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적극적인 판매 활동을 지원을 위해 포커스클릭 노출 영역이 추가됩니다. 11번가 모바일 홈 영역에 추가되어 노출 및 클릭이 기존 대비 확대될 수 있으니, 포커스클릭을 운영하고 있는 광고주께서는 일예산 및 AI추천 입찰가 등 광고 전략을 점검 및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 반영 일정: 2025년 3월 10일(월)~
※ 시선집중 영역 내 '오늘의PICK' 구좌부터 우선 노출되며, 아래 영역들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입니다.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지 내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대상 광고: 포커스클릭
■ 노출 영역
노출 영역명 | 노출 상세 | 노출 위치 예시 |
11번가 모바일 홈> 시선집중 영역 내 '오늘의PICK' 구좌 | 오늘의PICK 미판 시 잔여 구좌에 노출 | ![]() |
11번가 모바일 홈> 오늘의 카테고리 추천 특가상품 영역 | 브랜딩광고 프리미엄 지면과 랜덤 노출 예정 | ![]() |
11번가 모바일 홈> 긴급공수 영역 내 '취향저격' 구좌 | 브랜딩광고 프리미엄 지면과 랜덤 노출 예정 | ![]() |
11번가 모바일 홈> 메인빌보드 영역 | 최대 2구좌 노출 예정 | ![]() |
■ 상세 노출 내용
- 상품 이미지는 등록된 이미지를 기본으로, 노출 정책에 따라 이미지가 수정되어 노출될 수 있습니다.
- 텍스트는 상품명을 기본으로 하여 노출되나, 메시지 전달이 어려운 경우 등록한 상품명과 일부 상이하게 노출될 수 있습니다.
■ 참고사항
- AI추천 영역으로 노출되는 영역으로 그룹/상품 단위의 AI추천 입찰가를 점검하시길 바랍니다.
- 추천 상품 노출 영역으로 사용자 별로 노출되는 상품과 상품수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