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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다음카카오] DDN 모바일 웹 노출 영역 확대 및 광고 등록가이드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Daum 디스플레이 네트워크(DDN) 4월 말 모바일 웹에 광고 노출을 확대 할 예정입니다.

모바일 웹이란모바일에 최적화된 웹사이트를 의미하며

사용자가 스마트폰태블릿PC 등의 모바일 디바이스로 모바일 웹에 접속 시 DDN 광고가 노출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1. DDN 모바일 웹 광고 노출 예정일 : 2015 4월 말 예정

2. DDN 모바일 웹 노출 소재 등록일 : 2015 4 16

3. DDN 모바일 웹 노출 매체 : DDN 주요 제휴 네트워크에 순차적 확대 예정

4. 모바일 웹 노출 방법

① 노출 설정 방법 : 그룹 > 전략설정 > 노출 디바이스 > MOBILE 영역 체크(활성화)

② 운영 Tip : 노출 디바이스별(PC/모바일)로 그룹을 각각 생성하여 광고 운영 전략 별도 설계 권장

 

5. 모바일 웹 노출 사전 준비

1) 소재 준비

 모바일 웹 노출 가능 소재 파일 : JPG, PNG, GIF

 신규 오픈 사이즈 :

등록 이미지크기

노출 이미지크기

(PC)

노출 이미지크기

(Mobile)

등록 가능 파일

용량

640X100

320X50

320X50

JPG, PNG

150k

640X200

320X100

320X100

JPG, PNG

150k

                                                                                                                     (단위 : 픽셀) 

 

        640X100, 640X200 신규 오픈 소재는 등록 사이즈 기준 좌우측의 20픽셀에 동일한 단색 컬러 사용 및 

           테두 리 사용 불가 

       ※ 자세한 소재 제작 사항은 첨부한 ‘광고 등록가이드’ 참고

 

2) CTS 및 리타겟팅 코드 설치

PC와 모바일 홈페이지의 소스(html)가 별도로 있는지의 여부 확인

 모바일 홈페이지 소스(html)가 별도로 있는 경우

  O PC용으로 발급 받은 코드를 모바일 홈페이지에 추가 설치

  O CTS 스크립트모바일용 전환 확인 페이지가 별도 존재 시 추가 세팅 필요

- CTS 설치 관련 문의처㈜로그 (문의처 : 070-7464-0343)

  리타겟팅 스크립트모바일용 웹페이지 하단에 기존 PC에 설치한 코드 추가 세팅 필요

 PC와 모바일 홈페이지 소스(html))가 동일한 경우

        O 별도의 추가 작업은 필요 없음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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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스토어팜의 프리미엄로그분석 자동 제공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네이버 검색광고는 '스토어팜'을 이용해 쇼핑검색광고를 집행하는 경우, 스토어팜 소유주와 검색광고 계정의 소유자가 동일하면 "프리미엄 로그분석"을 자동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를 집행하는 경우에도자동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집행 시 "프리미엄 로그분석" 자동 제공 ]   ■ 적용 대상- '웹사이트 비즈채널'로 등록되어, 노출 가능 상태인 '스토어팜' ■ 적용 내용 - '스토어팜'으로 '사이트검색광고' 집행 시,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자동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제공 ※ "프리미엄 로그분석"를 이용하면, 검색광고 기본/다차원보고서 등에서 '전환' 항목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어떤 광고가 매출에 도움이 되는지를 정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자세히 알아보기) ■ 적용 일정① 2017년 3월 15일 오후 5시 이후 스토어팜을 '웹사이트 비즈채널'로 새로 등록하는 경우    : 비즈채널 검토 후 노출 가능 상태로 변경되면 바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② 이미 스토어팜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를 집행 중인 경우:    : 2017년 3월 내에 순차적으로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이미 스토어팜으로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하고 있으나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를 신청하지 않은 '웹사이트 비즈채널'들은   2017년 3월 22일(수)까지 "프리미엄 로그분석"에 자동 가입 승인처리가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   과거 프리미엄로그분석을 이용하셨으나 현재 이용 중이지 않은 경우에도 자동 가입 승인처리가 됩니다.   사용을 원하지 않는 경우 새로운광고시스템>도구>프리미엄 로그분석 메뉴에서 사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적용은, 스토어팜 도메인(storefarm.naver.com)을 이용해 사이트검색광고를 이용하는 경우로 한정하며   개인 도메인으로 이용하는 경우 2017년 중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 스토어팜 셀러 정보와 검색광고 계정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자동 가입 승인이 처리되지 않습니다. 프리미엄 로그분석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경우 새로운광고시스템>도구>프리미엄 로그분석 메뉴를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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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다음kakao] 검색광고 모바일 광고 노출 변경사항 안내 (5/22)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5월 22일부터 검색광고 신규 상품인 '상품검색광고'의 CBT가 진행됨에 따라 모바일 검색광고의 노출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변경사항을 안내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광고 노출 변경사항 안내]1. 적용일 : 2017년 5월 22일 2. 대상 : Daum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3. 적용사항 1) 적용범위 ㅇ 패션의류/잡화 카테고리 한정 ㅇ 적용 카테고리는 추후 내부 기준에 의해 추가/삭제 등 조정될 수 있음 2) 광고 노출 변동사항 ㅇ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노출 변경   ㄴ 사용자가 일부 패션의류/잡화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상품검색광고와 프리미엄링크가 함께 노출됨 ㅇ 패션의류/잡화 일부 키워드에 한하여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최대 노출 개수 5개 -> 2개로 변경 ㅇ 상품검색광고 CBT 진행을 위한 변경 사항으로, 사용자 이용성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검색 결과를 제공합니다. ※ 기타 안내 - 상품검색광고 CBT 대상은 상품 특성에 맞는 일부 광고주로 선정이 마감되었으며, CBT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 프로토콜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2017년 4월 24일(월),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이 HTTP에서 HTTPS 로 변경됩니다.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의 경우, 일부 레퍼러(referrer)가 수집되지 안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본 공지의 내용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이 HTTP에서 HTTPS 로 변경됩니다.- 대상 광고영역: 네이버 통합검색에 노출되는 검색광고 상품의 광고 더보기 영역- 대상 광고상품: 클릭초이스, 상품광고, 클릭초이스플러스, 파워컨텐츠- 적용 일시: 2017년 4월 24일(월) 오후 3시 경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는 네이버 애널리틱스 유입URL 보고서 지표에 변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에서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로 이동할 때, 인터넷 익스플로러(이하 'IE')가 레퍼러(referrer)를 전달하지 않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는 네이버뿐만 아니라 IE 사용 환경에서 공통적으로 발생하는 현상입니다.- 위와 같은 이유로, IE를 사용하는 방문자가 네이버 검색광고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 사이트에 방문할 때 레퍼러(referrer) 수집이 안될 수 있으며, 이 때 네이버 애널리틱스는 해당 유입을 'direct'로 임의 분류합니다. - 따라서 HTTP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의 경우, 네이버 애널리틱스 웹로그보고서의 [ 유입분석 > 유입상세URL ] 보고서에서 IE 사용자 유입 수만큼 광고 더보기 영역(URL)의 유입이 줄고, direct 유입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광고 더보기 영역의 URL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PC) 클릭초이스: http://ad.search.naver.com/search.naver(PC) 상품광고: http://pla.naver.com/pc/product/list.nhn (PC) 파워컨텐츠: http://ad.search.naver.com/search.naver (모바일) 클릭초이스: http://m.ad.search.naver.com/search.naver (모바일) 클릭초이스플러스: http://m.nxad.search.naver.com/search.naver(모바일) 상품광고: http://m.pla.naver.com/product/list.nhn(모바일) 파워컨텐츠: http://m.ad.search.naver.com/search.naver - 그외 레퍼러(referrer)를 참조하는 외부 웹로그분석 서비스도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외부 웹로그분석 서비스 등을 사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각 서비스에 영향 범위를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FAQ    Q. 광고 더보기 영역의 프로토콜을 왜 변경하나요?   A. 광고 더보기 영역을 이용하는 검색 이용자의 정보보호를 강화하기 위하여 HTTPS로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Q. 내 사이트의 적용된 프로토콜을 어떻게 알 수 있나요?   A. 인터넷 브라우저의 주소입력창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 적용된 프로토콜을 확인하세요"         Q. 검색광고 보고서에도 영향을 미치나요?   A. 검색광고 보고서에 미치는 영향은 없습니다.   Q.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도 레퍼러(referrer) 수집에 문제가 생기나요?   A. HTTPS 프로토콜이 적용된 사이트는 기존과 마찬가지로 레퍼러(referrer) 수집에 문제가 없습니다.    Q: 레퍼러(referrer) 외에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측정하는 방법이 있나요?    A: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referrer로 측정하고 있으신 경우 이번 변경으로 인해 정확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네이버검색광고의 캠페인의 '추적기능'에서 '자동추적URL파라미터'기능을 선택하시면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여러가지    URL파라미터가 link_url 에 붙어 제공되며, 해당 파라미터를 이용하여 광고 더보기 영역에서의 유입을 측정하실 수 있습니다.    Q. 다른 웹로그분석 서비스의 '검색유입' 지표에도 영향이 있나요?    A. 일반적으로 웹로그분석 서비스에서는 네이버 통합검색에서의 유입만 '네이버 검색유입'으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예: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 따라서 대부분의 웹로그분석 서비스의 검색유입 지표에 미치는 영향은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웹로그분석서비스마다 검색유입수를 집계하는 방법은 다를 수 있으므로 자세한 사항은    이용하시는 웹로그분석서비스 제공 업체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kakao] DDN 광고 소재 정책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DDN 광고의 이미지 소재 정책이 변경되어 안내드리오니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이드 변경 대상 : DDN의 모바일 띠배너형1, 모바일 띠배너형2 * 변경되는 이미지소재 가이드 : - 640X100, 640X200 픽셀의 모바일 띠배너형 소재의 양쪽 여백 10px에는 배경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단색을 반드시 넣어야 합니다.* 적용 일자 : 4월 28일DDN의 모바일 띠배너형 소재 제작시 좌우 20px을 단색처리 하도록 가이드 하던 내용이4월 28일 부터 좌우 10px을 단색처리 하도록 가이드가 변경됩니다.가이드 변경 내용 확인하시어 소재 제작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다음kakao] DDN 게재위치 추가 안내 (Zum 브랜딩위젯, 적용완료)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포털 Zum 초기화면에 DDN 게재위치가 추가되어 안내드립니다.  ■ 상세 안내1. 신규 지면 : Zum 초기면의 브랜딩위젯 영역 2. 일시 : 2017년 3월 14일 적용 완료 3. 등록 가이드 - 게재위치명 : Zum / Egloos - 소재사이즈(픽셀) : 300*150 - 형식 : JPG, PNG / 용량 : 150KB 이하 ※ 참고사항1. 금일 발송된 4월 설레는소식지에서 안내드린 Zum 초기배너 추가에 대한 내용은 미정임을 재안내드립니다.2. NGO, 금융, 교육(영어) 업종은 제휴사 영업정책상 DDN 집행이 제외된 카테고리입니다.3. 제휴 매체가 추가되면 모든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 그룹에 게재위치가 자동 ON 으로 추가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기타]

[다음kakao] 모바일 검색광고 노출지면 확대 : 카카오톡 채널탭 (4/25)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4월 25일, 모바일 검색광고가 카카오톡 채널탭의 통합검색 결과에 확대 노출됩니다. 국내 최대 메신저인 카카오톡의 채널탭 통합검색에 노출되어 더욱 폭넓은 키워드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아래 적용 일정과 상세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1. 적용일 : 2017년 4월 25일(화) 오전 10시 30분경 -> 적용완료  2. 적용상품 : 검색 네트워크 캠페인 내 모바일 검색광고               ㄴ 일반검색광고그룹 > 모바일 검색 네트워크 (프리미엄링크)               ㄴ 프리미엄링크M그룹   3. 노출시안    4. 키워드 리스팅수 프리미엄링크는 최대 5개, 프리미엄링크M은 최대 4개까지 리스팅 됩니다. (기존 모바일 검색광고와 동일)키워드 종류상품리스팅 수비즈니스 고효율 키워드프리미엄링크최대 5개프리미엄링크M최대 4개시즈널 고효율 키워드프리미엄링크최대 5개프리미엄링크M최대 4개일반 키워드프리미엄링크최대 3개 프리미엄링크M최대 3개  ※ 참고사항- 시즈널 고효율 키워드는 검색 서비스의 내부 평가 시스템에 따라 유동적으로 변동되며, 광고주의 요청으로 인해 키워드를 추가/수정해 드리지 않으니 이 부분 참고 바랍니다.- 채널탭에서 발생한 노출 및 클릭은 모바일 검색 네트워크 보고서에 포함됩니다.- 일반검색광고그룹 > 노출 영역에 '모바일 검색'이 선택되어 있으시면, 4월 25일부터 카카오톡 채널탭 통합검색 결과에도 광고 노출이 됩니다.  모바일 검색광고 노출 지면 확대로 노출량 증가가 예상되오니, 기존 집행 광고주의 일예산 설정 및 운영에 참고 바랍니다.- 쇼핑, 패션 키워드의 경우 최상단 고정 노출 키워드는 최대 7개, 그 외 키워드는 최대 5개 노출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 모바일 광고시스템 IOS 충전 기능 지원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IOS 기기의 모바일 광고시스템 비즈머니 충전 기능이 제공됩니다. 또한, 모바일(안드로이드 / IOS)에서 비즈머니 충전 시, 카드 결제창이 신규 결제창으로 변경되오니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공 일정: 2017년 4월 5일(수) 18시 이후■ 메뉴 위치: 모바일 광고시스템 > 계정정보 >  비즈머니충전[IOS 기기 모바일 광고시스템 충전기능 제공]- 광고주 회원 가입 후 처음 충전 하는 경우, 먼저 PC 광고시스템에서 '개인정보 활용 동의' 후 모바일 충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시스템의 카드충전은 국내카드만 지원되며, 해외카드는 PC 광고시스템에서만 충전 가능합니다.지난 2월 PC 광고시스템의 결제창이 변경됨에 따라모바일 광고시스템 결제창도 PC와 동일한 신규 결제창으로 변경됩니다.[기존 결제창 화면][신규 결제창 화면]카드 결제창 배경색이 초록색으로 변경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kakao] DDN그룹 소재노출방식 단일화 (04/20) - 적용완료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클릭스 디스플레이 캠페인 > DDN그룹의 소재 노출 방식이 아래와 같이 변경됩니다.o 요약DDN그룹의 소재노출방식이 '성과우선노출'로 단일화됩니다o 적용일시 2017년 4월 20일 목요일 14:30 적용완료o 변경 사항 - 현재: '랜덤노출'과 '성과우선노출' 방식 중 택 1 - 변경: 소재노출방식 선택 옵션 및 안내가 모두 삭제되며, '성과우선노출' 방식으로 통일됨 ※ 광고변경이력에서는 기존에 광고주님이 선택한 옵션의 최종 내역으로 보이게 됩니다.o 변경 사유 2017년 3월 1일 디스플레이 광고 개편 이후, 광고 노출 로직의 학습이 더욱 정교화되었습니다. 이에 초기에 랜덤노출을 하면서 시스템이 스스로 최적화된 광고 노출 방식을 선택하여 제공하게 됩니다.o 부가 안내 (1) 기존 소재노출방식의 선택 항목이 시스템 내에서 삭제됩니다. (2) 기존 '랜덤노출'을 선택한 경우에도, 새 노출 방식으로 자동 전환됩니다. (3) 동일 사이즈의 소재별로 광고 노출량을 수동으로 분리 운영하시기 위해서는,      그룹별로 소재 사이즈를 다르게 하여 등록하실 것을 권장 드립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 검색 기능 개선 (여러 키워드 동시검색)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광고 운영 편의를 위해 새로운 광고시스템 검색 기능에,'정확히 일치한 결과 검색'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기능이 추가 되면서, 한번에 여러개의 키워드들을 검색할 수 있으며,일음절 단위로 된 키워드도 검색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 제공 일정: 2017년 3월 29일(수)■ 메뉴 위치: 새로운 광고시스템 > 좌측 검색창, 도구 > 이력관리 우측 상단 검색창 외기존 내부 검색창에서는, 한번에 한개의 키워드만 검색이 가능하였으나'정확히 일치한 결과 검색' 에 체크를 한 후 검색을 하면, 여러개의 키워드들을동시에 조회할 수 있습니다.특히 여러 캠페인과, 광고그룹에 키워드들을 분할하여 관리하는 경우,자주 관리하는 키워드들이나, 보고서 결과 등을 통해 확인된 키워드들을 한번에 검색하여입찰가, ON-OFF 변경등의 작업을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슷한 단어가 들어간 캠페인,광고그룹,키워드를 정확하게 찾거나일음절로 구성된 단어들도 조회가 가능합니다. - '정확히 일치한 결과 검색' 체크 화면 (광고관리시스템 왼쪽 상단 아래)- 여러 키워드 동시검색 검색 화면(콤마로 구분하여 입력)- 여러 키워드 동시검색 결과 화면 (검색결과창 우측 '전체보기' 클릭 후)- 일음절 키워드 검색화면 예시  ※ 알아두세요!  - 여러 키워드를 동시에 검색하려면, 반드시 키워드 사이 콤마를 공백없이 입력해야 합니다. - 한번에 입력 및 검색 가능한 키워드 개수는 최대 40개 내외 입니다.(입력하는 키워드의 길이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 입력한 키워드의 입력한 순서와 검색결과 순서는 반드시 일치하지는 않습니다.   검색기능 도움말 바로가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헤어샵' 업종 노출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 중 헤어샵 업종의 광고 노출이 2017년 4월 11일(화)부터 중단됩니다.이에 광고주 여러분들께 사전 안내드리오니,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헤어샵 업종 상품을 이용 중인 광고주님은아래 내용을 반드시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 없으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헤어샵' 업종 노출 종료 안내 ]■ 적용내용 -  헤어스퀘어로 노출중인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헤어샵' 업종의 광고 노출 종료 ■ 적용일정 - 2017년 4월 11일(화) 오전 11시 (예정)※ 헤어스퀘어 광고 노출과 광고관리시스템 내 신규 등록과 수정 기능이 동시에 종료됩니다.      등록되어 있는 광고 목록과 보고서는 4월 11일 이후에도 조회 가능합니다.※ 대체 상품 및 서비스 안내1) 클릭초이스 상품 광고 '헤어샵' 업종은 '사이트검색광고' 상품과 '플레이스' 서비스로 대체 가능합니다.2) 플레이스 서비스는 지역 키워드(예. 홍대미용실)로 검색했을 때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미용실 검색결과를 제공합니다.    검색결과에서 미용실 선택에 중요한 정보(이용자 후기, 가격 정보, 시술 사진 등)를 제공하며, 네이버 톡톡, 예약과의 연동도 가능합니다.3) 플레이스에 시술 사진을 등록하면 헤어스타일 관련 키워드의 이미지 검색 결과에 4월 11일(화)부터 노출됩니다.  ! 화면 예시 및 플레이스 미용실 등록 안내▶ 네이버 플레이스 미용실검색 개선 안내 공지 확인하기 ▶ 우리 매장 정보 등록/관리하러 가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기타]

[다음kakao] 개인정보 관리 및 보호를 위한 수정 진행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Kakao광고는 온라인 비즈니스 회원의 정보를 올바르게 관리하고 보호하기 위해비즈니스 회원(광고주/마케터)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 강화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광고주 계정의 개인정보(이메일, 핸드폰번호)가 담당 마케터 정보 또는 다른 정보로 되어 있는 경우,마케터 계정의 개인정보가 다른 정보로 되어 있는 경우에는 하기 안내 되는 권고 기간 내에 올바른 정보로 등록 되도록 안내 및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하기 안내되는 권고 기간 내에 바른 정보로 등록 되도록 확인 및 수정을 부탁드립니다.    ■ 목적:  비즈니스 회원의 개인정보 및 올바른 정보관리  ■ 수정기간 : 2017년 3월 31일까지  ■ 수정사항 : 이메일, 휴대폰번호  ■ 회원정보 수정 바로가기   1) 광고주의 개인정보(이메일, 휴대폰번호)가 담당 마케터의 정보 또는 다른 정보로 기재되어 있는 경우       반드시 광고주 정보로 변경 부탁드립니다.   2) 모든 정보를 수정하는 것이 원칙이며 부득이하게 변경이 불가피 한 경우, 해당 사유를 기재 후 소명 제출하여       주시면 내부 검토 후 수정 제외 처리를 진행하겠습니다.   3) 소명내용이 명확하지 않거나 광고주 정보 허위 사실 입력이 확인 될 경우, 미집행 광고주 계정에 대해서는       관리자정지가 진행되며, 대행사에는 패널티가 부여될 예정입니다.      이로 인해 업무에 불이익을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명확한 소명이나 정보수정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 패널티 조항 :    사칭, 허위사실/ 광고주 가입 또는 정보 변경 시 가입 정보에 허위 사실을 입력하는 행위_2점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기능업데이트: Easy 대량관리(beta) 기능 오픈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신규 확장소재(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가 추가됨에 따라 Easy 대량관리(beta) 기능을 제공합니다.  ■ 적용 일시: 2017년 3월 21일(화) 17:00~■ 메뉴 위치 : 도구 > 대량관리 > Easy 대량관리(beta)   Easy 대량 관리(beta) 는파워링크 캠페인의 새로운 확장 소재(추가 제목, 홍보문구, 서브 링크, 가격 링크) 의 대량관리 작업을 지원합니다.확장소재 유형별 등록, 등록된 확장소재 엑셀 다운로드, 확장소재 대량 삭제 기능이 제공됩니다. 기존의 대량 관리는 엑셀 템플릿을 업로드하여 작업을 등록했지만,Easy 대량 관리(beta) 버전에서는 화면에서 바로 등록이 가능한 '입력시트' 방식을 제공합니다. ‘입력시트’ 는 광고 시스템 화면에서 엑셀처럼 텍스트를 직접 입력하고 편집할 수 있는 기능으로엑셀파일에서 복사하여 붙여넣기, 선택한 셀 복사, 행 추가, 행 삭제 등 기본 편집이 가능합니다. - Easy 대량관리(beta) 화면 - 입력시트 화면 글자수 초과, 기간 형식 등 잘못 입력된 부분들이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 전송 완료 후 화면 예시내용 입력 완료 후, '전송하기' 를 클릭하면 작업이 전송 되고 '처리상태'에 결과가 표시됩니다. Easy 대량관리(beta)  도움말 바로가기   ※ 알아두세요!  - 신규로 추가된 확장소재 유형에만 적용되며, 위치정보, 전화번호 등의 기존 확장소재 대량관리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컴퓨터 환경에 따라 입력한 데이터가 많은 경우 입력시트 조회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전송하기' 클릭 후, 완료되기 전에 다른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면 작업의 성공, 실패여부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다른 메뉴 이동이 필요한 경우 '새 탭 열기'를 이용해주세요.- '처리상태' 항목은 전송하기 후 결과내용이 표시되는 항목으로 등록할 때는 빈칸으로 두어도 무방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