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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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2017년 4월 27일(목)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로 사이트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7년 4월 27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219개 키워드(정보형 145개, 상품형 74개)

 

1) 정보형 키워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2) 상품형 키워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키워드 분류는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볼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대분류 기준 ‘결혼/출산/육아’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알아두세요!
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2. 4월 27일(목) 15:00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
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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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다음kakao] 옐로아이디 서비스 변경 안내 (5/24)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5월 24일, 옐로아이디 서비스가 플러스친구로 변경됩니다. 현재 클릭스에서는 광고대상에 옐로아이디를 연동하여 검색광고에 노출할 수 있으며, 옐로아이디 서비스 변경에 따른 사항을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옐로아이디 변경사항 안내  1. 적용일 : 2017년 5월 24일 (수)2. 변경사항 : 플러스친구와 옐로아이디는 별도 구분 없이 하나의 서비스로 운영되며, 기존의 옐로아이디는 플러스친구로 변경됩니다. 3. 운영 체크 사항 1) 서비스 점검 : 5/23 오후 8시 ~ 5/24 오전 8시  - 서비스 점검 시간 동안 옐로아이디, 플러스친구의 운영이 제한됩니다.  2) 서비스 변경관리자센터  사용하시는 브라우저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주세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이하 버전은 미지원 됩니다.  일대일 대화 - 인터넷 익스플로러 10 이하 버전은 대화 내용 불러오기가 불가합니다. - 이미지와 중요한 대화 내용은 PC와 관리자 앱을 통해 5월 23일 전까지 별도로 저장해 주세요. ※ 그 외 새롭게 개편되는 플러스친구에 대한 내용과 서비스 변경의 공지사항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옐로아이디 서비스 변경 안내 바로가기☞ 새로운 플러스친구 안내 바로가기 ■ 클릭스 변경사항 안내  1. 적용일 : 2017년 5월 30일 (화)   2017년 5월 26일 (금) 2. 변경사항 : 클릭스 광고대상 관리 메뉴 내 부가정보 명칭이 변경되며, 그 외 기존에 클릭스에서 연동해주신 옐로아이디 정보 그대로 플러스친구로 변경됩니다. ㄴ 변경 전 : 광고대상 관리 > 부가정보 > 옐로아이디 ㄴ 변경 후 : 광고대상 관리 > 부가정보 > 플러스친구   옐로아이디 개편 관련 FAQ  클릭스에서 변경해야 할 사항이 있나요?아니요. 기존에 클릭스에서 연동해주신 옐로아이디 정보 그대로 플러스친구로 변경됩니다.플러스친구를 새롭게 연동하실 계획이 있으시다면, 기존과 동일하게 광고대상 관리 > 부가정보 > 플러스친구 > 카카오계정 로그인을 해주시면 플러스친구를 연동하실 수 있습니다.옐로아이디 친구는 그대로 유지되나요?네. 기존 옐로아이디 친구 그대로 플러스친구로 변경됩니다. 플러스친구로 이동하지 않고 옐로아이디를 계속 사용할 수 있나요?아니요. 기존의 옐로아이디는 계속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5월 24일 이후로 옐로아이디는 모두 플러스친구로 변경되며, 플러스친구 관리자센터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변경에 앞서 별도로 저장해야 하는 항목은 무엇인가요? 기존 옐로아이디 1:1 대화 내용 중 보관해야 할 이미지는 꼭 저장해주세요. 또한 인터넷 익스플로러 (Internet Explorer) 10 버전 이하의 대화 내용도 별도로 저장하셔야 합니다.그 외 상세 통계 내역 중 서비스 변경 후 확인하지 못하는 내역이 있으니 필요하다면 별도로 저장하시는 것이 좋습니다.최대한 모든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나 부득이한 사정으로 제공하지 못하는 항목이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옐로아이디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http://yellowid.tistory.com/297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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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17년 4월 27일(목)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로 사이트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7년 4월 27일(목)  15:00(※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219개 키워드(정보형 145개, 상품형 74개) 1) 정보형 키워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2) 상품형 키워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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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최근 블로그 방문횟수 조작과 관련한 정책위반 주의사항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최근 블로그 방문횟수를 조작하는 앱을 개발, 판매, 사용한 일당이 검거되어관련한 주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기계적 접근 등을 통한 검색결과를 왜곡하는 행위(및 광고결과를 왜곡하는 행위)는 대행사 패널티 항목(페널티 최대 5점)과 검색광고 광고주 이용약관에도 위배되는 사항이며,명백한 불법행위로 조작한 사람은 물론이고, 의뢰한 광고주 역시 형사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행사 대표자 분들 및 담당자 분들은 이점 숙지하시어 관련 정책을 준수해 주시기를 당부드리며,유사한 형태의 제안에 대행사의 피해가 없도록 주의해주시고, 광고주로부터의 관련한 요청이 있을 시에도 본 행위의 위험성에 대해 명확하게 안내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사항]1. 관련기사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7032818291732334&outlink=1 블로그 방문횟수 조작하는 앱 개발해 수억 챙긴 일당SW개발업체 대표 등 85명 검거... 블로그 광고 효과 높이려고 인기순위 조작  2. NAP 패널티 항목 (최대 5점)NAP에서 정한 어뷰징 유형을 포함하여 기계적 접근 등을 통해 검색결과 혹은 광고결과를 왜곡하는 행위 및 네이버 통합검색 및 네이버 광고서버 등에 부담을 주는 행위 (네이버 서비스 침해)    3. 검색광고 광고주 이용약관 제 16조 (회원의 의무) 3항    ③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는 에이전트(agent), 로봇(robot), 스크립트(script), 스파이더(spider), 스파이웨어(spyware) 등의 수단을 제작, 배포, 설치하거나 이를 유도하여서는 안되며 기타 부정한 방법 등을 통해 아래와 같은 행위를 하거나 그러한 시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사"가 제공하지 않는 방식으로 "서비스"에 접속하는 행위     2. 노출횟수 및 클릭횟수를 부정하게 생성하거나 증가시키는 행위     3. "회사"의 서버 및 설비 등에 부하를 야기하는 행위     4. 기타 "서비스"의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다음kakao] 몰래카메라 관련 키워드 필터링 작업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최근 몰래카메라, 초소형몰래카메라에 대한 사생활 침해 이슈가 불거지면서, 포털의 관련 검색광고 노출에 대한 우려가 점점 깊어지고 있습니다.Kakao 광고는 이용자들에게 보다 건전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몰래카메라 관련 키워드의 필터링(강제취소 및 관리자 강제 중지) 작업과 키워드 구매 제한 작업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건전한 인터넷 광고 환경 조성을 위한 작업에 대행사 여러분의 이해와 협조 부탁드리며, 해당 사이트를 운영중이시라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아래의 안내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몰래카메라, 초소형 몰래카메라 관련 키워드 광고 불가 안내 1. 적용 대상 : 몰래카메라 관련 전 업종 (단, 일부 키워드에 한하여 '법률 서비스업', '탐지 서비스업'은 허용) 2. 키워드 필터링/구매 제한 적용 일자 : 2017년 6월 30일(금) 3. 광고불가 내용 - '몰래카메라' 판매 관련 키워드 전 업종 광고 중지 및 구매제한 - '몰래카메라 + 확장키워드' 형식의 키워드, 소재문안 사용 불가     ex) 몰래카메라, 몰카, 몰래카메라추천 등 4. 심사강화 - 몰래카메라 탐지, 처벌 관련 일부 키워드는 '법률서비스업', '탐지서비스업'에 한하여 허용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브랜드뷰 노출 화면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7년 6월 22일(목), 모바일 브랜드 키워드 검색결과 내 쇼핑검색광고 노출 화면이 개편됩니다.네이버 쇼핑 서비스의 개편에 맞춰, 쇼핑검색광고도 모바일에서 브랜드 키워드로 검색 시이용자가 많이 찾는 카테고리와 시리즈 상품 중심으로 노출됩니다. 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광고주는 의미있는 고객을 만나 보다 높은 효율을 경험할 수 있도록 적용될 예정입니다.* 본 개편은 '모바일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반영되며, 그 외 노출화면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니,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브랜드뷰 노출 화면 변경 안내 ]   ■ 적용 일정- 2017년 6월 22일(목)  ■ 적용 대상- 패션의류, 패션잡화, 화장품/미용 주요 상위 키워드 ■ 변경 내용1) 모바일 통합 검색 결과에서의 광고 노출 조건 및 위치가 변경됩니다.2) 모바일 통합 검색 결과에서 '쇼핑 더보기' 클릭 시 광고 노출이 확대됩니다.3) 모바일 통합 검색 결과에서 카테고리/시리즈 탭별 '더보기' 클릭 시 쇼핑 검색 결과로 이동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항목별 변경 전/후 안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1) 모바일 통합 검색 결과에서의 광고 노출 조건 및 위치가 변경됩니다.- 변경 전: ① 전체/카테고리/시리즈 탭별 상위 2개 광고 노출                ②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금액 및 추가홍보문구 모두 노출- 변경 후: ① 카테고리/시리즈 탭별 상위 항목의 1번째, 5번째 위치에 2개 광고 노출               ②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금액 및 추가홍보문구 중 1개 요소만 노출   2) 모바일 통합 검색 결과에서 '쇼핑 더보기' 클릭 시 광고 노출이 확대됩니다.- 새롭게 추가되는 영역입니다.- 카테고리/시리즈 탭별 모든 항목의 1번째, 5번째 위치에 2개 광고 노출   3) 모바일 통합 검색 결과에서 카테고리/시리즈 탭별 '더보기' 클릭 시 쇼핑 검색 결과로 이동됩니다.- 현재 노출 화면에서 변경되지 않습니다.- 상단 4개 + 중간 4개 광고가 노출 유지됩니다.  ※ 알아두세요! 카테고리/시리즈는 쇼핑 서비스 이용자 반응에 따라 많이 찾는 카테고리/시리즈 순으로 노출됩니다.목적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이용자가 많이 찾는 카테고리와 시리즈별로 상품 결과를 제공해줌으로써이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상품을 탐색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따라서 이용자가 많이 찾지 않는 카테고리/시리즈에 해당하는 광고의 경우 하단에 노출 혹은 미노출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다음kakao] 2017년 상반기 Kakao 광고 공식대행사 계약 종료 안내 (총 8개 대행사)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Kakao 광고 공식대행사 '모비데이즈', '주식회사 매드잇', '지어소프트', '써니웍스', '옐로디지털마케팅버즈(구 도담커뮤니케이션)', '옐로스토리','와이즈버즈','포스트커뮤니케이션즈'의 Kakao 광고 대행 계약이 아래와 같이 종료됨을 안내 드립니다.                                         ■ 대행계약 종료 대상   ■ 참고사항                                     - 대행 계약 종료는 Kakao 광고(검색광고, DDN, 카카오스토리광고,네이티브광고)에 해당됩니다.  - 대행계약 종료에 관한 안내는 대행사를 통해 이루어지며 , 일부 대행사는 계약종료 후 대대행사로 전환 됩니다.  - 대대행사란 ?     Kakao 공식 대행사와의 계약을 통해 Kakao의 상품을 판매 및 관리 할 수 있는 대행사이며, 사전에 서면으로 Kakao에 신고된 대행사입니다.         대행사가 대대행사로 전환 되더라도 기존과 동일하게 대대행사를 통해 광고 관리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 공식대행사 안내 : http://adnetwork.ad.kakaocorp.com/2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다음kakao]클릭스 시스템 점검 및 이용 불가 (06/11 오전)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클릭스 시스템의 점검 작업이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이에 해당 시간동안의 광고관리 및 운영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1. 일시 2017.06.11 일요일 07:00 - 12:00 2. 작업 내용 클릭스 데이터베이스 시스템 개선 및 점검 3. 영향 범위 - 해당 시간 동안 클릭스 광고관리 시스템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 광고 노출은 정상 진행됩니다. - 당일자 실시간 시간대별 보고서가 작업 시간동안, 집계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작업 종료 후 1-2시간 내에 복구 예정입니다. - 대행사 API 및 대량 업로드 작업도 중단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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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노출 화면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2017년 6월 15일 목요일, 쇼핑검색광고가 새로워집니다.개편되는 노출 화면에서는 보다 강력한 마케팅 효과를 위해네이버페이 추가 적립 혜택이 '파워적립' 아이콘과 함께 금액으로 표시되며,이 때 판매자가 지급하는 포인트도 합산되어 보여집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개편은 5/29~6/4, 일주일간 진행된 테스트 결과에 따라, 보다 높은 광고 성과를 위해 적용됩니다.[ 쇼핑검색광고 노출 화면 개편 안내 ] ■ 적용 일정- 2017년 6월 15일(목) ■ 적용 내용- 보다 높은 광고성과를 위해 노출 화면이 아래와 같이 개편됩니다.   ①     상품 이미지 영역에 ‘파워적립’ 아이콘이 노출됩니다.네이버페이 가맹 상품인 경우 구매시 페이 포인트가 추가 적립되는 혜택에 대해 보다 주목도 높은 아이콘으로 알려줄 수 있습니다. ②      ‘광고’ 아이콘의 위치가 쇼핑몰명 영역으로 변경됩니다.기존 상품 이미지 영역에 노출되던 ‘광고’ 아이콘의 위치가 쇼핑몰명 앞으로 이동하고 디자인이 변경됩니다. ③      네이버페이 추가 적립 혜택이 포인트 금액으로 표시됩니다.네이버페이 가맹 상품인 경우 표시되는 포인트 적립 혜택이 기존 ‘적립 비율’에서 ‘적립 금액’ 단위로 변경됩니다. 이 때 판매자가 지급하는 포인트가 있을 경우 합산되어 함께 보여지므로, 보다 높은 성과 전환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④      추가홍보문구 색상이 변경됩니다.추가홍보문구의 경우 기본 색상으로 변경 노출됩니다.  ■ 영역별 개편 화면  * 쇼핑 서비스 개편에 따라 노출 화면의 디자인 요소는 일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 파워적립 아이콘과 포인트 적립 금액 표시는 네이버페이 가맹 상품인 경우 노출됩니다.  보다 높은 광고 성과를 위해 파워적립 아이콘이 있는 쇼핑검색광고를 클릭하고 구매한 고객에게  네이버가 자체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단, 네이버페이로 주문이 이뤄지지 않고 결제만 가능한 ‘결제형’ 가맹 유형은 해당하지 않습니다. - 쇼핑검색광고 상품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네이버페이 적립 금액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기본 적립, 추가 적립뿐 아니라 판매자가 지급하는 포인트까지 합산된 전체 금액으로 표시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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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사이트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안녕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자입니다.2017년 5월 22일 월요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사이트 개편이 진행되었습니다.파트너스퀘어 이용 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파트너스퀘어 사이트 개편 안내 ] ■ 적용 일정- 2017년 5월 22일(월) ■ 주요 개편 내용1. 새롭게 오픈하는 파트너스퀘어 부산을 소개합니다.  - 경상권 지역의 사업자와 창작자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교육장, 포토 및 영상 스튜디오 공간을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 파트너스퀘어 부산에서 진행되는 교육 일정을 한 눈에 확인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퍄트너스퀘어 부산의 스튜디오 및 편집실을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파트너스퀘어 부산 오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별도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2.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통해 스튜디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 보다 편리한 예약 및 관리를 위해, '네이버 예약' 서비스가 적용되었습니다.  - 파트너스퀘어 역삼, 왕십리, 부산 스튜디오 모두 동일하게 반영됩니다.  ※ 알아두세요!   - 보다 편리하게 스튜디오를 예약하실 수 있도록,      매일 00시 2주간의 일정 오픈에서  매월 1일과 15일 오전 10시 오픈으로 변경됩니다.     * 매월 1일: 당월 16일~ 말일까지 오픈/ 매월 15일: 익월 1일~ 15일까지 오픈   - 서비스별(네이버 쇼핑/스토어팜/검색광고) 광고주/판매자 ID당 최대 월 2회까지 예약이 가능합니다.    - 당일 예약 취소 및 불참시 향후 30일간 모든 지점의 스튜디오 예약이 불가합니다.    - 위 가이드를 어길 경우 예약이 사후 취소 처리될 수 있으며, 취소시 별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 보다 많은 사람이 파트너스퀘어를 이용하고, 의미있게 활용하는 문화를 만들기 위해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편된 사이트에서는 2017년 6월 7일 예약부터 신청 가능하며, 개편전 사이트를 통한 6월 5일까지의 기존 예약내역은 유지됩니다.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은 파트너스퀘어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경상권 사업자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파트너스퀘어 서울(역삼/왕십리): 1544-2937▷ 파트너스퀘어 부산: 1644-2948  ☞ 파트너스퀘어 사이트 바로가기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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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기능업데이트 : 최초 광고등록 지원 (신규광고주 대상)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신규 광고주를 대상으로 광고시스템 첫 화면의 팝업으로 최초 광고등록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 적용 일시: 2017년 5월 17일(수) 17:00~■ 메뉴 위치: 광고시스템 첫 화면 팝업 파워링크 유형의 광고를 사용자에게 노출하기 위해서는 캠페인, 광고그룹, 키워드, 소재 4가지 항목을 모두 등록하여야 합니다.따라서 이 중 일부 항목만을 등록한 신규 광고주에게 4가지 항목을 모두 등록할 수 있도록 광고등록 지원 기능을 제공합니다. 최초 광고등록 지원 기능 노출 조건1.   가입한지 3개월 미만의 신규 광고주2.   파워링크 유형 캠페인만 이용하는 광고주3.   캠페인, 광고그룹, 키워드, 소재 중 등록이 완료되지 않은 항목이 존재하는 경우 최초 광고등록 지원 기능 안내 화면 ※ 알아두세요!  - 해당 기능은 파워링크 유형의 필수 항목(캠페인, 광고그룹, 키워드, 소재)의 등록 절차를 신규 광고주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기능으로 모든 항목의 등록이 완료되면 더 이상 제공 되지 않습니다.- 이후에는 ‘광고 만들기’를 이용하여 추가적으로 광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파워링크 유형 광고만들기 도움말 바로가기- 쇼핑검색 유형 캠페인, 파워컨텐츠 유형 캠페인을 등록하면 광고등록 지원 기능은 미 제공 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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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기능업데이트 : 파워링크유형 주요 기능 안내 제공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광고시스템 첫 화면 상단에 주요 기능 안내를 제공합니다.  ■ 적용 일시: 2017년 5월 17일(수) 17:00~■ 메뉴 위치: 광고시스템 첫 화면 상단 주요 기능 안내는광고주 문의가 많은 입찰가 변경, 소재(문안) 수정, 사이트 주소(표시 URL) 변경, 키워드 추가/수정, 세금계산서 발행/인쇄 기능을 광고주가 확인하기 쉽도록 화면 첫페이지에서 툴팁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문의가 많은 기능들을 설명하고 있지만, 광고주 문의가 줄어들 경우 다른 내용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안내 화면    입찰가 변경하기 화면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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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성별/연령별 인기상품 추천영역 노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17년 4월 25일(화)부터 모바일 패션/의류상품 키워드 검색결과 내 ‘사용자그룹별 인기상품 추천 영역’에도 쇼핑검색광고가 노출 반영되었습니다.이용자의 로그인 정보 또는 이전 이용 이력을 바탕으로 특정 성별/연령 그룹의 인기상품이 노출되며,이용자는 직접 선택하여 다른 그룹의인기상품 또는 전체상품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는 별도의 추가 설정 없이 상품 노출의 기회가 확대되며,이용자는 보다 빠르게 원하는 상품을 찾고, 둘러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리니,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성별/연령별 인기상품 추천 영역 노출확대 안내]  ■ 적용 일정- 2017년 4월 25일(화)  * 현재 반영 중입니다. ■ 적용 대상- 패션의류, 패션잡화, 화장품/미용, 스포츠/레저 카테고리상품 ■ 변경 내용모바일 검색결과 내 ‘사용자그룹별인기상품 추천 영역’에도 쇼핑검색광고가 노출 반영되었습니다. * 사용자그룹별 인기상품 추천 영역이란?검색결과에서 성별/연령필터 선택 시 해당 사용자그룹의 인기 상품만 선택적으로 볼 수 있는 영역입니다.사용자그룹은 여성/남성, 각각 10대/20대/30대/40대 이상으로 구분됩니다. - 기존: 모바일에서 패션의류 키워드 검색 시 [전체] 상품에만 쇼핑검색광고 노출- 변경: 모바일에서 패션의류 키워드 검색 시 [전체] 및 [성별/연령 선택] 후에도 쇼핑검색광고 노출   ※ 알아두세요! 1. 성별/연령 선택시 노출되는 상품의 기준은 쇼핑 서비스와 쇼핑검색광고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목적은 ‘청바지’, ‘티셔츠’와 같이 성별/연령별취향의 차이가 두드러지는 키워드를 대상으로 선별적인 상품 결과를 제공해줌으로써사용자들이 보다 빠르게 상품을 탐색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2. 상품은 사용자그룹의 반응, 즉 일정 이상의 클릭 수 기반으로 자동 노출됩니다.특정 성별/연령기준으로 상품의 노출여부를 광고주가 직접 선택할 수 없으며,타겟 성별/연령대의사용자에게 일정 기준 이상의 클릭을 받을 경우, 해당 상품은 자동 노출됩니다.노출을 원하지 않을 경우, 해당 키워드를 제외키워드로 등록하거나, 소재를 OFF 하실 수 있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