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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카카오] 프리미엄링크 'PC 검색 제휴' 종료 안내 (9/19)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9월 19일(월)부터 다음 검색광고의 '검색 제휴'가 종료되어 
제휴 매체사에 프리미엄링크 광고 노출이 종료됩니다. 

Daum과 Kakao 서비스 중심의 상품 개편을 위해 '검색 제휴'를 종료하게 되었으며, 
Kakao 광고는 보다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아래 안내를 참고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 적용일 : 2016년 9월 19일(월) 오후 12시

■ 적용 내용 : 
 1. 검색광고 '검색 제휴' 종료

    제휴 매체사의 키워드 검색 결과에 '프리미엄링크'가 노출되었으나,  
    '검색 제휴'  종료로 9월 19일부터 제휴 매체사에 프리미엄링크 광고 노출이 중단됩니다.

     < 검색광고 노출 영역 >
     - PC 검색 포털 (유지) : Daum, NATE, Bing, Korea.com., GOMTV의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에 노출
     - 
PC 검색 제휴 (종료) : 제휴된 매체사 페이지의 검색 결과에 노출
     - PC 컨텐츠 (유지) : Daum 및 제휴된 매체사 페이지의 콘텐츠 연관도를 고려하여 노출
     - 모바일 검색 (유지) : Daum과 NATE 웹/앱에 검색 결과에 노출
     - 모바일 컨텐츠 (유지) : 각종 인터넷 신문사 모바일 웹 / 인기게임 앱에 배너형 광고로 노출
  
2.  클릭스 시스템 > 검색광고 노출영역 선택 옵션 > 'PC 검색 제휴' 삭제
    - 경로 : 클릭스 > 검색광고 캠페인 > 그룹 설정 > 노출영역 > 'PC 검색 제휴' 삭제

■ 기타 안내
 - 9월 19일(월) 적용일 이후 기간으로 '노출영역별 보고서' 조회 시 'PC 검색 제휴 네트워크' 노출영역 항목은 
   '0'으로 표기되며, 적용일 이전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ㄴ 경로 : 보고서 > 광고운영보고서 > 노출영역별 보고서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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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구 클릭초이스 시스템의 클릭초이스 광고 다운로드 기능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지난 2016년 6월까지 클릭초이스를 운영하던, 기존 광고관리시스템(구 클릭초이스 시스템)의 '클릭초이스' 광고 다운로드 기능을 종료합니다. 이번 기능 종료는 새로운 광고시스템 업그레이드(2016/6/30) 이전에 기존 시스템에 등록한 클릭초이스 광고만 해당하며,  2016년 7월 1일 이후에 등록한 클릭초이스(웹사이트검색광고)의 다운로드는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가능합니다.    [기존 광고관리시스템의 클릭초이스 다운로드 기능 종료]  ■ 종료기능: - 기존 광고관리시스템 > 광고관리(사이트) > 다운로드 신청 버튼    확인하세요! - 다운로드 제공 종료이후 (구)검색광고관리시스템> 클릭초이스 다운로드가 필요하신분은 별도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016년 7월 1일 이후에 '네이버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등록한 클릭초이스(사이트검색광고)의 다운로드는 새로운 광고시스템>도구>대량관리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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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 검색 기능 개선 (여러 키워드 동시검색)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광고 운영 편의를 위해 새로운 광고시스템 검색 기능에,'정확히 일치한 결과 검색'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기능이 추가 되면서, 한번에 여러개의 키워드들을 검색할 수 있으며,일음절 단위로 된 키워드도 검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제공 일정: 2017년 3월 29일(수)■ 메뉴 위치: 새로운 광고시스템 > 좌측 검색창, 도구 > 이력관리 우측 상단 검색창 외기존 내부 검색창에서는, 한번에 한개의 키워드만 검색이 가능하였으나'정확히 일치한 결과 검색' 에 체크를 한 후 검색을 하면, 여러개의 키워드들을동시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특히 여러 캠페인과, 광고그룹에 키워드들을 분할하여 관리하는 경우,자주 관리하는 키워드들이나, 보고서 결과 등을 통해 확인된 키워드들을 한번에 검색하여입찰가, ON-OFF 변경등의 작업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슷한 단어가 들어간 캠페인,광고그룹,키워드를 정확하게 찾거나일음절로 구성된 단어들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 '정확히 일치한 결과 검색' 체크 화면 (광고관리시스템 왼쪽 상단 아래)- 여러 키워드 동시검색 검색 화면(콤마로 구분하여 입력)- 여러 키워드 동시검색 결과 화면 (검색결과창 우측 '전체보기' 클릭 후)- 일음절 키워드 검색화면 예시  ※ 알아두세요!  - 여러 키워드를 동시에 검색하려면, 반드시 키워드 사이 콤마를 공백없이 입력해야 합니다. - 한번에 입력 및 검색 가능한 키워드 개수는 최대 40개 내외 입니다.(입력하는 키워드의 길이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 입력한 키워드의 입력한 순서와 검색결과 순서는 반드시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검색기능 도움말 바로가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헤어샵' 업종 노출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 중 헤어샵 업종의 광고 노출이 2017년 4월 11일(화)부터 중단됩니다.이에 광고주 여러분들께 사전 안내드리오니,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헤어샵 업종 상품을 이용 중인 광고주님은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헤어샵' 업종 노출 종료 안내 ]■ 적용내용 -  헤어스퀘어로 노출중인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헤어샵' 업종의 광고 노출 종료 ■ 적용일정 - 2017년 4월 11일(화) 오전 11시 (예정)※ 헤어스퀘어 광고 노출과 광고관리시스템 내 신규 등록과 수정 기능이 동시에 종료됩니다.      등록되어 있는 광고 목록과 보고서는 4월 11일 이후에도 조회 가능합니다.※ 대체 상품 및 서비스 안내1) 클릭초이스 상품 광고 '헤어샵' 업종은 '사이트검색광고' 상품과 '플레이스' 서비스로 대체 가능합니다.2) 플레이스 서비스는 지역 키워드(예. 홍대미용실)로 검색했을 때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미용실 검색결과를 제공합니다.    검색결과에서 미용실 선택에 중요한 정보(이용자 후기, 가격 정보, 시술 사진 등)를 제공하며, 네이버 톡톡, 예약과의 연동도 가능합니다.3) 플레이스에 시술 사진을 등록하면 헤어스타일 관련 키워드의 이미지 검색 결과에 4월 11일(화)부터 노출됩니다.  ! 화면 예시 및 플레이스 미용실 등록 안내▶ 네이버 플레이스 미용실검색 개선 안내 공지 확인하기 ▶ 우리 매장 정보 등록/관리하러 가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kakao] 개인정보 관리 및 보호를 위한 수정 진행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Kakao광고는 온라인 비즈니스 회원의 정보를 올바르게 관리하고 보호하기 위해비즈니스 회원(광고주/마케터)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강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주 계정의 개인정보(이메일, 핸드폰번호)가 담당 마케터 정보 또는 다른 정보로 되어 있는 경우,마케터 계정의 개인정보가 다른 정보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하기 안내 되는 권고 기간 내에 올바른 정보로 등록 되도록 안내 및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하기 안내되는 권고 기간 내에 바른 정보로 등록 되도록 확인 및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 목적:  비즈니스 회원의 개인정보 및 올바른 정보관리  ■ 수정기간 : 2017년 3월 31일까지  ■ 수정사항 : 이메일, 휴대폰번호  ■ 회원정보 수정 바로가기   1) 광고주의 개인정보(이메일, 휴대폰번호)가 담당 마케터의 정보 또는 다른 정보로 기재되어 있는 경우       반드시 광고주 정보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2) 모든 정보를 수정하는 것이 원칙이며 부득이하게 변경이 불가피 한 경우, 해당 사유를 기재 후 소명 제출하여       주시면 내부 검토 후 수정 제외 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3) 소명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광고주 정보 허위 사실 입력이 확인 될 경우, 미집행 광고주 계정에 대해서는       관리자정지가 진행되며, 대행사에는 패널티가 부여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업무에 불이익을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명확한 소명이나 정보수정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패널티 조항 :    사칭, 허위사실/ 광고주 가입 또는 정보 변경 시 가입 정보에 허위 사실을 입력하는 행위_2점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Easy 대량관리(beta) 기능 오픈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신규 확장소재(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가 추가됨에 따라 Easy 대량관리(beta) 기능을 제공합니다.  ■ 적용 일시: 2017년 3월 21일(화) 17:00~■ 메뉴 위치 : 도구 > 대량관리 > Easy 대량관리(beta)   Easy 대량 관리(beta) 는파워링크 캠페인의 새로운 확장 소재(추가 제목, 홍보문구, 서브 링크, 가격 링크) 의 대량관리 작업을 지원합니다.확장소재 유형별 등록, 등록된 확장소재 엑셀 다운로드, 확장소재 대량 삭제 기능이 제공됩니다. 기존의 대량 관리는 엑셀 템플릿을 업로드하여 작업을 등록했지만,Easy 대량 관리(beta) 버전에서는 화면에서 바로 등록이 가능한 '입력시트' 방식을 제공합니다. ‘입력시트’ 는 광고 시스템 화면에서 엑셀처럼 텍스트를 직접 입력하고 편집할 수 있는 기능으로엑셀파일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선택한 셀 복사, 행 추가, 행 삭제 등 기본 편집이 가능합니다. - Easy 대량관리(beta) 화면 - 입력시트 화면 글자수 초과, 기간 형식 등 잘못 입력된 부분들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전송 완료 후 화면 예시내용 입력 완료 후, '전송하기' 를 클릭하면 작업이 전송 되고 '처리상태'에 결과가 표시됩니다. Easy 대량관리(beta)  도움말 바로가기   ※ 알아두세요!  - 신규로 추가된 확장소재 유형에만 적용되며, 위치정보, 전화번호 등의 기존 확장소재 대량관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컴퓨터 환경에 따라 입력한 데이터가 많은 경우 입력시트 조회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전송하기' 클릭 후, 완료되기 전에 다른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면 작업의 성공, 실패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다른 메뉴 이동이 필요한 경우 '새 탭 열기'를 이용해주세요.- '처리상태' 항목은 전송하기 후 결과내용이 표시되는 항목으로 등록할 때는 빈칸으로 두어도 무방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스토어팜의 프리미엄로그분석 자동 제공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네이버 검색광고는 '스토어팜'을 이용해 쇼핑검색광고를 집행하는 경우, 스토어팜 소유주와 검색광고 계정의 소유자가 동일하면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자동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를 집행하는 경우에도자동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집행 시 "프리미엄 로그분석" 자동 제공 ]   ■ 적용 대상- '웹사이트 비즈채널'로 등록되어, 노출 가능 상태인 '스토어팜' ■ 적용 내용 - '스토어팜'으로 '사이트검색광고' 집행 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제공 ※ "프리미엄 로그분석"를 이용하면, 검색광고 기본/다차원보고서 등에서 '전환' 항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어떤 광고가 매출에 도움이 되는지를 정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 적용 일정① 2017년 3월 15일 오후 5시 이후 스토어팜을 '웹사이트 비즈채널'로 새로 등록하는 경우    : 비즈채널 검토 후 노출 가능 상태로 변경되면 바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이미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를 집행 중인 경우:    : 2017년 3월 내에 순차적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이미 스토어팜으로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하고 있으나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은 '웹사이트 비즈채널'들은   2017년 3월 22일(수)까지 "프리미엄 로그분석"에 자동 가입 승인처리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과거 프리미엄로그분석을 이용하셨으나 현재 이용 중이지 않은 경우에도 자동 가입 승인처리가 됩니다.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새로운광고시스템>도구>프리미엄 로그분석 메뉴에서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적용은, 스토어팜 도메인(storefarm.naver.com)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하는 경우로 한정하며   개인 도메인으로 이용하는 경우 2017년 중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 스토어팜 셀러 정보와 검색광고 계정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자동 가입 승인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경우 새로운광고시스템>도구>프리미엄 로그분석 메뉴를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11번가]

[11번가] 모바일 11번가 HOT클릭 노출영역 확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7년 3월 27일(월) 모바일 11번가 HOT클릭 노출영역이 확대 됩니다.  n 개편 내역 안내 1.    적용 대상 광고상품-       HOT클릭 2.    상세 내역 구 분상세 내역노출 영역모바일 상품상세 리뷰 하단 (안드로이드APP만 해당)노출 로직고객관심도 등에 따른 랜덤 노출노출영역 구분확장영역 > 카테고리과금 방식HOT클릭 상품의 2일전 평균 PPC구좌 수최대 15개  예시이미지   3.    적용 일정-       2017년 3월 27일(월) 예정 4.    유의 사항-       해당 영역의 노출수는 확장영역>카테고리 에서 집계 됩니다.-       상기 영역에 노출을 원치 않으실 경우, 확장영역>카테고리 OFF 하시기 바랍니다.-   IOS 및 MW는 4월 중 순차확대 예정이며, 별도 공지 예정 입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11번가]

[11번가] 판매자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아이디어키가 11번가 판매자광고 공식대행사로 선정되어 공지 드립니다.광고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프리미엄링크M 그룹 소재수정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클릭스 검색 네트워크 캠페인 프리미엄링크M beta 그룹 소재수정 기능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아래 공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시어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정 : 2017년 3월 14일(화) 16:30 ■ 적용사항 : 클릭스 검색 네트워크 캠페인 소재수정 기능 추가1. 프리미엄링크M 그룹 소재 수정 웹 적용    2. 프리미엄링크M 그룹 소재 수정 대량 업로드     작업구분 및 업로드 양식이 기존 텍스트형 소재와 동일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클릭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 개편이 완료되어 안내드립니다. 아래 공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시어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정 : 2017년 3월 1일(수) 오후 2시경 완료 ■ 적용사항 : 클릭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 광고운영 개편 1. 광고그룹 구조 변경  DDN그룹 / 네이티브그룹으로 광고 운영이 더욱 명확해집니다. 2. DDN그룹의 모바일 게재위치 세분화 및 확대 DDN의 게재 위치 중 ‘모바일네트워크’가 20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되어, 보다 적합한 매체군에 보다 넓게 광고가 가능합니다.DDN그룹의 게재위치에 모바일네트워크의 게재위치 추가로 노출량 증가가 예상 되오니, 640*100 사이즈의 소재를 등록하신 경우 일예산 설정 및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타겟팅 변경 : DDN그룹과 네이티브그룹의 타겟팅이 동일한 항목으로 단일화 되었습니다. 1) ‘게임관심도’ 타겟팅은 타겟 모수와 활용도를 고려하여 ‘관심사’ 타겟팅으로 통합되었습니다. 2) ‘해외’ 지역도 포함, 제외로 타겟팅 설정 가능합니다. 3) App환경에서의 ‘검색어 타겟팅’이 지원됩니다. 4. 보고서 : 광고운영보고서 및 다운로드보고서 중 타겟팅 관련 지표는 3월 1일 이전과 이후로 나눠집니다.  1) 다운로드보고서 - 3월 1일 이전과 이후로 나눠집니다. 2) 광고운영보고서 - 삭제된 기존 App그룹의 보고서는 '이전 보고서'에서 동일한 그룹명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ㄴ 이전 보고서 확인 방법 : 보고서 > 광고운영보고서 > 우측상단 [광고그룹 개편 이전 보고서] 클릭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신규 확장소재 적용 및 화면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광고주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노출하기 위해 2017년 3월 28일(화)부터,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기존에 노출되던 확장소재(전화, 위치, 예약) 외에 신규로 4종류의 확장소재(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가 추가 노출될 예정입니다. 또한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이 '모바일 통합검색'의 파워링크 화면과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네이버 모바일 영역에 사이트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신규 확장소재 적용 및 화면 개편 안내 ]   ■ 적용 일정: 2017년 3월 28일(화)                     ※ 신규 확장소재 등록은 3월 21일(화)부터 광고시스템에서 가능  ■ 적용 내용①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신규 확장소재 4종류(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추가 노출  ②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모바일 통합검색'의 파워링크 화면을 적용    ※ 전화, 위치, 예약의 노출 화면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적용 일정  - 3월 21일(화) : 광고시스템 내 신규 확장소재 등록 기능 오픈- 3월 28일(화) :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화면 개편 및 신규 확장소재 노출 시작- 4월말 : 일부 접속자에 한해 '모바일 통합검색'에 신규 확장소재 시범 노출 시작- 6월말 : '모바일 통합검색'에 신규 확장소재 노출 시작  ※ 알아두세요! ① 위치, 예약, 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의 경우, 서로 다른 확장소재와 동시 노출되지 않으며     2개 이상의 확장소재 등록 시, 동일한 비율로 랜덤 노출됩니다. (단, '전화'만 다른 확장소재와 동시 노출됩니다.)② '더보기' 영역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가장 성과가 좋은 확장소재를 분석한 후,     향후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에서 노출하게 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신규 확장소재 등록은 '더보기' 영역 노출 시점에 진행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스토어팜의 프리미엄로그분석 자동 제공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스토어팜'을 이용해 쇼핑검색광고를 집행하는 경우, 스토어팜 소유주와 검색광고 계정의 소유자가 동일하면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자동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를 집행하는 경우에도자동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집행 시 "프리미엄 로그분석" 자동 제공 ]   ■ 적용 대상- '웹사이트 비즈채널'로 등록되어, 노출 가능 상태인 '스토어팜' ■ 적용 내용 - '스토어팜'으로 '사이트검색광고' 집행 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제공 ※ "프리미엄 로그분석"를 이용하면, 검색광고 기본/다차원보고서 등에서 '전환' 항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어떤 광고가 매출에 도움이 되는지를 정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 적용 일정① 2017년 3월 15일 오후 5시 이후 스토어팜을 '웹사이트 비즈채널'로 새로 등록하는 경우    : 비즈채널 검토 후 노출 가능 상태로 변경되면 바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이미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를 집행 중인 경우:    : 2017년 3월 내에 순차적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이미 스토어팜으로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하고 있으나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은 '웹사이트 비즈채널'들은   2017년 3월 22일(수)까지 "프리미엄 로그분석"에 자동 가입 승인처리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과거 프리미엄로그분석을 이용하셨으나 현재 이용 중이지 않은 경우에도 자동 가입 승인처리가 됩니다.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새로운광고시스템>도구>프리미엄 로그분석 메뉴에서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적용은, 스토어팜 도메인(storefarm.naver.com)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하는 경우로 한정하며   개인 도메인으로 이용하는 경우 2017년 중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 스토어팜 셀러 정보와 검색광고 계정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자동 가입 승인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경우 새로운광고시스템>도구>프리미엄 로그분석 메뉴를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