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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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 파워링크 내 네이버 예약 버튼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11월 26일(목), 클릭초이스 모바일 파워링크 영역에 '네이버 예약' 버튼 노출이 가능해집니다.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파워링크 내 네이버 예약 버튼 노출 안내 ]

 

■ 적용 일정: 2015년 11월 26일(목) 오후 5시

■ 적용 내용:


1. 모바일 파워링크 광고 소재에 네이버 예약 버튼 노출
 

- 네이버 예약에 가입하고 정보를 등록한 후, 클릭초이스 연동을 통해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 기존 모바일 파워링크의 홈, 전화, 위치 버튼과 마찬가지로 클릭당 과금(CPC)으로 광고비를 부과합니다.

 

2. 광고관리시스템 내 네이버 예약 버튼 설정 기능 추가
- 클릭초이스 [그룹전략] 설정 창에서 네이버 예약 버튼의 노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 노출 설정 기능은 11월 26일 오픈합니다.

 

 

▷노출을 위한 사전 준비, '네이버 예약 시작하기' 칼럼을 참고하세요!

 

 

 

알아두세요!
- 클릭초이스와 네이버 예약을 연동하려면, 네이버 예약을 운영 중이어야 합니다.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바로가기
- 네이버 예약에 등록한 내용이 '검수 통과' 상태여야 모바일 파워링크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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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카테고리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네이버 쇼핑검색광고의 카테고리가 아래와 같이 변경될 예정입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진행 일정 ■ 주요 개편 내용 - 검색품질 개선을 위해 카테고리 유사 상품군 및 카테고리명 재정비   · 생활/건강 > 문구/사무용품   · 생활/건강 > 반려동물   · 생활/건강 > 욕실용품   · 가구/인테리어 > DIY자재/용품 외  -  취급 카테고리가 없던 상품군 카테고리 생성   · 식품>건강식품>영양제 >크릴오일   · 디지털/가전 > 생활가전>세탁기>세탁기부품           1) 카테고리 생성2) 카테고리 변경 3) 카테고리 삭제           !카테고리가 변경되면 이미 등록된 상품들 중 일부는 더 적합한 카테고리로 순차적으로 이관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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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모바일 쇼핑검색 상품 확장형 영역 내 '쇼핑라이브 탭' 신설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20년 10월 29일(목)부터 모바일 쇼핑검색 내 상품 확장형 영역에 '쇼핑라이브 탭' 이 신설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모바일 쇼핑검색 상품 확장형 - 라이브탭 신설] ■ 적용 일정   - 2020년 10월 29일(목)■ 적용 대상  - 쇼핑검색광고-쇼핑몰 상품형■ 적용 영역  - 네이버쇼핑-모바일■ 변경 내용  - 쇼핑라이브를 진행 중인 상품에 대해서 확장영역 내 '쇼핑라이브 탭' 노출  - 해당 상품이 포함된 라이브 최대 3개까지 노출    ※ 알아두세요! · 쇼핑 서비스 변경 내용이 광고 상품에도 동일하게 반영되며, 광고 추가 과금은 발생되지 않습니다. · 쇼핑 라이브탭의 노출은 쇼핑 운영 기준에 따릅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카카오 비즈보드 소재 사이즈 변경 및 유형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월 24일(목) 적용될 카카오 비즈보드 상품 변경사항을 안내드립니다.소재 사이즈가 확장되며, 신규 소재 유형인 '썸네일형'이 출시됩니다. 다양한 이미지 활용으로 더욱 효과적인 브랜딩 광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 비즈보드 소재 사이즈 변경1. 적용 일정 : 2020년 9월 24일 (목) 오후 중 - 적용 예정 2. 적용 내용 1) 배너 사이즈 : 1029x204px -> 1029x222px 2) 오브젝트 이미지 사이즈 : 314x204px -> 315x222px 3) 앱아이콘 이미지 사이즈 : 29x29px -> 32x32px 3. 등록 일정 : 2020년 9월 24일(목) 부터 신규 사이즈 소재 등록 가능   ** 꼭 확인해 주세요! **  1. 9/25 오전 9시경, 모바일 다음에 노출되는 카카오 비즈보드가 신규 사이즈로 교체될 예정입니다. 게재지면에 '다음'이 선택되어 있는 광고그룹에 변경 전 사이즈 소재만 등록되어 있으신 경우, 9/25 오전 9시 이후부터 모바일 다음에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원활한 광고 운영을 위해 신규 사이즈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카카오서비스는 기 등록된 변경 전 소재(1029×204) 적용일 이후에도 정상적으로 광고 노출 및 보고서 지표 확인 가능)  2. 소재 사이즈 변경에 따라 폰트 크기 및 글자수 가이드도 변경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제작가이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카오 비즈보드 신규 유형 추가1. 적용 일정 : 2020년 9월 24일 (목) 오후 중 - 적용 예정 2. 적용 내용 : 신규 유형 확대 - 썸네일형 (박스형/블러형)  1) 썸네일 > 박스형   ① 메인&서브카피 : 최소 290px, 최대 585px   ② 이미지 : 박스 사이즈 245x152px, 등록 사이즈 315x222px 이상 / 파일형식 JPG, JPEG, PNG / 파일 용량 : 10mb 이하  2) 썸네일 > 블러형   ① 메인&서브카피 : 최소 290px, 최대 585px   ② 이미지 : 박스 사이즈 315x212px, 등록 사이즈 315x222px 이상 / 파일형식 JPG, JPEG, PNG / 파일 용량 : 10mb 이하  3. 썸네일형 노출 예시 및 카카오 비즈보드 소재 유형 구분   ■ 제작가이드 및 템플릿 ▶ 카카오 비즈보드 제작가이드 확인 ☞ 바로가기 ▶ 최신 템플릿(PSD, 폰트) 다운로드 ☞ 바로가기  ※ 참고사항 - 변경 전 소재(1029×204)는 소재 복사, 소재 불러오기 불가 - 변경 전 소재(1029×204)의 소재 구성요소 수정 및 삭제 불가 (on/off상태, 입찰가 수정 가능) - 썸네일 배너는 PSD 파일을 제공하지 않으며, 카카오모먼트 내 ‘배너 이미지 만들기’ 기능으로 등록 가능합니다. - 박스 라운딩과 블러 효과는 '배너 이미지 만들기' 에서 제공 합니다. - 썸네일형 이미지 업로드 후 소재 미리보기에서 이미지 사이즈 및 위치 조정이 가능합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디스플레이광고 이미지>카탈로그형 신규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9/24(목), 디스플레이광고의 신규 소재 유형인 '카탈로그형'이 출시되어 안내 드립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카탈로그형 소재란?스와이핑 액션을 지원하여 다양한 상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새로운 디스플레이광고 소재입니다.한 소재에 여러 상품 정보를 담을 수 있으며, 상품 이미지와 타이틀 문구, 가격 정보로 다양하게 소재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 적용 일정 1) 구매 및 소재 등록 : 2020년 9월 24일 (목) - 적용 예정 2) 소재 노출 : 2020년 10월 5일 (월) - 적용 예정 ■ 적용 내용 1) 대상 : 디스플레이 유형 (방문, 전환 목표) 2) 적용 소재 : 디스플레이광고 > 이미지 > 카탈로그 3) 노출 영역 : 모바일 다음 (노출 영역은 향후 확대 예정, 광고그룹 게재지면에 '다음' 선택 시 소재 등록 가능) 4) 소재 등록 요소등록 요소가이드 공통_프로필 이미지 300x300px / JPG, JPEG, PNG / 200KB 공통_프로필 이름 최대 20자 공통_대표 랜딩 URL 대표 랜딩 URL 입력 슬라이드_홍보 이미지 640x480 또는 500x500 이하의 1:1 비율 이미지 / JPG, JPEG, PNG / 400KB * 슬라이드는 최소 4개~최대 10개 설정 가능 슬라이드_타이틀 최대 25자 슬라이드_가격정보 (선택 등록) 최대 10자 (원화, 달러, 엔화, 유로) 슬라이드_랜딩 URL 각 슬라이드 영역 클릭 시 연결되는 랜딩 URL 입력    ▶ 카탈로그형 소재 심사가이드 확인 ☞ 바로가기  ▶ 카탈로그형 소재 제작가이드 확인 ☞ 바로가기  ※ 참고사항 - 공통 등록 요소 중 프로필 이미지와 대표 랜딩 URL은 소재에서 노출되지 않으며, 향후 노출 예정입니다.  - 슬라이드 이미지는 노출되는 영역에 따라 크롭 혹은 리사이징될 수 있으며, 타이틀 문구는 해상도에 따라 말줄임이 될 수 있습니다.  - 640×480px 이미지의 좌/우 80px 영역에는 메인 오브젝트를 사용하지 않을 것을 권장합니다.  - 카탈로그형은 소재 라이브러리에서 '내 상점 연동' 기능을 제공합니다. - 내 사이트에 설치한 픽셀&SDK로 수집된 상품 상세정보를 자동 연동하여 판매중인 상품을 손쉽게 소재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 'Bing-PC', 'Bing-Mobile'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2020년 10월 1일(목), 'Bing-PC'와 'Bing-Mobile'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 ■ 적용일: 2020년 10월 1일(목) ■ 적용 내용:  'Bing-PC', 'Bing-Mobile'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Bing-PC' ㅣhttps://www.bing.com-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검색 포털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1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Bing-Mobile' ㅣhttps://www.bing.com- 매체 소개 : 마이크로소프트가 운영하는 모바일 검색 포털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4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10월 1일(목)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9월 24일(목)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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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일정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PC 브랜드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시거나 진행할 예정에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함께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사전 공지 내용 보러가기 >[ 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안내 ]■ 전체 상품 라인업■ 상품 상세(1) 라이트형 일반(2) 프리미엄형 일반(3) 프리미엄형 갤러리(4) 프리미엄형 동영상 (메뉴)(5) 프리미엄형 동영상 (슬로건)■ 단가(VAT 미포함)* 기준 조회 수는 30일 기준입니다.단가표 다운로드 >■ 프로모션 안내더욱 새로워진 PC 브랜드검색 광고를 구매하시는 모든 광고주에게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1) 기간 : ~ 2020.12.31.(2) 라이트형 최대 20%, 프리미엄형 최대 10% 할인     * 단, 단가 변동이 없는 라이트형의 기준 조회 수 ~22,100 구간까지는 프로모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구간별 단가 할인율은 상이하며 실제 광고 계약 전 계약 금액을 반드시 확인해주세요.(3) 계약 시 프로모션 자동 반영■ 일정■ FAQ(1) 개편된 신규 상품은 언제부터 구매, 노출할 수 있나요?   - 신규 상품은 10.29일 이후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검수 통과 이후에 계약이 진행되면 노출이 가능합니다.(2) 기존 상품을 10.29일 이후에도 구매할 수 있나요?   - 10.29일 이후에는 신규 상품 구매만 가능합니다.(3) 10.29일에 기존 상품이 자동으로 신규 상품으로 계약 사항이 변경되는 것인가요?   - 아닙니다. 10.29일 이전에 구매한 기존 계약 사항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기존 상품 UI로 계약 기간만큼 노출이 됩니다.   - 신규 브랜드검색 상품으로 노출을 원하시는 광고주께서는 반드시 신규 상품으로 계약을 진행해주시기 바랍니다.(4) 세부적인 상품 제작 가이드는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 상품 제작 가이드는 판매가 시작되는 시점인 10.29일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사항(1) 본 공지사항에서 안내드린 일정, 광고 시안, 프로모션 내용 등은 추후 변경될 수 있습니다.(2) 변경사항이 발생할 경우 추가 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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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PC 기능 업데이트 : 쇼핑 광고노출현황보기 기능 제공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쇼핑검색 광고 등록 후 '내 광고' 확인이 어려우셨죠?!그 불편함을 해결하고자 쇼핑 광고노출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적용 일시- 2020 9월 2일 (수)■ 접속 경로- PC > 도구 > 광고 노출 진단 > 쇼핑검색■ 사용 방법- 검색어(상품명 또는 광고 문구에 포함된 단어 등) 입력 후 조회- 네이버 통합검색 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PC, 네이버 쇼핑검색 모바일, 네이버 쇼핑검색 PC 탭 중 하나를 선택- 검색어를 기본 검색으로 하여 '가격대' + '성별/연령대' 조건을 추가해서 검색 (성별/연령대는 모바일에만 적용)- 최근 검색어 기록으로 다음 접속 시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 목록은 최대 100개까지 제공하여, 내 광고는 별도 표기하고 있습니다. (★ 표시)[예시 화면]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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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For You 반응형' 영역 광고 노출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20년 9월 17일 (목)부터 모바일 For You 반응형 영역에 광고가 노출 확대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For You 반응형' 서비스란?  - 이용자가 최근 둘러 본 상품들을 기반으로 좋아할 만한 상품과 쇼핑몰을 추천해주는 개인화 검색 서비스입니다.  - 검색 페이지에서 특정 상품을 클릭하고 검색 결과로 다시 돌아오면 For You 반응형 영역이 노출됩니다.  ■ 적용 일정   - 2020년 9월 17일 (목)■ 적용 대상  - 모바일 통합검색 /쇼핑검색 반응형 영역■ 적용 내용  - 모바일 통합검색 /쇼핑검색 반응형 영역 첫 번째 위치에 광고가 노출됩니다.  - 현재 ‘For You 반응형’ 영역에 노출되고 있는 쇼핑상품과 유사하게 이미지/가격/상품명 등 중요상품정보 위주로 광고도 노출되며,     그 외 광고의 부가적인 확장소재는 제품카탈로그형 ‘신제품’ 만 노출됩니다.[모바일 통합검색] : 쇼핑컬렉션 하단[모바일 쇼핑검색] : 이용자 클릭상품 하단 및 페이지 하단※ 알아두세요! · 모바일 통합검색/쇼핑검색 페이지에 노출되는 광고상품 및 쇼핑상품 대부분의 클릭에 공통으로 적용됩니다.   단, 모바일 쇼핑검색 내 ‘광고상품’ 클릭시에는 상품 바로 하단의 ‘For You 반응형’ 영역이 노출되지 않습니다.   ·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통합검색, 쇼핑검색 매체에 광고를 노출하고 있는 경우, ‘For You 반응형’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 ‘For You 반응형’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추천된 상품군 중 광고 품질점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For You 반응형’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순위는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추천된 상품군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일반검색결과에서의 쇼핑검색광고 순위와 다릅니다. · ‘For You 반응형’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는 쇼핑서비스와 동일하게 AI 딥러닝 기술로 자동 추천된 결과를 기반으로 하므로,   추천 광고상품이 없는 경우에는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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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사전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PC 브랜드검색광고 상품 개편 내용에 대해 사전 안내 드립니다. PC 브랜드검색광고를 진행하고 계시거나, 진행할 예정에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PC 브랜드검색 상품 개편 사전 안내]■ 변경 내용 1. 브랜드검색 템플릿 유형이 소재 활용에 따라 더욱 직관적으로 변경됩니다.   ① 프리미엄형 갤러리 상품이 새롭게 출시됩니다.  ② 프리미엄형 기본(동영상) 템플릿과 프리미엄형 동영상특화 템플릿은 프리미엄형 동영상으로 통합 운영됩니다.  2. 브랜드검색광고 노출 영역이 더욱 넓어지고 UI가 일부 변경됩니다. (1) 라이트형 일반  (2) 프리미엄형 일반 (구, 프리미엄형 기본)   (3) 프리미엄형 동영상 (구, 프리미엄형 동영상특화)   3. 브랜드검색광고 노출 영역 확대와 상품 UI 개선으로 개편 이후 단가가 변동됩니다.                                                                                                                                                                                                                          (VAT 미포함)  ① 조정된 단가는 개편 이후 판매 건 부터 적용됩니다.  ② 라이트형 일반 템플릿의 최초 3구간 단가는 변동 없이 기존과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③ 예시 단가표에 표기되지 않은 구간의 단가도 동일한 비율로 단가 조정됩니다.  ■ 일정 안내 (예정)          ■ 기타사항     ① 본 사전 안내의 광고 노출 예시, 일정 등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에는 추가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② 개편 상품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가 공지를 통해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③ 개편 이후에는 기존 상품 구매는 불가하며 신규 상품 구매만 가능합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네이버]

[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기존 제휴 매체 광고 노출영역 확장 - '뽐뿌- 모바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뽐뿌-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광고 노출영역이 확장되었습니다.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기존 제휴 매체 광고 노출영역 확장 ]  ■ 적용 내용:  '뽐뿌-모바일' 컨텐츠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영역 확장■ 내용 상세:  뽐뿌-모바일 ㅣhttp://m.ppomppu.co.kr/- 매체 소개 : 쇼핑몰핫딜, 쿠폰 및 이벤트, 사용기, 휴대폰 등 쇼핑 정보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상단과 하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게시판리스트 페이지 상단 최대 1개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타이틀, url, 설명문구, 이미지 등 ※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노출을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광고시스템 접속 후   [파워링크 캠페인 > 광고그룹 설정 > 매체 설정]에서 해당 매체를 노출 제한 매체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여러 사이트에 흩어져 있는 광고주 여러분의 소중한 잠재 고객을 찾기 위해 앞으로도 제휴사이트를 추가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카카오모먼트]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 안내 (8/20)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카카오모먼트의 신규 광고 상품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을 안내드립니다.전국민 플랫폼 카카오톡에서 웰메이드 콘텐츠를 활용한 프리미엄 광고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오픈 안내]카카오TV 동영상광고란?카카오TV의 오리지널 예능, 드라마 콘텐츠에 노출되는 카카오톡 프리미엄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입니다.믿을 수 있는 카카오TV의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최적의 타겟 옵션을 통한 브랜드 강화 및 제품 홍보를 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TV는 카카오 플랫폼을 통해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오리지널 영상 콘텐츠 서비스입니다. 1) 프리미엄 동영상 인스트림 광고 믿을 수 있는 카카오TV 오리지널 콘텐츠에서 최적의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2) 동영상 캠페인 목표별 최적화 노출 캠페인 목표에 따라 브랜드 인지, 효율 중심의 동영상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3) 카카오톡 주요 접점에 노출 카카오TV 톡채널을 중심으로 #탭, 카카오TV 앱, 다음 등 다양한 지면에 동영상 시청에 최적화된 형태로 오리지널 콘텐츠가 유통되고, 동영상 광고가 노출됩니다 ▶ 카카오TV 동영상광고 상품소개서 확인 바로가기  ■ 적용 일정 1) 구매 시작일 : 2020년 8월 20일 (목) - 적용 예정2) 노출 시작일 : 2020년 9월 1일 (화) - 적용 예정 ■ 적용 내용 1) 노출 위치 : 카카오톡채널, 카카오톡, 카카오TV 등 동영상 시청 시 프리롤, 미드롤 형태로 노출 2) 노출 방법  ① 광고 유형 및 목표 : 카카오TV - 방문 (도달 목표는 카카오TV 담당자에게 별도 문의)  ② 집행 대상 및 집행 전략 설정   - 과금 : CPM  ③ 소재 등록 : 홍보 동영상(1280x720 이상의 16:9 비율, AVI/FLV/MP4 권장, 1GB)   ※ 참고사항  - 카카오TV x 도달 목적 캠페인의 경우 카카오TV 담당자를 통해 집행 문의 및 협의가 진행됩니다.    kakaotvad@kakao-m.com 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플랫폼상에서 구매 및 소재 등록은 8/20부터 가능하며, 광고 노출은 9/1부터 가능합니다.    안정적인 운영을 위해 9/1 이후 소재 노출되도록 설정해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카카오]

[카카오] [상품]신규 브랜드검색, ‘모바일 브랜드존 프리미엄형’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카카오 비즈보드가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Daum, 다음웹툰까지 노출 되어 트래픽 파워가 확대되었습니다.카카오 비즈보드를 집행하시는 마케터께선 이번 노출영역 확대로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카카오 비즈보드_카카오페이지 노출 영역 확대 공지 (8/1)  ☞바로가기▶ 카카오 비즈보드_모바일 Daum, 다음웹툰 노출 영역 확대 공지 (8/5) ☞바로가기 ※ 운영 TIP7/29 이후 광고그룹 등록시 게재지면 전체 선택이 디폴트로 되어 있으나, 7/29 이전에 카카오 비즈보드 집행중인 광고그룹은 게재지면에서 "다음, 카카오서비스"가 미선택 되어 있습니다.광고그룹 설정을 점검해 주실 것을 권장합니다. 고맙습니다. ============================================================================ 카카오톡 비즈보드의 노출 영역 확대와 상품명 변경을 안내 드립니다.카카오톡 비즈보드가 카카오의 주요 서비스인 모바일 Daum, 카카오서비스 등에 노출되며, 노출 영역이 확대됨에 따라 '카카오 비즈보드'로 상품명이 변경됩니다.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톡 비즈보드 노출 지면 확대 및 상품명 변경 안내] ■ 상품명 변경 - 적용일 : 2020년 7월 23일(목) - 적용완료 - 변경사항 : 카카오톡 비즈보드 -> '카카오 비즈보드' ■ 노출 지면 확대 1. 적용일정 - 플랫폼 내 게재지면 선택 : 2020년 7월 23일(목) - 적용완료 - 광고 노출 일정 : 8월 초 적용 예정이며, 노출 일정 확정 시 재공지 예정  2. 적용사항게재지면상세 위치소재 노출일모바일 Daum 각 탭 상단 (My탭, 쇼핑탭 제외)8월 초 적용 예정카카오페이지 메인 홈, 각 탭(웹툰, 소설, 영화, 방송, 책) 작품 홈, 전체 콘텐츠 하단, 보관함, 선물함, 알림함8월 초 적용 예정다음웹툰 메인 홈, 작품 하단8월 초 적용 예정    <노출예시>    ※ 참고사항 - 7/23 카카오톡 비즈보드 게재지면 선택지에 '다음', '카카오서비스'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카카오서비스는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다음 외 서비스 지면을 의미합니다. 현재는 카카오페이지, 카카오헤어샵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실제 노출은 8월 초 적용 예정입니다. - 배너 이미지 만들기 기능을 이용하시면 소재를 쉽고 빠르게 제작하여 카카오의 주요 서비스 지면에 모두 노출할 수 있습니다. - 카카오 서비스로 연결되는 인랜딩 설정 시 카카오톡 게재지면에만 노출됩니다.   카카오톡 외 지면에 노출하려면 아웃랜딩(랜딩유형: URL)을 선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