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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부동산 분양사이트 기준 변경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클릭스의 부동산 분양 사이트 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안내드리오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동산 분양광고 중 블로그나 카페 형태로 운영되는 커뮤니티 사이트의 등록 심사 기준이 아래와 같이 완화 되었습니다. 
 

기존 가이드:

사이트정보 : (부동산분양) 상호, 사업장 소재지, 전화번호
카페, 블로그 등 커뮤니티 페이지로 광고할 경우 : 첫 페이지 고정 영역에 상호, 사업자등록번호(또는 부동산중개업허가번호), 사업장소재지, 대표자성명, 전화번호 명시

 

변경 가이드:

사이트정보 : (부동산분양) 상호, 사업장 소재지, 전화번호

 카페, 블로그 등 커뮤니티 페이지로 광고할 경우 : 첫 페이지 고정 영역에 상호, 담당자명, 전화번호 명시

 단, 부동산 분양이 아닌 매물 중개와 관련한 정보가 있을 경우 상호, 사업자등록번호(또는 부동산중개업허가번호), 사업장소재지, 대표자성명, 전화번호 명시

 

적용대상 : 부동산 분양 사이트

 

적용일자 : 2014년 2월 12일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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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안내] Kakao키워드광고 에이전시 챗봇 OBT 진행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키워드광고 관련 궁금한 사항을 카카오톡에서 쉽게 문의하고빠르게 도움받을 수 있는 에이전시 챗봇 OBT를 진행합니다.  에이전시 챗봇은 대행사 담당자와 마케터가 이용가능한 챗봇으로키워드광고 구매부터 운영까지의 기본 프로세스와 운영Tip 확인이 가능합니다.또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으로 다양한 궁금점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에이전시 챗봇 OBT 안내]■ 오픈일자 : 6월 12일(수)■ 챗봇 이용 방법 1) 채팅(http://pf.kakao.com/_cLgij/chat) 입력창에 '시작' 또는 '홈', '챗봇' 이라고 단어를 입력하시면 언제 어디서나 챗봇의 도움이 시작됩니다.2) 이미지, 메뉴와 기능 바로가기 연결, 자주 묻는 키워드를 이용하여 알기 쉽게 설명된 답변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3) 짧고 쉬운 단어로 질문해주시면 궁금한 문의의 답변을 안내드립니다. ■ 비고- 챗봇에서는 문의 응대를 지원하지 않사오니, 직접 문의는 기존과 동일하게 에이전시 문의게시판으로 접수 부탁드립니다.- 챗봇 OBT 진행은 내부 사정에 따라 조기 종료될 수 있으며, 종료 시 안내드리겠습니다.   에이전시 챗봇 이용중 불편하신 점 또는 오류, 건의사항은채팅 입력창에 "제보" 또는 "건의" 등의 단어를 입력하시어 의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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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상품]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참여형 이벤트 추가 안내 (7/15)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의 CBT를 운영하시는 마케터님을 대상으로 공지드립니다. 7/15(월)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에 참여형 이벤트가 추가되어 카카오톡을 통해 더욱 풍부한 비즈니스 시나리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를 운영하시는 마케터님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1. 오픈 일정 : 2019년 7월 15일 (월) - 적용 예정 2. 참여형 이벤트란?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하위의 광고 목적에서 챗봇/플러그인을 통해 응모, 설문을 처리할 수 있는 기능으로, 애드뷰 또는 배너의 랜딩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챗봇과 플러그인은 카카오모먼트에서 '참여형 이벤트 만들기'의 CSV 파일 업로드를 통해 편리하게 시나리오를 설계할 수 있습니다.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받은 응모, 설문에 대한 결과 보고서는 카카오모먼트를 통해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참여형 이벤트 유형 1) 챗봇 : 플러스친구를 이용하여 대화형 봇을 통해 주관식, 객관식, 날짜시간을 선택하여 다양한 시나리오 적용이 가능합니다.2) 플러그인 : 카카오톡 하단에서 직접 작동하여, 간단한 응모 또는 객관식 설문 등이 가능합니다.    3. 참여형 이벤트 집행 방법     아래의 프로세스로 참여형 이벤트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플랫폼 등록 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참여형 이벤트 플랫폼 등록 가이드 확인하기      (1) 준비하기 : ①플러스친구 인증 프로필 만들기 ② 비즈 앱 만들기 ③ 인증 프로필-비즈 앱 연결하기     (2) 구성하기 : ① 유형 선택 (챗봇/플러그인) ② 참여형 이벤트 구성하기 (CSV 작성)     (3) 적용하기 : ① 랜딩 적용 (애드뷰 또는 배너)     (4) 결과 확인하기 : ① 참여형이벤트 결과 보고서 확인하기  4. 참여형 이벤트 시나리오 예시    참여형 이벤트로 카카오톡을 통해 각종 예약(시승, 방문), 설문 조사, 응모(이벤트, 경품) 등 풍부한 마케팅 액션을 도출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의 배너 또는 애드뷰를 클릭하면 아래의 시나리오가 랜딩됩니다.     (1) 챗봇 | 시나리오 예시          (2) 플러그인 | 시나리오 예시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상품] 썸네일피드 노출 영역(1boon>당신을 위한 1boon) 추가 안내 (7/12)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카카오톡과 다음을 통해 유입되는 1boon(모바일) 리스티클 콘텐츠 하단의 '당신을 위한 1boon' 영역에 썸네일피드가 추가 노출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1boon(모바일) 광고 영역 소재 변경 안내 1. 적용일 : 2019.07.12 (금) - 적용 완료 2. 노출 위치 : 1boon(리스티클 영역) > 당신을 위한 1boon 목록 중 6번째, 10번째 영역 3. 적용 소재 : 네이티브 > 썸네일피드 4. 노출 방법     (1) 광고 목적 : 목적 설정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2)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카카오톡, 다음 또는 전체     (3) 소재 등록 : 네이티브 광고 > 썸네일피드 (※ 소재 노출 요소: 홍보 이미지, 타이틀, 프로필이름)           ※ 노출 예시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상품] 1boon(mo) 광고영역 소재 변경 안내 (7/3)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1boon 리스티클 콘텐츠 마지막 페이지에 노출되던 썸네일피드 광고 영역에 배너(1200×600, 640×200)와 이미지피드가 노출됩니다.광고 영역에 소재 유형이 변경되어 안내드리오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를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1boon(모바일) 광고영역 소재 변경 안내 1. 적용일 : 2019.07.03 (수) - 적용 완료 2. 노출 위치 : 1boon(리스티클 영역) > 콘텐츠 하단 (댓글 위) 3. 적용 소재     - 변경 전 : 네이티브 > 썸네일피드    - 변경 후 : 네이티브 > 이미지피드 / 배너(1200×600, 640×200) 4. 노출 방법     (1) 광고 목적 : 목적 설정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2)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다음 또는 전체     (3) 소재 등록 : 네이티브 광고 > 이미지피드 (※ 소재 노출 요소: 홍보이미지, 타이틀, 행동유도문구)                             배너(1200×600, 640×200)        ※ 노출 예시          * 노출 예시는 이미지피드이며, 해당 영역에 이미지피드, 배너(1200×600, 640×200)가 모두 노출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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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공지]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 '모바일BB(베스트바이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7월 10일(수), '모바일BB(베스트바이어)'에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19년 7월 10일(수) ■ 적용 내용: '모바일BB(베스트바이어)' 검색결과 페이지와 모델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BB - 모바일ㅣhttp://m.bb.co.kr - 매체 소개 : 가격비교사이트 베스트바이어에서 운영하는 모바일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및 하단 최대 7개, 모델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7월 10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7월 10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안내] 2019년 7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혜택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7월 카드사별 할부 혜택 안내해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카드사 무이자 할부   2. 부분 무이자 할부○ 유의사항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무이자건은 포인트/마일리지적립/할인서비스 등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음.- 전카드사 지방세 납부 무이자 제외.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공지] 시스템내 미사용기능 제거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아래 안내된 미사용 기능들에 대해 삭제/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 일정2019년 7월 중순 ■ 삭제 내용- GNB에 존재하는 '소재에디터' 기능 삭제- 관리.보고서 > '맞춤고객 설정' 메뉴 삭제- 관리.보고서 > 보고서 > 광고운영 보고서의 현황보고서에 존재하는 'DDN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조회 항목 삭제- 광고관리내 존재하는 '게제위치' 탭 삭제- 광고관리내 그룹탭에 존재하는 '확장설정' 기능 제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안내] 모바일 통합검색 파워링크 영역 신규 확장소재 노출 안내(홍보영상)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현재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노출되고 있는 ‘홍보 영상(동영상)’ 확장소재가2019년 7월 24일(수)부터 모바일 통합검색 파워링크 영역에도 노출될 예정입니다.‘홍보 영상’ 은 동영상 제작 및 검토에 시간이 소요되기 때문에 관심 있는 광고주님께서는 지금 준비하여 등록하시기 바랍니다.(7월 24일 전에 등록이 완료 되면 모바일 더보기에 노출되며, 노출여부는 선택 가능합니다.)적용 일정2019년 7월 24일(수) 17:00 (노출 시간은 상황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적용 영역모바일 통합검색 파워링크 영역1.광고그룹에 ‘홍보 영상’이 등록되어 있다면, 등록된 ‘홍보 영상’ 중 1개가 광고에 항상 노출됩니다.2.광고그룹에 2개 이상의 ‘홍보 영상’이 등록되어 있다면, 광고 하단에 N개 형태로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최대 5개까지 노출).단, 광고주가 등록한 확장소재의 성과를 분석한 후, ‘홍보 영상’의 기여도가 가장 높게 확인된 경우 노출됩니다.-동영상이 재생되거나(CPV) 또는 동영상 재생화면 하단의 확장소재 링크 클릭 시 과금(CPC)됩니다.자세한 확장소재 작동방식 및 과금 방식은 기존 공지를 참고하세요.신규 확장소재 노출 안내(홍보영상) >-먼저 ‘네이버TV 비즈채널’을 등록한 후, ‘홍보 영상’ 확장소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자세한 등록방법은 아래 도움말을 참고하세요.홍보 영상 확장소재 등록 방법 > 홍보 영상 확장소재 검수가이드 안내 >1) 지금 바로 ‘홍보 영상’ 확장소재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 노출을 앞두고 등록량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검수 시간이 평소보다 많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홍보 영상’ 확장소재 운영을 준비 중인 광고주께서는 미리 확장소재를 등록하시길 권해드립니다2) ‘홍보 영상’ 확장소재를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먼저 노출해보실 수 있습니다.지금 ‘홍보 영상’ 확장소재를 등록하면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노출됩니다.만약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노출을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홍보 영상’ 등록 후 확장소재 노출 상태를 OFF 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3) ‘홍보 영상’으로 등록한 동영상은 네이버 동영상 검색결과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홍보 영상’으로 등록한 동영상은 네이버TV에도 등록되어, 네이버 동영상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부가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동영상 검색 노출에 도움이 되는 태그 정보 등은 네이버TV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서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확장소재 등록 후 태그 정보 등을 꼭 등록해 주세요.4) ‘홍보 영상’은 음소거 형태로 재생되고 클릭 시 음소거가 해제됩니다.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홍보 영상’은 음소거 형태로 재생되고, 화면을 클릭하면 음소거가 해제(소리 재생)됩니다. 7월 24일부터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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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운영] 2019년 7월 정기 추천키워드 배포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7월 정기 추천키워드 공유드립니다.2019년 7~8월 시즈널 키워드, 업종 인기 키워드 등을 포함한 키워드 셋입니다.추천키워드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1. 고효율 추천 키워드 : 9,358개 ■ 7~8월 시즈널 성격을 가진 키워드 셋입니다. ■ 업종 : 건강, 뷰티/미용, 의류/패션잡화, 결혼/출산/육아, 레저스포츠/취미, 여행/교통, 교육/취업, 식품/음료, 생활/가구, 전자/가전, 금융/보험, 부동산, 자동차- 시즌업종 : 여름, 방충, 냉방, 수상스포츠, 장마, 축제/행사 2. 클릭률 5% 이상의 키워드 : 총 6,901개활용 방법 및 자세한 컨텐츠는 하단 URL을 통해 확인 가능하오니 내부 마케터분들께 공유 부탁드립니다.▶ 2019년 7월 키워드광고 추천키워드 바로가기https://ad.kakao.com/contents/contentView/822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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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상품]디스플레이광고 노출 영역 추가 안내_카카오맵/카카오버스/카카오지하철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6월 24일(월)부터 카카오맵(PC), 카카오지하철(APP), 카카오버스(APP) 내 디스플레이광고가 적용될 예정입니다.상세 내용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 디스플레이광고 노출 영역 추가 안내  1. 적용일 : 2019년 6월 24일(월) - 적용 예정               ※ 카카오지하철과 카카오버스는 앱스토어 심사 기간에 따라 적용에 1-2일 정도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노출 위치 및 노출 예시     ※ 각 상세 노출 위치를 클릭하시면 광고 노출 예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노출 위치상세 노출 위치카카오맵(PC) - 지도영역 우측 하단 플로팅   ㄴ Ⓧ버튼 클릭 시 & 우측 지도 영역 위 클릭 시 & 좌측 메뉴 영역을 조작하여 지도중심 or 레벨 변경 시 노출 종료   ㄴ 신규 진입, 새로고침 시 광고 재 노출되며, Ⓧ버튼 클릭 시에는 익일 00시부터 광고 노출 - 검색결과 리스트    ㄴ 로컬광고가 있는 경우, 디스플레이광고는 7번째 피드 노출    ㄴ 로컬광고가 없는 경우, 디스플레이광고는 4번째 피드 노출    ㄴ 검색결과가 1개~2개인 경우 결과값 하단 피드에 노출 - 장소 상세 > 좌측 상단 영역카카오버스(APP)- iOS : 1.5.10 / And : 4.4.21 - 앱화면 하단   ㄴ Ⓧ버튼 클릭 시 익일 00시부터 광고 노출카카오지하철(APP)- iOS : 1.3.24 / And : 3.4.9 - 앱화면 하단   ㄴ Ⓧ버튼 클릭 시 익일 00시부터 광고 노출  3. 광고 등록 방법노출 위치상세 노출 위치캠페인 만들기광고그룹 만들기광고 소재 만들기광고 목적게재지면 / 디바이스소재 (사이즈 또는 노출 요소)카카오맵(PC) - 지도영역 우측 하단 플로팅목적없이광고하기, 웹사이트방문 늘리기다음 / PC또는 전체 - 배너 (300×150, 320×160) - 이미지피드 (홍보이미지, 타이틀) - 검색결과 리스트 - 이미지피드, 썸네일피드   (프로필이미지, 프로필이름, 타이틀) - 장소 상세 > 좌측 상단 영역 - 썸네일피드 (홍보이미지, 타이틀)카카오버스(APP) - 앱화면 하단카카오서비스 / 모바일또는 전체 - 이미지피드, 썸네일피드 (프로필이미지, 타이틀)카카오지하철(APP) - 앱화면 하단카카오서비스 / 모바일또는 전체 - 이미지피드, 썸네일피드 (프로필이미지, 타이틀)   카카오맵(PC), 카카오버스(APP), 카카오지하철(APP)에 디스플레이광고가 노출됨에 따라 트래픽이 크게 확대되어 소진액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일 예산과 입찰 금액을 점검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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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상품]썸네일피드 노출 지면(카카오톡 #탭, 다음 카페(APP)>인기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6월 20일(목) 다음 카페(APP)와 카카오톡(APP)>#탭에 썸네일피드 광고 노출 영역이 추가되어 안내 드립니다.노출 영역이 추가됨에 따라 광고비용이 증가할 수 있으니 아래 안내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썸네일피드 노출 지면 추가 안내 1. 노출 위치게재지면상세 위치적용일다음 카페(APP, ver3.11.1버전 이상) 인기글 > 추천리스트 11, 12번째6/20(목) 적용 완료카카오톡(APP) #탭 > 기사뷰(뉴스, 연예, 스포츠) > 나를 위한 추천 스토리 ※ 10개 추천 스토리마다 7~10번째 위치 내에 랜덤으로 1개 노출되며, 총 5개의 광고가 앱버전과 무관하게 노출됩니다.6/20(목) 적용 완료카카오톡(APP, ver8.4.5버전 이상) #탭 > 뉴스탭 > 추천뉴스 6번째7월초 적용 예정카카오톡(APP, ver8.4.5버전 이상) #탭 > 인기웹탭 > 3번째 이미지피드&동영상피드 영역 하단7월초 적용 예정           2. 노출 예시    (1) 다음 카페(APP) 인기글                                           (2) 카카오톡 #탭 기사뷰                                   (3) 카카오톡 #탭>뉴스탭 (인기웹탭 노출예시 동일)              3. 노출 방법     (1) 광고 목적 : 목적 설정 없이 광고하기, 웹사이트 방문 늘리기, 전환 늘리기     (2) 디바이스 및 게재지면 설정 : 디바이스 - 모바일, 전체 / 게재지면 - 다음 또는 카카오톡, 전체     (3) 소재 등록 : 네이티브 광고 > 썸네일피드 (※ 소재 노출 요소: 홍보이미지, 타이틀, 프로필이름)  트래픽이 증대됨에 따라 소진액이 증가될 수 있으니, 일 예산과 입찰 금액을 점검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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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안내]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6/27)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6월 27일(목)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이번 확대 대상 키워드로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 여러분께사전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9년 6월 27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1,505개 키워드 (정보형 : 1,295개, 상품형 : 210개)​- ​정보형 키워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상품형 키워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일부 업종에 포함되어 있는 '지역 테스트 키워드'에 광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등록 기준 중 '지역명 키워드' 검수 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검수 기준 바로가기)​※ '자동차 폐차의 모집을 대행하는 업체/사이트는 랜딩페이지에 대행업체임을 나타내는 내용의 문구를       표시해야 합니다.  ※ 키워드 분류는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 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대분류 기준 ‘결혼/출산/육아’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 ※ 알아두세요!  1. 지역 테스트 키워드는 일반 키워드와 다른 검수 가이드가 적용되기 때문에 하나의 광고 그룹에     일반 키워드와 지역 키워드를 동시에 추가하여 관리할 경우 보류되는 케이스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지역 키워드와 소재는 별도의 그룹에서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3. 6월 27일(목) 15:00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4.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