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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10월 6일 기능 업데이트 : 광고관리시스템 “직전분기” 데이터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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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 검색광고 신규 노출영역 오픈 안내 - 카카오톡 비즈보드 (4/27)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검색광고의 새로운 노출 영역 '카카오톡 비즈보드' 오픈을 안내드립니다.카카오톡 비즈보드는 카카오톡 채팅리스트의 메가트래픽을 활용하여 최적의 광고 효율을 이끌어낼 수 있는 상품으로,키워드광고 플랫폼에서도 클릭 한번의 설정으로 쉽고 빠르게 카카오톡 비즈보드 집행이 가능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검색광고 카카오톡 비즈보드 노출 안내] ■ 적용 일정 - 광고 등록 오픈 : 2020년 4월 27일(월) 14:00시 - 적용예정 - 광고 노출 : 2020년 4월 28일(화) 10:00시 - 적용예정 ■ 적용사항 : 검색광고 노출영역 '카카오톡 비즈보드' 신규 오픈 ■ 소재 노출 예시  ■ 등록/운영 안내 1) 광고 등록 경로 : 캠페인 > 광고그룹 > 노출영역 '카카오톡 비즈보드'  2) 일예산 등 광고그룹 설정  3) 심사 및 광고 노출 : 아래 내용에 조건에 부합하는 소재에 한하여 노출 가능합니다.  ① 키워드광고에 등록된 소재의 검토 결과가 통과된 상태로 '운영중' 상태인 소재  ② 카카오톡 비즈보드 가이드에 적합한 소재  - 키워드광고 심사 정책 확인 : 바로가기  - 카카오톡 비즈보드심사 정책 확인 : 바로가기  4) 보고서 : 카카오톡 비즈보드 영역의 별도 보고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광고운영 보고서 > 노출영역별보고서 - 다운로드 보고서 > 보고서열람, 보고서 예약, 계정단위보고서       ※ 참고사항 - 카카오톡 비즈보드를 노출영역으로 선택시 모바일 최적화된 랜딩페이지로 연결 되어야 합니다. - 심의 또는 법적고지문구 필수 업종은 노출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유저 CS 또는 카카오톡 비즈보드 게재지면에 적합하지 않은 광고는 노출 중지될 수 있습니다. - 등록된 소재의 설명문구를 40글자 이상 입력할 경우 카카오톡 비즈보드에서 노출시 말줄임 표시되어 노출 될 수 있습니다. - 광고 등록 오픈 및 광고 노출 시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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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일부 키워드 대상 노출 개수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20년 5월 13일(수)부터 일부 키워드에 한해 쇼핑검색광고에 노출되는 광고 개수가 확대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변경 일시      - 2020년 5월 13일(수)​■ 변경 내용    1) 영역: 모바일 통합검색    2) 노출 개수          3) 변경 적용 예시      ※ 참고하세요! ·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순위 산정, 노출형태, 과금 방식 등 기존 쇼핑검색광고 운영과 동일하며,   상향 키워드 여부에 따라 통합검색 화면에서 쇼핑검색광고 개수가 확대되어 노출됩니다.    · 광고 노출 개수가 확대되는 키워드는 이용자 반응에 따라 결정되며,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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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콘텐츠 파트너 제휴매체 신규 추가 - 보배드림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쇼핑검색광고 광고주들이 보다 다양한 지면에서 이용자를 만날수 있도록, 모바일 콘텐츠 제휴매체 1개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광고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으로, 추가적인 과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광고운영 전략에 따라 노출 여부를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 콘텐츠 제휴 매체 추가 ] ■ 적용일: 2020년 5월 20일(수) ■ 적용 내용: 모바일 파트너 제휴매체 1개에 쇼핑검색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이미지' , '가격', '상품명' 등   ※ 모바일 콘텐츠 매체에서 쇼핑검색광고 광고노출 방식은 지난 공지 및 도움말을 참고해 주세요.        지난 공지 확인하기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1) 보배드림 - 모바일ㅣhttps://m.bobaedream.co.kr - 매체 소개: 국산/수입 중고차 가격 등 거래 정보 및 카 매니아들을 위한 자동차 정보 커뮤니티 서비스 제공 -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본문 중단배너 1개※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모바일 매체/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0년 5월 20일(수)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5월 13일(수)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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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카테고리 확대 2차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20년 6월 17일(수)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카테고리가 추가 확대될 예정입니다.1차 카테고리 확대 안내 보러가기 >  기존의 쇼핑몰상품형 광고는 변동없이 제품카탈로그형이 추가 노출되므로,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카테고리 추가 안내]■ 확대 대상 카테고리    - ‘생활/건강’ , ‘식품’ , ‘패션잡화’ , ‘패션의류’​■ 적용 일정    - 광고시스템 내 상품 등록 및 노출 반영 : 2020년 6월 17일(수)■ 적용 내용   - 쇼핑몰상품형 광고로 노출 중인 ‘생활/건강’, ‘식품’, ‘패션잡화’, ‘패션의류’ 4개 대분류 카테고리에 대해, 제품카탈로그형 광고 등록 및 노출 반영   - 각 대분류 하위 카테고리 전체 대상※ 알아두세요!- 쇼핑몰상품형 광고는 현재와 동일하게 등록 및 노출됩니다.- ‘쇼핑몰상품형 / 제품카탈로그형’ 각각의 유형에 적합한 광고주가 네이버쇼핑의 ‘상품’과 ‘카탈로그’를 광고소재로 등록하는 것으로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형태는 기존 쇼핑검색광고와 동일합니다.FAQQ. 현재 ‘쇼핑몰 상품형’으로 광고 중인 카테고리입니다. 무엇이 달라지는 건가요? A. 확대 대상의 카테고리에서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도 등록 가능하게 됩니다. 즉,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 광고가 동시 노출될 수 있습니다. Q. 동일한 제품이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으로 둘다 노출될 수도 있는 건가요? A.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집행 광고주가 다르기 때문에 제조사/브랜드사에서 특정 A상품 카탈로그를 광고 소재로 등록하고,     A상품을 판매하는 네이버쇼핑에 입점된 쇼핑몰 광고주가 A상품을 광고 소재로 등록한다면 동시 노출 가능하게 됩니다.    (단, 소재 노출 순위에 따라 광고 노출되어 동시에 동일한 상품이 노출될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Q. 광고 노출 개수는 늘어나거나 변경되지는 않나요? A. 네, 기존과 동일합니다.      기존 노출 영역별 노출 개수는 변경이 없으며, 광고 유형 구분없이 입찰가와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정된 노출 순위에 따라 광고 노출됩니다. Q.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는 제조사/브랜드사만 할 수 있나요? ‘쇼핑몰상품형’과 어떻게 다른가요? A. 네, ‘제품카탈로그형’광고는 제조사/브랜드사만 광고 가능합니다.      ‘제품카탈로그형’은 제조사/브랜드사의 상품정보로 네이버 쇼핑이 구축한 카탈로그를 통해 광고하고,      '쇼핑몰상품형'은 네이버에 입점한 쇼핑몰 광고주가 네이버 쇼핑에 등록한 상품을 통해 광고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자세히 보기 > )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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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모바일 콘텐츠 파트너 제휴매체 신규 추가 - 캐시피드, 클리앙, 에펨코리아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쇼핑검색광고 광고주들이 보다 다양한 지면에서 이용자를 만날수 있도록, 모바일 콘텐츠 제휴매체 3개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광고 기본 노출설정은 "노출(ON)"으로, 추가적인 과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살펴보시고 광고운영 전략에 따라 노출 여부를 검토해주시기 바랍니다.  [ 쇼핑검색광고 콘텐츠 제휴 매체 추가 ]  ■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1) 캐시피드 - 모바일ㅣwww.cashfeed.co.kr- 매체 소개:  시의성있는 뉴스와 사용자들이 직접 제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컨텐츠 마켓플레이스-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본문 중단배너 1개2) 클리앙 - 모바일ㅣm.clien.net- 매체 소개:  전자기기, IT정보, 구매정보 등 제공하는 커뮤니티 사이트인 클리앙의 모바일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중단 및 최하단 배너 각 1개3) 에펨코리아 - 모바일ㅣm.fmkorea.com- 매체 소개: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사이트-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컨텐츠페이지 중단배너 1개※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0년 6월 16일(화)에  광고시스템 접속 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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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모먼트]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오픈 및 참여형이벤트 종료 안내 (4/28)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의 랜딩 유형인 참여형이벤트 만들기의 지원 종료 및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서비스 신규 오픈을 안내드립니다.'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은 카카오계정이 있는 누구나 손쉽게 등록하실 수 있으며 설문, 응모, 예약 등의 이벤트로 카카오톡을 통해 더욱 풍부한 비즈니스 시나리오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카카오톡 비즈보드beta를 운영하시는 광고주님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정1. 참여형이벤트 만들기 종료 및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오픈 : 2020년 4월 28일 - 오픈 예정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안내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이란?카카오톡 사용자가 손쉽게 참여할 수 있는 예약, 설문, 응모 등의 이벤트 설계를 지원하는 비즈니스 서비스입니다.누구나 톡 비즈니스폼을 생성하고 응답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은 카카오for비즈니스에서 생성할 수 있으며, 생성한 톡비즈니스폼은 카카오모먼트 플랫폼을 통해 광고소재의 랜딩으로 활용하여 잠재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향후 활용 가능한 플랫폼이 점차 확대될 예정입니다.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유형 1) 바로응모형 :게임 사전예약, 상담신청 등 [참여] 버튼만으로 즉시 참여 가능한 유형입니다.  빠른 참여 전환을 요구하는 목적에 적합합니다. 2) 설문형 :설문 시나리오를 설계하여 참여자의 상세 응답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유형입니다.참여자가 직접 작성한 의미있는 데이터를 활용하고 싶을 때 사용하기 적합하며, 설문형 선택 시 설문폼을 통해 기존 문항을 불러오거나 설문 문항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1.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집행 방법 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은 '카카오 for 비즈니스'에서 생성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등록가이드를 확인해 주세요.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등록 가이드  1) 기본 정보 등록하기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의 이름, 소개정보, 기간, 고객 응대채널 등 톡 비즈니스폼에 대한 기본 정보를 등록하기 2) 개인정보 취급 설정하기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을 통해 취득할 잠재고객의 개인정보 선택 및 고객에게 동의받을 개인정보 처리 동의문 작성하기 3) 유형 선택하기 : 비즈니스 목적에 적합한 유형을 선택 후 상세 내용 설계 4) 검토하기 : 설계한 톡비즈니스폼 내용을 확인 및 등록 5) 적용하기 :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랜딩 적용 (애드뷰 또는 배너) 6) 결과 확인하기 : 카카오톡 비즈니스폼 응답결과 확인하기 2. 카카오톡 비즈보드beta 랜딩 적용 1) 애드뷰 : 애드뷰 만들기 내 ‘버튼1’또는‘버튼2’를 카카오톡 비즈니스폼으로 랜딩 페이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2) 배너 랜딩 : 카카오톡비즈보드 광고유형 하위의 배너 랜딩유형 선택을 통해 카카오톡 비즈니스폼을 랜딩 페이지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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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기본 등록가능 광고개수 상향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2020년 4월 14일(화)부터 쇼핑검색광고의 광고주님 계정별 기본 소재 등록수가 상향조정 되오니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계정별 기본 등록소재수 확대 안내 ]■ 적용 내용    ​- 계정별 등록가능 소재수 확대 :  2,000개  →  4,000개​■ 일정    - 4월 14일(화)■ 대상 광고   -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 , '제품카탈로그형'​※ 알아두세요!- 계정당 등록가능 소재개수는 광고 유형별로 별도 운영됩니다.   (ex. 1개 계정별 쇼핑몰상품형 소재 4,000개 / 제품카탈로그형 소재 4,000개 각각 등록가능)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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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카테고리 확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2020년 5월 4일(월)부터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카테고리가 일부 확대될 예정입니다. 기존의 쇼핑몰상품형 광고는 변동없이 제품카탈로그형이 추가 노출되므로,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제품카탈로그형 노출 카테고리 추가 안내]■ 카테고리 확대 영역    - ‘가구/인테리어’ , ‘화장품/미용’ , ‘출산/육아’ , ‘스포츠/레저’​■ 적용 일정    - 광고시스템 내 상품 등록 및 노출 반영 : 2020년 5월 4일(월)■ 적용 내용   - 쇼핑몰상품형 광고로 노출 중인 ‘가구/인테리어’, ‘화장품/미용’, ‘출산/육아’, ‘스포츠/레저’ 4개 대분류 카테고리에 대해, 제품카탈로그형 광고 등록 및 노출 반영   - 각 대분류 하위 카테고리 전체 대상※ 알아두세요!- 쇼핑몰상품형 광고는 현재와 동일하게 등록 및 노출됩니다.- ‘쇼핑몰상품형 / 제품카탈로그형’ 각각의 유형에 적합한 광고주가 네이버쇼핑의 ‘상품’과 ‘카탈로그’를 광고소재로 등록하는 것으로  광고 등록방법 및 노출형태는 기존 쇼핑검색광고와 동일합니다.FAQQ. 현재 ‘쇼핑몰 상품형’으로 광고 중인 카테고리입니다. 무엇이 달라지는 건가요? A. 확대 대상의 카테고리에서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도 등록 가능하게 됩니다. 즉,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 광고가 동시 노출될 수 있습니다. Q. 동일한 제품이 ‘쇼핑몰상품형’과 ‘제품카탈로그형’으로 둘다 노출될 수도 있는 건가요? A. 네, 가능합니다. 하지만 집행 광고주가 다르기 때문에 제조사/브랜드사에서 특정 A상품 카탈로그를 광고 소재로 등록하고,     A상품을 판매하는 네이버쇼핑에 입점된 쇼핑몰 광고주가 A상품을 광고 소재로 등록한다면 동시 노출 가능하게 됩니다.    (단, 소재 노출 순위에 따라 광고 노출되어 동시에 동일한 상품이 노출될 가능성은 높지 않습니다.) Q. 광고 노출 개수는 늘어나거나 변경되지는 않나요? A. 네, 기존과 동일합니다.      기존 노출 영역별 노출 개수는 변경이 없으며, 광고 유형 구분없이 입찰가와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정된 노출 순위에 따라 광고 노출됩니다. Q. ‘제품카탈로그형’ 광고는 제조사/브랜드사만 할 수 있나요? ‘쇼핑몰상품형’과 어떻게 다른가요? A. 네, ‘제품카탈로그형’광고는 제조사/브랜드사만 광고 가능합니다.      ‘제품카탈로그형’은 제조사/브랜드사의 상품정보로 네이버 쇼핑이 구축한 카탈로그를 통해 광고하고,      '쇼핑몰상품형'은 네이버에 입점한 쇼핑몰 광고주가 네이버 쇼핑에 등록한 상품을 통해 광고할 수 있습니다. (도움말 자세히 보기 > )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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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신규 브랜드검색, ‘모바일 브랜드존 프리미엄형’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Q. 브랜드스토어에 입점하지 않았습니다. 브랜드존 상품 광고를 집행할 수 있나요?브랜드존 상품은 브랜드스토어 연동상품으로 브랜드패키지 가입 및 브랜드스토어를 운영하는 브랜드에 한하여 진행가능합니다.(참고로 브랜드스토어 진행은 브랜드패키지 가입 완료된 카테고리별 대표 브랜드에 한해서만 가능하며 쇼핑제휴 담당자 협의 후 결정됩니다.)브랜드패키지 소개 및 권한 신청 https://center.shopping.naver.com/brand-infoQ. 브랜드존 노출 이후 브랜드스토어 상품이 모두 품절되었습니다. 이런 경우 브랜드존은 노출되지 않나요?품절 등 여러 사유로 사용자 검색어에 적합한 브랜드스토어 검색결과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상품형이 아닌 퀵링크형으로 대체되어 브랜드존이 노출됩니다.Q. 노출되는 상품 리스트를 임의로 설정할 수 있나요?검색어에 따라 상품 노출순서 및 노출여부는 자동으로 결정되므로 수동 설정은 어렵습니다.단, 상품 정렬 기준은 브랜딩 소재 입력 시 베스트 상품/신상품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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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3/24)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2020년 3월 24일(화)부터 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확대됩니다.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 중이시거나, 이번 확대 대상 키워드로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 여러분께사전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20년 3월 24일(화)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4,103개 키워드​  ▶ 대상 키워드 다운로드 ※ 일부 업종에 포함되어 있는 '지역명 키워드'에 광고 게재를 희망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등록 기준 중 '지역명 키워드' 검수 기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검수 기준 바로가기)​※ 키워드 분류는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 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 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예시 –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대분류 기준 ‘결혼/출산/육아’에 포함되어 있으나              동시에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분들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  ​ ※ 알아두세요!  1. 3월 17일(화)부터 파워컨텐츠 광고등록기준이 변경되어 구매한 키워드가 광고 소재(제목 or 설명)내 포함이 되어야 합니다.     광고 집행 시, 이 점 유의하여 진행 부탁 드립니다. (광고등록기준 변경 공지 내용 보기)2. 지역 키워드는 일반 키워드와 다른 검수 가이드가 적용되기 때문에 하나의 광고 그룹에    일반 키워드와 지역 키워드를 동시에 추가하여 관리할 경우 보류되는 케이스가 발생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지역 키워드와 소재는 별도의 그룹에서 관리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3.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4. 3월 24일(화) 15:00시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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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상품형 카테고리 확대 안내 (여행/문화 전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2020년 2월 19일(수)부터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의 여행/문화 노출 카테고리가 전체로 확대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쇼핑검색광고 쇼핑몰상품형 여행/문화 전체 카테고리로 확대 안내 적용 일정광고시스템 내 상품 등록 및 노출 반영: 2020년 2월 19일(수) 적용 내용일부만 광고 노출 대상이었던 ‘여행/문화’ 대분류에 대해 전체 카테고리로 확대 (이전 공지 확인하기): 쇼핑 카테고리 개편 이후 신설되는 ‘여가/생활편의’ 대분류 포함 (관련 공지 확인하기) 적용 대상- 여행/문화 하위 전체- 여가/생활편의 하위 전체 알아두세요!· 광고시스템 내 등록 가능한 카테고리이더라도, 광고 기준에 적합하지 않은 광고 소재의 경우 노출이 불가하므로 광고등록기준을 확인해주세요.- 예시1) 의료법 위반 개연성이 있는 ‘타투/문신/반영구’ 이용권 등에 대해서는 광고노출 불가합니다.- 예시2) 불법안마 광고 개연성이 있는 ‘마사지샵’ 이용권 등에 대해서는 광고노출 불가합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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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제품 카탈로그형' -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리뉴얼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 ) 네이버 쇼핑의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가 리뉴얼 됨에 따라'쇼핑검색광고 - 제품 카탈로그형'의 광고 소재 랜딩페이지도 함께 변경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리뉴얼적용 일시2019년 12월 18일(수) 적용 대상쇼핑검색광고 - '제품 카탈로그형' 광고 소재인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주요 내용- 카탈로그 이미지 확대- 주요속성이 4개 이상인 경우, 상단부에 속성정보 제공- 그 외 카탈로그의  다양한 제품정보를 풍부하게 제공할 수 있도록 리뉴얼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 리뉴얼 화면 예시알아두세요!- 광고 확장소재는 기존과 동일하게 노출됩니다. (제품영상 및 이벤트 확장소재는 '판매처' 상단 노출)- 모바일 카탈로그 페이지만 리뉴얼 대상이며, PC 쇼핑검색광고는 변동사항 없습니다.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