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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쇼핑 브랜드형’ 신규소재 노출 오픈 안내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광고의 신규 소재가 2021년 12월 9일부터 노출될 예정입니다.
다양한 소재로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을 지금 바로 시작해 보세요.

쇼핑 브랜드형 신규소재 노출안내
  • 광고노출 시작일정
    2021년 12월 9일 (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광고노출 영역
    네이버 모바일/PC 쇼핑검색 상단 및 하단
  • 개편 주요 내용
    1. 기본소재의 신규 유형인 ‘이미지섬네일형'과 ‘이미지배너형'이 추가됩니다.
    2. ‘쇼핑 브랜드 동영상;, ‘쇼핑 브랜드 라이브’ 확장소재의 UI가 변경되고, ‘쇼핑 브랜드 이벤트’ 확장소재가 신설됩니다.
  • 개편 상세 내용
    • 1. 기본소재의 신규 유형인 ‘이미지섬네일형’ 과 ‘이미지배너형’ 이 추가됩니다.
      • - 기본소재에 이미지를 등록하여 확장소재를 등록하지 않아도 모바일 상단과 PC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 - 내 브랜드 특성과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 유형에 맞게 템플릿을 선택하여 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
      • - 상품을 포함한 광고의 모든 요소가 화면의 전면에 노출되어 브랜드 콘텐츠의 활용도가 높아집니다.
        * 일반키워드로 광고 집행 시 상품이 숨김처리되며, ‘브랜드 상품 펼쳐보기’ 버튼을 클릭해야 상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로고의 사이즈가 확대되고, ‘브랜드스토어(공식몰) 바로가기’ 버튼이 파란색으로 변경되어 이용자의 주목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 브랜드 상품은 최소 2개부터 최대 5개까지 노출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하단과 PC에서는 상품이 최대 3개까지 노출됩니다.
    • 2. 기존 확장소재의 UI가 변경되고, 신규 확장소재가 추가됩니다.
      • - 카드형으로 노출되던 ‘쇼핑 브랜드 동영상’ 소재와 ‘쇼핑 브랜드 라이브’ 소재의 UI가 변경됩니다.
      • - 신설된 ‘쇼핑 브랜드 이벤트’ 소재를 활용하여 공식몰의 스팟성 이벤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
        ‘쇼핑 브랜드 라이브’ 소재와 ‘쇼핑 브랜드 이벤트’ 소재를 동시에 등록한 경우, 라이브 소재가 우선하여 노출됩니다.
    주의하세요!
    • ※ ‘쇼핑 브랜드 이벤트’ 확장소재는 신규 기본소재(이미지섬네일형, 이미지배너형)를 등록했을 때만 노출이 가능합니다.
    • ※ ‘쇼핑 브랜드 이미지’ 확장소재는 기존 기본소재인 ‘라이트형’에만 적용이 가능합니다.
    • ※ ‘쇼핑 브랜드 라이브’ 확장소재 중 당일 방송종료된 건은 익일 중 자동으로 검수 보류 처리되어 노출될 수 없도록 변경됩니다.
광고 집행 전 준비사항
  • - 브랜드 패키지에 가입이 되어 있어야만 광고 집행이 가능하오니, 광고 집행 전 꼭 확인해주세요.바로가기 >* 브랜드패키지는 네이버쇼핑의 심사 기준(일정 수준 이상의 브랜드 인지도) 을 통과한 브랜드사만 가입이 허용됩니다.
  • - 브랜드 상품이 등록되어야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니, 쇼핑 브랜드형 광고에 노출할 상품그룹을 꼭 등록해주세요.* 신규소재는 브랜드 상품이 최대 2개 이상 등록 및 매칭되어야 광고노출이 가능합니다.
  • - 신규소재 제작가이드를 참고하여 가이드에 맞게 소재를 등록해 주세요. 바로가기 >
알아두세요!
  • Q. 신규 소재를 등록하면 기존에 등록한 광고들은 노출되지 않나요?

    A. 신규소재를 등록하더라도 기존에 등록한 라이트형 광고들도 동일하게 노출이 가능하며, 상단노출가능입찰가에 따라 노출 순위가 결정됩니다.
    단, PC 쇼핑검색 영역에서는 신규 소재만 노출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PC영역에서의 노출을 희망하는 경우 반드시 신규소재를 등록해야 합니다.

  • Q. 광고노출 가능한 상품이 1개일 경우 광고 집행이 불가한가요?

    A. 신규 기본소재는 광고로 노출할 상품이 최소 2개 이상 등록되어 있어야 모바일 상단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며,
    노출 가능한 상품이 1개인 경우에는 모바일 하단에만 광고가 노출됩니다.
    (기존 소재는 변경 없음)

  • Q. 기본소재 유형에 따라 과금 방식이 달라지나요?

    A. 아닙니다. 소재 유형에 관계없이 과금 방식은 동일하며, 상단노출입찰가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Q. 광고운영에 참고할 수 있는 가이드가 있나요?

    A. 네이버 검색광고 파트너사 교육자료에서 쇼핑 브랜드형 광고 운영에 참고 할 수 있는 가이드가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바로가기 >
    해당 가이드를 참고하여 쇼핑 브랜드형 광고를 셋팅 및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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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노출 영역 확장 안내

안녕하세요. 11번가 광고 안내드립니다. 더 적극적인 판매 활동을 지원하고자 11번가 포커스클릭 신규 노출 영역 추가 안내드립니다. 포커스클릭을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께서는 입찰가, 일예산 등 광고 전략을 점검 및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반영 일정: 2024년 4월 17일(수) ■대상 광고: 포커스클릭 ■신규 노출 위치: PC 하단 공통 MY HISTORY 영역 > 최근 본 상품 / 장바구니 / 찜한 상품 1번 구좌 ■상세 노출 내용: 각 기준 상품 변경 시 1번 구좌 광고 변동됩니다.추천 상품 노출 영역으로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 ■노출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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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네이버페이 주문상세 페이지 노출 광고 확대 안내 (5/2)

쇼핑검색광고의 다양한 노출 기회 제공을 위해 2024년 5월 2일 네이버페이 '주문상세' 페이지에 AiTEMS를 활용한 추천 광고(PC/ Mobile)가 노출 됩니다. 네이버페이 주문완료/ 결제내역/ 구매확정완료/ 배송조회 페이지에 이어 '주문상세' 페이지에서도 쇼핑검색광고가 노출됩니다. (참고) ■ 일정    - 2024년 5월 2일 (목)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노출 영역 및 개수    PC/ Mobile 네이버페이 주문상세 페이지 하단에 노출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 모두 노출될 수 있으며, 상품명과 이미지 등 상품 기본 정보를 중심으로 노출됩니다.      · PC : 최소 6개 ~ 최대 12개       · Mobile : 최소 3개 ~ 최대 15개 ■ 노출 특징  사용자가 해당 페이지에서 조회한 상품과 연관된 보완 상품으로 광고를 노출합니다.  예를 들면, '사과' 상품을 주문 시, '오렌지', '체리', '딸기' 등 함께 탐색/구매하는 상품이 추천될 수 있습니다.  ■ 노출 방법  [네이버 페이 - 모바일], [네이버 페이 - PC] 매체 설정을 통해 아래 5개 채널의 광고 노출여부를 일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1) 주문완료 (PC/Mobile)   2) 결제내역 (PC/Mobile)   3) 배송조회 (Mobile only)   4) 구매확정완료 (Mobile only)   5) 주문상세 (PC/Mobile)     (참고) 주문상세 페이지 경로1) 상품결제 > 결제완료 > '주문상세'보기2) 결제내역 > '주문상세' 클릭 ※ 알아두세요!  - [네이버 페이 - 모바일], [네이버 페이 - PC]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광고의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광고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네이버 페이 - 모바일], [네이버 페이 - PC] 매체를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매체 설정을 통해서 총 5개 채널이 일괄 on/off 처리됩니다.)  - 광고는 상품 연관도 등을 바탕으로 선정된 광고 품질점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적용됩니다.  - 광고는 주문 상품과의 연관도 등을 바탕으로 자동 추천된 결과를 기반으로 하므로, 추천 상품이 없을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광고용 웹수집 검색로봇 Ads-Naver 수집 시작 안내 (5/2)

 2024년 5월 2일(목)부터 네이버 사이트 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의 대상이 되는 연결 웹페이지(등록된 비즈채널)에 대해Ads-Naver라는 User-Agent(UA) 이름을 사용하는 광고용 검색로봇이 웹수집을 시작합니다.  웹수집 검색로봇이란?웹수집 검색로봇은 검색광고 대상이 되는 웹페이지를 자동으로 방문하여 해당 웹페이지의 콘텐츠를 수집하는 소프트웨어로서 자기 자신만의 이름을 User-Agent에 명시합니다. ■ 웹수집 시작 일정2024년 5월 2일 (목)*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수집 대상- 비즈채널에 등록된 웹사이트 (해당 사이트의 메인 페이지만 대상)- 사이트검색광고 개별 광고그룹 내 키워드나 소재에 등록된 연결 페이지 ■ 수집 목적- 게재 대상 광고 사이트의 품질 검수- 사용자 검색어와 연관도 높은 광고를 매칭 및 순위화하고 효과적으로 노출하기 위한 웹페이지 컨텐츠 수집 ■ 수집 정책네이버 광고시스템에 등록된 광고 대상 URL의 경우, 등록만으로도 정상적인 광고 매칭 및 순위화를 위해 대상 웹페이지 내용 수집을 허용하는 것으로 간주하여 robots.txt 내의 규칙을 참조하지 않습니다.즉, 네이버 광고용 검색로봇은 모든 검색로봇에게 수집을 허용하지 않는 robots.txt 규칙이 지정된 경우에도 해당 웹페이지의 공개된 컨텐츠를 수집합니다.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유형)의 키워드나 소재의 연결 URL로 등록한 페이지이지만,혹시 수집을 원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서 수집 중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다만, 수집이 중지되는 경우 향후 광고 노출을 효과적으로 하는데 있어서 제약이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광고 목적의 웹수집이 원활하게 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광고용 웹수집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광고용 웹수집 검색로봇 FAQ를 참고해주세요. 알아두세요!본 공지에서 안내한 Ads-Naver 검색로봇은 현재 광고 노출 요소로 이미 서비스 중인 파비콘 수집 등에서도 활용합니다. 참고 링크검색로봇 User-Agent 확인 방법 및 robots.txt 규칙에 관련한 자세한 설명은 네이버 웹마스터 가이드의 관련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검색로봇 확인 방법 >· robots.txt 설정하기 >

[11번가]

[11번가] Ai홈' 탭 노출 로직 테스트로 인한 포커스클릭 영향 범위 안내 (5/3~5/17)

11번가 'Ai홈' 탭 내 추천 노출 최적화 테스트가 진행되어 일부 포커스클릭 광고 구좌가 미노출될 수 있습니다.하기 테스트 내용 확인하셔서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테스트 일정: 2024.05.03(금) ~ 2024.05.17(금)※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내용: 'Ai홈' 탭 내 노출을 로직 개선하고자 진행되는 테스트입니다.■ 광고 영향 범위:1) 'Ai홈' 탭  최상단 맞춤 추천 영역에 포커스클릭을 통해 노출되는 2개 구좌(1번 구좌, 32번 구좌) 영역은 75% 트래픽 대상 미노출 됩니다.2) 'Ai홈' 탭 내 상품 클릭 후 뒤로가기 시 포커스클릭을 통해 노출되는 광고 영역, 최대 4개 구좌는 정상 노출 됩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4/29) - '침하하-모바일'

2024년 4월 29일 (월), '침하하 - 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적용일 : 2024년 4월 29일 (월)■ 적용 내용 : '침하하 - 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침하하 - 모바일 l https://chimhaha.net/- 매체 소개 : 인터넷 방송인 침착맨이 운영하는 공식 팬 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및 리스트페이지 중단 최대 1개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URL, 설명 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4월 29일 (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4월 22일 (월)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네이버] 신규 노출 영역 '네이버 > 치지직'

네이버 신규 노출 영역에 대한 안내드립니다. <1>■ 노출 시점- 2024.04.24 (수) ■ 노출 영역 안내- 게재 위치 : 네이버 > 스마트채널-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치지직 > 메인- 노출 예시    <2>■ 노출 시점- 2024.04.24 (수) ■ 노출 영역 안내- 게재 위치 : 네이버 > 배너영역 > 서비스통합-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PC > 치지직 > 메인, 라이브 엔드, 영상 엔드- 노출 예시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노출 최적화 테스트 (4/23~4/29)

포커스클릭 광고 성과 향상을 위해 일부 광고 영역에 <노출 로직 테스트>가 진행되어 안내드립니다.■ 일정: 2024.04.23(화) 00:00 ~2024.04.29(월) 23:59 (7일)※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상 광고: 포커스클릭■ 대상 영역: 모바일 검색 결과 페이지, 서비스 페이지(모바일 나의 11번가 페이지, 모바일 주문 완료 페이지, 모바일 11톡 페이지, 키티즈 출석체크&먹이주기 페이지, PC 상품 상세 페이지)■ 내용:1) 11번가 이용자의 검색 만족도 및 포커스클릭의 성과 향상을 위해 노출 로직을 개선하고자 진행되는 테스트입니다.2) 모바일 검색 결과 페이지 영역 내 75% 트래픽에 대해 테스트가 진행됩니다.3) 서비스 페이지 각 영역 별 50% 트래픽에 대해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 참고: 테스트가 적용된 경우 노출 순위가 이용자 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테스트 로직에 따라 광고가 미노출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제목 UI 변경 안내

2024년 4월 15일(월), 적용 예정인 변경 사항을 안내드립니다.지난 4월 4일 사이트검색광고 테스트 공지에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이용자의 검색 의도에 맞는 광고를 더 잘 보여주기 위해 검색어와 매칭된 단어만 텍스트를 두껍게 처리하여 노출할 예정입니다.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정   - 2024년 4월 15일(월)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상 상품  - 적용 대상 상품 : 사이트검색광고  - 적용 영역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적용 내용  - 제목 내 검색 키워드만 하이라이팅 처리되어 두꺼운 폰트로 노출됩니다.   - 제목과 일부 확장소재의 폰트 색상, 사이즈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Mobile)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4/18)- '로톡-모바일'

2024년 4월 18일 (목), '로톡 - 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적용일 : 2024년 4월 18일 (목)■ 적용 내용 : '로톡 - 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로톡 - 모바일 l https://www.lawtalk.co.kr/- 매체 소개 : 전국 변호사의 전문성, 수임료, 상담후기, 해결사례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법률상담 서비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및 리스트 페이지 최대 5개, 상세페이지 최대 1개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각각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URL, 설명 문구, 이미지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4월 18일 (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4월 11일 (목)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네이버]'쇼핑검색광고-쇼핑몰상품형'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세페이지 광고 노출 확대 안내

쇼핑검색광고의 다양한 노출 기회 제공을 위해  2024년 4월 17일부터 스마트스토어, 브랜드스토어 페이지에 AiTEMS를 활용한 추천 광고(PC/ Mobile)가 노출됩니다.  본 노출 확대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브랜드스토어 상세페이지로 유입되는 전체 트래픽에 적용되며, 테스트 기간 중 스마트스토어 센터를 통해 전달 주신 귀한 피드백을 수렴하여, 스마트스토어 센터에서 자신의 스마트스토어 페이지에 '다양한 스토어 상품 추천 영역' 노출 여부를 설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설정방법 : 스마트스토어센터 > 전시관리 > "AiTEMS 추천 하단 노출" > "노출함/노출안함"(기본설정 : "노출함") 다만,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에 '다양한 스토어 상품 추천 영역' 추천 영역을 '노출 안함'으로 설정하실 경우, 타 스마트스토어 추천 영역에 나의 광고 상품 역시 노출 불가한 점 참고하시어 운영 부탁드립니다. ■ 일정    - 2024년 4월 17일 (수)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노출 조건   -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에 등록된 스마트스토어 및 브랜드스토어 상품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추천 - 모바일’ 혹은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추천 - PC' 매체에 광고 노출 설정 ON  - 스마트스토어센터 > 전시관리 > "AiTEMS 추천 하단 노출" > "노출함"을 설정한 광고주의 상품 (기본 설정: "노출함")     ※ 단,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에 '다양한 스토어 상품 추천 영역' 추천 영역을 '노출 안함'으로 설정하실 경우, 타 스마트스토어 추천 영역에 나의 광고 상품 역시 노출 불가합니다.      ※ 추천의 연관도가 낮은 일부 카테고리 상품은 추천광고로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노출 위치 및 형상  - 노출 위치 : 상품 상세 정보 하단  - 노출 형상 및 광고 개수    - PC : 최소 1개 ~ 최대 5개    - Mobile : 최소 1개 ~ 최대 6개    ■ 스마트스토어 센터 노출설정 관련 및 쇼핑 판매자 관련 공지는 아래 링크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센터 판매자 공지로 이동 >     ※ 알아두세요!   -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내 추천영역은 신규 매체인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추천 - 모바일’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추천 - PC' 로 집계되며, 해당 매체의 광고 기본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 노출을 원치 않는다면, 광고 노출 제한 매체 에서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추천 – 모바일’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추천 - PC'를 제외해야 합니다.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    PC 매체 제한은 4월 11일 (목) 오후 5시 이후 부터 가능합니다. 노출을 원하시지 않는다면 노출 제한 매체 설정 부탁드립니다.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네이버광고 관련하여 자세한 문의는 1544-1853으로 연락부탁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쇼핑검색광고 네이버페이 결제내역/구매확정완료 페이지 노출 광고 개수 및 UI 변경 안내

네이버페이 '결제내역', '구매확정완료' 페이지가 개편됨에 따라,   해당 페이지에 노출되는 쇼핑검색광고 영역(참고)의 광고 개수가 변경됨을 안내 드립니다. ■ 변경 일정   - 결제내역 : 2024년 4월 17일 수요일  - 구매확정완료 : 2024년 4월 24일 수요일     * 최종 완료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변경 영역  - 결제내역       • PC 결제내역 페이지 하단 쇼핑검색광고 추천영역       • Mobile 결제내역 페이지 하단 쇼핑검색광고 추천영역   - 구매확정완료       • Mobile구매확정완료 페이지 하단 쇼핑검색광고 추천영역   ■ 변경 사항 1) 노출 상품 개수       • PC : 노출 광고 개수가 6개에서 12개로 변경       • Mobile : 노출 광고 개수가 9개에서 15개로 변경   2) UI 변경 (결제내역/구매확정완료 페이지 UI 동일)     ※ 알아두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기타]

[에이블리] AI 프로필 광고 (Beta) 소개 및 4월 단가 할인 행사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에이블리 신규 상품 AI 프로필 광고 (Beta) 소개드립니다.하기 내용으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