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를 위한 새로운 광고상품,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 광고가 2021년 3월 31일부터 노출을 시작합니다.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은 (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 브랜드사 전용 광고상품으로,
브랜드 공식몰을 운영하는 브랜드사가 브랜드의 콘텐츠와 제품 라인업을 홍보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재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는 ‘쇼핑검색광고 – 쇼핑 브랜드형’을 지금 바로 시작해보세요.
※ 쇼핑검색광고-쇼핑브랜드형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변경되었습니다. > 자세히 보기※ 브랜드스토어를 대상으로 1차 오픈하며, 이후 광고주 범위를 순차적으로 확대할 예정입니다.
네이버 쇼핑 (PC/모바일)의 상단 및 하단 광고 영역에 브랜드의 다양한 콘텐츠와 제품 라인업이 노출됩니다.
집행 가능 광고주: 네이버쇼핑 브랜드패키지에 가입된 브랜드사
- 1차 오픈 (3월31일) : 브랜드스토어
- 2차 오픈 (5월말) : 브랜드스토어 + 스마트스토어
- 정식 오픈 (6월말) : 브랜드패키지 가입 브랜드사 대상 전체 광고주
※ 지면 및 검색어에 따라 광고영역과 소재가 최적화되어 노출됩니다.
아래 쇼핑검색광고-쇼핑브랜드형 출시 기념 프로모션이 변경되었으니 자세히 보기로 확인해주세요. > 자세히 보기광고 TIP
-쇼핑브랜드형 광고 등록 시에, 등록하신 광고키워드에 적합한 카테고리별 상품군 별로 광고그룹을 적절히 분리해 운영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등록하신 키워드와 연관도가 큰 상품을 "선택 등록"하여 '노출 우선 순위' 를 설정하시면, 의도에 맞는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전체 상품 등록" 으로 설정하신 경우, 광고주의 의도와 다른 상품이 매칭되어 광고 노출될 수 있습니다.
FAQ
브랜드 스토어란 네이버쇼핑의 브랜드패키지에 가입하신 후 운영을 하실 수 있는 있는 온라인 매장으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줄 수 있도록, 브랜드의 컨셉과 제품 구성에 따라 스토어 페이지를 차별화하여 운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와는 별도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완료된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스마트스토어보다 자유도높게 스토어를 구성할 수 있는 브랜드공간입니다.
브랜드스토어는 브랜드패키지 가입 완료된 브랜드사 중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에 한해서만 개설이 가능합니다.
개설 여부는 쇼핑제휴 담당자 협의 후 결정되며 진행에 대해서는 개별로 안내 드립니다.
브랜드 제품을 직접 생산하고, 브랜드 상표권을 보유한 브랜드 제조사 본사만 가능합니다.
보다 상세한 기준 및 절차, 신청은 쇼핑 파트너센터 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랜드 패키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