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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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병/의원 업종 대상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에 브랜드검색을 집행하지 않은 병/의원 광고주님을 대상으로,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보다 효율적으로 브랜드검색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병/의원 업종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 안내 ]

 

■ 이벤트 기간: 

2016년 7월 21일~2016년 9월 30일. (노출 시작 기준)

 

 이벤트 참여 대상:

병/의원 업종 광고주 중 2016년 기준, PC 브랜드검색 또는 모바일 브랜드검색 미집행 광고주.

 

 이벤트 내용:

이벤트 기간 중 브랜드검색을 2016년 내 처음으로 구매하신 병/의원 광고주님께 20만원 무상 비즈쿠폰을 지급합니다.

이벤트 참여는 PC 브랜드검색과 모바일 브랜드검색 각각 참여 가능하며, 
2016년에 브랜드검색을 전혀 집행하지 않으신 병의원 광고주 분이라면 최대 4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비즈쿠폰은 2016년 10월 31일 광고주님의 계정으로 지급되며,

지급받은 쿠폰은 [광고시스템 > 비즈머니 > 쿠폰 관리]에서 비즈머니로 전환하여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브랜드검색이란?

▶ 네이버 브랜드검색상품 등록 방법

 

 

 

※ 알아두세요!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의 대상과 참여 여부는 기간 내 ‘노출’을 기준으로 합니다.

  - 2015년 12월 구매 후 2016년 1월 1일 노출 이력이 있으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2016년 9월 25일 구매 후 10월 1일부터 노출되었다면 이벤트 기간 내 노출 이력이 없으므로 이벤트 대상이 아닙니다.

 

이번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는 PC/모바일 각각 '2016년 내 첫 구매'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 2016년 PC 브랜드검색 구매 이력이 있는 경우, 모바일 브랜드검색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2016년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전혀 없는 경우, PC/모바일에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상품별 20만원씩, 최대 40만원 지급)

  - 이벤트 기간 내 동일상품 추가 구매 시 ‘첫 구매’가 아니므로 추가로 비즈쿠폰을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광고센터 내 다른 계정이나 디스플레이광고를 통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있는 경우, 이번 체험 이벤트 대상이 아닙니다. 

 

쿠폰 발급일(2016년 10월 31일) 이전에, 계약된 노출 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중도 취소된 건은 무상쿠폰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키워드로 브랜드검색 집행이 어려우신가요?

브랜드명+상품/지역 등으로 확장하여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검색키워드 구매 Tip!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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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기존 광고관리시스템 검수이력 조회 기능 종료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기존 광고관리시스템 내 '클릭초이스' 광고의 검수이력 조회 기능이 2017년 2월 1일 종료합니다. 이번 기능 종료는 새로운 광고시스템 업그레이드 이전(~2016/6/30)에 기존 시스템에 등록한 클릭초이스 광고의 이력만 해당하며,2016년 7월 1일 이후에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등록한 클릭초이스(웹사이트검색광고)의 검수이력 조회는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가능하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존 광고관리시스템 검수이력 조회 기능 종료]  ■ 종료일정: 2017년 2월 1일(수)■ 종료기능: - 기존 광고관리시스템 > 이력관리 > 검수이력(업체정보, 소재, 키워드)   확인하세요! - 종료되는 검수 이력은 (구) 검색광고관리시스템에서의 클릭초이스 검수이력입니다.   2016년 7월 1일 이후에 새로운 광고시스템에 등록하신 광고의 검수 이력은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모두 조회 가능합니다. - 클릭초이스플러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브랜드검색 이력 관리는 변경사항이 없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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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1번가] 모바일 11번가 HOT클릭 노출영역 확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7년 3월 27일(월) 모바일 11번가 HOT클릭 노출영역이 확대 됩니다.  n 개편 내역 안내 1.    적용 대상 광고상품-       HOT클릭 2.    상세 내역 구 분상세 내역노출 영역모바일 상품상세 리뷰 하단 (안드로이드APP만 해당)노출 로직고객관심도 등에 따른 랜덤 노출노출영역 구분확장영역 > 카테고리과금 방식HOT클릭 상품의 2일전 평균 PPC구좌 수최대 15개  예시이미지   3.    적용 일정-       2017년 3월 27일(월) 예정 4.    유의 사항-       해당 영역의 노출수는 확장영역>카테고리 에서 집계 됩니다.-       상기 영역에 노출을 원치 않으실 경우, 확장영역>카테고리 OFF 하시기 바랍니다.-   IOS 및 MW는 4월 중 순차확대 예정이며, 별도 공지 예정 입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11번가]

[11번가] 판매자광고 공식대행사 선정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아이디어키가 11번가 판매자광고 공식대행사로 선정되어 공지 드립니다.광고주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프리미엄링크M 그룹 소재수정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클릭스 검색 네트워크 캠페인 프리미엄링크M beta 그룹 소재수정 기능이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아래 공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시어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정 : 2017년 3월 14일(화) 16:30 ■ 적용사항 : 클릭스 검색 네트워크 캠페인 소재수정 기능 추가1. 프리미엄링크M 그룹 소재 수정 웹 적용    2. 프리미엄링크M 그룹 소재 수정 대량 업로드     작업구분 및 업로드 양식이 기존 텍스트형 소재와 동일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클릭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 개편이 완료되어 안내드립니다. 아래 공지를 다시 한 번 확인하시어 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일정 : 2017년 3월 1일(수) 오후 2시경 완료 ■ 적용사항 : 클릭스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캠페인 광고운영 개편 1. 광고그룹 구조 변경  DDN그룹 / 네이티브그룹으로 광고 운영이 더욱 명확해집니다. 2. DDN그룹의 모바일 게재위치 세분화 및 확대 DDN의 게재 위치 중 ‘모바일네트워크’가 20개의 카테고리로 세분화되어, 보다 적합한 매체군에 보다 넓게 광고가 가능합니다.DDN그룹의 게재위치에 모바일네트워크의 게재위치 추가로 노출량 증가가 예상 되오니, 640*100 사이즈의 소재를 등록하신 경우 일예산 설정 및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3. 타겟팅 변경 : DDN그룹과 네이티브그룹의 타겟팅이 동일한 항목으로 단일화 되었습니다. 1) ‘게임관심도’ 타겟팅은 타겟 모수와 활용도를 고려하여 ‘관심사’ 타겟팅으로 통합되었습니다. 2) ‘해외’ 지역도 포함, 제외로 타겟팅 설정 가능합니다. 3) App환경에서의 ‘검색어 타겟팅’이 지원됩니다. 4. 보고서 : 광고운영보고서 및 다운로드보고서 중 타겟팅 관련 지표는 3월 1일 이전과 이후로 나눠집니다.  1) 다운로드보고서 - 3월 1일 이전과 이후로 나눠집니다. 2) 광고운영보고서 - 삭제된 기존 App그룹의 보고서는 '이전 보고서'에서 동일한 그룹명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ㄴ 이전 보고서 확인 방법 : 보고서 > 광고운영보고서 > 우측상단 [광고그룹 개편 이전 보고서] 클릭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신규 확장소재 적용 및 화면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광고주가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노출하기 위해 2017년 3월 28일(화)부터,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기존에 노출되던 확장소재(전화, 위치, 예약) 외에 신규로 4종류의 확장소재(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가 추가 노출될 예정입니다. 또한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이 '모바일 통합검색'의 파워링크 화면과 동일하게 변경됩니다.   네이버 모바일 영역에 사이트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신규 확장소재 적용 및 화면 개편 안내 ]   ■ 적용 일정: 2017년 3월 28일(화)                     ※ 신규 확장소재 등록은 3월 21일(화)부터 광고시스템에서 가능  ■ 적용 내용①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신규 확장소재 4종류(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추가 노출  ②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모바일 통합검색'의 파워링크 화면을 적용    ※ 전화, 위치, 예약의 노출 화면 예시는 아래와 같습니다.    ■ 적용 일정  - 3월 21일(화) : 광고시스템 내 신규 확장소재 등록 기능 오픈- 3월 28일(화) :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 화면 개편 및 신규 확장소재 노출 시작- 4월말 : 일부 접속자에 한해 '모바일 통합검색'에 신규 확장소재 시범 노출 시작- 6월말 : '모바일 통합검색'에 신규 확장소재 노출 시작  ※ 알아두세요! ① 위치, 예약, 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의 경우, 서로 다른 확장소재와 동시 노출되지 않으며     2개 이상의 확장소재 등록 시, 동일한 비율로 랜덤 노출됩니다. (단, '전화'만 다른 확장소재와 동시 노출됩니다.)② '더보기' 영역에서 축적된 데이터를 활용하여 가장 성과가 좋은 확장소재를 분석한 후,     향후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에서 노출하게 될 예정입니다.     따라서, 신규 확장소재 등록은 '더보기' 영역 노출 시점에 진행하시는 것이 유리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스토어팜의 프리미엄로그분석 자동 제공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스토어팜'을 이용해 쇼핑검색광고를 집행하는 경우, 스토어팜 소유주와 검색광고 계정의 소유자가 동일하면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자동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를 집행하는 경우에도자동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집행 시 "프리미엄 로그분석" 자동 제공 ]   ■ 적용 대상- '웹사이트 비즈채널'로 등록되어, 노출 가능 상태인 '스토어팜' ■ 적용 내용 - '스토어팜'으로 '사이트검색광고' 집행 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제공 ※ "프리미엄 로그분석"를 이용하면, 검색광고 기본/다차원보고서 등에서 '전환' 항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어떤 광고가 매출에 도움이 되는지를 정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 적용 일정① 2017년 3월 15일 오후 5시 이후 스토어팜을 '웹사이트 비즈채널'로 새로 등록하는 경우    : 비즈채널 검토 후 노출 가능 상태로 변경되면 바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이미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를 집행 중인 경우:    : 2017년 3월 내에 순차적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이미 스토어팜으로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하고 있으나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은 '웹사이트 비즈채널'들은   2017년 3월 22일(수)까지 "프리미엄 로그분석"에 자동 가입 승인처리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과거 프리미엄로그분석을 이용하셨으나 현재 이용 중이지 않은 경우에도 자동 가입 승인처리가 됩니다.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새로운광고시스템>도구>프리미엄 로그분석 메뉴에서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적용은, 스토어팜 도메인(storefarm.naver.com)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하는 경우로 한정하며   개인 도메인으로 이용하는 경우 2017년 중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 스토어팜 셀러 정보와 검색광고 계정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자동 가입 승인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경우 새로운광고시스템>도구>프리미엄 로그분석 메뉴를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구 클릭초이스 시스템의 클릭초이스 광고 다운로드 기능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지난 2016년 6월까지 클릭초이스를 운영하던, 기존 광고관리시스템(구 클릭초이스 시스템)의 '클릭초이스' 광고 다운로드 기능을 종료합니다. 이번 기능 종료는 새로운 광고시스템 업그레이드(2016/6/30) 이전에 기존 시스템에 등록한 클릭초이스 광고만 해당하며,  2016년 7월 1일 이후에 등록한 클릭초이스(웹사이트검색광고)의 다운로드는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가능합니다.    [기존 광고관리시스템의 클릭초이스 다운로드 기능 종료]  ■ 종료기능: - 기존 광고관리시스템 > 광고관리(사이트) > 다운로드 신청 버튼    확인하세요! - 다운로드 제공 종료이후 (구)검색광고관리시스템> 클릭초이스 다운로드가 필요하신분은 별도로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2016년 7월 1일 이후에 '네이버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등록한 클릭초이스(사이트검색광고)의 다운로드는 새로운 광고시스템>도구>대량관리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프리미엄링크M 운영 변경사항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프리미엄링크M Beta' 키워드에 '기숙학원' 업종의 주요 키워드가 추가되어 2월 주요 시즌 키워드인 '기숙학원' 업종의 키워드에 대해서 모바일 검색에 더욱 특화된 검색광고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프리미엄링크M 자동차 업종의 키워드의 노출 비중이 변경되어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프리미엄링크M Beta 키워드 추가프리미엄링크M을 통해 대출, 보험, 자동차(신차/중고차) 업종의 주요 키워드뿐만 아니라 11월 14일(월)부터는 '기숙학원' 업종의 주요 키워드 구매가 가능합니다. 1) 추가 키워드 : '기숙학원' 업종의 주요 키워드                 ▶ 대상 키워드 자세히 보기  ※ 기존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검색을 집행하시는 광고주 중 위 대상 키워드를 운영 중인 광고주님께서는     '프리미엄링크M' 등록을 통해 계속하여 더욱 효율적인 모바일 검색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2. 프리미엄링크M '자동차' 업종 키워드의 노출 비중 변경프리미엄링크M은 OBT 기간 동안 광고효율 최적화를 위해 키워드 및 노출 비중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아래 '자동차' 업종 키워드의 노출 비중이 변경되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변경 사항 : 프리미엄링크M Beta 키워드 중 '자동차(신차/중고차)' 업종 키워드의 노출 비중 변경   ㄴ 변경 전 : 모바일 검색결과 트래픽의 프리미엄링크M 100% 노출   ㄴ 변경 후 : 모바일 검색결과 트래픽의 프리미엄링크M 50% 노출 / 프리미엄링크 50% 노출    ▶ 대상 키워드 자세히 보기 2) 기타 사항 : - 프리미엄링크M의 노출이 100%에서 50%로 변경되기 때문에 모바일 검색광고 노출수가 감소할 수 있습니다.  원활한 노출을 위해서 프리미엄링크(일반 검색 광고) 등록을 권장드립니다.  ㄴ 검색네트워크 캠페인 > 일반 검색 광고 & 프리미엄링크M 그룹에 대상 키워드를 모두 등록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모바일 검색 내 프리미엄링크 '광고'표시 UI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아래와 같이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내 프리미엄링크에 대해서 '광고' 표시에 대한 UI변경이 진행되었습니다.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 적용범위 : Daum, NATE의 모바일 통합검색 내 프리미엄링크 영역                    ㄴ 더보기(검색광고 탭) 및 프리미엄링크M 제외 ■ 상세 내용 :  - '광고' 표시에 대한 UI 변경     ㄴ 프리미엄링크 영역 배경 색 제거   ㄴ 표시 URL 옆 '광고' 아이콘 추가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명 및 광고시스템 캠페인 유형명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6년 2월 1일,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의 다양한 광고상품 통합 운영에 대한 이해를 돕기 위해네이버 검색광고 상품명 및 광고시스템 내 캠페인 유형명이 변경됩니다.아래 내용 참고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명' 및 '캠페인 유형명' 변경 안내 ] ■ 적용 일시: 2017년 2월 1일(수) ■ 적용 내용: 1.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명" 변경    클릭초이스를 '사이트검색광고'로, 파워컨텐츠를 '콘텐츠검색광고'로 변경합니다.     상품명의 변경은 노출 영역이나 과금 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상품 안내 바로가기▷) 2. 새로운 광고시스템 내 "캠페인 유형명" 변경    캠페인 유형명을 등록하는 광고의 대표 노출 영역명으로 변경합니다.    기존 웹사이트 방문 캠페인은 '파워링크 유형'으로, 쇼핑 캠페인은 '쇼핑검색 유형'으로 변경합니다.    한편, 2월 1일에는 콘텐츠 검색광고 등록을 위한 '파워컨텐츠 유형' 캠페인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이제 명확하고 직관적인 캠페인 유형명으로 보다 쉽게 캠페인 유형을 선택하고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운영 가능한 광고상품명 및 캠페인명 (2017년 2월 기준)※ 새로운 광고시스템 내 캠페인 유형 선택 페이지 (2017년 2월 1일 적용)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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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팜사이트에 대한 프리미엄로그분석서비스 신규가입 제한 (2/1)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모바일팜(mobilefarm) 서비스의 네이버 애널리틱스 지원이 종료됨에 따라네이버 검색광고에서의 '모바일팜'사이트를 이용한 '프리미엄로그분석' 신규 가입을 제한합니다. 다음 내용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변경 내용 - 모바일팜 사이트(http://ooo.mobilefarms.com)에 대한, '프리미엄로그분석' 신규 가입을 2017년 2월 1일부터 제한합니다. ※ 참고하세요! - 2017년 1월 31일 오후 5시 까지는 '모바일팜' 사이트'를 이용한 프리미엄로그분석 가입이 가능합니다.   이용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가입을 서둘러 주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팜에서의 '네이버애널리틱스' 종료 공지는 다음 URL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mobilefarms.com/home/notice/noticeDetail.nbp?noticeId=17&pageNum=1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