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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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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

 

 

 

 

2020년 10월 22일(목)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이번 확대 대상 키워드로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 여러분께

사전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20년 10월 22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6,294개 키워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일부 업종에 포함되어 있는 '지역명 키워드'에 광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등록 기준 중 '지역명 키워드' 검수 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검수 기준 바로가기)


※ 키워드 분류는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대분류 기준 ‘결혼/출산/육아’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 알아두세요!

 

 

1. 지역 키워드는 일반 키워드와 다른 검수 가이드가 적용되기 때문에 하나의 광고 그룹에 

   일반 키워드와 지역 키워드를 동시에 추가하여 관리할 경우 보류되는 케이스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지역 키워드와 소재는 별도의 그룹에서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3. 10월 22일(목) 15:00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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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네이버 추천 (For You 반응형)' 매체 설정기능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20년 9월 17일부터 모바일 For You 반응형 영역에 쇼핑검색광고가 노출 확대 적용되었습니다. ■ 'For You 반응형' 서비스란? - 이용자가 최근 둘러 본 상품들을 기반으로 좋아할 만한 상품과 쇼핑몰을 추천해주는 개인화 검색 서비스입니다.  - 검색 페이지에서 특정 상품을 클릭하고 검색 결과로 다시 돌아오면 For You 반응형 영역이 노출됩니다. 이 전 공지 확인하기 > 2020년 10월 21일(수)부터 광고시스템에서 For You 반응형 서비스를 포함하여 검색 매체 하위 네이버 추천 영역 매체가 신규 추가됩니다. 이를 통해 기존 모바일 통합검색/쇼핑검색 영역에 통합 운영되었던 추천 영역을 분리하여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검색 및 클릭 이력을 바탕으로 상품을 추천해주는 반응형 및 추천 영역을 통해 탐색니즈가 유사한 이용자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검색매체 추가 안내]■ 적용일정 - 2020년 10월 21일(수)■ 적용내용 - 모바일 검색 매체 2개 추가  1)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 - 모바일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내 네이버쇼핑 반응형 영역을 포함한 추천형 영역  2) 네이버 쇼핑 추천 - 모바일     : 네이버 모바일 쇼핑검색 결과 내 반응형 영역을 포함한 추천형 영역※ 알아두세요!-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 모바일 / 네이버 쇼핑 추천- 모바일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단, 기존에 네이버 통합검색 - 모바일 / 네이버 쇼핑 - 모바일 매체 OFF 설정되어 있는 광고그룹의 경우,   각각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 모바일 / 네이버 쇼핑 추천- 모바일 매체의 노출은 OFF 설정됩니다.- 'For You 반응형' 영역의 노출을 원치 않으시면 광고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 를 통해 해당 매체를 추가해주시기 바랍니다.- 광고관리시스템에서 10월 20일부터 네이버 통합검색 추천- 모바일 / 네이버 쇼핑 추천- 모바일 매체가 목록에서 보여지나, 노출 제한 설정 기능은 10월 21일부터 오후 5시 이후에 반영됩니다.- 'For You 반응형' 서비스는 이용자의 검색 및 클릭 히스토리를 기반으로 상품을 추천해주는 AI 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탐색니즈가 유사한 이용자의 검색어에도 확대 노출될 수 있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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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    2020년 10월 22일(목)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이번 확대 대상 키워드로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 여러분께사전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20년 10월 22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6,294개 키워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일부 업종에 포함되어 있는 '지역명 키워드'에 광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등록 기준 중 '지역명 키워드' 검수 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검수 기준 바로가기)​※ 키워드 분류는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대분류 기준 ‘결혼/출산/육아’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 ※ 알아두세요!  1. 지역 키워드는 일반 키워드와 다른 검수 가이드가 적용되기 때문에 하나의 광고 그룹에    일반 키워드와 지역 키워드를 동시에 추가하여 관리할 경우 보류되는 케이스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지역 키워드와 소재는 별도의 그룹에서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2.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3. 10월 22일(목) 15:00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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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추가제목’ 확장소재 클릭 지표 관련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사이트검색광고'에 노출되는 추가제목 확장소재의 클릭 지표가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 '추가제목' 확장소재 클릭 지표 관련 변경] ■ 변경 일시 : 2020년 10월 26일(월)     ※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변경 대상 :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파워링크 유형)■ 변경 내용 : '추가제목' 확장소재의 클릭지표가 별도로 제공되지 않고, 기본 광고 클릭지표에 포함되어 제공됩니다.     ※ '추가제목' 확장소재의 노출지표는 현재와 동일하게 계속 제공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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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For You 반응형 더보기' 영역 광고 노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20년 9월 17일부터 모바일 For You 반응형 영역에 쇼핑검색광고가 노출 확대 적용되었습니다.이전 공지 확인하기 > 2020년 10월 27일(화) 부터 모바일 For You 반응형 더보기 영역이 신설되어 광고가 노출 확대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쇼핑검색광고 모바일 'For You 반응형 더보기' 영역 광고 노출 확대 안내]■ 적용일정 - 2020년 10월 27일(화)■ 적용내용- 모바일 통합검색 /쇼핑검색 반응형 영역 하위에 [추천상품 더보기] 버튼을 누르면 For You 반응형 상품을 더 많이 탐색할 수 있는 더보기 영역이 나타납니다.- 해당 영역에서 광고는 상단 2개 + 중간 2개 노출됩니다.- 현재 모바일 통합검색 /쇼핑검색 반응형 영역에 노출되고 있는 광고와 노출요소는 유사하며 쇼핑몰명/제조사명만 추가됩니다. ※ 알아두세요!- 모바일 For You 반응형 더보기 영역은 [네이버 쇼핑 추천 – 모바일] 매체 하위에 속합니다.- 해당 영역에서의 광고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광고관리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 를 통해 해당 매체를 추가해주시면 되고,   노출 제한 설정시 모바일 쇼핑검색 반응형 영역에도 노출되지 않습니다. 단, 노출 제한 설정 기능은 기 공지드린대로 10/21 수요일 오후부터 반영됩니다.- For You 반응형 서비스는 이용자의 검색 및 클릭히스토리를 기반으로 상품을 추천해주는 AI 딥러닝 기술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탐색니즈가 유사한 이용자의 검색어에도 확대 노출될 수 있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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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PC 브랜드검색 상품 노출 UI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 네이버 PC 브랜드검색 상품 노출 UI에 일부 변경 사항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광고주께서 소재를 사전에 변경 해주셔야 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네이버 PC 브랜드검색 상품 변경 내용 안내] ■ 변경 내용 - PC 검색 페이지 개편에 따른 브랜드검색 상품 노출 UI 변경■ 적용 대상 - PC 브랜드검색 상품 전체 ■ 적용 일정 - 2020년 10월 29일■ 변경 내용 상세하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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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 '프로필 이미지' 연동기능 제공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현재 파워컨텐츠 광고 집행시 비즈채널의 콘텐츠 유형이 '블로그'인 경우에만 적용이 되었던 <프로필 이미지> 자동 연동 기능을 '카페', '포스트'까지 확대하여 제공 합니다.적용 일시 : 20년 10월 28일(수) <프로필 이미지>는 '공통' 이미지가 기본 노출로 설정되어 있으며 [광고시스템 > 광고 소재 등록]화면에서 다음과 같이 수정이 가능 합니다. · 현재 '카페', '포스트'에서 사용 중인 <프로필 이미지>로 교체를 원하시면 프로필 이미지 연동 '네'로 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연동 '네'로 설정을 하여도 소재를 저장하기 전까지는 공통 이미지가 노출 됩니다.       - '카페', '포스트'에서 수정한 <프로필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광고 소재내 반영되지 않으며 소재를 새로 등록해야 변경된 이미지로 반영되어 노출 됩니다.· 의료 광고의 경우 <프로필 이미지>연동시 프로필 이미지가 포함된 소재로 심의를 받아야 합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모바일 쇼핑검색 상품 확장형 영역 내 '쇼핑라이브 탭' 신설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20년 10월 29일(목)부터 모바일 쇼핑검색 내 상품 확장형 영역에 '쇼핑라이브 탭' 이 신설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모바일 쇼핑검색 상품 확장형 - 라이브탭 신설] ■ 적용 일정   - 2020년 10월 29일(목)■ 적용 대상  - 쇼핑검색광고-쇼핑몰 상품형■ 적용 영역  - 네이버쇼핑-모바일■ 변경 내용  - 쇼핑라이브를 진행 중인 상품에 대해서 확장영역 내 '쇼핑라이브 탭' 노출  - 해당 상품이 포함된 라이브 최대 3개까지 노출    ※ 알아두세요! · 쇼핑 서비스 변경 내용이 광고 상품에도 동일하게 반영되며, 광고 추가 과금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 쇼핑 라이브탭의 노출은 쇼핑 운영 기준에 따릅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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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모먼트] 카카오 비즈보드 소재 사이즈 변경 및 유형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월 24일(목) 적용될 카카오 비즈보드 상품 변경사항을 안내드립니다.소재 사이즈가 확장되며, 신규 소재 유형인 '썸네일형'이 출시됩니다. 다양한 이미지 활용으로 더욱 효과적인 브랜딩 광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 비즈보드 소재 사이즈 변경1. 적용 일정 : 2020년 9월 24일 (목) 오후 중 - 적용 예정 2. 적용 내용 1) 배너 사이즈 : 1029x204px -> 1029x222px 2) 오브젝트 이미지 사이즈 : 314x204px -> 315x222px 3) 앱아이콘 이미지 사이즈 : 29x29px -> 32x32px 3. 등록 일정 : 2020년 9월 24일(목) 부터 신규 사이즈 소재 등록 가능   ** 꼭 확인해 주세요! **  1. 9/25 오전 9시경, 모바일 다음에 노출되는 카카오 비즈보드가 신규 사이즈로 교체될 예정입니다. 게재지면에 '다음'이 선택되어 있는 광고그룹에 변경 전 사이즈 소재만 등록되어 있으신 경우, 9/25 오전 9시 이후부터 모바일 다음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광고 운영을 위해 신규 사이즈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카카오서비스는 기 등록된 변경 전 소재(1029×204) 적용일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광고 노출 및 보고서 지표 확인 가능)  2. 소재 사이즈 변경에 따라 폰트 크기 및 글자수 가이드도 변경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제작가이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 비즈보드 신규 유형 추가1. 적용 일정 : 2020년 9월 24일 (목) 오후 중 - 적용 예정 2. 적용 내용 : 신규 유형 확대 - 썸네일형 (박스형/블러형)  1) 썸네일 > 박스형   ① 메인&서브카피 : 최소 290px, 최대 585px   ② 이미지 : 박스 사이즈 245x152px, 등록 사이즈 315x222px 이상 / 파일형식 JPG, JPEG, PNG / 파일 용량 : 10mb 이하  2) 썸네일 > 블러형   ① 메인&서브카피 : 최소 290px, 최대 585px   ② 이미지 : 박스 사이즈 315x212px, 등록 사이즈 315x222px 이상 / 파일형식 JPG, JPEG, PNG / 파일 용량 : 10mb 이하  3. 썸네일형 노출 예시 및 카카오 비즈보드 소재 유형 구분   ■ 제작가이드 및 템플릿 ▶ 카카오 비즈보드 제작가이드 확인 ☞ 바로가기 ▶ 최신 템플릿(PSD, 폰트) 다운로드 ☞ 바로가기  ※ 참고사항 - 변경 전 소재(1029×204)는 소재 복사, 소재 불러오기 불가 - 변경 전 소재(1029×204)의 소재 구성요소 수정 및 삭제 불가 (on/off상태, 입찰가 수정 가능) - 썸네일 배너는 PSD 파일을 제공하지 않으며, 카카오모먼트 내 ‘배너 이미지 만들기’ 기능으로 등록 가능합니다. - 박스 라운딩과 블러 효과는 '배너 이미지 만들기' 에서 제공 합니다. - 썸네일형 이미지 업로드 후 소재 미리보기에서 이미지 사이즈 및 위치 조정이 가능합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디스플레이광고 이미지>카탈로그형 신규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9/24(목), 디스플레이광고의 신규 소재 유형인 '카탈로그형'이 출시되어 안내 드립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탈로그형 소재란?스와이핑 액션을 지원하여 다양한 상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디스플레이광고 소재입니다.한 소재에 여러 상품 정보를 담을 수 있으며, 상품 이미지와 타이틀 문구, 가격 정보로 다양하게 소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적용 일정 1) 구매 및 소재 등록 : 2020년 9월 24일 (목) - 적용 예정 2) 소재 노출 : 2020년 10월 5일 (월) - 적용 예정 ■ 적용 내용 1) 대상 : 디스플레이 유형 (방문, 전환 목표) 2) 적용 소재 : 디스플레이광고 > 이미지 > 카탈로그 3) 노출 영역 : 모바일 다음 (노출 영역은 향후 확대 예정, 광고그룹 게재지면에 '다음' 선택 시 소재 등록 가능) 4) 소재 등록 요소등록 요소가이드 공통_프로필 이미지 300x300px / JPG, JPEG, PNG / 200KB 공통_프로필 이름 최대 20자 공통_대표 랜딩 URL 대표 랜딩 URL 입력 슬라이드_홍보 이미지 640x480 또는 500x500 이하의 1:1 비율 이미지 / JPG, JPEG, PNG / 400KB * 슬라이드는 최소 4개~최대 10개 설정 가능 슬라이드_타이틀 최대 25자 슬라이드_가격정보 (선택 등록) 최대 10자 (원화, 달러, 엔화, 유로) 슬라이드_랜딩 URL 각 슬라이드 영역 클릭 시 연결되는 랜딩 URL 입력    ▶ 카탈로그형 소재 심사가이드 확인 ☞ 바로가기  ▶ 카탈로그형 소재 제작가이드 확인 ☞ 바로가기  ※ 참고사항 - 공통 등록 요소 중 프로필 이미지와 대표 랜딩 URL은 소재에서 노출되지 않으며, 향후 노출 예정입니다.  - 슬라이드 이미지는 노출되는 영역에 따라 크롭 혹은 리사이징될 수 있으며, 타이틀 문구는 해상도에 따라 말줄임이 될 수 있습니다.  - 640×480px 이미지의 좌/우 80px 영역에는 메인 오브젝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 카탈로그형은 소재 라이브러리에서 '내 상점 연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 내 사이트에 설치한 픽셀&SDK로 수집된 상품 상세정보를 자동 연동하여 판매중인 상품을 손쉽게 소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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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 'Bing-PC', 'Bing-Mobile'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2020년 10월 1일(목), 'Bing-PC'와 'Bing-Mobile'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10월 1일(목) ■ 적용 내용:  'Bing-PC', 'Bing-Mobile'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Bing-PC' ㅣhttps://www.bing.com-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검색 포털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1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Bing-Mobile' ㅣhttps://www.bing.com-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모바일 검색 포털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10월 1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9월 24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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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 쇼핑검색 상품 확장형 영역 내 '쇼핑라이브 탭' 신설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 2020년 10월 29일(목)부터 모바일 쇼핑검색 내 상품 확장형 영역에 '쇼핑라이브 탭' 이 신설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모바일 쇼핑검색 상품 확장형 - 라이브탭 신설] ■ 적용 일정   - 2020년 10월 29일(목)■ 적용 대상  - 쇼핑검색광고-쇼핑몰 상품형■ 적용 영역  - 네이버쇼핑-모바일■ 변경 내용  - 쇼핑라이브를 진행 중인 상품에 대해서 확장영역 내 '쇼핑라이브 탭' 노출  - 해당 상품이 포함된 라이브 최대 3개까지 노출    ※ 알아두세요! · 쇼핑 서비스 변경 내용이 광고 상품에도 동일하게 반영되며, 광고 추가 과금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 쇼핑 라이브탭의 노출은 쇼핑 운영 기준에 따릅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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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모먼트] 모바일 다음 쇼핑박스 노출 영역 확장 안내

 1/18(월), 쇼핑박스 모바일에 노출되는 지면(탭)이 확장됩니다.모바일 다음 웹/앱 내 'TV/머니/홈앤쿠킹/동물/스타일/여행맛집/직장IN/펀앤웹툰' 탭 하단에 신규로 쇼핑박스가 노출될 예정으로,신규 노출 지면 확장으로 더욱 다양한 관심사를 가진 유저에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 : 2021년 1월 18일(월) 오후 중 - 적용 예정 ■ 적용 사항  노출 영역상세 위치소재 노출일 모바일 다음 웹/앱TV/머니/홈앤쿠킹/동물/스타일/ 여행맛집/직장IN/펀앤웹툰' 탭 하단1/18(월) 오후 중 적용 예정 -신규지면 확장으로 쇼핑박스는 모바일 다음 웹/앱 내 '뉴스/랭킹/연예/TV/머니/홈앤쿠킹/동물/스타일/여행맛집/직장IN/펀앱웹툰' 탭 하단에 광고 노출-노출 가능한 탭별 상세 선택은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