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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광고 관리시스템에  2014년 1월 2일,  '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이 추가됩니다. 
'입찰가 시뮬레이션'이란 PC와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최근 28일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특정 입찰가로 입찰 하셨다고 가정할 때 
통계적으로 발생 가능성이 높은 성과를 조회하는 기능입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새로운 기능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광고 입찰전략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 입찰가 시뮬레이션 기능 추가 안내 ] 

■ 적용일 
: 2014년 1월 2일 (목) 오후 5시 

■ 적용내용 
: 과거 4주간의 해당 키워드에 광고가 집행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특정 입찰가를 사용하였을 때 통계적으로 발생 가능성이 높은 성과를 조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제공 영역 : 네이버 PC 및 모바일 통합검색 (더보기 제외) 
- 제공 데이터 : 조회수, 예상 노출수, 예상 클릭수. 예상광고비 등 



※ 알아두세요! 
해당 데이터는 미래 성과를 보장하는 것은 아니며, 광고 입찰에 도움이 되도록 지원하는 기능입니다.
 
과거 4주간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통계적으로 발생 가능성이 높은 성과를 조회하실 수 있으며, 실제 집행결과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화면에서 입찰가 가중치 변경을 통해 입찰 가중치가 적용된 모바일 입찰가별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션 화면에서 모바일 검색 입찰가 변경을 통해 해당 키워드에 적용되는 입찰가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해당 입찰가의 데이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매체전략은 변경되지 않고 시뮬레이션을 위한 입찰가 계산 기능이므로, 그룹매체전략을 변경하고 싶으신 경우, 그룹전략 변경 버튼을 이용해 수정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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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6/25) - '중고나라-모바일','최저가마켓-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20년 6월 25일(목), '중고나라-모바일', '최저가마켓-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적용일: 2020년 6월 25일(목)■ 적용 내용: '중고나라-모바일', '최저가마켓-모바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중고나라-모바일ㅣhttps://m.joongna.com- 매체 소개 : 국내 최대 중고상품 거래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상품상세페이지 중단 파워링크광고 최대 5개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최저가마켓-모바일 ㅣhttp://cjgmarket.co.kr/shop- 매체 소개 : 최저가 쇼핑몰, 가성비 상품, 식품, 생활용품, 가전, 화장품, 유아용품 등 가격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카테고리 페이지 상단 및 상품상세 페이지 하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6월 25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6월 18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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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_모바일 광고 UI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년 7월 23일(목) 부터 '모바일 통합검색 / 콘텐츠 지면'에 노출되고 있는 모바일 파워컨텐츠 광고 UI가 변경 됩니다.이와 관련해서 아래와 같이 안내해 드리오니 확인 후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변경일: 2020년 7월 23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변경 내용: 업체(브랜드)명 위치 조정 (하단 -> 상단) 및 프로필 이미지 노출· 콘텐츠의 출처를 강조하기 위해 '업체(브랜드)명'의 노출 위치가 좌측 상단으로 변경 됩니다.· 블로그 매체에서 사용하고 있는 <프로필 이미지>가 '업체(브랜드)명'과 함께 노출 됩니다.<프로필 이미지>는 '공통' 이미지가 기본 노출로 설정되어 있으며 [광고시스템 > 광고 소재 등록]화면에서 다음과 같이 수정이 가능 합니다.※ 이해를 돕기 위한 화면으로 실제 노출 화면과 상이할 수 있습니다.· 비즈채널의 콘텐츠 유형이 '블로그'인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 '포스트',  '카페'인 경우는 공통 이미지로만 프로필 이미지로 활용 가능하며, 프로필 이미지 연동 항목이 미노출됩니다.· 현재 블로그에서 사용 중인 <프로필 이미지>로 교체를 원하시면 프로필 이미지 연동 '네'로 설정 해주시면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연동 '네'로 설정을 하여도 소재를 저장하기 전까지는 공통 이미지가 노출 됩니다.   - 블로그에서 수정한 <프로필 이미지>는 실시간으로 광고 소재내 반영되지 않으며 소재를 새로 등록해야 변경된 이미지로 반영되어 노출 됩니다.   - 7월 22일(수)부터 수정 기능 활용이 가능하나 실제 반영/노출은 7월 23일(목)부터 적용 됩니다.· 의료 광고의 경우 <프로필 이미지>연동시 프로필 이미지가 포함된 소재로 심의를 받아야 합니다.]■변경일: 2020년 7월 23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변경 내용: 영역명(파워컨텐츠)추가 및 '제목/블로그 글 보기'강조· 광고 영역에 대한 가치를 부여하기 위해 '파워컨텐츠'라는 영역명이 추가 됩니다.· 광고 메시지 전달력을 높이기 위해 설명 문구를 삭제하고 '제목'을 강조 합니다.· 콘텐츠형 페이지로 연결됨을 강조하기 위해 '블로그보기 -> 블로그 글 보기'로 수정하고 유채색으로 변경 합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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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브랜드검색 – 브랜드존’ 상품 무료 체험 프로모션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시는 더 많은 광고주께서 브랜드존을 경험해보실 수 있도록기존에 운영하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아래 같이 확대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프로모션 안내올해 아직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없으시다면,지금 브랜드존을 무료로 시작해보세요・ 지원 내용① ‘20년 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없는 브랜드가 브랜드존 신규 집행 시 100% 캐시백 제공- 사업자등록번호, 키워드 기준으로 집행 이력 확인 (30일 계약 기준, 브랜드스토어 당 1회 제공)- 이벤트 기간 내 노출 시작하는 계약 건에 한함- 브랜드존 구매 금액의 100%를 무상비즈쿠폰으로 캐시백② ‘①번 캐시백을 적용 받은 계약’을 재계약 하는 경우 30% 캐시백 추가 제공- ①번 이벤트를 진행한 광고 그룹에서 이벤트 기간 내 노출 시작하는 재계약 건에 한함- 재계약 1회, 계약기간 최대 60일까지 캐시백 제공- 재계약 금액의 30%를 무상비즈쿠폰으로 캐시백・ 기간① 최초 구매 100% 캐시백 기간 : ~ 09.30② 재계약 30% 캐시백 기간 : ~ 12.31・ 지원 시기계약 종료 후 익월 지급브랜드존 상품을 구매하는모든 브랜드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해드립니다・ 기간~ 12.31 (기존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 기간 연장)・ 지원 내용프리미엄형 브랜드존 정가 대비 약 30% 할인, 라이트형 브랜드존 정가 대비 약 18% 할인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검색 상품과 동일한 단가 체계를 가지고 있습니다브랜드검색 단가표 다운로드 >・ 지원 시기계약 시 프로모션 가격으로 제공알아두세요!Q.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존 상품 광고를 집행할 수 있나요?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 상품으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및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참고로 브랜드스토어 진행은 브랜드패키지 가입 완료된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쇼핑 제휴 담당자 협의 후 결정됩니다)브랜드패키지 소개 및 권한 신청 :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Q. 브랜드존 집행 유형에 따라 프로모션 적용 여부가 달라질 수 있나요?올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없으셔서 브랜드존 무료 체험 프로모션 대상이시라면 어떤 유형의 브랜드존을 구매하시더라도 캐시백 혜택을 제공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30일 계약 건에 대해서만 가능하며 브랜드스토어 당 1회만 제공합니다)Q. 작년에 구매한 브랜드검색이 올해까지 노출이 되었습니다. 프로모션 대상이 될 수 있나요?2020년 1월 1일 이전에 구매하셨더라도, 2020년 1월 1일 이후에 브랜드검색 노출 이력이 있으시다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Q. 디스플레이광고를 통해 집행 경험은 있지만 검색광고센터를 통한 구매는 처음입니다. 프로모션 대상이 될 수 있나요?사업자등록번호, 키워드 기준으로 올해 집행 이력을 토대로 대상 여부가 확인됩니다.브랜드검색 구매 플랫폼, 계정 구분 없이 위 2가지 기준으로 집행 이력이 없는 경우에만 캐시백이 지급됩니다.Q. 브랜드존 집행을 하다가 중간에 취소를 하였습니다. 이 경우에도 캐시백은 지급 되나요?집행 기간 내 취소 건에 대해서는 캐시백이 지급되지 않습니다.예) 최초 구매 건 30일 계약 후 10일 집행 후 취소 – 캐시백 미지급최초 구매 건 30일 집행 완료 후 재계약 60일 계약 30일 집행 후 취소 – 최초 건 100% 캐시백 지급, 재계약 30% 캐시백 미지급최초 구매 건 30일 집행 완료 후 재계약 30일 계약 후 30일 추가 재계약 – 최초 건 100% 캐시백 지급, 30일 재계약 1회 캐시백 30% 지급Q. 기존에 집행했던 ‘광고그룹’ 이 아닌 다른 ‘광고그룹’ 에서 재구매했습니다. 이 경우에도 재구매 캐시백 지급이 되나요?기존에 집행했던 ‘광고그룹’ 이 아닌 다른 ‘광고그룹’을 재구매한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반드시 100% 캐시백 이벤트에서 기간 내 취소 없이 참여한 ‘광고그룹’ 기준으로 재계약 해주시기 바랍니다.브랜드검색 광고 그룹 알아보기 >Q. 이미 브랜드존을 구매하여 집행하고 있습니다. 프로모션 혜택을 소급 적용 받을 수 있나요?이미 브랜드존을 구매하여 집행하고 계신 경우 캐시백 소급 적용은 어렵습니다.다만, 브랜드존 할인 프로모션 기간이 연장되었으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등록방법1. 새 캠페인 생성단계에서 ‘브랜드검색’ 캠페인을 선택합니다.2. 광고그룹 생성단계에서 그룹 유형을 '브랜드존 형'을 선택합니다.3. 쇼핑브랜드스토어 비즈채널을 등록합니다.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상품이므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후 브랜드스토어를 운영중인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쇼핑 파트너 센터 인증 완료 후 비즈채널 등록이 완료됩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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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7/28) - '뉴스픽-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20년 7월 28일(화), '뉴스픽-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7월 28일(화)■ 적용 내용: '뉴스픽-모바일' 페이지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뉴스픽-모바일 ㅣhttp://www.newspic.kr/ - 매체 소개 :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주요 뉴스는 물론 추천 알고리즘을 통해 나의 관심에 맞는 뉴스를 찾아 제공해 주는 서비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 페이지 본문 첫번째 이미지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가격', '상품명'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7월 28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7월 21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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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연관도 기준)변경/적용 안내 (7/27)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20년 7월 27일(월)부터 현재 운영 중인 광고 건에 대해 변경된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을 적용 합니다.[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 변경 내용 안내]변경 전: 소재 내(제목 or 설명) 구매한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어야 광고 집행 가능변경 후: 소재 내(제목 or 설명) 구매한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거나 '키워드'의 핵심 단어가 포함되어 있어야 광고 집행 가능               ※ 랜딩페이지가 아닌 '제목' 또는 '설명'에 키워드가 아래 'GOOD CASE'와 같은 형태로 포함되어 있어야 함              ※ 소재 내 노출 시 관련 법령 위반 우려가 있는 '키워드'의 경우 적용 제외              ※'의료' 업종 제외(의료광고 사전심의 등의 이슈) ▷ 광고등록기준 다운로드▷ 구매가능 키워드리스트 다운로드  (법령 위반 우려 사유로 '소재 내 키워드 포함' 기준 적용 '제외' 키워드 확인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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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7/16) - '보배드림- 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20년 7월 16일(목), '보배드림-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7월 16일(목) ■ 적용 내용:  '보배드림-모바일'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보배드림-모바일 ㅣhttps://m.bobaedream.co.kr- 매체 소개 : 국산/수입 중고차 가격 등 거래 정보 및 카 매니아들을 위한 자동차 정보 커뮤니티-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 페이지 댓글 하단 최대 2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7월 16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7월 9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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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브랜드검색 소재 내 자사홈페이지 외 연결 링크 설정 시 검수 기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브랜드검색의 소재 랜딩 페이지를 광고주 홈페이지 외의 다른 페이지로 연결하는 경우 주의하셔야 할 검수 가이드 안내 드립니다.  등록하신 소재가 검수 과정에서 보류 처리가 되지 않도록 브랜드검색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브랜드검색 소재 등록기준 > 랜딩페이지 - 일반      1. 광고소재 클릭을 통해 연결되는 페이지로 원칙적으로 다음과 같은 페이지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① 광고대상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 내 페이지      ② 광고대상 브랜드 및 광고소재 내 콘텐츠 관련 공식 카페, 블로그 내 페이지 (단, 네이버 검수기준 등에 부합해야 함)    5. 이벤트 관련 랜딩페이지 사용을 위해서는 원칙적으로 다음의 조건에 부합해야 합니다.      ① 이벤트 관련 정보를 가장 충실하게 제공하는 페이지로 연결해야 함      ② 연결되는 랜딩페이지에서 별도 로그인이나 추가 클릭 없이 관련 내용 확인할 수 있어야 함      ③ 타사 홈페이지로 링크할 경우, 연결 페이지에 광고대상 브랜드 관련 충분한 콘텐츠가 주된 콘텐츠로 확인되어야 함       ④ 종료된 이벤트 페이지는 랜딩페이지로 사용할 수 없으며, 티저 사이트는 오픈일이 명기된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음■ 검수 가이드  위 조항을 근거로 자사 홈페이지가 아닌 타 사이트로 브랜드검색의 소재 랜딩페이지를 설정하는 경우, 연결된 페이지에서 사용자가 이동 없이 해당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메인 콘텐츠’인 경우에만 허용 예시)① 허용 : 연결되는 페이지의 메인콘텐츠가 해당 키워드와 연관된 내용일 경우     키워드명 : OOO 로션 / 연결페이지 : △ △ △마켓 내 OOO 로션 상품 판매 페이지로 연결② 불가 : 연결되는 페이지의 메인콘텐츠가 해당 키워드와 연관된 내용이 아닐 경우  키워드명 : □ □ □ 스킨 / 연결페이지 : △ △ △마켓 내 OOO 로션 판매 페이지로 연결추천 상품 등 메인 콘텐츠가 아닌 경우 랜딩페이지 내 주요하게 표현되었다고 보기 어려우며, 유통사 판매 페이지에서는 (병행 수입 제품 등) 광고주 브랜드 제품만 노출되지 않으므로 검색이용자의 혼선을 줄 수 있어, ‘메인 콘텐츠‘를 기준으로 키워드-소재 연관도를 판단합니다.앞으로도 브랜드검색은 키워드-소재-랜딩페이지 간 연관도를 유지하면서, 더 좋은 광고 효과를 광고주분들께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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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PC/모바일 쇼핑검색 영역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안내 (7/15)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20년 6월 15일 (월)부터 6월 22일(월)까지 진행된 네이버 PC/모바일 쇼핑 검색결과에 대한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테스트가 종료되었으며,테스트 결과를 반영해 2020년 7월 15일(수)부터 변경된 내용으로 노출 적용됩니다.  쇼핑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PC/모바일 네이버 쇼핑검색 내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안내] ■ 적용일정   - 2020년 7월 15일(수) ■ 대상   - 네이버 PC/모바일 쇼핑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쇼핑검색광고 상품■ 내용   - 네이버 PC/모바일 쇼핑 검색 결과에 대한 쇼핑검색광고 상품 노출 위치 및 개수가 변경 적용됩니다.  - 키워드별로 쇼핑검색광고 노출 개수가 달라집니다. 광고에 대한 이용자 선택이 높은 키워드를 중심으로 쇼핑검색광고 노출 개수가 확대됩니다.[PC][모바일] ※ 참고하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합니다.   · 키워드별 광고 개수는 이용자 반응에 따라 결정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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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을 통한 상품 구매 시 파워적립 혜택 적용 안내 (7/9)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더 많은 구매자에게 네이버페이 혜택을 제공하고자 쇼핑검색광고 제품 카탈로그형을 통해 상품 구매시에도 파워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아래 세부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을 통한 상품 구매 시 파워적립 혜택 안내]■ 적용 일정      - 2020년 7월 9일(목)​■ 적용 대상    -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를 클릭하고 해당 카탈로그 페이지의 "판매처" 중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한 경우      ※ 현재 쇼핑몰상품형 파워적립 혜택이 적용되고 있는 카테고리 및 가맹점 기준과 동일■ 적용 내용    - 이용자가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를 클릭한 후 해당 카탈로그의 판매처에서 네이버페이를 통해 구매 시,      구매자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의 추가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 구매자에게 적립되는 파워적립 포인트는 판매처 리스트에 네이버페이 포인트와 합산되어 표시되며, 포인트 상세를 통해 파워적립 포인트만을 별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쇼핑몰상품형과 동일하게 결제 금액의 3%(기본 적립 1% + 추가 적립 2%)가 적립됩니다.(최대2만원) 알아두세요!· 포인트 혜택은 네이버에서 부담하며, 광고주에게는 별도 비용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 향후 쇼핑검색광고를 통한 네이버페이 추가적립 혜택은 사전 공지없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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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광고 노출용 이미지 등록 기능 제공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20년 7월 1일(수)부터,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에만 제공되었던 '광고 노출용 이미지 등록' 기능이 제품카탈로그형 광고에도 제공되게 됩니다.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정- 2020년 7월 1일(수) ■ 메뉴 경로- 광고관리 > 소재 상세보기 > 소재 수정하기 ■ 적용 내용 - 쇼핑 카탈로그 원본이미지 외에 광고 노출용 별도이미지 등록 기능 제공[예시화면]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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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가 네이버 PC 통합검색 'VIEW' 영역에 노출됩니다.(7/30 노출)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네이버 PC 파워컨텐츠 영역내 노출 중인 파워컨텐츠 광고의 노출 영역이 변경되어 모바일과 동일하게 VIEW 영역에서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 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노출 공지 바로가기 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사항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콘텐츠검색광고 '파워컨텐츠' PC 노출 영역 변경 적용일 : 2020년 7월 30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내용 : PC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 영역 변경 (파워컨텐츠 영역 -> VIEW 영역) 2020년 7월 30일(목)이후 PC 통합검색에서 파워컨텐츠 영역은 더 이상 노출되지 않고VIEW 영역에서만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 됩니다. 이번 노출 영역 변경을 통해 파워컨텐츠 광고는 PC, 모바일 모두 VIEW 영역내 노출이 되는 네이티브 콘텐츠 마케팅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이용자들이 모바일 VIEW 영역에서 경험했던 파워컨텐츠 광고에 대한 '만족'을 PC VIEW 영역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PC VIEW 영역내 노출되는 일반 콘텐츠와 유사한 형태로 노출 됩니다. 이용자들에게 이질감없는 형태로 파워컨텐츠 광고 콘텐츠를 보여줌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고 광고주분들께 더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노출 순위에 따라 'PC 통합검색 VIEW 영역' 또는 'VIEW탭 검색 영역'에서 파워컨텐츠 광고가 노출 됩니다. 노출 순위는 기존과 동일하게 광고주님이 작성해 주신 콘텐츠를 기반으로 검색어와의 연관도 및 입력해주신 입찰가를 함께 고려하여 최종 결정 됩니다.광고는 2개 단위로 노출되며 키워드 마다 노출 위치가 다를 수 있고 VIEW의 노출 로직에 따라 수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알아두세요! < 프로필 이미지>는 '공통' 이미지가 노출 될 예정이며 광고시스템내에서 <프로필 이미지> 수정이 가능하도록 준비 중에 있습니다.이와 관련해서는 별도 공지를 통해 상세히 안내해 드릴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광고시스템 >소재 만들기]내 노출되는 '소재 미리보기'화면은 20년 7월 22일(수)에 변경되는 UI의 형태로 선적용 될 예정 입니다.※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IE9 이하 버전의 브라우저에서는 호환성 이슈로 광고가 미노출되거나 일부 깨져 보일 수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in PC VIEW'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파워컨텐츠 광고는 앞으로도 광고주님의 광고 효과와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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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6/25) - '중고나라-모바일'

2020년 6월 25일(목), '중고나라-모바일'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6월 25일(목)■ 적용 내용: '중고나라-모바일' 페이지 내 쇼핑검색광고(쇼핑검색 캠페인) 노출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중고나라-모바일 ㅣhttps://m.joongna.com- 매체 소개 : 국내 최대 중고상품 거래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하단 최대 6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가격', '상품명'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6월 25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6월 18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