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10/16) Kakao 브랜드검색 신규 구매 플랫폼 오픈이 완료되었습니다.
금일부터 브랜드검색 구매 및 등록이 가능하며, 11/1(금)부터 노출이 시작됩니다.
브랜드검색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 문의게시판(브랜드검색)으로 문의를 부탁드립니다.
◼︎ 브랜드검색 문의 : 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 > 문의게시판 > 문의발행 (1차 카테고리 : 브랜드검색)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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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Kakao 브랜드검색 운영자입니다.
10/16일(수) Kakao 브랜드검색 신규 구매 플랫폼이 오픈될 예정입니다.
새로운 플랫폼은 광고 성과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브랜드검색 키워드 구매, 소재 등록, 계약 관리, 보고서 분석까지 확인할 수 있어 효율적인 광고 운영이 가능해지게 됩니다.
앞으로 계속해서 광고주의 사업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플랫폼 강화에 힘쓰도록 하겠으며, PC/MO 브랜드검색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구매 시작일 : 2019년 10월 16일 (수) - 오픈 완료
◼︎ 노출 시작일 : 2019년 11월 01일 (금) 00:00 - 적용 예정
※ 참고사항
- 브랜드검색이란? 브랜드 검색 시 Daum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에 노출되는 정보성 콘텐츠 상품으로, 브랜드에 대한 '정보탐색'의 목적이 있는 유저에게 브랜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MIDAS에 등록된 브랜드검색 키워드/소재는 이관 처리 되지 않으니, 집행 스케줄 고려하여 사전에 광고 및 소재/키워드 심사 받으시길 바랍니다 - 플랫폼 구매 시작 시간은 내부 상황으로 인해 변경될 수 있으며, 사전 안내 드리겠습니다. - 브랜드검색 공식 대행사만 집행 가능하니, 카카오 채널 담당자에게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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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광고 통합에이전시(현.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에서 로그인과 영업권 설정을 할 수 있고, 'Kakao 브랜드검색' 플랫폼에서 광고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광고만들기' 혹은 '+새 캠페인' 버튼을 클릭하고, 광고그룹(광고대상, 디바이스, 템플릿 유형 선택)을 설정하신 뒤 키워드와 소재 등록 가능합니다.
◼︎ 구매 프로세스
0단계. 광고계정 생성 : Kakao 브랜드검색 플랫폼 홈에서 광고계정 생성 또는 기존 광고계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1단계. 영업권 설정 : 에이전시 계정과 광고계정의 영업권 설정이 필요합니다.
2단계. 광고 만들기/새 캠페인 만들기 : 캠페인명과 브랜드검색 상품 설정 가능합니다.
3단계. 광고그룹 만들기 : 브랜드검색 집행을 위한 광고대상/디바이스/PC&MO템플릿 유형 선택 가능합니다.
5단계. 소재 설정 : 광고그룹에서 선택한 유형의 소재를 등록합니다.
6단계. 새 계약 만들기 : 브랜드검색광고의 계약 체결 가능하며, 계약 저장 후 계약 금액은 즉시 차감됩니다.
7단계. 광고 노출 : 설정한 구매와 계약 체결에 따라 세팅한 광고가 노출됩니다.
※ 참고사항
- 영업권 설정을 진행해야 광고 수수료 지급이 가능합니다. - 광고대상 심사가 완료된 이후 키워드/소재 심사가 진행됩니다. - 키워드는 그룹 당 최대 50개까지 등록 가능하며, 계약 당 최대 30개까지 집행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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