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21일(목), 프리미엄링크 광고의 효율 향상을 위해 여러 확장소재가 조합되어 함께 노출할 수 있는 믹스타입을 오픈할 예정입니다.
확장소재 믹스타입과 부가정보를 활용하여 더 많은 정보를 다양하게 노출 가능하니,
광고주 및 대행사 관계자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믹스타입 오픈 안내
1. 적용일 : 2019년 11월 21일 (목) - (적용예정)
(지면 및 디바이스 별 점진적 적용으로 11월 말까지 전체 영역에 대한 적용 예정)
2. 적용 영역 : PC/모바일 프리미엄링크 영역
3. 적용 내용 : 여러 개의 확장소재를 등록할 경우, 여러 타입이 함께 배치되는 믹스타입 노출
(1) PC 믹스타입 및 노출 예시
(2) 모바일 믹스타입 및 노출 예시
※ 참고사항
- 적용일정은 내부 상황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에 안내 드리겠습니다.
◼︎ 광고 운영에 도움되는 자료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상세한 가이드 및 자료를 통해 광고 운영에 도움될 수 있는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AQ
Q1. 확장소재 믹스타입을 노출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광고 그룹에 2개 이상 동시 노출이 가능한 확장 소재를 등록하시면, 통합검색결과에 반영되어 믹스타입이 노출됩니다.
Q2. 원하는 확장소재 믹스타입으로 노출이 가능한가요?
등록하신 확장소재를 기반으로, 내부 로직에 의해 가장 효율이 좋은 조합으로 자동 노출됩니다.
Q3. 확장소재 믹스타입으로 노출시 추가 과금이 되나요?
아니요. 믹스타입으로 노출되어 여러 확장소재가 함께 노출된다 해도 추가 과금이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다만, 믹스타입으로 노출되는 확장소재 영역이 클릭 된다면 기존 텍스트 소재의 CPC 금액만큼 과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