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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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헤어샵' 업종 노출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중 헤어샵 업종의 광고 노출이 2017년 4월 11일(화)부터 중단됩니다.


이에 광고주 여러분들께 사전 안내드리오니,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헤어샵 업종 상품을 이용 중인 광고주님은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헤어샵' 업종 노출 종료 안내 ]


■ 적용내용
 -  헤어스퀘어로 노출중인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헤어샵' 업종의 광고 노출 종료

 

■ 적용일정
 - 2017년 4월 11일(화) 오전 11시 (예정)
※ 헤어스퀘어 광고 노출과 광고관리시스템 내 신규 등록과 수정 기능이 동시에 종료됩니다. 
     등록되어 있는 광고 목록과 보고서는 4월 11일 이후에도 조회 가능합니다.


※ 대체 상품 및 서비스 안내

1) 클릭초이스 상품 광고 '헤어샵' 업종은 '사이트검색광고' 상품과 '플레이스' 서비스로 대체 가능합니다.

2) 플레이스 서비스는 지역 키워드(예. 홍대미용실)로 검색했을 때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미용실 검색결과를 제공합니다.

    검색결과에서 미용실 선택에 중요한 정보(이용자 후기, 가격 정보, 시술 사진 등)를 제공하며, 네이버 톡톡, 예약과의 연동도 가능합니다.

3) 플레이스에 시술 사진을 등록하면 헤어스타일 관련 키워드의 이미지 검색 결과에 4월 11일(화)부터 노출됩니다.

  

! 화면 예시 및 플레이스 미용실 등록 안내

▶ 네이버 플레이스 미용실검색 개선 안내 공지 확인하기 

▶ 우리 매장 정보 등록/관리하러 가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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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기능업데이트 : 검색 기능 개선 (여러 키워드 동시검색)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광고 운영 편의를 위해 새로운 광고시스템 검색 기능에,'정확히 일치한 결과 검색'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기능이 추가 되면서, 한번에 여러개의 키워드들을 검색할 수 있으며,일음절 단위로 된 키워드도 검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제공 일정: 2017년 3월 29일(수)■ 메뉴 위치: 새로운 광고시스템 > 좌측 검색창, 도구 > 이력관리 우측 상단 검색창 외기존 내부 검색창에서는, 한번에 한개의 키워드만 검색이 가능하였으나'정확히 일치한 결과 검색' 에 체크를 한 후 검색을 하면, 여러개의 키워드들을동시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특히 여러 캠페인과, 광고그룹에 키워드들을 분할하여 관리하는 경우,자주 관리하는 키워드들이나, 보고서 결과 등을 통해 확인된 키워드들을 한번에 검색하여입찰가, ON-OFF 변경등의 작업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슷한 단어가 들어간 캠페인,광고그룹,키워드를 정확하게 찾거나일음절로 구성된 단어들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 '정확히 일치한 결과 검색' 체크 화면 (광고관리시스템 왼쪽 상단 아래)- 여러 키워드 동시검색 검색 화면(콤마로 구분하여 입력)- 여러 키워드 동시검색 결과 화면 (검색결과창 우측 '전체보기' 클릭 후)- 일음절 키워드 검색화면 예시  ※ 알아두세요!  - 여러 키워드를 동시에 검색하려면, 반드시 키워드 사이 콤마를 공백없이 입력해야 합니다. - 한번에 입력 및 검색 가능한 키워드 개수는 최대 40개 내외 입니다.(입력하는 키워드의 길이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 입력한 키워드의 입력한 순서와 검색결과 순서는 반드시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검색기능 도움말 바로가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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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자센터 개편에 따른 구매하기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네이버 '스토어팜'과 네이버 쇼핑을 이용해 네이버 검색광고를 집행 중이신 광고주님께 안내 말씀드립니다.  '스토어팜 판매자센터'의 업그레이드 개편 작업으로 인해 2017년 5월 20일(토), 일시적으로 스토어팜으로 상품 구매하기가 중단됩니다.  ▶ 네이버 스토어팜 구매하기 중단 공지 바로가기▶ 스토어팜 개편 내용 자세히 보기'스토어팜'을 활용하여 검색광고를 집행 중인 경우, 개편 작업시간 동안 구매 기능이 중단되니 아래 안내를 반드시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스토어팜 판매자센터 개편에 따른 구매하기 중단 안내] ■ 중단 시간: 2017년 5월 20일(토) 04:00~07:00 (최대 3시간)■ 영향 대상: 스토어팜으로 네이버 검색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  ■ 주요 내용 스토어팜으로 검색광고(사이트검색광고/쇼핑검색광고/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집행할 경우, 이용자 구매하기가 일시 중단됩니다. - 구매하기 중단 시간 동안 스토어팜 상품의 상세페이지는 확인 가능합니다. - 구매하기 중단 시간은 최소 1시간~최대 3시간으로 점검 상황에 따라 유동적일 수 있습니다. ■ 광고 시간 변경 기능 안내해당 기간 동안 광고 노출을 원하지 않을 경우, 광고시스템 내 '시간 변경' 기능을 활용하여 노출 시간대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시간 변경 기능은 새로운 광고시스템>광고관리>캠페인>광고그룹내에서 활용 가능합니다.  ※ 알아두세요  1) 스토어팜 판매자센터 서비스 점검 시간(2017.05.19 (금) 20:00~2017.05.20 (토) 09:00) 동안은     스토어팜 내 정보 변경이 어려운 점 참고하시기 바라며, 상세한 내용은 스토어팜 판매자센터 공지사항을 확인 부탁 드립니다.2) 네이버 쇼핑 서비스 점검 기간(2017.05.20(토) 01:00~)동안 네이버 쇼핑 내 상품 정보(가격, 상세정보 등) 수정이 불가합니다.    쇼핑검색광고를 집행하는 광고주분들께서는 이 점 유의하시어 광고 집행하시기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비즈머니 충전 팝업창 내 '기존 결제창으로 충전하기' 링크 제공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비즈머니 충전 팝업창 내 '기존 결제창으로 충전하기' 링크 제공이 중단됩니다.해당 기능을 사용 중인 광고주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 적용 일시2017년 4월 26일 오후 5시 ■ 적용 내용2017년 2월 15일 '비즈머니 충전하기 > 카드충전 결제창' 이 신규 결제창으로 변경되면서 충전하기 팝업 내에 '기존 결제창으로 충전하기' 링크를 제공하였으나 해당 링크는  2017년 4월 26일 오후 5시 이후에 삭제될 예정입니다.기존 결제창으로 충전을 진행하셨던 광고주분들께서는 하단의 '충전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신규 결제창으로 충전 진행 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kakao] 카카오톡 채널탭 검색광고 노출 변동사항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지난 4월 25일 모바일 검색광고의 노출 영역으로 확대된 카카오톡 채널탭에서 '검색 활성화를 위한 사용자 대상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카오톡 채널탭 통합검색결과 화면에서 검색광고의 노출 위치가 변경될 예정으로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이벤트 기간 내 변경사항 안내]  1. 기간 : 2017년 5월 23일(화) ~ 2017년 5월 29일(월) / 7일간 진행 예정  2. 적용 : 카카오톡 채널탭 통합검색 결과 ㄴ 카카오톡 채널탭 통합검색 결과에 한하여 전체 키워드 검색 화면에서 이벤트 배너가 상위에 노출됩니다.  3. 노출 시안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제휴사 사칭 업체 주의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네이버 검색광고 제휴사'를 사칭하거나, 네이버 공식대행사와 유사한 상호로 광고주님께 접근하여 과도한 광고비를 요구하는 사례가 종종 확인되고 있습니다.이러한 업체들과 계약을 맺을 경우 금전적 피해를 입으실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 부탁 드리며,피해를 입은 광고주분들을 위한 구제 사업에 대한 내용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광고주 피해 유형 안내 ]1) 네이버 공식대행사 또는 제휴회사라고 사칭하며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인 클릭초이스, 파워링크를 클릭당 과금이 아닌 정액제(월 OO만원)로 관리해준다는 내용으로 광고주의 결제를 유도.2) 피해 광고주가 계약 해지 및 환불을 요구 할 경우 과도한 위약금을 공제하는 방식으로 피해를 입히고 있음.[ 주의사항 안내 ]1)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인 '클릭초이스'의 노출 순위는 경매 방식을 바탕으로 한 입찰에 의해 결정됩니다.    :클릭초이스의 노출 순위는 광고비 뿐 아니라 광고품질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 결정되므로,   위 피해 사례와 같이 특정 업체를 통해 광고를 최상단에 고정 노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또한 클릭당 과금으로 광고비를 책정하는 상품으로, 정액제로 운영되지 않습니다.2)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는 네이버 검색광고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대행을 희망하시는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와 공식 계약을 체결한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를 통해 광고대행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 확인하기  [인터넷광고 계약피해 중소광고주 구제 사업 안내]한국인터넷광고재단'과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에서는일부 대행사의 부적절 영업행위로 인해 피해를 입은 중소 광고주님들을 돕기 위한 구제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상담을 통해 피해구제와 관련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사안에 따라 분쟁조정 또는 민·형사상 소송과 관련한 법률적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자세한 상담을 원하실 경우 '한국인터넷광고재단' 인터넷광고 신고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한국인터넷광고재단 인터넷광고 신고센터  대표전화: 02-785-1372, 홈페이지: http://www.kiaf.kr * 한국인터넷진흥원 온라인광고분쟁조정위원회  대표전화: 1661-5714, 홈페이지: http://ecmc.or.kr/onlinead 더불어, 비공식 광고 대행사로부터 비정상적인 광고 대행 서비스를 제안 받은 것으로 의심이 되는 광고주께서는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의 광고 담당자를 통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kakao] 검색광고 모바일 광고 노출 변경사항 안내 (5/22)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5월 22일부터 검색광고 신규 상품인 '상품검색광고'의 CBT가 진행됨에 따라 모바일 검색광고의 노출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변경사항을 안내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광고 노출 변경사항 안내]1. 적용일 : 2017년 5월 22일 2. 대상 : Daum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3. 적용사항 1) 적용범위 ㅇ 패션의류/잡화 카테고리 한정 ㅇ 적용 카테고리는 추후 내부 기준에 의해 추가/삭제 등 조정될 수 있음 2) 광고 노출 변동사항 ㅇ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노출 변경   ㄴ 사용자가 일부 패션의류/잡화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상품검색광고와 프리미엄링크가 함께 노출됨 ㅇ 패션의류/잡화 일부 키워드에 한하여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최대 노출 개수 5개 -> 2개로 변경 ㅇ 상품검색광고 CBT 진행을 위한 변경 사항으로, 사용자 이용성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검색 결과를 제공합니다. ※ 기타 안내 - 상품검색광고 CBT 대상은 상품 특성에 맞는 일부 광고주로 선정이 마감되었으며, CBT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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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 프로토콜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17년 4월 24일(월),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이 HTTP에서 HTTPS 로 변경됩니다.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의 경우, 일부 레퍼러(referrer)가 수집되지 안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본 공지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이 HTTP에서 HTTPS 로 변경됩니다.- 대상 광고영역: 네이버 통합검색에 노출되는 검색광고 상품의 광고 더보기 영역- 대상 광고상품: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클릭초이스플러스, 파워컨텐츠- 적용 일시: 2017년 4월 24일(월) 오후 3시 경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는 네이버 애널리틱스 유입URL 보고서 지표에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에서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로 이동할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이하 'IE')가 레퍼러(referrer)를 전달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는 네이버뿐만 아니라 IE 사용 환경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IE를 사용하는 방문자가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 사이트에 방문할 때 레퍼러(referrer) 수집이 안될 수 있으며, 이 때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해당 유입을 'direct'로 임의 분류합니다. - 따라서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의 경우, 네이버 애널리틱스 웹로그보고서의 [ 유입분석 > 유입상세URL ] 보고서에서 IE 사용자 유입 수만큼 광고 더보기 영역(URL)의 유입이 줄고, direct 유입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광고 더보기 영역의 URL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PC) 클릭초이스: http://ad.search.naver.com/search.naver(PC) 상품광고: http://pla.naver.com/pc/product/list.nhn (PC) 파워컨텐츠: http://ad.search.naver.com/search.naver (모바일) 클릭초이스: http://m.ad.search.naver.com/search.naver (모바일) 클릭초이스플러스: http://m.nxad.search.naver.com/search.naver(모바일) 상품광고: http://m.pla.naver.com/product/list.nhn(모바일) 파워컨텐츠: http://m.ad.search.naver.com/search.naver - 그외 레퍼러(referrer)를 참조하는 외부 웹로그분석 서비스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부 웹로그분석 서비스 등을 사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각 서비스에 영향 범위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FAQ    Q.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을 왜 변경하나요?   A. 광고 더보기 영역을 이용하는 검색 이용자의 정보보호를 강화하기 위하여 HTTPS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Q. 내 사이트의 적용된 프로토콜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인터넷 브라우저의 주소입력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 적용된 프로토콜을 확인하세요"         Q. 검색광고 보고서에도 영향을 미치나요?   A. 검색광고 보고서에 미치는 영향은 없습니다.   Q.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도 레퍼러(referrer) 수집에 문제가 생기나요?   A.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레퍼러(referrer) 수집에 문제가 없습니다.    Q: 레퍼러(referrer) 외에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A: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referrer로 측정하고 있으신 경우 이번 변경으로 인해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의 캠페인의 '추적기능'에서 '자동추적URL파라미터'기능을 선택하시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URL파라미터가 link_url 에 붙어 제공되며, 해당 파라미터를 이용하여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측정하실 수 있습니다.    Q. 다른 웹로그분석 서비스의 '검색유입' 지표에도 영향이 있나요?    A. 일반적으로 웹로그분석 서비스에서는 네이버 통합검색에서의 유입만 '네이버 검색유입'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 따라서 대부분의 웹로그분석 서비스의 검색유입 지표에 미치는 영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웹로그분석서비스마다 검색유입수를 집계하는 방법은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는 웹로그분석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kakao] DDN 광고 소재 정책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DDN 광고의 이미지 소재 정책이 변경되어 안내드리오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이드 변경 대상 : DDN의 모바일 띠배너형1, 모바일 띠배너형2 * 변경되는 이미지소재 가이드 : - 640X100, 640X200 픽셀의 모바일 띠배너형 소재의 양쪽 여백 10px에는 배경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단색을 반드시 넣어야 합니다.* 적용 일자 : 4월 28일DDN의 모바일 띠배너형 소재 제작시 좌우 20px을 단색처리 하도록 가이드 하던 내용이4월 28일 부터 좌우 10px을 단색처리 하도록 가이드가 변경됩니다.가이드 변경 내용 확인하시어 소재 제작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다음kakao] DDN 게재위치 추가 안내 (Zum 브랜딩위젯, 적용완료)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포털 Zum 초기화면에 DDN 게재위치가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 상세 안내1. 신규 지면 : Zum 초기면의 브랜딩위젯 영역 2. 일시 : 2017년 3월 14일 적용 완료 3. 등록 가이드 - 게재위치명 : Zum / Egloos - 소재사이즈(픽셀) : 300*150 - 형식 : JPG, PNG / 용량 : 150KB 이하 ※ 참고사항1. 금일 발송된 4월 설레는소식지에서 안내드린 Zum 초기배너 추가에 대한 내용은 미정임을 재안내드립니다.2. NGO, 금융, 교육(영어) 업종은 제휴사 영업정책상 DDN 집행이 제외된 카테고리입니다.3. 제휴 매체가 추가되면 모든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그룹에 게재위치가 자동 ON 으로 추가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다음kakao] 모바일 검색광고 노출지면 확대 : 카카오톡 채널탭 (4/25)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4월 25일, 모바일 검색광고가 카카오톡 채널탭의 통합검색 결과에 확대 노출됩니다. 국내 최대 메신저인 카카오톡의 채널탭 통합검색에 노출되어 더욱 폭넓은 키워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아래 적용 일정과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적용일 : 2017년 4월 25일(화) 오전 10시 30분경 -> 적용완료  2. 적용상품 : 검색 네트워크 캠페인 내 모바일 검색광고               ㄴ 일반검색광고그룹 > 모바일 검색 네트워크 (프리미엄링크)               ㄴ 프리미엄링크M그룹   3. 노출시안    4. 키워드 리스팅수 프리미엄링크는 최대 5개, 프리미엄링크M은 최대 4개까지 리스팅 됩니다. (기존 모바일 검색광고와 동일)키워드 종류상품리스팅 수비즈니스 고효율 키워드프리미엄링크최대 5개프리미엄링크M최대 4개시즈널 고효율 키워드프리미엄링크최대 5개프리미엄링크M최대 4개일반 키워드프리미엄링크최대 3개 프리미엄링크M최대 3개  ※ 참고사항- 시즈널 고효율 키워드는 검색 서비스의 내부 평가 시스템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되며, 광고주의 요청으로 인해 키워드를 추가/수정해 드리지 않으니 이 부분 참고 바랍니다.- 채널탭에서 발생한 노출 및 클릭은 모바일 검색 네트워크 보고서에 포함됩니다.- 일반검색광고그룹 > 노출 영역에 '모바일 검색'이 선택되어 있으시면, 4월 25일부터 카카오톡 채널탭 통합검색 결과에도 광고 노출이 됩니다.  모바일 검색광고 노출 지면 확대로 노출량 증가가 예상되오니, 기존 집행 광고주의 일예산 설정 및 운영에 참고 바랍니다.- 쇼핑, 패션 키워드의 경우 최상단 고정 노출 키워드는 최대 7개, 그 외 키워드는 최대 5개 노출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 모바일 광고시스템 IOS 충전 기능 지원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IOS 기기의 모바일 광고시스템 비즈머니 충전 기능이 제공됩니다. 또한, 모바일(안드로이드 / IOS)에서 비즈머니 충전 시, 카드 결제창이 신규 결제창으로 변경되오니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공 일정: 2017년 4월 5일(수) 18시 이후■ 메뉴 위치: 모바일 광고시스템 > 계정정보 >  비즈머니충전[IOS 기기 모바일 광고시스템 충전기능 제공]- 광고주 회원 가입 후 처음 충전 하는 경우, 먼저 PC 광고시스템에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 후 모바일 충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스템의 카드충전은 국내카드만 지원되며, 해외카드는 PC 광고시스템에서만 충전 가능합니다.지난 2월 PC 광고시스템의 결제창이 변경됨에 따라모바일 광고시스템 결제창도 PC와 동일한 신규 결제창으로 변경됩니다.[기존 결제창 화면][신규 결제창 화면]카드 결제창 배경색이 초록색으로 변경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kakao] DDN그룹 소재노출방식 단일화 (04/20) - 적용완료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클릭스 디스플레이 캠페인 > DDN그룹의 소재 노출 방식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o 요약DDN그룹의 소재노출방식이 '성과우선노출'로 단일화됩니다o 적용일시 2017년 4월 20일 목요일 14:30 적용완료o 변경 사항 - 현재: '랜덤노출'과 '성과우선노출' 방식 중 택 1 - 변경: 소재노출방식 선택 옵션 및 안내가 모두 삭제되며, '성과우선노출' 방식으로 통일됨 ※ 광고변경이력에서는 기존에 광고주님이 선택한 옵션의 최종 내역으로 보이게 됩니다.o 변경 사유 2017년 3월 1일 디스플레이 광고 개편 이후, 광고 노출 로직의 학습이 더욱 정교화되었습니다. 이에 초기에 랜덤노출을 하면서 시스템이 스스로 최적화된 광고 노출 방식을 선택하여 제공하게 됩니다.o 부가 안내 (1) 기존 소재노출방식의 선택 항목이 시스템 내에서 삭제됩니다. (2) 기존 '랜덤노출'을 선택한 경우에도, 새 노출 방식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3) 동일 사이즈의 소재별로 광고 노출량을 수동으로 분리 운영하시기 위해서는,      그룹별로 소재 사이즈를 다르게 하여 등록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