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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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1/7)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16년 1월 7일(목)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로 클릭초이스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6년 1월 7일 (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249개
1) 키워드 그룹 별 확대 키워드수 

키워드 그룹

확대 키워드수

의료

185

생활서비스

56

패션의류

4

취업

4

총합계

249

※ 키워드 그룹은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웨딩 그룹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의료 그룹 검수기준
‘의료’ 그룹 키워드에 광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업종별 등록 기준 중 의료 업종 검수 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알아두세요!
1.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에 광고를 게재하려는 의료 기관은 「의료법」에 따라 각 의사협회의 의료광고심의 위원회로부터 사전 광고 심의를 받아야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2.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3. 1월 7일(목) 15:00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
4.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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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기능 업데이트 : 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 추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검색광고 시작 및 운영 시 광고주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이 추가됩니다.'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은검색광고 등록부터 운영까지 단계별 안내와, 주요 메뉴 바로가기 및 교육컨텐츠를 알려드리는 가이드 입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주요메뉴로 바로 이동 할 수 있고,파트너스퀘어 온라인 아카데미로 이동하여 검색광고 교육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  '광고관리시스템 홈' 화면과 '광고등록 STEP1' 화면 상단에만 '가이드맵' 버튼이 노출되며,클릭하면 이용 가이드맵이 팝업으로 보여집니다. <광고관리시스템 홈 화면> <광고등록 STEP1 화면>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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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 '국내 지역' 추가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PC, 모바일 통합검색에서 만나볼 수 있는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가 국내호텔 예약까지 확대됩니다.  ['네이버 호텔' 베타 서비스 '국내 지역' 추가 노출 안내] 1. '네이버 호텔' 서비스란?  '네이버 호텔'은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에 노출되는 서비스로이용자가 여행 목적지와 일정 등을 입력하면 실시간으로 호텔 숙박 비용을 비교해 보여주고선택한 호텔에 대해 여행사 예약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작년 10월 모바일 통합검색 지면, 12월 PC 통합검색 지면에 해외 지역과 호텔을 대상으로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으며,이번에 국내 지역과 호텔까지 범위가 확대됩니다.   2. 변경 일정- 2016년 3월 31일(목)부터, 네이버 PC,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페이지에 노출    3. 노출 정보 1) 대상 검색어:- '지역명 + 호텔' 등 특정 숙박업소 유형을 포함한 검색어 (예 - 제주호텔, 경주호텔 등)- 특정 호텔/리조트 등 숙박업소 이름 및 이를 포함한 검색어 - 호텔 예약 및 가격 조회를 위한 검색어 (예 - 국내 호텔 예약 등) 2) 노출 영역: 네이버 PC 통합검색, 모바일 통합검색 '네이버 호텔 예약' 영역 3) 노출 위치:- PC: 브랜드검색 하단, 이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비즈사이트 상단 혹은 하단에 노출- 모바일: 브랜드검색 하단, 이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 상단 혹은 하단에 노출(베타 서비스 중에는 노출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노출 정보 및 예시 화면 UI 등은 내부 테스트 결과에 따라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카카오네이티브광고 노출지면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1boon 모바일웹 컨텐츠 추천영역 개편과 함께 네이티브광고 노출지면으로 추가되었습니다.  ■ 일정- 2016년 4월 18일(월) 적용완료   ■ 변경사항1. '카카오네이티브광고' 노출지면 추가 >  노출지면 :     (1) 카카오톡 채널Tab>연예 기사뷰    (2) 다음앱>Top 펀·웹툰    (3) 다음앱>전체기사뷰   (4) 카카오스토리 모바일웹>게시글 하단   (5) 1boon 추천컨텐츠 영역 > 노출시안:  1boon 마지막 카드/리스티클 하단영역 > 당신을 위한 1boon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프리미엄링크 쇼핑, 패션 일부키워드 노출 UI 변경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4월 22일부터 프리미엄링크 내 일부 쇼핑, 패션 키워드 중 일부에 대하여 광고 노출 형태가 최적화된 형태로 변경됩니다. ■ 적용일 :- 2016년 4월 22일 (금) ■ 대상 :- Daum, NATE 통합검색 결과 내 프리미엄링크(노출영역: PC 검색 네트워크, 모바일 검색 네트워크) ■ 내용 :1. 적용 키워드- 쇼핑, 패션 카테고리 일부 키워드에 적용 (필터링 기준 있음)- 예시: 10대쇼핑몰, 결혼식하객패션, 여성빅사이즈 (pc/mobile 모두 적용 예시)- PC와 모바일의 적용대상 키워드 리스트가 다름- 적용키워드는 추후 내부 기준에 의해 추가/삭제 등 조정될 수 있음 2. 광고 노출 개수- PC : 광고 노출 수가 최대 15개로 확대 (와이드링크는 기존과 동일, 최대 5개)- Mobile : 노출 위치에 따라 최대 노출수가 다름ㄴ 최상단 고정 노출 키워드 : 최대 7개ㄴ 그 외 키워드: 최대 5개 3. 노출 형태- PC : 제목, 표시URL, 옐로아이디 문의 아이콘이 1줄로 노출되며, 광고 우측에 숨김영역을펼치는 버튼을 클릭하면 하단 줄이 열리며 설명문구가 노출 <최초 검색결과> <숨김영역 펼침>  - Mobile : 제목, 표시URL, 전화 연결 버튼, 옐로아이디 연결 버튼이 기본으로 노출되며,제목 우측에 숨김 영역 펼침 버튼을 클릭하면 하단 줄이 열리며 설명문구가 노출ㄴ 최상단 고정 노출 키워드 : 최대 7개ㄴ 그 외 키워드: 최대 5개 <최초 검색 결과 : 최상단 고정 키워드의 경우>    <숨김영역 펼침 : 최상단 고정 키워드의 경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DDN/카카오네이티브광고 게재위치 변동 사항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카카오스토리 모바일 웹 개편으로 인하여  DDN의 '카카오스토리 모바일웹' 게재위치를 삭제 및 카카오네이티브광고를 노출합니다.■ 변경사항 1. 'DDN' 게재위치 삭제  > 게재위치명 : 카카오스토리 모바일웹 (320x100)2. '카카오네이티브광고' 게재위치 추가 >  노출지면 :     (1) 카카오톡 채널Tab>연예 기사뷰    (2) 다음앱>Top 펀·웹툰    (3) 다음앱>전체기사뷰   (4) 카카오스토리 모바일웹>게시글 하단  ★추가 > 노출시안:  카카오스토리 모바일웹 게시글 하단영역 >카카오네이티브광고 노출 시안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카카오] 카카오네이티브광고 상품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광고인 듯 아닌듯, 자연스러운 '카카오네이티브광고'가 정식 오픈됩니다!■ '카카오네이티브광고'란 무엇인가요?1. 노출지면 - Kakao 네트워크 기반  : (1) 카카오톡 채널Tab>연예 기사뷰, (2) 다음앱>Top 펀·웹툰, (3) 다음앱>전체 기사뷰- Kakao와 제휴된 모바일앱 네트워크 기반    : 노출매체 및 지면을 지속적으로 확장 예정 2. 다양한 UI의 소재 노출- '카카오네이티브광고'의 다양한 소재 요소들(프로필명/프로필이미지/홍보문구/소재이미지 등)이   노출지면의 콘텐츠 UI와 동일하게 조합되어 광고인 듯 아닌듯, 자연스럽게 광고가 노출됩니다 .  (소재 예시) ※ 참고용 노출 예시입니다. - 내부 CBT 결과에 의하면, 카카오네이티브광고의 평균 CTR은 2~3%이며, 소재에 네이티브성, 시의성이 적절히   반영된 경우, 약 3배까지 높은 광고 반응을 나타내어 광고효율이 매우 우수합니다. 3. 다양한 광고대상, 액션버튼 제공- 4가지의 광고대상(웹사이트/앱 설치/플러스친구/스토리채널)과   13가지의 액션버튼(구매하기/게임하기/실행하기/예약하기 등)을 제공하여 광고 목표 달성을 지원합니다. 4. 노출 및 과금 방식- 노출 : '입찰가'와 '광고품질' 경쟁을 통해 노출될 광고 선정- 과금 : 실시간 CPC 과금방식으로 광고 입찰가 내에서 '광고품질'에 따라 할인 과금 (최저 입찰가: 90원)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다음]

[다음] 2016년 3월 신용카드 무이자할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6년 3월 카드사별 카드 혜택 안내 드립니다.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 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참고사항 1) 행사대상 제외 카드  o 은행계 카드사인 국민, BC, 외환, 신한카드의 경우 계열은행 발급카드는 행사대상에서 제외      ex. 신한카드 무이자할부 행사시 신한BC카드, 제주, 전북카드 등 제외 o 체크카드,법인카드, 기프트카드는 무이자할부 대상에서 제외 2) 법인카드 수기결제 방법 o 개인으로 발행된 법인카드 : 카드번호,유효기간,주민번호뒷자리 o 법인으로 발행된 법인카드 : 카드번호,유효기간,사업자등록번호    * 단, 신한카드(구.엘지카드 포함)는 개인으로 발행된 법인카드도 <카드번호, 유효기간,사업자등록번호>로 결제하셔야 합니다 3) 수기결제 1천원 가능 카드 o 1천원 미만 결제가능 카드 : 롯데/삼성/신한카드 o 1천원 이상 결제가능 카드 : 비씨/외환/현대 4) 온라인 무이자  할부 적용 관련 o 무이자할부 혜택은 kakao의 결정사항이 아니며, 결제 카드사마다 변동사항 및 혜택이 다를 수 있습니다. o 무이자할부와 관련된 문의는 카드사로 문의 부탁 드리며, kakao와는 관련이 없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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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제휴사 사칭 업체 주의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최근 '네이버 검색광고 제휴사'를 사칭하거나, 네이버 공식대행사와 유사한 상호로 광고주님께 접근하여 과도한 광고비를 요구하는 사례가 확인되고 있습니다.이러한 업체들과 계약을 맺을 경우 금전적 피해를 입으실 수 있으니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광고주 피해 유형 안내 ]1) 네이버 공식대행사 또는 제휴회사라고 사칭하며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인 클릭초이스, 파워링크를 클릭당 과금이 아닌 정액제(월 OO만원)로 관리해준다는 내용으로 광고주의 결제를 유도.2) 피해 광고주가 계약 해지 및 환불을 요구 할 경우 과도한 위약금을 공제하는 방식으로 피해를 입히고 있음.[ 주의사항 안내 ]1) 네이버 검색광고 상품인 '클릭초이스'의 노출 순위는 경매 방식을 바탕으로 한 입찰에 의해 결정됩니다.    :클릭초이스의 노출 순위는 광고비 뿐 아니라 광고품질 등 여러 가지 요소를 고려해 결정되므로,   위 피해 사례와 같이 특정 업체를 통해 광고를 최상단에 고정 노출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또한 클릭당 과금으로 광고비를 책정하는 상품으로, 정액제로 운영되지 않습니다.2)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대행사'는 네이버 검색광고센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대행을 희망하시는 경우 네이버 검색광고와 공식 계약을 체결한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를 통해 광고대행 서비스를 받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 확인하기[ 구제 신청 안내 ] 네이버 제휴사 등 사칭업체들로부터 금전적 피해를 입으신 경우에는 ① 공정거래위원회: 불공정거래 신고 바로가기②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 바로가기③ 사법기관에 신고하여 구제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광고주님의 피해를 최소화하고자 관계 당국이나 사법기관의 수사협조 요청 시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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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로 클릭초이스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81개1) 키워드 그룹 별 확대 키워드수   키워드 그룹확대 키워드 수 화장품36생활서비스33출산육아8웨딩1학교학원1인테리어1창업1총합계81 ※ 키워드 그룹은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예시)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웨딩 그룹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자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2) 화장품 그룹 검수기준'화장품' 그룹 키워드에 광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업종별 등록 기준 중 화장품 업종 검수 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알아두세요!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 2.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로 클릭초이스 광고를 진행하고 있는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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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의료광고 사전심의제도” 위헌 결정에 따른 의료광고 게재 기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의료법」 상 의료광고 사전심의 제도에 대한 헌법재판소의 위헌결정이 있었습니다.☞ 관련 기사 보기이에 네이버 검색광고는 기존 각 의사협회로부터 사전심의를 받은 경우에만의료광고의 게재를 허용하던 것을 심의를 받지 않은 경우도 게재할 수 있도록 관련 기준을 변경합니다.단, 심의 여부와는 무관하게 「의료법」 등에서 제한하는 내용이 확인되거나,네이버 광고운영정책 등에 위배되는 광고소재는 광고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광고주님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숙지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의료광고 게재 기준 변경 안내]■ 적용대상의료인 또는 의료기관 등 사이트의 의료광고 ■ 적용기준기존변경- 각 의사협회로부터 의료광고 사전심의를 받고,소재에 심의필 번호를 기재해야 광고가능 - 심의받은 내용과 동일한 내용으로만 광고가능- 의료광고 사전심의를 받지 않은 경우에도 광고가능※ 단, 「의료법」 등 관련 법령, 네이버 광고운영정책에 위배되는 광고소재 사용 제한 - 광고소재에 심의필번호를 기재하여 광고하는 경우,심의받은 내용과 동일한 내용으로만 광고가능☞ 클릭초이스 광고가이드 바로가기☞ 파워컨텐츠 광고가이드 바로가기☞ 브랜드검색 광고가이드 바로가기  ■ 시행일- 2015년 12월 28일(월)  기타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고, 심의와 관련한 문의는 각 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위원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한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위원회- 대한한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위원회- 대한치과의사협회 의료광고심의위원회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다음]

[다음] 병의원 사이트 의료광고 사전심의 정책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클릭스의 병의원 사이트의 심사정책이 변경됨에 따라 안내드리오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난 23일 의료법 상 의료광고의 사전심의 제도는 위헌이라는 헌법재판소의 판결에 따라, 병의원 사이트의 검색광고 및 DDN 광고시 의료광고 사전심의를 받지 않은 경우에도 광고가 가능합니다. (사전심의를 받은 광고에 대해서는 기존대로 심의필 표시 및 심의서류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기사 의료광고의 사전심의 확인절차는 폐지되었지만 병의원 광고시에는 검색광고·DDN의 심사정책을 준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변경되는 가이드: 검색광고 및 DDN의 의료광고 사전심의 확인 항목 폐지 적용대상 : 병의원 사이트 적용일자 : 2015년 12월 28일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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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기능 업데이트 : 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 추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검색광고 시작 및 운영 시 광고주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이 추가됩니다.'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은검색광고 등록부터 운영까지 단계별 안내와, 주요 메뉴 바로가기 및 교육컨텐츠를 알려드리는 가이드 입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주요메뉴로 바로 이동 할 수 있고,파트너스퀘어 온라인 아카데미로 이동하여 검색광고 교육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  '광고관리시스템 홈' 화면과 '광고등록 STEP1' 화면 상단에만 '가이드맵' 버튼이 노출되며,클릭하면 이용 가이드맵이 팝업으로 보여집니다. <광고관리시스템 홈 화면> <광고등록 STEP1 화면>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