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네이버

[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 내 예약 버튼 노출 설정 기능 오픈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11월 26일(목), 클릭초이스 모바일 파워링크 영역에 네이버 예약 버튼 노출이 가능해집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관리시스템 > 클릭초이스 ‘그룹전략’ 창에서 네이버 예약을 연동해 노출을 설정할 수 있으니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광고관리시스템 예약 버튼 노출 설정 기능 오픈 ]

 

■ 적용 일정: 2015년 11월 26일(목) 오후 5시
■ 적용 내용:


1. 모바일 파워링크 광고 소재에 네이버 예약 버튼 추가 노출
-네이버 예약을 운영 중인 광고주라면, 모바일 파워링크에 네이버 예약 버튼을 노출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예약 버튼도 기존 모바일 파워링크의 홈, 전화, 위치 버튼과 마찬가지로 클릭당 과금으로 광고비를 부과합니다.

 

 

2. 광고관리시스템 내 네이버 예약 버튼 설정 기능 추가 
-클릭초이스 [그룹전략] 설정 창 > [사이트정보] 탭에서 네이버 예약 버튼의 노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연동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네이버 예약 연동 및 노출 설정 방법 자세히 보기

 

 

 

 

※ 알아두세요!
-클릭초이스와 네이버 예약을 연동하려면, 네이버 예약을 운영 중이어야 합니다.

  ▶네이버 예약 시작하기 칼럼 바로가기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바로가기
-네이버 예약에 등록한 내용이 ‘검수 통과’된 상태여야 모바일 파워링크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버튼 노출은 최소 2개~최대 3개까지 노출하며, 홈, 전화, 위치, 예약의 순서로 노출됩니다. 예약만 ON하거나 모든 설정을 ON 할 경우 예약 버튼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목록

[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 (꼬망세/모바일만개의레시피) 확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가 '꼬망세', '모바일만개의레시피'와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를 확대합니다.2016년 4월 21일(목) 부터는 위 제휴사이트에 클릭초이스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 [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확대 ] ■ 적용일 2016년 4월 21일 (목) ■ 적용 내용'꼬망세', '모바일만개의레시피'와의 신규 제휴를 통해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 확대위 매체는 [클릭초이스 > 컨텐츠 네트워크 > 컨텐츠 파트너] 에서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 꼬망세 (edupre.co.kr)- 매체 소개 : 유아교육 포털, 어린이집 유치원 유아 월간지 잡지 발행, 구인구직, 육아관련 컨텐츠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 페이지 상단 최대 3개 노출, 하단 최대 5개 노출  -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표시 URL, 설명  * 모바일만개의레시피 (m.10000recipe.com)- 매체 소개 : 5만4천여건 이상의 요리레시피 정보 제공, 추천 레시피, 인기쿡방 레시피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모바일 통합검색 상단 최대 3개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표시 URL, 설명  ※ 알아두세요!클릭초이스 '컨텐츠 네트워크 > 컨텐츠 파트너'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2016년 4월 20일(수), 광고관리시스템에 컨텐츠 파트너 '꼬망세'와 '모바일만개의레시피'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 [광고관리 > 그룹 전략 변경 > 매체전략 > 컨텐츠 파트너 세부매체관리]에서 광고 노출 여부를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기타]

[다음카카오] 개인정보취급방침 변경 사전 안내(9/23 적용)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새로운 개인정보취급방침 시행에 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새롭게 바뀐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변경사항을 확인하시어 서비스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주요 개정사항]1. 개정 정보통신망법 상의 용어 변경사항 반영-개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 상의 용어가 아래와 같이 변경됨에 따라 이를 반영합니다.-변경내용 요약: ‘취급’을 ‘처리’로,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로 용어 변경변경 전변경 후개인정보 취급개인정보 처리개인정보 관리책임자개인정보 보호책임자2. 개인정보 위탁업체의 변경-신용카드 결제 처리를 위한 개인정보 위탁업체를 추가합니다.수탁업체위탁업무 내용개인정보 이용기간(생략)(생략)(생략)(주)케이지이니시스신용카드 결제회원탈퇴 시 혹은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에스씨아이평가정보(주)본인확인본인확인기관에서 이미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이므로 별도 저장하지 않음3. 이용자의 권리와 행사방법의 내용 추가-만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권리에 대한 내용 추가변경 전변경 후7.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카카오는 이용자의 권리를 다음과 같이 보호하고 있습니다.1.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개인정보의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수정'(또는 '회원정보관리'등)을 클릭 후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직접 조회/수정이 가능합니다.2.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철회/회원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회원가입해지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탈퇴 가능합니다)3. 정확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위해 수정이 완료될 때까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되거나 제공되지 않습니다.또한 이미 제 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공받은 자에게 사실을 알려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7.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 방법카카오는 이용자의 권리를 다음과 같이 보호하고 있습니다.1.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개인정보의 조회/수정을 위해서는 '회원정보수정'(또는 '회원정보관리'등)을 클릭 후 본인확인절차를 거친 후 직접 조회/수정이 가능합니다.2.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철회/회원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회원가입해지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탈퇴 가능합니다)3.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법정대리인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법령상의 권리를 보장합니다.(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정정·삭제, 개인정보처리정지요구권)4. 정확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위해 수정이 완료될 때까지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이용되거나 제공되지 않습니다.또한 이미 제3자에게 제공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제공받은 자에게 사실을 알려 수정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개정시기]변경된 개인정보취급방침은 2016년 9월 23일자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프리미엄링크 'PC 검색 제휴' 종료 안내 (9/19)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9월 19일(월)부터 다음 검색광고의 '검색 제휴'가 종료되어 제휴 매체사에 프리미엄링크 광고 노출이 종료됩니다. Daum과 Kakao 서비스 중심의 상품 개편을 위해 '검색 제휴'를 종료하게 되었으며, Kakao 광고는 보다 나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아래 안내를 참고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길 바랍니다.■ 적용일 : 2016년 9월 19일(월) 오후 12시■ 적용 내용 :  1. 검색광고 '검색 제휴' 종료    제휴 매체사의 키워드 검색 결과에 '프리미엄링크'가 노출되었으나,      '검색 제휴'  종료로 9월 19일부터 제휴 매체사에 프리미엄링크 광고 노출이 중단됩니다.     < 검색광고 노출 영역 >     - PC 검색 포털 (유지) : Daum, NATE, Bing, Korea.com., GOMTV의 포털사이트 검색 결과에 노출     - PC 검색 제휴 (종료) : 제휴된 매체사 페이지의 검색 결과에 노출     - PC 컨텐츠 (유지) : Daum 및 제휴된 매체사 페이지의 콘텐츠 연관도를 고려하여 노출     - 모바일 검색 (유지) : Daum과 NATE 웹/앱에 검색 결과에 노출     - 모바일 컨텐츠 (유지) : 각종 인터넷 신문사 모바일 웹 / 인기게임 앱에 배너형 광고로 노출  2.  클릭스 시스템 > 검색광고 노출영역 선택 옵션 > 'PC 검색 제휴' 삭제    - 경로 : 클릭스 > 검색광고 캠페인 > 그룹 설정 > 노출영역 > 'PC 검색 제휴' 삭제■ 기타 안내 - 9월 19일(월) 적용일 이후 기간으로 '노출영역별 보고서' 조회 시 'PC 검색 제휴 네트워크' 노출영역 항목은    '0'으로 표기되며, 적용일 이전 데이터는 삭제되지 않습니다.    ㄴ 경로 : 보고서 > 광고운영보고서 > 노출영역별 보고서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프리미엄링크 모바일검색 일부 키워드 종료 안내 (10/4)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10월 4일(화)자로 프리미엄링크 모바일검색 중 대출/보험/자동차(중고차,신차) 업종 키워드 광고 노출이 중단됩니다.Kakao 광고는 모바일 환경에 보다 최적화된 광고 상품을 제공하고자 대출/보험/자동차(중고차, 신차) 업종 키워드에 대해서 신규 모바일 상품을 출시하며, 이에 따라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검색을 종료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검색을 집행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기존 상품 종료 후 신규 모바일 상품 등록을 통해모바일 검색을 계속하여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안내를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길 바라며, 더 좋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검색 일부 키워드 종료 안내 ] ■ 적용 일정 : 2016년 10월 4일 (화) ■ 적용 내용 :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검색 중 일부 업종의 판매 및 노출 종료     -  해당 대상 : 대출, 보험, 자동차(중고차, 신차) 업종의 주요 키워드                             ㄴ 키워드 자세히 보기 : https://adplus.biz.daum.net/material/search/569 ※ 기존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검색을 집행하시는 광고주 중 해당 업종에 속하는 광고주님께서는 10월 4일이후    광고 노출이 종료되며, 신규 모바일 검색 상품을 통해 계속하여 모바일 검색광고를 집행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자세히보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 자세히보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9월 정기 추천키워드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다음카카오 9월 정기 추천키워드 공유드립니다. 9월~10월 시즈널 키워드, 업종 인기 키워드 등을 포함한 키워드 셋입니다. 추천키워드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활용 방법 및 자세한 컨텐츠는 하단URL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내부 마케터분들께 공유 부탁 드립니다. ☞ 9월 검색광고 추천키워드 다운로드 바로가기  ■ 고효율 마케터 추천키워드 (총 1,506개)- 9월~10월 시즈널 성격을 가진 키워드 셋입니다. - 업종 : 패션/미용, 결혼/출산/육아, 음식/식품, 생활/가전, 레저스포츠, 여행/캠핑, 건강           시즌(가을, 추석, 축제/행사) ■ 클릭율 5% 이상의 키워드 (총 2,262개) 해당 자료 활용 하시어 영업활동에 도움 받으시길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새로운 광고시스템 추적URL 기능 개선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클릭초이스를 운영하는 시스템이 새로운 광고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업그레이드 안내 바로가기) 새로운 광고시스템은 클릭된 광고에 대한 보다 다양한 정보를 광고주님께 제공합니다.추적URL 기능이 아래와 같이 개선되었으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광고시스템 추적URL 기능 개선 안내 ]■ 적용내용:  1. 기존의 '추적URL'은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로 명칭이 변경됩니다.  2.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는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가 기존 5개에서 7개로 변경되며,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명과 값이 변경됩니다. (변경되는 추적url 파라미터에 관한 도움말 바로가기 ▷)  기존 검색광고시스템 - 설정 방법: 관리도구 > 추적URL 에서 추적URL ON- 추적URL ON 설정 시, 연결 URL에 다음과 같은 5개의 파라미터가 추가됨.NVKWD=여성의류&NVADKWD=여성의류&NVAR=PL&NVADRANK=4&NVADID=651128521+0CS1001JrtTeUjK90064    새로운 광고시스템- 설정 방법: 캠페인 설정 > 추적 기능 > 자동추적URL파라미터 선택- 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선택 시, 광고 연결 URL에 다음과 같은 7개의 파라미터가 추가됨.(광고그룹 고유ID, 매체 고유ID, 소재 고유ID, 키워드, 키워드ID, 이용자검색어, 광고의 순위)n_media=8753&n_query=여성의류&n_rank=1&n_ad_group=grp-a001-01-000000000005304&n_ad=nad-a001-01-000000000002274&n_keyword_id=nkw-a001-01-000000000015954&n_keyword=여성의류    *알아두세요! 1.'자동 추적URL 파라미터 개선'은 클릭초이스 광고에 한하며, 클릭초이스플러스,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추적URL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2. 기존 광고관리시스템에서 추적URL을 ON으로 설정했다면, 새로운 광고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시 모든 캠페인의 [추적기능 > 자동추적URL 파라미터] 가 선택됩니다.3. 업그레이드 후 설정 변경을 원할 경우, '캠페인 설정' 메뉴에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대표번호(1544-2937) 도용 피싱사이트 주의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최근 네이버 파트너스퀘어 대표번호(1544-2937)를 도용한 피싱 사이트가 무작위로 스팸메세지를 발송하는 사례가 확인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파트너스퀘어에서는 신청하신 교육에 대한 SMS 외에는 광고주께 별도 SMS를 발송하고 있지 않사오니, 각별한 주의 부탁 드립니다. 현재까지 확인된 내용으로, 해당 스팸 메시지는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발송되고 있으니, 다음과 같은 문자를 받으신 광고주께서는 링크를 클릭하지 마시고, 문자를 삭제하시기 바랍니다. [web발신]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은 내일 15~17시 배송될 예정입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http://winbiz.co.kr / 파트너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교육을 신청하신 광고주께서는 교육내역 확인을 희망하시는 경우, 로그인 후 [교육 > 교육신청 > 나의 교육이력] 에서 신청내역을 항상 확인하실 수 있사오니 이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새 광고시스템 내 소재 대량 등록 기능 추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광고 운영의 편의를 위해 새로운 광고시스템 내 대량 관리 메뉴에 '소재 등록'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위치: 새로운 광고시스템 > 도구 > 대량 관리 > 소재 등록     * 알아두세요! - 소재 등록은 '수정' 이 아닌 신규 등록입니다. - 검토 요청 시 별도 서류 전달이 필요한 경우는 대량 소재 등록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제목 및 설명에 대체키워드 수식이 허용됩니다. - 그룹 별 소재의 최대 개수는 5개입니다. 소재를 등록하는 그룹에 이미 등록한 소재가 있는 경우 (검토중 소재도 포함)   대량 신청하는 새 소재는 일부 등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예시) 소재를 추가하려는 광고그룹에 1개의 소재가 등록된 상태에서,    대량 관리에서 소재 추가를 5개 입력한 경우 입력한 순서대로 맨 위의 4개 소재만 등록되고 마지막 줄 소재 등록은 실패 처리됨.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2016년 11월, 새로운 검색광고 상품을 출시합니다.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11월 더욱 새로워진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 출시를 안내드립니다. 08|1506회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2016년 9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9월 카드사별 할부 혜택 안내해 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카드사 무이자 할부  2. 부분 무이자 할부  ※ 유의사항- 은행계열 카드, 체크카드, 법인카드, 개인사업자 기업카드, 기프트카드, 선불카드, 하이브리드카드 제외.- 직계약 가맹점(직가맹점), 상점부담 무이자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 공공기관 및 오프라인 가맹점, 신규 가맹점 등 일부 제외.-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무이자건은 포인트/마일리지적립/할인서비스 등 다른 혜택과 중복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나카드는 보험료결제, 면세점 온라인결제 시 무이자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병/의원 업종 대상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에 브랜드검색을 집행하지 않은 병/의원 광고주님을 대상으로,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아래 내용 확인하시고, 보다 효율적으로 브랜드검색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 병/의원 업종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 안내 ] ■ 이벤트 기간: 2016년 7월 21일~2016년 9월 30일. (노출 시작 기준) ■ 이벤트 참여 대상:병/의원 업종 광고주 중 2016년 기준, PC 브랜드검색 또는 모바일 브랜드검색 미집행 광고주. ■ 이벤트 내용:이벤트 기간 중 브랜드검색을 2016년 내 처음으로 구매하신 병/의원 광고주님께 20만원 무상 비즈쿠폰을 지급합니다.이벤트 참여는 PC 브랜드검색과 모바일 브랜드검색 각각 참여 가능하며, 2016년에 브랜드검색을 전혀 집행하지 않으신 병의원 광고주 분이라면 최대 40만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비즈쿠폰은 2016년 10월 31일 광고주님의 계정으로 지급되며,지급받은 쿠폰은 [광고시스템 > 비즈머니 > 쿠폰 관리]에서 비즈머니로 전환하여 자유롭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브랜드검색이란?▶ 네이버 브랜드검색상품 등록 방법   ※ 알아두세요!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의 대상과 참여 여부는 기간 내 ‘노출’을 기준으로 합니다.  - 2015년 12월 구매 후 2016년 1월 1일 노출 이력이 있으면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2016년 9월 25일 구매 후 10월 1일부터 노출되었다면 이벤트 기간 내 노출 이력이 없으므로 이벤트 대상이 아닙니다. 이번 브랜드검색 체험 이벤트는 PC/모바일 각각 '2016년 내 첫 구매'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 2016년 PC 브랜드검색 구매 이력이 있는 경우, 모바일 브랜드검색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합니다.  - 2016년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전혀 없는 경우, PC/모바일에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상품별 20만원씩, 최대 40만원 지급)  - 이벤트 기간 내 동일상품 추가 구매 시 ‘첫 구매’가 아니므로 추가로 비즈쿠폰을 지급하지는 않습니다.  광고센터 내 다른 계정이나 디스플레이광고를 통해 브랜드검색 집행 이력이 있는 경우, 이번 체험 이벤트 대상이 아닙니다.  쿠폰 발급일(2016년 10월 31일) 이전에, 계약된 노출 기간을 채우지 못하고 중도 취소된 건은 무상쿠폰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원하는 키워드로 브랜드검색 집행이 어려우신가요?브랜드명+상품/지역 등으로 확장하여 시도하시기 바랍니다.>>브랜드검색키워드 구매 Tip!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7월, 'NAVER 새로운 광고시스템' 적용에 따라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가 개편됩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API란? 네이버 검색광고 API란,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제공하는 데이터와 관리 기능을광고주가 원하는 형태로 추가 개발하거나 재구성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프로그래밍 기반 서비스입니다.  제공된 API를 이용해 새로운 환경을 구축하시면, 기존에 광고관리시스템 안에서만 이용하던 보고서, 광고 관리 기능 등을 다양한 프로그램이나 웹사이트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단, 광고주님께서 직접 응용 프로그램이나 웹사이트, 별도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거나  외주 업체 등을 통해 개발할 수 있는 경우에만 사용이 가능하오니 이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API 서비스 개편 안내 ] ■ 적용 일정- 테스트 환경 오픈 : 2016년 3월 21(월) ~ 2016년 6월 20일(월) - 실환경 오픈 : 2016년 6월 20일(월) ~  - 기존 서비스 종료 : 2016년 7월 4일(월)  * 기존 서비스 종료 시점인 2016년 7월 4일부터 실환경의 데이터와 광고 정보가 광고노출에 반영 됩니다.   ■ 개편 내용 안내  1)  라이선스 운영 정책이 변경됩니다. - 현재: 본인 계정의 라이선스와 비밀키로 본인 계정의 광고 정보에 대한 조회/관리 가능 - 개편후: 본인 계정의 라이선스와 비밀키로 본인 계정 및 권한을 가진 타인 계정의 광고 정보에 대한 조회/관리 가능                대행사 사용 권한 위임 설정 불필요, 권한 설정을 통해 대행사 및 솔루션사의 솔루션 사용 가능   2)  API 호출 방식이 변경 됩니다. - 현재: SOAP 1.1 방식 - 개편후: RESTful 방식 3) "NAVER 새로운 광고시스템"의 광고 구조 및 기능을 반영 - 캠페인, 비즈채널 등 새로운 광고 구조 반영  - 키워드 견적 기능 강화 및 순위별 28일 평균 입찰가 데이터 추가 제공  ■ 참고 자료 - 상세 사항 및 스팩 공개 일정은 네이버 검색광고 API 공식 홈페이지 공지 게시판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알아두세요!1. 기존에 제공되던 대행사용 API(V1.0, V2.0) 및 광고주용 API(V3.0)은 2016년 7월 4일부터 제공되지 않습니다.  2. 기존에 사용하시던 V1.0, V2.0, V3.0 라이선스는 2016년 7월 4일 모두 삭제 처리되며, 개편된 API 서비스에 사용되는 라이선스는     새로운 광고시스템에서 2016년 6월 20일 이후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재발급 방식은 추후 별도 공지 합니다. 3. 개편된 API 서비스는 2016년 6월 20일 이후 개발(샌드박스) 환경을 별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