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문의 위로가기

공지사항

네이버

[네이버][안내] ​네이버쇼핑 가퇴점 정책 변경에 따른 쇼핑검색광고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 )


이전에 안내 드린 것 네이버 쇼핑 정책 변경에 따라 
​사업자번호 기준 3개 초과 운영되는 몰에 대해서는 일괄적으로 “가퇴점” 처리될 예정입니다.


쇼핑 정책에 따라 몰이 가퇴점 되면 쇼핑검색광고를 더 이상 집행하실 수 없으니 
광고주님들께서는 판매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상품수’와 ‘몰수’를 적용일전까지 미리 조정해주시길 바랍니다.
​- 적용일 : 2019년 9월 18일(수) 
- 적용 내용 : 사업자번호 기준 3개 초과 운영되는 몰에 대해서 일괄적으로 “가퇴점” 처리

■ 참고사항: ‘상품수’ & ‘몰수’ 정책 변경내용 


관련 문의사항은 쇼핑파트너존 > 문의/공지 > 상담분류(상품관리) > 상품수/몰수 관련 문의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목록

[카카오]

[카카오][공지] 플러스친구 서비스명 변경 안내 사항 (9/17)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9/17일(화) '플러스친구' 서비스명이 '카카오톡 채널'로 변경됩니다. '친구' 관계 중심의 커뮤니케이션 도구로 인식되는 서비스에서 좀 더 본격적인 비즈니스 터전이자완결성 높은 이용자-사업자 간 연결 통로로 가꿔나가고자 하는 취지로 서비스명을 변경하게 되었습니다.이에 따라 카카오모먼트도 '플러스친구' 명칭과 표기 내용을 '카카오톡 채널' 관련 명칭으로 변경할 예정이어 사전 안내드립니다. ■ 플러스친구 서비스명 변경   [☞ 플러스친구 관리자센터 공지 바로가기]  1. 적용일 : 2019.09.17(화) - 적용 예정   2. 적용 내용 구분  변경 전 변경 후서비스명 플러스친구카카오톡 채널표기법플러스친구플러스친구 추가/플친 친구 추가친구 관계 차단카카오톡 채널채널 추가채널 차단  3. 적용 대상     (1) 플랫폼 변경 사항 : 플랫폼 내 서비스명 및 표기법 일괄 변경 (ex. 맞춤보고서/대시보드, 타게팅 설정 화면 등)     (2) 서비스 이용약관 : 약관 내 서비스명 및 표기법 일괄 변경              ▶ (변경 후) 서비스 이용약관 전문보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안내] ​네이버쇼핑 가퇴점 정책 변경에 따른 쇼핑검색광고 운영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이전에 안내 드린 것 네이버 쇼핑 정책 변경에 따라 ​사업자번호 기준 3개 초과 운영되는 몰에 대해서는 일괄적으로 “가퇴점” 처리될 예정입니다.지난 공지 보러가기 > 쇼핑 정책에 따라 몰이 가퇴점 되면 쇼핑검색광고를 더 이상 집행하실 수 없으니 광고주님들께서는 판매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상품수’와 ‘몰수’를 적용일전까지 미리 조정해주시길 바랍니다.​​- 적용일 : 2019년 9월 18일(수) - 적용 내용 : 사업자번호 기준 3개 초과 운영되는 몰에 대해서 일괄적으로 “가퇴점” 처리■ 참고사항: ‘상품수’ & ‘몰수’ 정책 변경내용 관련 문의사항은 쇼핑파트너존 > 문의/공지 > 상담분류(상품관리) > 상품수/몰수 관련 문의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안내]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중간 '더보기' 변경 테스트 안내 (트랜드뷰 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네이버 쇼핑검색광고가 이용자에게 보다 편리한 쇼핑 경험을 제공하여 광고효과를 높이기 위해9/24(화)부터 4일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중간 '더보기' 변경 테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테스트 기간 동안에는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의 트렌드뷰 영역에 한하여,'더보기'를 통한 통합검색 결과 펼쳐보기 없이 바로 '쇼핑더보기'를 통해 쇼핑검색결과로 이동하게 됩니다.관련 테스트로 인하여 통합검색 일부 광고가 노출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될 수 있으므로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일정- 2019년 9월 24일 (화) ~ 2019년 9월27일 (금)  * 상기 테스트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대상-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트렌드뷰에 노출되는 상품 * 트렌드뷰란?  디자인이 중시되는 상품에 대해 적용되는 썸네일형 노출방식을 의미합니다.■ 내용쇼핑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의 트렌드뷰 영역에 대한 중간 '더보기' 를  '쇼핑더보기'로 교체* 중간 '더보기'는 화면의 이동 없이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 내에서 상품의 일부를 더보기(펼쳐보기) 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예시) 모바일 통합검색 트렌드뷰에서 이용자가 더 많은 상품을 탐색하기 원할 경우- 테스트 이전: 중간 '더보기' 클릭 시, 상단에 쇼핑검색광고 2개의 상품을 포함한 통합검색 내 상품이 추가로 노출- 테스트 기간 내: '쇼핑 더보기' 버튼 클릭 시, 모바일 쇼핑검색으로 즉시 이동됨 (쇼핑검색 1~4위는 광고는 현재와 동일하게 노출)※ 알아두세요!쇼핑검색광고를 통한 모바일 통합검색 트렌드뷰 상단 노출(2개)는 동일하게 유지되며, 발생한 클릭에 대해서도 정상 과금됩니다.단, 테스트기간 내 중간 '더보기' 클릭 시 노출되던 하단 광고상품(2개)는 해당 영역에 노출되지 않으며,'쇼핑더보기' 클릭 시 쇼핑검색 결과로 이동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다음][안내] 확장소재 노출영역 UI 신규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기존 프리미엄링크에 노출되던 확장소재와 톡채널(구 플러스친구) 버튼의 UI가 변경되어 기존보다 광고의 주목도가 높아집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안내사항을 확인해주세요. ■ 적용일 :   - 2019년 9월 9일 월요일 오전 10시 ■ 적용 영역 :   - PC/모바일 프리미엄링크 영역 ■ 적용 내용 : (1) 멀티썸네일형 확장소재 PC 프리미엄링크 노출 UI 변경  ▼ 변경 내용   - 멀티썸네일 좌측 하단 아이콘이 변경되었습니다.   - 마우스 오버시 스프레드 되는 이미지 크기가 확대되었습니다. (64p x 64p → 116p x 116p) ▼ 화면 예시 (2) 말머리형 확장소재 PC/모바일 프리미엄링크 노출 UI 변경 ▼ 변경 내용   - 일반소재(일반문구) 아래에 노출되던 말머리 확장소재가 제목 바로 밑에 위치하게 됩니다. ▼ 화면 예시  (3) 톡채널(구.플러스친구) 문의/추가 버튼과 계산하기 확장소재 버튼 PC 프리미엄링크 아이콘 변경 ▼ 변경 내용   - 버튼 아이콘의 UI가 변경되었습니다.   - 링크URL 바로 옆에 노출되던 버튼이 우측으로 정렬되어 노출됩니다.     ※ 톡채널 & 계산하기 버튼의 과금 방식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화면 예시

[네이버]

[네이버][안내] 사이트검색광고 블로그리뷰 확장소재 등록방법 및 검토기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9월 25일(수)부터 노출되는 사이트검색광고 ‘블로그리뷰’ 확장소재 등록방법 및 검토기준에 대해 안내를 드립니다.기존 공지 보러가기>■ 등록방법‘블로그리뷰’는 광고그룹 단위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광고그룹당 최대 5개까지 등록이 가능하며, 광고시스템에서 이용 가능한 블로그 글을 조회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등록방법은 아래 도움말을 참고하세요.사이트검색광고 블로그리뷰 확장소재 등록 방법>■ 검토기준 ‘블로그리뷰’는 사이트검색광고 광고소재 등록기준에 준하여 검토됩니다. 구성 요소별 검토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1. 확장소재 구성요소(1) 썸네일(대표이미지)- 사이트검색광고 광고소재 등록기준에 준하여 검토됩니다. 광고품질을 저해하지 않는 수준에서 합성, 텍스트 포함 이미지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썸네일(대표이미지)이 없는 블로그 글은 확장소재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2) 제목- 사이트검색광고 광고소재 등록기준에 준하여 검토됩니다. (3) 랜딩페이지(대상 콘텐츠)- ‘블로그리뷰’는 원칙적으로 블로거 본인의 과거 경험과 사실에 기초한 후기 형식의 글을 대상으로 합니다. - 광고주가 제공하는 제품/서비스에 대한 내용만 ‘블로그리뷰’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타 상품/서비스와의 비교 콘텐츠는 원칙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광고주 등 타인으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지급받거나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제작된 ‘대가성 후기’인 경우, 관련 사실이 해당 블로그 글에 명시되어야 합니다. 2. 업종 및 키워드 제한- 아래와 관련된 업종은 ‘블로그리뷰’ 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병/의원, 성인, 금융/보험, 의료기기, 의약품, 속옷, 주류, 식품, 부업, 다단계, 흥신소, 사행성, 전당포, 안마/마사지, 문신도안, 의견/정치, 농약,    P2P/웹하드, 비트코인/암호화폐, 역할대행/채팅, 그 외 후기성 콘텐츠를 광고소재로 활용하는 것이 부적절한 경우- 성인키워드에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3. 기타- 광고주 또는 관계자(직원, 대행사 등)의 블로그와 글은 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실제 이용자의 후기를 등록해주세요.- 광고주와 동종 업계의 업체가 운영하는 블로그와 글은 등록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예시) A인테리어 업체가 B인테리어 업체의 블로그글을 ‘블로그리뷰’로 등록하는 경우■ FAQ Q. ‘블로그리뷰’로 노출되는 글의 제목, 썸네일을 광고주가 수정할 수 있나요?A. 아니요, ‘블로그리뷰’로 노출되는 글은 광고주가 수정할 수 없습니다. 블로거가 작성한 내용 그대로 확장소재로 노출됩니다.Q. ‘블로그리뷰’로 사용 중인 글을 블로거가 수정하면 광고주에게 알림이 가나요?A. 네, ‘블로그리뷰’로 사용 중인 글이 수정되는 경우, 광고홈에 가입 시 인증받은 광고주님의 메일로 알림을 드릴 예정입니다.      만일, 메일을 받으신다면 수정된 내용을 확인하신 후 광고 목적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확장소재를 삭제하거나 노출을 중지해주시기 바랍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안내] 네이버쇼핑 판매자 등급별 상품 수 정책 변경에 따른 쇼핑검색광고 운영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지난 8월 12일부터 네이버 쇼핑의 판매자 등급별 상품 수 정책이 변경되었습니다.​이에 따라 쇼핑검색광고 운영에 영향을 줄 수 있어 다시 한 번 광고주님들께 안내드립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쇼핑 판매자 등급별 상품 수 정책 변경 안내 ] ​2019년 8월 12일(월)부터 네이버 쇼핑의 등급별 ‘상품수’ 및 ‘몰수’ 한도를 아래와 같이 조정되었습니다.  ■ ‘상품수’ & ‘몰수’ 정책 변경내용 적용일 이후 상품수가 등급 한도를 초과할 경우 상품DB수신 오류로정상 수신되지않으며,3일간 연속적으로 실패할 경우 서비스 중단 처리될 예정입니다.또한, 사업자번호 기준 3개 초과 운영되는 몰에 대해서는 임의로 선정하여 “가퇴점” 처리될 예정이오니,광고주님들께서는 판매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상품수’와 ‘몰수’를 미리 조정해주시길 바랍니다.관련 문의사항은 쇼핑파트너존 > 문의/공지 > 상담분류(상품관리) > 상품수/몰수 관련 문의로 접수해주시길 바랍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공지] 디스플레이 광고 사이트 리뉴얼 오픈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3,000만 사용자들의 디지털 거점, 네이버의 강력한 비즈니스 도구인 디스플레이 광고 사이트가 새롭게 리뉴얼 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displayad.naver.com이번 개편된 사이트는 사용자들의 디바이스 환경에 따라 최적의 맞춤 UI를 제공하고, 다양한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들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쉽고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더욱 새로워졌습니다. 이번 개편을 통해 메인 지면, 서브 지면, 주제판, 동영상 광고, 검색형 광고, 밴드, 웹툰 등 네이버에서 집행 가능한 디스플레이 광고 상품들을 총망라해 관련 정보 및 가이드를 통합 제공함으로써네이버 디스플레이 광고에 대한 사용자들의 접근성을 한층 높였습니다. 또한, 디스플레이 광고 관련 최신 업데이트 소식 및 네이버를 핵심 마케팅 툴로 활용한 브랜드들의 성공사례, 애드시너지를 비롯한 새로운 관점의 네이버 마케팅 인사이트까지고객들의 마케팅 목적에 맞는 광고 설계와 집행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주요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해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안내] 네이버 파워컨텐츠, 의료광고 심의비용 지원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의료광고 심의비용 지원 이벤트란?파워컨텐츠 병/의원 광고주님을 위해 의료광고 콘텐츠 제작 및 심의 진행에 대한 부담을 덜어 드리기 위해 진행하는 이벤트로이번 기회를 통해 최신의 콘텐츠 소재를 활용하여 광고를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참고로 의료 광고 콘텐츠 발행일 유효기간이 기존 '1년 6개월'에서 단계적으로 단축될 예정입니다.아래 공지 링크로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공지확인 ▶ 파워컨텐츠 - 의료 광고 콘텐츠 발행일 유효기간 단축(원복)안내 - 적용 상품 : 파워컨텐츠- 적용 대상 : 파워컨텐츠 의료심의 대상 광고주- 적용 기간 : 2019년 10월 1일 - 2020년 1월 31일, 총 4개월 간- 지원 내용 : 프로모션 기간 내 발행된 콘텐츠로 의료심의 완료소재(심의필 번호기준)가 광고노출 1회 이상 발생시, 무상비즈쿠폰 5만원 지급 광고주ID당 소재(심의필 번호기준) 최대 20개까지 인정- 지원 금액 : 광고주ID당 최대 무상 비즈쿠폰 100만원 지급- 비즈쿠폰 발행일 : 2020년 2월 13일(목)- 동일한 심의번호로 2개 이상 광고주ID를 활용하여 소재 등록시 심의필 번호기준으로 1개만 인정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안내] 파트너스퀘어 종로 오픈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종로가 2019년 9월 19일 새롭게 오픈합니다. 파트너스퀘어 종로는 서울 역대 최대 규모로 11개의 콘텐츠 특화 스튜디오가 준비되어 있으며 비즈니스 역량을 강화하는 실습 중심의 교육과 자신만의 컨텐츠로 사업을 확장해 나가는 개성 있는 스몰 메이커스를 위한 메이커스 특화 교육과 공간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파트너스퀘어 종로에서 여러분의 사업 성공에 한걸음 더 가까워 지세요!   [파트너스퀘어 종로 이용 안내]  1.교육 신청 안내   -교육 시간 : 주중 10:00 – 18:00 (주말, 공휴일 휴무) -매월 1일과 21일 파트너스퀘어 사이트를 통해 신청 가능 - 2. 스튜디오 이용 안내 -이용시간 : 주중 10:00 – 21:00(주말, 공휴일 휴무) -매월 1일, 15일 11시부터 파트너스퀘어 사이트 스튜디오 예약 페이지에서 신청 가능   *파트너스퀘어 종로 교육 및 스튜디오 대관은 10월 1일부터 가능하며,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파트너스퀘어 교육과 스튜디오 예약은 파트너스퀘어 사이트에서 진행해주세요.   파트너스퀘어 종로 공간 안내>파트너스퀘어 종로 오픈 안내>  [오시는 길] 위치 :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120 종로플레이스 11층 대중교통지하철 : 1호선 종로5가역 12번 출구 도보 5분 1호선/3호선/5호선 종로 3가역 11번 출구 도보 10분 버스 : 혜화경찰서 273, 종로08 종로5가 입구 종로 12  지도 바로 가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공지] 카카오 for 비즈니스 지원센터를 통한 광고 자료 제공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카카오모먼트의 각종 광고 자료를 카카오 for 비즈니스 지원센터에서 더욱 편리하게 제공합니다!카카오 for 비즈니스 지원센터를 통해 최신 소식과 공지, 카카오모먼트의 핵심 마케팅 툴로 활용한 성공사례, 광고 운영 가이드까지 광고주님의 마케팅 목적에 맞는 광고 설계와 집행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주요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드릴 예정입니다.다양한 자료를 활용하시어 광고주님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되시길 바라며, 아래 내용 확인 부탁드립니다.  1. 카카오 for 비즈니스 지원센터에서 카카오의 비즈니스 광고 자료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 for 비즈니스 지원센터 바로가기     2. 카카오모먼트 광고 운영을 위한 디스플레이광고/메시지광고 가이드를 더 편리하게 제공합니다.    ✔︎ 제작가이드 : 광고의 구성요소와 노출지면을 안내합니다.    ✔︎ 심사가이드 : 카카오모먼트 광고 집행을 위한 심사 정책을 안내합니다.    ✔︎ 플랫폼가이드 :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사용법을 안내합니다.       ※ 기존 pdf 파일로 제공되던 광고만들기 가이드북은 더 이상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지원센터 광고가이드를 통해 확인해 주세요! 3. 광고를 넘어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이 되는 더 많은 서비스 정보를 만나보세요.    ✔︎ 소식과 공지 : 비즈니스 서비스의 주요 소식과 공지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성공사례 : 카카오와 함께 비즈니스를 성장시킨 브랜드의 사례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활용백서 : 광고 운영에 도움이 되는 팁과 상세 기능 안내를 제공합니다.         ㄴ 카카오모먼트의 광고 운영 Guide Map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안내]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및 광고 노출 영역 확장 -'한경닷컴-PC'.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2019년 9월 23일(월), '한경닷컴-PC' 광고 노출 영역 확장과 '텐아시아-PC', '키즈맘-PC', '속닥-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및 광고 노출 영역 확장 ] ■ 적용일: 2019년 9월 23일(월) ■ 적용 내용:  '한경닷컴-PC' 기사 컨텐츠 페이지와 '텐아시아-PC', '키즈맘-PC', '속닥-모바일' 기사 컨텐츠 페이지 및 검색결과 페이지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한경닷컴 - PCㅣhttp://www.hankyung.com- 매체 소개 : 경제뉴스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 증권, 부동산, 경제뉴스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기사컨텐츠 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텐아시아-PC ㅣhttp://tenasia.hankyung.com/- 매체 소개 : 대중문화평론, 음악평론, 연예, 드라마, 영화, 음악, 전문 연예뉴스 등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키즈맘-PC ㅣhttps://kizmom.hankyung.com/- 매체 소개 : 한경닷컴이 운영하는 육아전문사이트로 임신.출산.육아.교육.문화 정보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5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속닥-모바일ㅣhttp://www.socdoc.co.kr/ - 매체 소개 : 여성전용 익명 커뮤니티앱. 고민상담, 상품추천, 패션/뷰티정보 공유-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페이지 상단 및 기사컨텐츠페이지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19년 9월 23일(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19년 9월 18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시스템]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점검 안내 (9/28~9/30)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카카오모먼트의 안정적인 운영과 보다 편리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9/28(토) 오전 11시~9/30일(월) 오전 6시까지 시스템 점검 작업을 실시합니다.해당 작업 시간 동안 카카오모먼트 접속이 불가하오니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점검 안내 1. 일시 : 2019년 9월 28일(토) AM 11:00 ~ 2019년 9월 30일(월) AM 06:00 - (작업 예정) 2. 내용 :  카카오모먼트 플랫폼 점검 및 시스템 내부 개선 작업 진행 3. 영향 범위 : 해당 시간 동안 카카오모먼트 / 카카오모먼트 에이전시 접속 불가  ※ 참고 사항 - 점검 시간 동안 광고는 정상 노출되며, 과금도 정상 집계됩니다. - 위 시간 동안 플랫폼 접속이 불가능하여 광고 on/off 등의 광고 설정을 수정하실 수 없으며,계정 잔액이 부족해지거나 캠페인/그룹별 일예산에 도달 또는 초과한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해당 기간 동안 광고 집행을 원하시면 광고가 운영될 수 있도록 사전 점검(일예산, 캐시 충전 여부 등)을 해주시기 바라며,특히 직접 충전하여 잔액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자동결제 충전 방식을 설정해 놓으시기 바랍니다. [☞자동결제 설정 방법] - 반면, 해당 기간 동안 광고 집행을 원치 않는 경우는 사전에 광고 off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단, 위 점검 시간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한 말씀 전하며, 광고주 여러분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앞으로도 카카오모먼트는 광고주 여러분의 안정적인 광고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그밖에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사항은 담당 대행사 또는 '카카오 for 비즈니스' 카카오톡 상담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