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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유료화 및 기능개선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김형근입니다.

2014년 4월 1일(화), 약 3달 여간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무료로 선보였던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가 유료 전환되며, 유료화에 맞추어 상품 수정기능이 개선됩니다.
기존에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등록하신 광고주님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유료화 및 기능개선 안내 ]

 
■ 적용일
광고관리시스템 입찰가 조정기능 오픈 : 2014년 3월 31일 (월) 5PM ~
유료화 전환 시점 : 2014년 4월 1일 (화) 00:00 AM ~

■ 내용
1.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방식은 기존의 클릭초이스 상품과 동일한 ‘CPC과금방식’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광고노출 기간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방식으로 과금됩니다.
이에 따라 유료화 시점인 4월 1일(화)부터 광고주님의 입찰전략을 기반으로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효과보고서에서 과금현황 및 광고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대상은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버튼 클릭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형태로 검색결과 및 미리보기 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주님의 업체로 검색사용자의 트래픽을 연결해드리는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클릭은 클릭당 과금되며, 그 외의 썸네일 및 몰명 클릭 등은 일절 과금되지 않습니다.

(* 노란색으로 표기된 '상세보기' 버튼영역이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 영역입니다.)


3. ‘패션스퀘어’의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입니다. 과금을 원치 않으신다면, 미리 전략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2014년 4월 1일 00시 기준으로 입찰전략에 따라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과금이 시작됩니다. 
광고입찰가 변경은 3월 31일부터 가능하오니, 입찰전략을 변경하고자 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미리 입찰가를 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기존에 ‘패션스퀘어’ 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님이시라면, 3월 31일 입찰가 조정기능 오픈 시 최소입찰가인 70원으로 
입찰가가 자동 적용됩니다. 입력된 입찰전략에 따라 4월 1일 00시부터 과금이 적용되므로, 
과금을 원치 않으신다면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에서 광고노출전략을 OFF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4. 내 업체에 등록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며, 여러 상품을 동시에 수정할 수 있도록 수정 기능이 개선됩니다.
2014년 3월 18일(화)부터 조금 더 편리하게 광고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내 업체에 등록된 여러 상품들을 상품명/관리코드로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검색기능이 추가됩니다.
또한, 여러 상품을 한번에 수정하실 수 있도록 관리시스템의 기능이 개선됩니다.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업체 정보]에서 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후 ‘선택상품수정’ 버튼을 클릭하여
다수의 상품 정보를 보다 편하게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검색기능 사용방법 알아보기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복수상품 수정기능 사용방법 알아보기


※ 알아두세요!
■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입찰가 입력 대상은 ‘상품’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키워드가 아닌 ‘상품’ 단위로 입찰가를 입력하시게 됩니다.
상품정보 등록 및 수정 시 추천된 키워드에 입력하신 입찰가로 동일하게 노출되니, 
노출을 원하지 않는 키워드가 있는 경우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에서 
상품 단위로 제공하고 있는 ‘제외키워드’ 기능으로 노출하지 않으실 키워드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그룹 단위’로 기본 입찰가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룹 단위로 기본 입찰가를 지정하시면, 그룹 내 모든 상품에 그룹 입찰가가 일괄 적용됩니다.
단, 입찰가를 설정한 그룹 내에서 개별 상품의 입찰가를 조정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그룹 입찰가 변경 시에는 개별 입찰한 상품은 제외하고, 나머지 상품정보에만 변경한 그룹 입찰가가 적용됩니다.


■ 캠페인 단위 일일허용예산 설정이 가능합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각 캠페인 단위로 일일허용예산 설정이 가능하므로, 과도한 광고비가 지출되지 않도록 예산에 맞추어 
적절한 일일허용예산을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내정보 > 정보성 알림 설정] 에서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캠페인 일일허용예산 부족 알림 문자' 메세지 수신 또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성과보고서에 맞춤보고서가 추가됩니다. 
4월 1일 유료화 시점부터 맞춤보고서가 제공되며, 맞춤보고서에는 현재의 상품단위 성과 외 키워드 단위의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상품-키워드 단위 보고서가 추가 제공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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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Daum Display Network 정식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금일 (3/4) 오전 가 정식 오픈하였습니다.오픈과 함께 관련 주요 사항과 자료 안내 드립니다. ------------------------------------------------------------------------------------------------------------ ■ Daum Display Network (DDN)Daum을 비롯한 Daum 제휴 네트워크에 잠재고객을 타겟팅(Targeting)하여 광고를 노출하고,광고를 클릭한 경우에만 과금하는 CPC방식의 PC Web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상품.  ■ 정식 오픈일시 : 3월 4일, 오전9시  ■ 주요 적용 사항1. 타겟팅로직 : 사이트 리타겟팅, 검색어 타겟팅, 쇼핑카테고리 타겟팅, 프로파일 타겟팅, 게재위치타겟팅2. 네트워크 : Daum 포함 13~17개 매체   * 상세 매체 내역 : Daum(카페 170지면 추가), 네이트, 줌, 아프리카TV, 중앙일보, 중앙데일리, 일간스포츠,   아시아경제, 스타뉴스, 이지데이, 디시인사이드, 인벤, 노컷뉴스, 이패스, 웃긴대학   (스타일엠, OSEN는 현재 테스트 중으로 다음주 적용 완료 예정임. 이 후 추가되는 네트워크는 주간단위로 공지 및 업데이트 예정) 3. 플랫폼 주요 기능 : ①DDN 캠페인 생성 ②소재에디터 ③노출점유율 지표 등 다운로드 보고서 기능 ④DDN 캠페인 다운로드 보고서 기능 등4. 기타 : ①클릭스광고 안내 DDN 소개 (상품소개서 및 심사 가이드 다운로드 가능) ②이슈(문의)게시판 개편             ③클릭스 시스템 메뉴얼 업데이트 (에이전시 로그인 화면에서 다운로드)※ 광고소재안내①광고주는 한 그룹에 50개까지 광고물을 게재 가능 ②광고가능한 파일형식(JPG, PNG, GIF, SWF)③한파일당 최대용량(150K), 동영상길이(최대 30초) ④소재사이즈 이미지는 아래의 10종류  이미지 크기(픽셀)형태설명250*250기본 정사각형300*250기본 직사각형200*200작은 정사각형728*90기본 리더보드형970*90큰 리더보드형120*600기본 세로 날개형160*600큰 세로 날개형468*60작은 리더보드형336*280작은 직사각형1170*128작은 직사각형2---------------------------------------------------------------------------------------------특별히 이번주에는 DDN 관련 사이트 및 소재 심사를 최우선으로 진행해 드릴 예정입니다.더 궁금하신 내용은 첨부드리는 파일의 상세 소재에디터 메뉴얼 및 FAQ를 통해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또한 DDN 관련된 각종 자료는 광고주 교육센터에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이오니 많은 활용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담장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으로 문의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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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유료화 및 기능개선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김형근입니다.2014년 4월 1일(화), 약 3달 여간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무료로 선보였던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가 유료 전환되며, 유료화에 맞추어 상품 수정기능이 개선됩니다.기존에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등록하신 광고주님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유료화 및 기능개선 안내 ] ■ 적용일광고관리시스템 입찰가 조정기능 오픈 : 2014년 3월 31일 (월) 5PM ~유료화 전환 시점 : 2014년 4월 1일 (화) 00:00 AM ~■ 내용1.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방식은 기존의 클릭초이스 상품과 동일한 ‘CPC과금방식’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광고노출 기간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방식으로 과금됩니다.이에 따라 유료화 시점인 4월 1일(화)부터 광고주님의 입찰전략을 기반으로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효과보고서에서 과금현황 및 광고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2.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대상은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버튼 클릭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모바일 화면에 최적화된 형태로 검색결과 및 미리보기 화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광고주님의 업체로 검색사용자의 트래픽을 연결해드리는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클릭은 클릭당 과금되며, 그 외의 썸네일 및 몰명 클릭 등은 일절 과금되지 않습니다.(* 노란색으로 표기된 '상세보기' 버튼영역이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의 과금 영역입니다.)3. ‘패션스퀘어’의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입니다. 과금을 원치 않으신다면, 미리 전략을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2014년 4월 1일 00시 기준으로 입찰전략에 따라 광고순위가 변경되며, 과금이 시작됩니다. 광고입찰가 변경은 3월 31일부터 가능하오니, 입찰전략을 변경하고자 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미리 입찰가를 조정해주시기 바랍니다.또한 기존에 ‘패션스퀘어’ 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님이시라면, 3월 31일 입찰가 조정기능 오픈 시 최소입찰가인 70원으로 입찰가가 자동 적용됩니다. 입력된 입찰전략에 따라 4월 1일 00시부터 과금이 적용되므로, 과금을 원치 않으신다면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에서 광고노출전략을 OFF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4. 내 업체에 등록된 상품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되며, 여러 상품을 동시에 수정할 수 있도록 수정 기능이 개선됩니다.2014년 3월 18일(화)부터 조금 더 편리하게 광고운영을 하실 수 있도록, 내 업체에 등록된 여러 상품들을 상품명/관리코드로 한 번에 조회할 수 있는 검색기능이 추가됩니다.또한, 여러 상품을 한번에 수정하실 수 있도록 관리시스템의 기능이 개선됩니다.[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업체 정보]에서 정보 수정을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 후 ‘선택상품수정’ 버튼을 클릭하여다수의 상품 정보를 보다 편하게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검색기능 사용방법 알아보기>>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복수상품 수정기능 사용방법 알아보기※ 알아두세요!■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입찰가 입력 대상은 ‘상품’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키워드가 아닌 ‘상품’ 단위로 입찰가를 입력하시게 됩니다.상품정보 등록 및 수정 시 추천된 키워드에 입력하신 입찰가로 동일하게 노출되니, 노출을 원하지 않는 키워드가 있는 경우 [광고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 광고관리]에서 상품 단위로 제공하고 있는 ‘제외키워드’ 기능으로 노출하지 않으실 키워드를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는 ‘그룹 단위’로 기본 입찰가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룹 단위로 기본 입찰가를 지정하시면, 그룹 내 모든 상품에 그룹 입찰가가 일괄 적용됩니다.단, 입찰가를 설정한 그룹 내에서 개별 상품의 입찰가를 조정하는 것은 가능합니다.그룹 입찰가 변경 시에는 개별 입찰한 상품은 제외하고, 나머지 상품정보에만 변경한 그룹 입찰가가 적용됩니다.■ 캠페인 단위 일일허용예산 설정이 가능합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각 캠페인 단위로 일일허용예산 설정이 가능하므로, 과도한 광고비가 지출되지 않도록 예산에 맞추어 적절한 일일허용예산을 설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내정보 > 정보성 알림 설정] 에서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캠페인 일일허용예산 부족 알림 문자' 메세지 수신 또한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성과보고서에 맞춤보고서가 추가됩니다. 4월 1일 유료화 시점부터 맞춤보고서가 제공되며, 맞춤보고서에는 현재의 상품단위 성과 외 키워드 단위의 성과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상품-키워드 단위 보고서가 추가 제공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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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등록 서류 삭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관련 법령에서 허용하는 경우 등을 제외하고는 이용자의 주민등록번호 수집,이용을 제한하는 취지로 개정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정보통신서비스 제공자는 기존에 수집/저장하고 있는 주민등록번호 등을 2014년 8월 17일까지 모두 파기하여야 합니다. 이에 네이버 검색광고는 당사가 보유한 검색광고 관리시스템에 등록된 서류 중,2013년 1월 1일 이전에 등록된 서류를 2014년 5월 1일부터 순차적으로 삭제할 예정입니다. 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등록 서류 삭제 안내]■ 삭제 대상- 2013년 1월 1일 이전에 검색광고 관리시스템에 등록된 서류※ 서류 예시  1) 신분증 사본 (Ex. 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여권 등)  2) 사업자등록증 사본  3) 신고/등록/인허가 서류 사본 (Ex. 통신판매업신고증, 대부업등록증 등)   4) 기타 서류 (Ex. 재직증명서, 기타 계약서 등)■ 삭제 일정 - 2014년 5월 1일 ~ 8월 1일 (순차적 삭제)   차수삭제일삭제대상 1차  5월 1일 2007년, 2008년 등록서류 2차 5월 15일 2009년 등록 서류  3차 6월 1일 2010년 등록 서류  4차 7월 1일 2011년 등록 서류  5차 8월 1일 2012년 등록 서류 ※ 각 차수별 삭제일 이후에는 삭제된 서류를 조회/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 ■ 등록 서류 다운로드 안내☞ 등록 서류 조회/다운로드(http://searchad.naver.com/AMMN05/AMMN0501_A01.nbp) ※ 각 차수별 삭제일 이후에는 삭제된 서류를 조회/다운로드 하실 수 없습니다.그러므로 서류의 별도 보관이 필요하신 광고주님께서는 삭제 조치의 시작 전인 2014년 4월 30일까지 관련 서류의 다운로드를 모두 완료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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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폐기물 처리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하기 네이버 폐기물 처리관련 사이트 등록기준이 변경된점 안내 드리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의 처리는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폐기물 처리업 관련 허가를 받은 사업자만 할 수 있으며, 일부 생활폐기물만을 취급하는 경우 역시 동법에 따라 폐기물 처리업 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에 네이버 검색광고는 동 법률의 취지를 감안하고, 광고 이용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광고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폐기물 처리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오니 관련 사이트로 광고하시는 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폐기물 처리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 변경 안내]■ 적용대상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 적용기준① 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폐기물관리법」에 따른 허가 또는 신고 여부를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② 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을 처분/재활용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분업/재활용업 허가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③ 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을 수집/운반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④ 생활폐기물 중 폐지, 고철, 폐포장재만을 수집/운반/재활용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리업 신고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⑤ 생활폐기물 중 폐타이어, 폐가전제품, 폐축전지/폐변압기, 폐드럼, 폐식용유 만을 수집/운반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리업 신고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⑥ 허가/신고 업체와의 제휴/대행 계약 등을 통해 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광고할 수 없습니다.※ “폐기물 수집,운반업”, “폐기물 처분업”, “폐기물 재활용업”은 각각 별도의 허가 사항이므로, 영위하는 폐기물 처리업의 종류에 따라 해당하는 허가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또한 제출하는 서류는 광고주 본인 명의의 서류여야 합니다. 처리업 구분 내용 제출 서류 폐기물 수집,운반업폐기물을 재활용/처분/수출하기 위하여 수집,운반하는 영업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폐기물 처분업폐기물을 기계적/화학적 방법 등으로 소각/매립하여 처분하는 영업중간처분업, 최종처분업, 종합처분업으로 구분 폐기물 중간/최종/종합 처분업 허가증 폐기물 재활용업재활용시설을 갖추고 중간가공 폐기물을 만들거나 이를 재활용하는 영업중간재활용업, 최종재활용업, 종합재활용업으로 구분 폐기물 중간/최종/종합 재활용업 허가증 ※ 사업장폐기물이란?고체, 액체, 기체의 형태를 불문하고 공장, 공사 작업장 등의 사업장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을 의미합니다.사업장폐기물은 매립, 소각할 수 있는 일반폐기물과 유해물질로서 관리되는 지정폐기물, 건설폐기물, 의료폐기물 등으로 구분됩니다.※ 생활폐기물이란?사업장폐기물이 아닌 일반 가정이나 시장 등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을 의미합니다.생활폐기물은 소각, 매립 등이 가능한 일반 폐기물과 음식물 폐기물로 구분됩니다.■ 시행 일정- 공지 즉시 시행 기준 시행 이후 개정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사이트의 광고가 발견될 경우에는 별도의 사전통지 없이 게재 중인 광고가 중단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의 처리는 「폐기물관리법」에 따라 폐기물 처리업 관련 허가를 받은 사업자만 할 수 있으며, 일부 생활폐기물만을 취급하는 경우 역시 동법에 따라 폐기물 처리업 신고를 해야 합니다. 이에 네이버 검색광고는 동 법률의 취지를 감안하고, 광고 이용자에게 보다 안전하고 정확한 광고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폐기물 처리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을 아래와 같이 변경하오니 관련 사이트로 광고하시는 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폐기물 처리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 변경 안내]■ 적용대상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 적용기준① 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폐기물관리법」에 따른 허가 또는 신고 여부를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② 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을 처분/재활용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분업/재활용업 허가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③ 사업장폐기물 또는 생활폐기물을 수집/운반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④ 생활폐기물 중 폐지, 고철, 폐포장재만을 수집/운반/재활용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리업 신고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⑤ 생활폐기물 중 폐타이어, 폐가전제품, 폐축전지/폐변압기, 폐드럼, 폐식용유 만을 수집/운반하는 업체의 사이트는    "폐기물 처리업 신고증"을 제출하여 확인한 후에 광고할 수 있습니다.⑥ 허가/신고 업체와의 제휴/대행 계약 등을 통해 폐기물 처리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는 광고할 수 없습니다.※ “폐기물 수집,운반업”, “폐기물 처분업”, “폐기물 재활용업”은 각각 별도의 허가 사항이므로, 영위하는 폐기물 처리업의 종류에 따라 해당하는 허가증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또한 제출하는 서류는 광고주 본인 명의의 서류여야 합니다. 처리업 구분 내용 제출 서류 폐기물 수집,운반업폐기물을 재활용/처분/수출하기 위하여 수집,운반하는 영업 폐기물 수집,운반업 허가증 폐기물 처분업폐기물을 기계적/화학적 방법 등으로 소각/매립하여 처분하는 영업중간처분업, 최종처분업, 종합처분업으로 구분 폐기물 중간/최종/종합 처분업 허가증 폐기물 재활용업재활용시설을 갖추고 중간가공 폐기물을 만들거나 이를 재활용하는 영업중간재활용업, 최종재활용업, 종합재활용업으로 구분 폐기물 중간/최종/종합 재활용업 허가증 ※ 사업장폐기물이란?고체, 액체, 기체의 형태를 불문하고 공장, 공사 작업장 등의 사업장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을 의미합니다.사업장폐기물은 매립, 소각할 수 있는 일반폐기물과 유해물질로서 관리되는 지정폐기물, 건설폐기물, 의료폐기물 등으로 구분됩니다.※ 생활폐기물이란?사업장폐기물이 아닌 일반 가정이나 시장 등에서 배출되는 폐기물을 의미합니다.생활폐기물은 소각, 매립 등이 가능한 일반 폐기물과 음식물 폐기물로 구분됩니다.■ 시행 일정- 공지 즉시 시행 기준 시행 이후 개정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사이트의 광고가 발견될 경우에는 별도의 사전통지 없이 게재 중인 광고가 중단될 수 있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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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Daum의 또 하나의 퍼포먼스 광고상품, DDN 출시 임박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Daum은 또 하나의 퍼포먼스 광고 상품,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DDN)를 오는 3월 4일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란?    Daum 주요 서비스를 포함한 Daum 제휴 네트워크에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여, 디스플레이 광고를 노출하는 네트워크 광고 서비스를 말합니다.   - 주요 특징   1. Daum 포탈을 포함한 양질의 네트워크 및 트래픽 확보   2. 사이트 리타겟팅, 검색어 타겟팅, 쇼핑 카테고리 타겟팅, 프로파일 타겟팅, 게재위치 타겟팅 등 타겟별 맞춤형 광고 전략 설정 가능   3. 성과 우선 노출, 소재 매니저 등 국내 최적화된 CPC 광고 관리 기능 제공   4. CPC 기반의 합리적인 과금 방식   5. 정교화된 타겟팅 기법을 통해 잠재 고객 확보 및 재방문 유도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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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다음] 흥신소 및 심부름센터 사이트 등록기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최근 보건복지부 및 (사)대한안마사협회로부터 불법 무자격 안마/마사지업소 광고 금지를 요청받아 아래와 같이 안마/마사지 업종의 사이트 등록기준을 강화하게 되었습니다.『의료법』 제33조 및 제82조에 따라 안마사가 아니면 안마시술소 또는 안마원을 개설(시장군수구청장 신고)을 할 수 없고 , 안마사의 자격인정을 받지 아니하고 영리를 목적으로 안마를 한 자는 동법 제88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이에 시각장애인 안마사의 생계 보장 및 직업 활동 참여 기회 확대 등 생존권 보호 강화를 위해 안마, 마사지, 지압 업종의 광고 시 안마원 개설 신고 여부를 확인하기로 했습니다. [흥신소 및 심부름센터 사이트 등록기준 변경 안내]■ 적용 대상- 흥신소 및 심부름센터 사이트 ■ 적용 기준 AS ISTO BE  ① 흥신소 및 심부름센터 사이트는 사이트 내에 특정인의 소재 및 연락처, 사생활 등의 조사를 대행한다는 등의 내용을 표시할 수 없으며, 정보원, 탐정 등의 표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① 사업자가 소유/관리하는 사이트만 광고할 수 있으며,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해야 합니다.② 메인 페이지에 1) 상호(업체명), 2) 사업자등록번호,     3) 대표자명, 4) 전화번호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     4가지 정보를 반드시 표시해야 합니다.③ 사이트 내에 특정인의 소재 및 연락처, 사생활 등의 조사를    대행한다는 등의 내용을 표시할 수 없으며,    정보원, 탐정 등의 표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시행 일정- 2014년 7월 17일(목)  기준 시행 이후 개정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광고가 발견될 경우, 별도의 사전통지 없이 게재 중인 광고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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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다음] 안마 · 마사지 업소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 강화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얼마 전에 (사)대한안마사협회로부터 불법 무자격 안마행위 및 업소를 홍보하는 일체의 노출을 중단해 달라는 요청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의료법」에 따르면 이른바 안마업은 시각장애인의 유보직종인데도 비시각장애인들에 의한 불법 안마행위 또는 업소가 노출되고 있다는 지적이었습니다. 비시각장애인들이 운영하는 스포츠마사지와 발마사지, 태국마사지 등의 업소는 이미 사회 곳곳에 널리퍼져 있고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법당국의 안마업소 단속은 불법 성매매가 일어나고 있는지 여부의 점검에만 집중되고 안마업소 개설자 자격확인은 거의 없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이런 현실을 고려하여 저희는 보다 신중한 처리를 위해 관할 국가기관인 보건복지부에 질의를 하였습니다. 보건복지부는 최근 다음과 같이 대법원 판결을 인용하면서, 「의료법」 제88조는 제82조 제1항에 따른 안마사의 자격인정을 받지 않고 영리 목적으로 안마를 한 자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므로 안마행위에 대한 광고는 안마사가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취지의 회신을 보내왔습니다. 「안마행위에 대하여는 구체적 사안에 따라 규정할 수 밖에 없으나, 대법원 판례(2001.6.1. 선고 2001도1568 판결)에 따르면 “의료법상 ‘안마행위’라 함은 국민의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손이나 특수한 기구로 몸을 주무르거나, 누르거나, 잡아당기거나, 두드리거나 하는 등의 안마, 마사지 또는 지압 등 각종 수기요법과 전기기구의 사용 그 밖의 자극요법에 의하여 인체에 대한 물리적 시술을 하여 혈액의 순환을 촉진시킴으로써 뭉쳐진 근육을 풀어주는 등에 이를 정도의 행위”를 의미하므로, 각종 안마, 마사지, 지압 등이 이에 해당한다면 안마행위로 보아야 할 것임」 이에 주무부처인 보건복지부의 유권해석에 따라 안마 · 마사지 업소 등이 광고하려고 할 경우 안마시술소 또는 안마원 개설 신고 여부를 확인하는 등의 방향으로 심사기준을 강화하기로 결정하였고,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안마 · 마사지 업소 등 사이트 등록기준’을 마련하여 시행할 예정입니다. 관련 의료법령 및 이에 대한 보건복지부의 유권해석을 준수하기 위해 적용하는 것이니만큼 광고주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 드리며, 아울러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안마 · 마사지 업소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 강화 안내] ■ 적용 대상- 안마, 마사지, 지압 등의 명목으로 인체에 물리적 시술행위를 하는 업소의 사이트- 위와 같은 업소들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른바 ‘안마 · 마사지 포털’ 등) ■ 적용 기준① 안마, 마사지, 지압 등의 명목으로 인체에 물리적 시술행위를 하는 업소(이하 "안마 · 마사지 업소"라 칭함)의 사이트는 「의료법」 에 따른 안마시술소 또는 안마원 개설 신고증(또는 증명서) 등을 제출하여 확인 받은 후 광고할 수 있습니다.② 안마 · 마사지 업소의 사이트는 메인 페이지에 1) 상호, 2) 대표자 성명, 3) 소재지 주소, 4) 사업자등록번호 등 4가지의 정보를 표시해야 합니다.③ 안마 · 마사지 업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른바 '안마 · 마사지 포털' 등)는 광고할 수 없습니다.  ※ 참고: 안마사에 관한 규칙 제2조(안마사의 업무 한계) 안마사의 업무는 안마 · 마사지 · 지압 등 각종 수기요법(手技療法)이나 전기기구의 사용, 그 밖의 자극요법으로 인체에 물리적 시술행위를 하는 것으로 한다. ■ 시행 일정- 2014년 7월 21일(월) 시행 이후 개정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광고가 발견될 경우, 별도의 사전통지 없이 게재 중인 광고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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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프리미엄링크 더보기 페이지 내 광고 UI 변경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다음 프리미엄링크 더보기 페이지 내 아래와 같은 변경이 예정되어 안내를 드립니다. [변경사항]프리미엄링크 더보기 페이지 내 광고 UI 변경 : 썸네일(사이트이미지) 및 번호 제거 [일정]2014/07/03 (목) [변경사유]검색광고 노출 효율을 위한 UI개편  [화면 안내] 1) 현재 화면 2) 변경 화면   프리미엄링크 하단의 "더보기"를 클릭하여 확인되는 페이지 내 적용사항으로, 통합검색 페이지의 광고 노출 UI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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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Daum Display Network 제휴매체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DDN 추가 제휴 매체 안내드립니다.■ 4월 28일 주, 추가된 DDN 제휴 매체- KM Player■ 현재 DDN 제휴 매체 현황 (34개사)네이트, 줌, 아프리카TV, 중앙일보, 중앙데일리, 일간스포츠, 아시아경제, 스타뉴스, 이지데이, 디시인사이드, 인벤, 노컷뉴스,이패스, 웃긴대학, OSEN, 클리앙, 스타일 엠, 허핑턴포스트코리아, 아주경제, iMBC, 미디어오늘, 엠군, TV리포트, 프레시안,세이클럽, 뉴스엔, 곰TV, 동아닷컴, 판도라TV, 조선일보, 다나와, 코리아닷컴, 연합뉴스, KM Player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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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성인인증화면 기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의 검색광고 성인인증화면 기준이 변경되어 공지 안내드립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청소년보호법」 및 방송통신위원회의 「청소년 유해 매체물의 표시방법」 고시에 따라 성인인증화면 기준을 마련하고, 해당 기준에 부합하는 성인인증화면을 구비한 성인광고에 한하여 광고의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개정된 고시(방송통신위원회 고시 제 2013-21호)에서는「청소년보호법」 에서 규정한 나이 및 본인여부 확인 수단이 상세하게 반영되었으며, 아울러 약관에 의한 회원가입이 끝난 회원에 대한 확인절차 (로그인을 통한 인증)가 삭제되었습니다. 이에 네이버 검색광고는 개정된 고시의 내용을 준용하여 아래와 같이 성인인증화면 기준을 변경하오니, 성인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성인인증화면 기준 변경 안내 ] ■ 적용대상   - 성인광고 ■ 변경내용- 회원에 대한 로그인을 통한 인증 절차를 성인인증화면에서 삭제하여야 합니다. ☞ 성인광고는 청소년의 접근을 제한해야 합니다. ■ 기준 시행일정 - 공지 즉시 시행 기준 시행 이후 개정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성인인증화면이 발견될 경우, 별도의 사전통지 없이 게재 중인 광고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아이디어키] 제일기회기 미디어큐브 공식 대행 체결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3월 말쯤 언론에 뿌려진 제일기획의 미디어큐브 관련 기사들 보셨나요? 아이디어키에서는 제일기획에서 시작하는 DSP플렛폼 '미디어큐브' 공식대행을 체결하였습니다. 4월 말쯤 정식 오픈될 미디어큐브는 이미 세계적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는 DSP플렛폼을 이용한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매체로광고주님들께 기존광고 보다 훨씬 넓은 커버리지와 좋은 광고 효과를 드릴 수 있는 매체 입니다. 아이디어키는 미디어큐브의 공식 대행사로써광고주님들께 가장먼져 진보된 DSP플렛폼을 이용한 광고 효과를 느껴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디어큐브 광고 문의 바로가기 관련기사 :제일기획, 경매 방식으로 온라인 광고 지면 구매하는 '미디어 큐브' 출시 - 조선비즈제일기획 ‘미디어큐브’ 론칭 - 파이넨셜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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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Daum 통합광고주 이용약관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이용 약관 개정에 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새롭게 바뀐 이용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변경된 방침은 2014년 04월 23일부터 적용됩니다.     ▷ Daum 서비스 약관 확인하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으로 문의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