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네이버

[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

 

 

 

 

2020년 10월 22일(목)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이번 확대 대상 키워드로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 여러분께

사전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20년 10월 22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6,294개 키워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일부 업종에 포함되어 있는 '지역명 키워드'에 광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등록 기준 중 '지역명 키워드' 검수 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검수 기준 바로가기)


※ 키워드 분류는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대분류 기준 ‘결혼/출산/육아’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 알아두세요!

 

 

1. 지역 키워드는 일반 키워드와 다른 검수 가이드가 적용되기 때문에 하나의 광고 그룹에 

   일반 키워드와 지역 키워드를 동시에 추가하여 관리할 경우 보류되는 케이스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지역 키워드와 소재는 별도의 그룹에서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3. 10월 22일(목) 15:00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목록

[11번가]

[11번가] 애드오피스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

아래와 같이 11번가 애드오피스 에이전시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됩니다.2024년 1월 29일(월)부터 개정된 개인정보 처리방침으로 적용되오니, 참고하여 이용 부탁드립니다.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안내1. 개정 시행일: 2024년 1월 29일(월)2. 개정안: 11번가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보호담당자 변경에 따른 약관 개정변경항목변경전변경후약관 본문2.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가.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 때문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여 정보가 훼손되거나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해 각종 분쟁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나.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하기를 원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보호총괄책임자(CPO) : 조대진 경영관리실. Compliance 담당- 전화번호: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_co@11st.co.kr•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고객정보보호팀 김재권 매니저- 전화번호 :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11st.co.kr2.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가.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 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 침해, 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 때문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여 정보가 훼손되거나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해 각종 분쟁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나.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하기를 원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CPO): 안호찬 정보보안담당- 전화번호: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_co@11st.co.kr• 개인정보 보호담당자 : 정보보안팀 김재권 매니저- 전화번호 : (국번없이)1599-0110(유료)- 이메일 : privacy@11st.co.kr3. 애드오피스 에이전시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 전문은 하단 푸터 내 '개인정보처리방침' 버튼을 클릭해 확인 가능합니다. 

[]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노출영역 확장 안내 (3/1)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D11번가 모바일 앱에 포커스클릭 신규 노출 영역이 추가될 예정입니다.포커스클릭을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께서는 입찰가, 일예산 등 광고 전략을 점검 및 관리하시길 바랍니다.■반영 일정: 2024년 3월 1일(금)※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대상 광고: 포커스클릭 ■노출 위치: 모바일 홈 탭 > 바로가기 버튼 내 쿠폰/포인트 메뉴 > 혜택 ZIP 페이지 > 일일 혜택 하단 신규 이벤트 4개 영역 참여 완료 페이지ㄴ신규 이벤트: 초집중, OX퀴즈, 오늘 뭐 먹지?, 오늘의 AI 추천■노출 내용:- 각 이벤트 별 참여 완료 페이지 내 '이런 상품 어때요'에 노출됩니다.-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광고 수는 다를 수 있습니다. (최대 20개 노출)- 추천 상품 노출 영역으로 사용자별로 노출되는 상품이 다를 수 있습니다.■노출 예시:※ 각 이벤트 별로 상품 하단 항목 내 할인율, 별점/리뷰수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11번가 광고에 관해 궁금한 점 있으시다면아이디어키로 문의해 주세요~!!

[네이버]

[네이버]캠페인 예산 최적화 출시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  네이버 캠페인 예산최적화 출시 업데이트 관련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오늘은 광고 성과는 물론 예산 소진을 최대화 할 수 있는성과형DA 신규 기능 ‘캠페인 예산 최적화(CBO)’를 소개드립니다.■  광고 그룹 별 수동 예산 세팅에서, 캠페인 단위 자동 배분으로 기존 수동으로 광고 그룹 별 예산과 입찰 전략을 설정하는 것이 아니라,캠페인 단위에서 예산과 입찰 전략을 설정하고 실시간으로 광고 그룹 별 성과에 따라 각 광고 그룹의 예산을 자동 조절해주는 ‘캠페인 예산 최적화(CBO)’기능이 출시되었습니다구체적인 예시와 CBT 성과까지,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 딱 3분! 핵심만 소개하는 짧은 영상이에요!■ 영상 게시물 내 문서 다운로드도 가능하다는 꿀팁!  http://tv.naver.com/v/47436226    

[네이버]

[GFA] 캠페인 예산 최적화 기능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플랫폼에 ‘캠페인 예산 최적화 기능’ 오픈되어 안내 드립니다.         - 2024년 2월 22일 (목) 17시        1) 캠페인 예산 최적화 기능은 집행 기간, 경쟁 상황, 업종 등에 따라 효율 차이가 발생할 수 있으며 성과를 보장하지는 않습니다.2) 캠페인 예산 최적화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광고 그룹당 예산이 최소 10만원 이상 되도록 일예산과 광고 그룹 수 세팅을 권장 드립니다.3) 짧은 광고 집행 기간, 예산 변경, 광고 그룹 타게팅 조건 변경, 광고 그룹의 생성/삭제/ON/OFF, 소재의 생성/삭제/ON/OFF 등의 잦은 변경은       캠페인 예산 최적화 성과를 저하시킬 수 있으므로 주의 부탁드립니다.4) '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은 최적화 학습이 충분히 진행된 다음 캠페인 예산 최적화로 더 좋은 성과를 기대할 수 있으므로 캠페인의 학습 상태가       '운영 가능(학습중)'에서 '운영 가능'이 되고 나서 캠페인 예산 최적화 기능을 사용하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전환수 최대화 입찰 전략 > 학습 상태)5) 캠페인 예산 최적화 기능은 자동 입찰 전략만 제공합니다.6) 캠페인 예산 최적화의 성과 안정성을 위해 캠페인 예산 최적화 기능 사용 중에는 2시간 이내 캠페인 예산 최적화 기능 ON/OFF 변경은 불가합니다.7) 입찰 전략은 저장 후 변경이 불가하나, 비용 관리 조건 및 일예산 금액은 변경 가능합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에 관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아이디어키로 문의해 주세요!

[네이버]

[GFA] ‘카탈로그 판매’ 캠페인의 광고 노출 영역 확대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D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GFA)의 ‘카탈로그 판매’ 목적 광고의 신규 노출 영역에 관하여 안내 드립니다.  ■ 노출 시점   - 2024.02.29 (목)   ※ 상기 일정은 당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본 공지에 업데이트됩니다. ■ 노출 영역 안내   - 게재 위치 : 네이버 > 스마트채널   - 광고 노출 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알림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추천구독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우리동네                                네이버 > 모바일 > 메인 > 요즘여기                                네이버 > 모바일 > 메일                                네이버 > 모바일 > 쇼핑 > 카탈로그                                네이버 > 모바일 > 페이 > 결제내역,배송조회                                네이버 > 모바일 > MY 플레이스 > 홈, 타임라인, 리뷰, 피드, 리뷰상세   - 노출 예시  ■ 참고 사항   - 기존 게재위치 설정에서 '노출 가능한 모든 게재위치 선택'하여 집행하신 경우, 2/29(목)부터 자동으로 스마트채널 게재위치에도 광고가 노출됩니다.   - 만약 스마트채널 게재위치에 카탈로그 판매 목적 캠페인 광고 노출을 원치 않으신 경우, 2/29(목) 이전까지 '직접 선택'을 통해 원하는 게재위치로 설정을 부탁드립니다.   - 스마트채널 게재위치의 '광고 노출 경로'는 지속적으로 확대 예정입니다.      카탈로그 판매 목적 캠페인의 노출 커버리지 확대를 원하신다면 스마트채널 게재위치를 선택하여 광고 집행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GFA) 관하여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아이디어키로 문의해 주세요!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대상 상품 유형 확대 안내 (윈도상품)

안녕하세요. 쇼핑검색광고 대상 상품 유형 확대 안내드리겠습니다. 2024년 2월 28일 (수)부터 쇼핑검색광고 대상 상품 유형이 확대되어, 네이버쇼핑 "윈도" 상품도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 등록 및 노출이 가능해집니다.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정    - 광고시스템 내 상품 등록 및 노출 반영 : 2024년 2월 28일 (수) 오후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적용 내용   - 네이버쇼핑 "윈도" 상품에 대해 쇼핑검색광고 등록 및 노출 반영■ 적용 대상   - 쇼핑몰 상품형 : 네이버쇼핑에 "윈도" 상품으로 등록된 상품■ 노출 화면 예시   - 노출 형태는 쇼핑몰 상품형과 동일   - 통합검색 모바일/PC, 쇼핑검색 모바일/PC : 쇼핑몰 상품형 노출 형상에서 윈도마크만 추가되어 노출   - 추천영역과 그 외 지면 : 기존 쇼핑몰 상품형과 동일한 형상 (윈도마크 없음) ■ 광고주센터 등록 화면   - 윈도상품 광고 등록을 위해서는 운영중인 윈도 채널을 '쇼핑몰' 타입의 비즈채널로 추가하셔야 합니다.   - '쇼핑몰' 타입의 비즈채널 추가 시, 아래와 같이 운영중이신 "윈도" 쇼핑채널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 "윈도" 상품의 경우, 네이버 광고주센터에서 전환지표(전환수/ 전환금액 등)를 당분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전환 지표 외에 광고 집행에 따른 노출수, 클릭수 등의 지표는 제공됩니다.      (전환 지표는 추후 제공 계획이며, 조속하게 도입되도록 계획 중 입니다. 확정 시 관련 내용 공지 드리겠습니다.)  - 동일한 상품을 스마트스토어 상품과 "윈도" 상품 각각 광고를 집행하시면, 순위점수에 따라 점수가 더 높은 1개의 상품만 노출됩니다.     (쇼핑서비스를 사용하시는 고객들의 혼란을 막기 위해 중복 제거)   - 광고 등록 방법 및 노출 형태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등록 가능 카테고리 변경 없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이디어키로 문의 주세요~!!상세한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쇼핑검색광고 그룹상품 및 카탈로그 구매옵션 노출 형상 안내

안녕하세요.  쇼핑검색광고 그룹상품 및 카탈로그 구매옵션 노출 형상 안내 공유드립니다.2024년 2월 22일 베타(beta) 오픈되는 네이버쇼핑 카탈로그 및 상품 옵션 체계의 광고 노출 형상 안내 드립니다.( 스마트스토어 공지 보러가기 / 쇼핑파트너센터 공지 보러가기 )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정]     - 2024년 2월 22일 (목)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내용 요약]   • 쇼핑몰상품형의 경우, 기존과 동일한 형상으로 노출됩니다.  • 제품 카탈로그형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를 등록한 경우 구매조건 정보가 노출됩니다.[상세 내용]2024년 2월 22일 네이버쇼핑 카탈로그 및 상품 옵션 체계가 베타(beta) 오픈 됩니다.( 스마트스토어 공지 보러가기 / 쇼핑파트너센터 공지 보러가기 )해당 체계 변경에 따라 일부 일반 상품의 노출 형상이 변경될 수 있으나,광고 상품의 노출 형상은 변경되는 사항이 없음을 안내 드립니다. 쇼핑몰상품형의 경우, 표준화된 구매옵션에 맞춰 그룹핑된 그룹상품의 가장 하위 단위의 상품을광고에 등록하는 것이므로 기존과 동일한 형상으로 노출됩니다. 제품 카탈로그형의 경우, ‘카탈로그 구매조건’ 확장소재의 노출 조건 및 노출 형상은 아래와 동일하게 유지될 예정입니다.-  “구매조건” 정보가 존재하는 카탈로그만 사용 가능-  쇼핑검색 모바일/PC 지면에 노출 (통합검색 등 타 영역에는 미노출) -  ‘카탈로그 상세정보’ 와 ‘카탈로그 구매조건’이 함께 등록 되는 경우, ‘카탈로그 상세정보’ 가 우선 노출  해당 프로모션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이디어키로 문의 주세요~!!상세한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GFA] 관심사>[NEW] 모바일 "게임 카테고리 일부 통합" 및 "종합 패션몰 상위 카테고리 변경" 안내

더욱 적합한 관심사 타겟팅을 제공하기 위해 관심사 > "[NEW] 모바일"의 하위 카테고리 중 게임 카테고리 일부가 통합되며, 종합 패션몰의 상위 카테고리가 변경됩니다. 해당 안내 및 영향도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고 변경이 필요한 경우 변경 후 광고 집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적용 일정- 2024년 2월 29일(목) 14:00 경 ※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안내드리겠습니다.​2.  변경 내용 변경 전변경 후1) 카테고리 통합모바일>게임>리듬/타일 게임모바일>게임>퍼즐/퀴즈 게임모바일>게임>퍼즐/퀴즈/리듬 게임모바일>게임>보드 게임모바일>게임> 카드 게임모바일>게임>카드/보드 게임2) 상위 카테고리 변경모바일 > 쇼핑 > 종합 패션몰모바일 > 패션 > 종합 패션몰 3. 영향도1) 적용 이후 상기 "2. 변경 내용"의 "변경 후"와 같이 카테고리가 설정됩니다.2) 단, 상위 카테고리 변경의 경우 기존 설정 상태에 따라 변경 후 "종합 패션몰" 선택 여부가 달라집니다.     a. 기존 설정에서 "[NEW] 모바일 > 쇼핑" 만 선택하였거나,         "[NEW] 모바일 > 패션" 하위 카테고리를 각각 선택하신 경우 변경 후 "종합 패션몰"은 미선택 상태로 표시됩니다.     b. 기존 설정에서 "[NEW] 모바일 > 패션" 만 선택한 경우, 변경 후 "종합 패션몰"이 선택 상태로 표시됩니다. 4. 참고 사항관심사 및 구매의도 타겟팅의 경우 더욱 더 적합한 타겟팅 제공을 위해 카테고리 변경 또는 타겟팅 조건 변경 등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관심사 및 구매의도 타겟팅을 이용하시는 경우 내 광고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는 카테고리 선택 또는 타겟 추천 기능 안내 를 참고하셔서 타겟 추천 기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메시지광고 개편 및 단가 할인 프로모션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D지그재그 메시지 광고 개편 및 프로모션 안내 드립니다.​[ 메시지광고 단가 할인 프로모션 ]ㅤ ✅ 메시지 광고 단가 할인 프로모션 ㅤ - 1건 발송당 110원> 10원으로 판매 ( 91% 할인 적용 )     - 할인 프로모션 기간 : 2/19 ~ 종료일 미정 ( 추후 별도 공지 예정 )      * 할인 프로모션이 종료 되기 전에 저렴한 단가로 더 많은 유저에게 메시지를 발송해보세요. ㅤㅤ [ 메시지광고 개편 ]ㅤ✅ 주요 개편사항    - 내 스토어 고객 중 다양한 고객 대상으로 발송할 수 있도록 타겟팅이 개편되었습니다. ( 일부 타겟 유지 및 삭제 & 추가 타겟 생성 )     [ 추가 타겟팅 ]      1) 내 스토어에서 N일동안 O원 이상 구매 고객      2) 최근 N일동안 내스토어의 상품 상세페이지를 M회 이상 조회한 고객      3 ) 내 스토어를 즐겨찾기 한 고객     -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템플릿으로 발송도 가능하며 원하는 문구로 작성하여 발송도 가능합니다.       ( 단, 템플릿을 활용하는 경우 별도 검수 진행 없음 / 문구 작성시 검수 후 통과 시 발송 가능 )       ✅ 메시지 광고 효율ㅤ - 어느 문구 혹은 타겟팅을 설정하느냐에 따라서 메시지 광고 효율 편차는 크게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최대한 많은 유저에게 알리고싶다면 자동회적화 타겟팅을, 내 단골고객에게 메시지를 발송하고 싶다면 내 스토어 타겟팅을 활용해보세요.     - 일반적인 메시지보다 할인혜택을 강조하는게 유저들의 반응을 얻기에 유리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프로모션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이디어키로 문의 주세요~!!상세한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2024 봄 트렌드 미리보기' 소재 가이드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D 네이버 프로모션 안내 드립니다.모바일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템플릿으로 인물명*키워드 구매 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인물 :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아티스트, 배우, 엔터테이너 한정)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할인된 단가로 스폰서형 템플릿을 활용하여,검색창부터 브랜디드 크리에이티브가 노출되어 차별화된 검색 경험을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신곡 발매부터 콘서트 정보까지 주요 이벤트를 네이버 검색결과 첫 화면에서 전달해보세요!  [브랜드검색 스폰서형-인물KWD 구매시 할인 프로모션]상세가이드/단가표 ​​* 인물명 할인 프로모션 :상세가이드/단가표* 브랜드검색 스폰서형 상품소개서 다운로드* 제작가이드 : 이미지(PDF/PSD), 동영상(PDF/PSD) 해당 프로모션에 관심 있으시다면 아이디어키로 문의 주세요~! 상세한 안내 도와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 대상, ‘포인트 보장 광고’ 소개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채널기획팀입니다 :) 네이버페이와 네이버쇼핑 서비스에서,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를 대상’으로, 고객의 구매를 효과적으로 유도하는 ‘포인트 보장 광고’를 소개합니다.■ 대상: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 소개 상품: 네이버쇼핑과 네이버페이가 공동 개발한, 네이버쇼핑 전용 ‘포인트 보장 광고’■ 특장점:1. 확실한 구매 유도, 보장된 성과!‘네이버페이 리워드 광고’는 알람 설정 등 미션을 달성한 유저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하는 보상형 광고입니다. 이 리워드 광고가 네이버쇼핑과의 협업으로, 사용자가 도착보장 상품을 구매할 경우 포인트를 지급하는 ‘포인트 보장 광고’로 개발되었습니다 즉, ‘포인트 보장 광고’는 도착보장 상품 구매 시,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광고로, 고객의 확실한 결제를 유도하는 광고입니다!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에 한해 집행 가능합니다.)사용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합리적인 리워드 광고, ‘포인트 보장 광고’, 도착보장 판매자라면 지금 바로 시작하고 구매력 있는 네이버페이 유저 대상으로 확실한 스토어 결제를 유도해보세요.  2. 높은 ‘커버리지’와 다양한 ‘부스팅 옵션’으로 고객 방문과 제품 판매 극대화! ‘포인트 보장 광고’는 ‘리워드 지급 영역’을 비롯한 다양한 ‘네이버 주요 지면’에 노출됩니다. 또한 판매 부스팅이 필요할 때 다양한 부스팅 옵션을 활용해 노출량 극대화 및 매출 상승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혜택 알림 영역은 2월 중 오픈 예정3. 안정적인 목표 매출 달성을 지원하는 ‘합리적 광고’! ‘포인트 보장 광고’는 ‘보상형 광고’로써, 광고주 목표 전환 발생시에만 과금되는 합리적인 광고입니다. 높은 비중의 리워드와 고정된 광고비로 효율적인 구매 유도가 가능합니다.  FAQ Q. 누구나 광고집행을 할 수 있나요?A. ‘포인트 보장’ 광고는 ‘네이버쇼핑 도착보장 판매자’만 집행할 수 있습니다. 추후 네이버쇼핑 입점 상품 전체 대상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Q. 과금방식 및 정책이 궁금해요!A. 집행기간, 과금방식은 표를 통해 안내드립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페이 리워드의 광고소개서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포인트 광고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아이디어키에 문의 주세요!! 

[11번가]

[11번가] 포커스클릭 개편에 따른 셀러 혜택 프로그램

2월 6일! 11번가의 대표 CPC 상품인포커스클릭이 새로워 집니다!더 손쉽게 판매 매출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포커스클릭 노출이 개편!광고 셋팅 편의성은 높아지고, 더 스마트한 추천으로 성과는 강화됩니다.3주간 광고비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새로운 포커스클릭에 최적화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합니다.광고비 지원 대상 안내2월 6일(화) 01시 기준으로 포커스클릭 마이그레이션 작업이 진행되며,해당 시점 기준으로 아래 대상으로 광고비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1오직 검색결과 지면만 ON 설정되어 있는 그룹 내 상품2오직 유저개인화 지면만 ON 설정되어 있는 그룹 내 상품※ 마이그레이션 작업 이후 추가된 상품은 대상에서 제외됩니다.광고비 지원 일정 및 내용1차 지원(1주)02.06~02.12 기간내 발생하는 지원 영역에 대하여 광고비 비과금 혜택- 애드오피스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비과금 처리됨2차 지원(2주)02.13~02.26 기간내 발생하는 지원 영역에 대하여 50% 광고비 리워드 프로모션- 셀러ID별 최대 50만원(vat 포함) 지원하며, 셀러포인트 형태로 추후 지급함광고비 지원 프로그램 유의사항1마이그레이션 작업 이후, 광고비 지원 그룹에 추가된 상품은지원 프로그램 대상에서 제외됩니다.2프로그램 혜택을 받기 위해 어뷰징한 것으로 11번가가 판단할 경우 프로그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3리워드는 3월 14일부터 순차적으로 지급되며, 참여자분들이 많을 경우 지급일이 다소 늦어질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3월 14일 이후 지급되는 참여자분께는 상세 지급 일정에 대해 개별 안내 예정입니다.4지급 리워드의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 3개월입니다.5본 혜택 프로그램은 당사 사정으로 인해 사전 고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6프로그램 지원 대상 관련 문의는 아래 내용 참고해해당 채널에 연락 부탁드립니다.7홈탭 딜카드 광고는 별개 상품으로, 비과금 및 프로모션 대상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정상 과금될 예정이오니 참고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