메시지 과금 정책에 따라 발송당 과금(CPMS) 되며, 연령인증 메시지는 발송당 15원, 타겟 적용 시 발송당 20원입니다.
- 연령인증을 설정한 메시지 / 포스트는 공유 기능 제한됩니다.
 
- 연령인증 포스트로 발행된 포스트가 연결된 보드는 연령인증이 되지 않은 경우 '연령인증이 필요한 콘텐츠입니다.'로 노출됩니다.

 

 

상기내용 확인 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하게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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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에이블리] 겨울 시즌 광고 소재 가이드 발행

   안녕하세요.광고주님들의 광고 운영을 지원하고자 겨울 시즌 광고 소재 가이드를 배포하니, 광고 운영에 적극적인 활용 부탁 드립니다. 📌 2023 겨울 시즌 광고 소재 가이드 주요 내용2023년 겨울 주요 트렌드2022년 & 2023년 인기 겨울 키워드카테고리별 인기 광고 소재👉 2023 겨울 시즌 광고 소재 가이드 보러 가기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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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 스마트채널 > 뿜 & 서비스 통합 > 예약/주문 지면 확대

 안녕하세요.  네이버 > 스마트채널 및 서비스 통합 지면의 노출 대상 확대 안내드립니다.  1. 노출 시점- 2023.11.29 (수) 적용 예정 2. 게재 위치 & 노출 경로1) 스마트채널 - 게재위치 : 네이버 > 스마트채널- 노출경로 : 네이버 > 뿜 > 게시글- 노출 예시 2) 서비스 통합- 게재위치 : 네이버 > 서비스 통합- 노출경로 : 네이버 > MY플레이스 > 예약/주문 > 예약 완료- 노출 예시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스마트플레이스 키워드 필터 확장 개선에 따른 플레이스광고 추가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 2023년 11월 17일, 스마트플레이스에 선택 가능한 부가정보가 추가되어 키워드 필터가 확장되는 개선사항이 있었습니다. (음식점 업종부터 순차 적용 예정입니다.)  이에 2023년 12월 7일부터 이용자 분들이 키워드 필터에서 특정 부가정보(예. 콜키지 무료, 애견 동반 등)를 선택하면, 해당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리스트 상단에 플레이스광고로 노출될 예정입니다. 관련있는 키워드 필터에 광고가 잘 노출되려면 스마트플레이스에서 부가정보를 입력해 주셔야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해 주세요!  스마트플레이스에서 부가정보를 입력하는 방법과 부가정보의 종류는 아래 스마트플레이스 공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공지1 : 우리 가게의 선택 가능한 부가정보가 확장되었습니다.- 공지2 : 잠재 고객을 확보하는 노하우! 우리 가게 주차정보 입력하기- 공지3 : 블로그 공지) 원하는 맛집을 손쉽게 찾고 한 번에 예약까지, 식당 실시간예약 검색을 만나보세요.플레이스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스마트플레이스 키워드 필터 확장 개선에 따른 음식점 업종 플레이스 광고 노출 지면 추가 안내> ◼︎ 적용 일정 - 2023년 12월 7일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용 영역 - PC/모바일 통합검색 플레이스 영역, 모바일 플레이스, 모바일 지도 앱 및 PC 지도 검색◼︎ 적용 내용 - 이용자가 플레이스 검색 화면에서 키워드 필터의 부가서비스 정보를 선택 시, 해당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의 광고가 필터링 되어 노출됩니다. (단, 음식점 업종부터 순차 적용 예정)알아두세요.- 관련있는 키워드 필터에 광고가 노출될 수 있도록 업체에서 제공하는 부가서비스를 사전에 꼭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전까지는 이용자가 추가된 부가정보 필터를 선택하더라도 업체의 부가서비스 실제 제공 여부와 관계없이 광고가 (미)노출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스광고는 업체에 대해 검색 모델링에서 분석한 종합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광고를 노출하기 때문에 부가서비스 정보는 참고정보로 사용되며 반드시 노출을 보장하진 않습니다.네이버 검색광고는 가능한 많은 사용자에게 플레이스광고를 노출을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광고주님의 가게 운영에 도움을 드리고자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플레이스 광고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페이 주문완료/결제내역' 채널 광고 노출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2023년 11월 30일 (목)부터 12월 7일 (목)까지 PC/모바일 페이 주문완료/결제내역 채널에서 광고 노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쇼핑검색광고를 이용 중이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일정2023년 11월 30일(목) ~ 12월 7일(목)※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지면PC/모바일 페이 주문완료/결제내역 채널 일부 트래픽 ■ 테스트 내용- 쇼핑검색광고의 성과 향상을 위한 상품 추천 성능 개선 테스트입니다.- 주문/결제한 상품과 연관된 상품을 추천하는 모델을 기반으로, 일부 로직의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노출 UI 변경 사항은 없습니다. ■ 과금  테스트를 통해 노출된 영역에서 발생한 클릭도 정상 과금됩니다.   ■ 노출 화면 예시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정책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  검색광고 이용약관 상 네이버의 다른 서비스에서 이용이 제한되거나 계약이 해지된 경우, 검색광고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는 조항 관련해,이에 대한 구체적인 사례 등을 명확히 규정하기 위해 검색광고 운영정책을 개정합니다.  개정되는 운영정책은 2023년 12월 15일 (금)부터 적용되오니,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이번 개정에 따른 검색광고 운영정책 페이지의 업데이트는 2023년 12월 07일(목) 사전 진행됩니다.  <검색광고 운영정책 개정 안내> ■ 개정 공지기간   : 2023년 11월 15일 (수) ~ 12월 14일 (목) ■ 개정 내용 적용일   : 2023년 12월 15일 (금) ■ 검색광고 운영정책 개정안검색광고 운영정책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광고주님께서는 개정 공지 기간 동안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 또는 광고주님의 영업담당자를 통하여 검색광고 이용 계약의 취소, 해지 및 검색광고 회원 탈퇴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공지 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이번 검색광고 이용약관 및 운영정책의 개정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추가 문의사항은 1544-1853으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주문 내역 엑셀 다운로드 방식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파트너센터 [주문관리]의 실시간 엑셀 다운로드 방식 변경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변경사항: [주문관리] 항목의 메뉴에서 엑셀 다운 시, URL이 이메일로 발송 됩니다. 이메일 내 URL을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은 접속한 사용자의 이메일 (로그인한 계정)으로 발송됩니다.변경 사유:실시간 다운로드 시 데이터 과부화로인한 불편함을 방지하고, 원활한 주문 관리를 위한 일시적인 방식 변경이니 너른 양해 부탁 드립니다.변경 기간:다운로드 방식에 대해 추후 변동 시 공지사항을 통해 재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관련하여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실 경우, 1544-1853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감사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롯데택배, 한진택배 전산 시스템 점검 안내

안녕하세요.[카카오스타일] 롯데택배와 한진택배의 시스템 정기 점검 일정이 예정되어 안내 드립니다.각 택배사 일정을 참고하시어 주문 및 배송 처리에 지장 없으시길 바랍니다.[롯데택배] 점검 일시: 2023.11.26 (일) 01시~09시 점검 영향:1. 배송 추적 (트래킹)- 배송 추적 요청은 가능하지만, 점검 시간 동안 배송 추적값은 생성이 불가하며 점검 완료 이후 배송 추적 결과값을 생성하여 제공 예정2. 운송장 출력- 운송장 출력 불가 (택배사 주소 정체 시스템 중지 영향)3. 반품 네트워킹- 반품 접수는 가능하나, 굿스플로에서 택배사로 이관은 점검 종료일 23시 이후 이관 됩니다.[한진택배] 점검 일시: 2023.11.26 (일) 00시~04시 점검 영향:1. 배송 추적 (트래킹)- 배송 추적 요청은 가능하지만, 점검 시간 동안 배송 추적값은 생성이 불가하며 점검 완료 이후 배송 추적 결과값을 생성하여 제공 예정2. 운송장 출력- 운송장 출력 불가 (택배사 주소 정체 시스템 중지 영향)3. 반품 네트워킹- 반품 접수는 가능하나, 굿스플로에서 택배사로 이관은 점검 종료일 23시 이후 이관 됩니다.감사합니다.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카카오 모먼트 나이 타겟팅 변경 사항 안내 (12/7)

안녕하세요.  카카오 모먼트 나이 타겟팅과 관련된 변경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 일정 : 2023년 12월 7일(목)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1. 광고그룹 - 적용 대상: 나이 타겟팅을 제공하는 모든 광고 유형 X 목표 하위 광고그룹- 경로: 광고그룹 > 집행 대상 설정 > 오디언스 > 데모그래픽 > 나이 - 변경 내용: '65이상'까지 제공하던 나이 타겟팅을 '65-69, 70이상' 으로 연령 구간을 분리하여 제공 변경 전전체,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54, 55-59,60-64, 65이상변경 후 전체,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54, 55-59,60-64, 65-69, 70이상  2.보고서 - 적용 대상 :    1) 보고서 > 분석기준 항목 > 타겟팅 > 연령    2) 보고서 > 분석기준 항목 > 타겟팅 > 연령 및 성별    변경 전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54, 55-59,60-64, 65이상, 알수없음변경 후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50-54, 55-59,60-64, 65-69, 70이상, 알수없음   ■ 기존 광고의 영향  1. 광고그룹 - 기존 나이 타겟팅 65이상 옵션을 선택 포함하여 타겟팅 설정하고 있는 광고그룹은 12월 7일 모먼트 배포이후 나이 타겟 대상이 변경됩니다.  - 65이상 옵션 선택 ->  65-69 옵션을 선택한 것으로  변경되며, 이로 인하여 일부 광고그룹은 광고 노출이 감소할수 있습니다.- 따라서 필요 시 12월 7일 모먼트 배포 이후 타겟팅 설정을 변경하여 운영을 요청드립니다 *상세 변경 시점 : 12월 7일 약 오후 2시 전후 (상세 시간은 변경될 수 있음)  ※ 예시   광고그룹 나이 타겟팅 설정 내용 변경 전  50-54,55-59,60-64, 65이상 변경 후  50-54,55-59,60-64, 65-69 *나이 타겟팅 : '전체'를 선택한 광고그룹은 영향 없음  2 보고서  1) 집행 완료된 광고의 보고서  : 12월 7일 모먼트 배포 이전 광고집행이 완료된 광고는 보고서상 65이상으로 분류되던 지표가 65-69 항목으로 변경 분류되어 제공됩니다.2) 12월 7일 광고 집행중인 광고의 보고서  : 12월 7일 모먼트 배포 시점 이후 집행된 광고에 대하여 65-69, 70이상으로 연령 지표가 분리되어 제공됩니다.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은 1544-1853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 트래픽 어뷰징 페널티 부과 상품 광고 운영 시 제재 안내

안녕하세요.  쇼핑검색광고는 이용자의 검색 의도에 부합하고, 광고주분들께서도 만족스러운 광고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광고 품질 유지 및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따라서, 고의적으로 어뷰징 관련 업체를 통하여 상품의 순위를 올리는 등의 트래픽 어뷰징이 적발되어쇼핑 서비스에서 페널티를 부여받은 경우, 페널티를 부여받은 해당 업체 및 상품은 쇼핑검색광고에서도 노출 제한됩니다. (상세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제재 대상 ○ 쇼핑 서비스에서 트래픽 어뷰징으로 페널티를 부여받은 상품 및 업체 · 쇼핑 서비스를 통해 업체가 제재를 받은 경우, 해당 업체의 전체 상품은 쇼핑 페널티 적용 기간 동안 광고 노출 불가 (쇼핑 서비스와 동일한 대상/ 동일한 기간)· 쇼핑 서비스를 통해 상품이 제재를 받은 경우, 해당 상품은 쇼핑 페널티 적용 기간 동안 광고 노출 불가 (쇼핑 서비스와 동일한 대상/ 동일한 기간)■ 제재 내용 위 조치 대상에 해당되는 업체 및 상품은 쇼핑 페널티 기간 동안 쇼핑검색광고 노출 불가■ 제재 적용일23년 12월 15일 금요일※ 광고 노출 제재 기간은 쇼핑 페널티 기간과 동일합니다.※ 내부 사정에 의해 적용 일이 변경될 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적용 지면· 통합검색 지면 검색 결과· 쇼핑검색 지면 검색 결과관련하여 문의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카카오]

[카카오] 단 하루 LIVE로 진행되는 11월 성공사례 세미나 안내

 안녕하세요.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에서는정기적으로 요즘 핫한 브랜드의 성공사례를 분석하고, 각 브랜드 연사님을 초청하는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번 11월 세미나에서는 2개의 성공사례 세미나를 준비하였습니다. 단 하루 LIVE로 진행되는 세미나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신청이 곧 마감되니 신청을 서둘러주세요~!        멋쟁이사자처럼의 카카오 광고 노하우      핫한 에듀테크 스타트업인 '멋쟁이사자처럼'의 카카오 활용방법을 안내합니다.     카카오 픽셀&SDK, 비즈보드, 카카오싱크, 알림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해 전환 성과 증대한 노하우를 마케팅 리더가 직접 공개합니다.      교육 일자 : 2023년 11월 15일(수) 16시 ~ 17시   [ 세미나 신청 바로가기 ]       대행사의 코오롱몰 카카오 광고전략   카카오 공식대행사인 '매드업'은 카카오 광고를 어떤 전략으로 운영하고 있을까요?    신규 고객을 유입하는 방법과 유입된 고객에게 액션을 일으키는 전략 등 실제 '코오롱몰'의 효율을 극대화한 과정을 공개합니다.       교육 일자 : 2023년 11월 22일(수) 16시 ~ 17시  [ 세미나 신청 바로가기 ]   또한 이전에 진행한 성공사례 세미나는 다시보기 서비스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언제든 확인가능한 VOD로 만나보세요~!   - [춘천 감자밭] 빵 하나로 연매출 200억! 브랜딩 비결  [VOD 바로보기]   - [인어교주해적단] 톡채널 ROAS 700% 달성비결  [VOD 바로보기]  - [더티트렁크] 220억 인수제안도 거절한 핫한 매장의 성공비결  [VOD 바로보기]  - [비플레인] 신규고객 2만명 확보! 카카오 광고 잘 쓰는 비결  [VOD 바로보기]   - [가드니아] 1년만에 채널 친구 1만 명 모은 비법   [VOD 바로보기]   전체 LIVE 세미나 확인하기 ㅣ https://bizseminar.kakao.com/seminar전체 VOD 세미나 확인하기 ㅣ https://bizseminar.kakao.com/vod 카카오비즈니스 세미나는 비즈니스 파트너라면 누구나 손쉽게 무료로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관련 문의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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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모바일 쇼핑검색 페이지 노출 테스트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의 다양한 노출 기회 제공을 위해 2023년 11월 21일(화)부터 11월 28일(화)까지 1주일간 모바일 쇼핑검색 지면 노출 테스트가 진행될 예정입니다.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광고를 이용중이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정 : 2023년 11월 21일(화) ~ 11월 28일(화)※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상 : 모바일 쇼핑검색 일부 트래픽■ 상세 내용모바일 쇼핑검색 지면 ‘중단’ 에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를 운영 및 등록 한 소재에 한정하여 광고 전용 블록 노출*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 : 브랜드 라이브, 브랜드 이벤트, 브랜드 데이- 기존 모바일 쇼핑검색 지면의 최상단 및 하단에 노출되는 쇼핑 브랜드형 광고와는 별개의 광고 블록으로, 쇼핑검색 지면 중단에 노출되는 광고 전용 블록입니다.- 해당 광고 블록에서는 상단노출가능 입찰가와 관계없이 이용자에게 브랜드의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가 세팅된 광고만 노출이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관련 확장 소재 : 브랜드 라이브, 브랜드 이벤트, 브랜드 데이)- 쇼핑 브랜드형 광고 블록 노출 위치· 리스트뷰 : 광고를 제외한 6번째 일반 상품 다음· 이미지뷰 : 광고를 포함한 12번째 상품 다음- 쇼핑 브랜드형 키워드 유형 중 '일반키워드'에 한정하여 광고가 노출됩니다. - 광고는 키워드별로 최대 6개까지 노출 가능합니다. ※ 알아두세요!- 본 변경사항은 모바일 쇼핑검색 지면에서 노출되던 쇼핑 브랜드형 광고의 지면 확대에 대한 테스트로, 광고 등록과 광고 랭킹,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모바일 쇼핑검색 쇼핑 브랜드형 영역은 <네이버 쇼핑검색- 모바일 > 매체 설정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쇼핑검색 - 모바일 >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입니다.        노출을 원하지 않으면, 검색광고 플랫폼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단, <네이버 쇼핑검색- 모바일> 매체를 OFF 설정 시, 기존 쇼핑 브랜드형 최상단 및 하단 광고도 노출이 제한됩니다.- 기존 쇼핑 브랜드형 광고와 동일하게, 개별 광고 클릭 시 해당 광고의 랜딩 페이지로 연결됩니다.참고 링크-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확장 소재 만들기 : 도움말 보러가기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1544-1853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신제품검색광고 202349회차 6개 키워드그룹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11/14(화)에 입찰 오픈하는 202349회차 (12/04 노출 개시) 부터 다음과 같이 6개 키워드그룹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생활/가정 > 문구/사무용품 > 테이블오더스포츠/레저 > 운동기구/용품 > 골프마스크스포츠/레저 > 운동기구/용품 > 자외선차단마스크패션/잡화 > 아우터 > 여성패딩패션/잡화 > 아우터 > 크롭패팅화장품 > 바디케어 > 질세정제-※ 세부 키워드의 경우 별도 공지 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단, 이미 입찰이 열린 회차에 대해서는 추가/변동되지 않습니다. 관련 문의사항은 1544-1853으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