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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GFA] 신규 노출 영역 네이버 > 홈 > 주제 피드

AI 추천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의 활동과 관심사에 따라 매번 새로운 콘텐츠를 주천하는 홈피드에 각 주제별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새롭게 제공됩니다. 

28개 주제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주제 피드에 많은 광고 집행 바랍니다.

 

■ 노출 시점

- 2024.11.18(월)

- 네이버앱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이용자에게만 노출되며, 웹은 추후 확대 적용 예정

 

■ 노출 영역 안내

- 게재위치 : 네이버 > 피드 영역

- 광고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홈

- 노출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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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카오]

[카카오비즈니스] new상품 프로필 풀뷰(beta) 신규 상품 론칭 공지

카카오톡 > 친구탭 ‘업데이트한 프로필’ 영역 내 전면형 광고가 적용될 예정입니다.임팩트 있는 브랜드 메시지 전달부터 최종 전환 유도까지, 브랜드 마케팅 플랜을 완성해 보세요. ■ 적용 사항 : 카카오톡 > 친구탭 ‘업데이트한 프로필’ 영역 내 프로필 풀뷰(beta) 신규 상품 론칭 ■ 적용일정1. 광고 등록 오픈 : 2024년 12월 5일 (목) 예정 (영업일 기준 D+2 구좌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일정은 내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광고 등록 오픈일 이전에는 사전 테스트 광고주의 소재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 노출 지면※ 광고 상세 위치는 카카오 내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상세 안내 1. 노출 상세 안내 1) 노출 소재 및 UI- 집행 기간 동안 친구탭 ‘업데이트한 프로필’ 지면 내에서 프로필형 소재와 전면형 소재가 노출됩니다.1) 프로필형 소재2) 전면형 소재<기본형><자유형> 2) 광고 주요 동선- 카카오 톡 친구탭 내 ‘업데이트한 프로필’ 영역에 노출되는 프로필형 소재를 클릭하거나 친구 프로필 내에서 스와이프로 이동 시, 전면형 소재가 노출됩니다.- 광고주 랜딩 이후 전면형 소재에 복귀한 유저에게는 채널 버튼을 추가로 노출시켜, 채널 친구 추가를 유도합니다.  2. 과금 방식- CPT(Cost Per Time) 방식으로 00:00:00 ~ 23:59:59 까지 24시간 기준 과금됩니다.※ [프로필 풀뷰 (beta)] 단가 및 예상 노출수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3. 사전 광고 노출 안내프로필 풀뷰(beta) 상품 정식 출시에 앞서 11월 15일(금)~11월 29일(금) 기간 내 사전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전 광고 노출은 카카오 톡의 사용성을 고려하여 일부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참여신청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4. 소재 제작가이드※ [프로필 풀뷰 (beta)] 상세 상품 소개 및 제작가이드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참고사항- 비상사태 발생 시, 광고 집행 중 광고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비상 사태란 재난/재해 발생, 카카오톡 장애 상황 등을 의미하며 이 경우 보상절차에 따라 광고 미노출에 대한 비용은 환급처리합니다.- 긴급한 위험 등 사안에 따라 광고 집행 중단에 대해 사후 통지될 수 있습니다.- 톡 버전 11.2.0 미만에 대해서는 광고 노출되지 않습니다- 톡 지원 OS 버전 미만에 대해서는 광고 노출 관련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1) Android : OS 8.1 미만 (2) iOS 15.8.3 미만- 네트워크 환경 등에 따라, 프로필 풀뷰 광고 노출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약 당일 계정/캠페인/소재가 운영 불가 상태일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영 가능 상태로 전환된 이후 광고 노출 가능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GFA] 신규 노출 영역 네이버 > 홈 > 주제 피드

AI 추천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의 활동과 관심사에 따라 매번 새로운 콘텐츠를 주천하는 홈피드에 각 주제별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새롭게 제공됩니다. 28개 주제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주제 피드에 많은 광고 집행 바랍니다. ■ 노출 시점- 2024.11.18(월)- 네이버앱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이용자에게만 노출되며, 웹은 추후 확대 적용 예정 ■ 노출 영역 안내- 게재위치 : 네이버 > 피드 영역- 광고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홈- 노출 예시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영역 광고 노출 테스트 안내 (추가 테스트)

2024년 11월 21일(목)부터 11월 28일(목)까지 PC/모바일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영역에서 광고 노출 추가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이전 테스트 참고)해당 영역에서는 클릭한 이미지와 유사한 이미지를 가진 광고 상품이 노출되며, 이미지 연관도 및 이용자 반응을 기반으로 랭킹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일정- 테스트 기간: 2024년 11월 21(목) ~ 2024년 11월 28일(목)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대상‘네이버 통합검색 - PC’ , '네이버 통합검색 - 모바일', '네이버 검색탭', '네이버 검색탭 - 모바일' 매체 하위 지면에서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영역 일부 트래픽- 네이버 PC/모바일 이미지검색탭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영역 일부 트래픽■ 테스트 내용네이버 PC/모바일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상단 영역 내 광고 노출 ※ 알아두세요!- PC/모바일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에 노출되는 광고는 이미지뷰어 영역의 이용자 반응 및 이미지 연관도 등을 바탕으로 산정된 광고 품질점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적용됩니다.- 테스트 기간 내 PC/모바일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영역에 광고 노출을 원치 않는다면, 광고 노출 매체에서 ‘네이버 통합검색 - PC’, '네이버 통합검색 - 모바일', ‘네이버 검색탭’, ‘네이버 검색탭 - 모바일’을 제외해야 합니다.   단, 매체 OFF 시 해당 매체 하위 전체 지면에서도 광고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PC/모바일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에 노출되는 광고 대상 카테고리와 키워드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파트너플러스 구독사 대상 '크로스셀링(경쟁사) 타겟팅' 제공 안내

파트너플러스 구독사 대상으로, 크로스셀링(경쟁사) 타겟팅이 오픈 될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파트너플러스 구독을 통해 더욱더 다양한 전략으로 광고를 운영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능 오픈 예정일 : 11월 13일(수) 오후 5시✅ 기능 내용       - 상품형 광고에서 파트너플러스 구독 스토어만 활용 가능한 크로스셀링(경쟁사) 타겟팅 오픈       - 크로스셀링 스토어 : 고객이 내 스토어 상품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거나 구매한 경쟁사          ( 파트너플러스 인사이트 > 경쟁사 인사이트 > 크로스셀링 분석 )       - 크로스셀링 타겟팅 : 경쟁사들에서 구매 혹은 장바구니 담은 유저 중, 최근 내 스토어 구매이력이 있는 유저 제외한 타겟팅     [ 파트너센터 > 광고관리 > 지그재그 광고 > 광고생성 > 상품형(고급설정) 선택시 ] 

[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로그인 아이디의 통합회원 전환 오픈 안내_11.20

2024년 11월 20일 수요일, 검색광고 로그인 아이디의 통합 회원(네이버 아이디) 전환을 시작합니다.​지금 바로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여 네이버 광고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회원 전환 바로가기 >​전환이 완료되면 기존의 검색 광고 로그인 아이디에 등록된 모든 광고 정보 (비즈머니 포함)는 전환하는 통합 회원 아이디(네이버 아이디)의 광고 계정으로 이전됩니다.운영중인 광고 또한 그대로 유지되니, 별도의 작업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검색광고를 이용하시는 광고주님께서는 아래 통합 회원 전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통합 회원으로 전환하려면?​ • 검색광고 홈 또는 검색광고 플랫폼에서 '통합회원 아이디 전환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전환을 시작합니다. • 이 때, 네이버 회원이 아니라면 네이버 회원가입을 먼저 진행해주세요. • 네이버 회원은 통합회원으로 바로 전환하실 수 있습니다.​통합 회원 전환 시 유의할 점​ •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실 때는 회원 유형별로 필요한 요건을 확인해야 합니다. • ​개인 광고주 : 검색광고 아이디와 네이버 아이디의 이름, 휴대전화번호 일치 필요 • 사업자 광고주 : 검색광고 아이디와 네이버 아이디의 휴대전화번호 일치 필요​ • 휴대전화번호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 검색광고 홈 > '내 정보' (https://searchad.naver.com/membership/myinfo) 로 이동하여 전환하고자 하는 네이버 아이디와 동일한 휴대전화번호로 변경하시면 됩니다.​통합 회원으로 전환이 완료되면?​ • 통합 회원으로 전환하면, 검색광고 로그인 화면에서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하여 광고 플랫폼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통합 회원 아이디 하나로 광고 계정 여러개를 관리할 수 있게 되며, 따라서 보다 간편하게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 통합 회원 전환 후에는 광고 관리 계정의 기본 단위가 '로그인 ID → 광고 계정 ID'로 변경됩니다. ex) 검색광고 로그인 ID 'naver_sa' → 네이버 로그인 아이디 'naver_ad'의 광고 계정 ID '123123'* 통합회원 전환 후에는 '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https://ads.naver.com/) 에서 여러 광고 계정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네이버 통합 광고주센터 바로가기​​통합 회원 전환 이후의 광고는?​앞으로의 광고는 자동화, 확장 그리고 통합의 트렌드​ • 캠페인 자동화와 개인화를 통한 광고 확장이 메인 스트림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 AI와 LLM (Large Language Model)을 활용하여 광고가 연관도 높은 검색어에 매칭되도록 발전하였습니다. • 또한 광고 소재가 다양한 지면으로 확장되어 쓰이도록 크리에이티브 기능도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 자동입찰, 예산 최적화 등을 바탕으로 성과를 최대화하는 광고 기반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기타]

[오늘의집] 3D 방꾸미기 서비스 출시 안내

'3D 방꾸미기' 서비스가 신규 출시되어 안내드립니다. 3D 방꾸미기는 고객들이 직접 취향을 담은 공간을 만들고 소통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11월 중순 기준 월 2.4만명의 오늘의집 유저들이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다른 유저들의 공간을 통해 영감을 얻고 마음에 드는 상품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3D 방꾸미기 서비스는 오늘의집 앱에서 사용 가능하며, 3D 모델 제작시 입점이 가능합니다.서비스 소개서 확인해보시고 3D 모델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을 만나보세요.  [신청 방법]3D 모델 제작 서비스 소개서 : https://bit.ly/42n9ryf3D 모델 제작 견적 신청서 : https://bit.ly/3JxJyn0 

[네이버]

[네이버] 치지직 인스트림 퍼스트뷰(First-view) 상품 출시

치지직 인스트림 퍼스트뷰(First-view) 상품 출시치지직 인스트림 퍼스트뷰 상품 출시 안내 드립니다.첫 노출을 보장하여, 주목도와 도달률을 극대화 할 수 있는 상품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확인 부탁드립니다.      ■ 치지직 인스트림 퍼스트뷰 광고 상품 안내    - 노출 위치 : 치지직 LIVE 전광고, VOD 전광고    - 판매 유닛 : [SA101994] PM_치지직_인스트림_Firstview_CPT    - 출시 일정 : 11/26(화) 구좌부터 구매 가능    - 구매 방법 : NOSP 캠페인 생성 후 DL 메일로 구매 요청 주시면 됩니다. (메일: dl_chzzk_ad@navercorp.com)    - 서비스 상황에 따라 집행 일정 및 일부 상품 구성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치지직 광고 상품소개서 URL : https://nosp.da.naver.com/center/api/dafile/download?fileNm=치지직_광고_상품_소개서.pdf  

[카카오]

[카카오비즈니스] new상품 오픈채팅탭 > 채팅리스트 영역 광고 노출 확대 (11/20)

11/20(수)부터 오픈채팅탭 > 내 채팅방 > 채팅리스트 영역에 노출되는 광고가 최대 3개까지 노출됩니다. 디스플레이 광고 유형에 광고그룹에서 디바이스 ‘모바일’, 게재지면’ 카카오 톡’이 선택되어 있다면 오픈채팅탭 채팅리스트의 12번째 위치에도 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운영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안내 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일시 : 2024년 11월 20일 오후 중 예정■ 적용 사항 구분대상 디바이스게재지면변경 사항변경 전IOS/ Android오픈채팅탭 > 내 채팅방 > 채팅리스트최대 광고 노출 개수 : 2개변경 후IOS/ Android오픈채팅탭 > 내 채팅방 > 채팅리스트최대 광고 노출 개수 :3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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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사이트검색광고 제휴 매체 신규 추가 (11/26) - '매니아-모바일', '디시트렌드-모바일'

          2024년 11월 26일(화), '매니아 - 모바일', '디시트렌드 - 모바일'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의 제휴 매체로 추가됩니다. 확대된 영역을 통해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하시기 바랍니다.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제휴 매체 확대>■ 적용일 : 2024년 11월 26일(화)■ 적용 내용 : '매니아 - 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디시트렌드 - 모바일' 내 사이트검색광고(파워링크 캠페인) 노출■ 확대 매체 및 내용 상세 :  매니아 - 모바일 l https://mania.kr/- 매체 소개 : 스포츠 커뮤니티로 각종 스포츠 뉴스, 스타 플레이어 사진, 경기 동영상 및 칼럼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게시글 목록 우측과 메뉴 하단 각각 파워링크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이미지, URL, 설명 문구 등디시트렌드 - 모바일 l https://www.dctrend.ai/- 매체 소개 : 연예, 스포츠, 문화·생활, 경제·산업 등 트렌드 뉴스 기사 및 랭킹 서비스 제공-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본문 상단 및 하단 최대 11개 파워링크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타이틀, 이미지, URL, 설명 문구 등※ 알아두세요!- 제휴 사이트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 모든 매체 혹은 PC/모바일 매체, 파트너 매체 노출을 선택하신 경우 2024년 11월 26일(화) 이후 해당 매체로 노출되기 시작하오니,  원하지 않는 광고주께서는 2024년 11월 19일(화)에  검색광고 플랫폼에 접속 후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설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글]

[구글] 2024년 연말연시 Google Ads 운영 일정 안내

연말연시의 Google Ads 광고 운영 일정을 안내 드립니다.하기 내용 참고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안내 드리는 모든 일시는 KST 기준입니다.1. 광고 검수하기 기간 동안 광고 검수팀이 제한된 인력으로 운영되어 광고 검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기간: 2024년 12월 27일 (금) ~ 2025년 1월 5일 (일)*인증 검토가 필요한 경우 (예: 일반 의약품 판매) 광고 제출 48시간 전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주요 계정의 경우 12월 22일 (월)에 광고 거부 또는 경고 발생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DV360에도 동일 적용.1-1.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 타겟 광고크리스마스 및 연말에는 광고 소재 물량이 급증하여 광고를 검수하는 데에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따라서 대규모 광고, 신규 쇼핑 계정, YouTube 예약형 및 YouTube Kids 광고의 경우 하기 날짜까지 제출을 완료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크리스마스 캠페인: 12월 13일 (금)까지연말 캠페인: 12월 20일 (금)까지 2. MCM(예약형)팀예약형 상품의 연말연시 부킹 요청 / 소재 제출 / 취소 요청 데드라인은 유첨 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3. 광고 지원팀크리스마스(2024.12.25)와 신정(2025.01.01)에는 채팅 및 전화 지원이 중단됩니다. 이메일 접수는 가능하나 답변은 연휴 이후 순차적으로 이루어집니다.4. 얼라우리스팅이전 메일에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아래 기간 동안 코드 프리징으로 인해 모든 알파/베타 상품의 얼라우리스팅 지원이 불가합니다.2024년 11월 21일 (목) ~ 12월 3일 (화)2024년 12월 16일 (월) ~ 2025년 1월 3일 (금)MASTHEAD/YTS/CTV 30s (CPM)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취소 요청 데드라인2024-12-212024-12-162024-12-182024-12-072024-12-222024-12-162024-12-182024-12-082024-12-232024-12-162024-12-182024-12-092024-12-242024-12-172024-12-192024-12-102024-12-252024-12-182024-12-202024-12-112024-12-262024-12-182024-12-202024-12-122024-12-272024-12-192024-12-232024-12-132024-12-282024-12-202024-12-242024-12-142024-12-292024-12-202024-12-242024-12-152024-12-302024-12-202024-12-242024-12-162024-12-312024-12-232024-12-262024-12-172025-01-012024-12-242024-12-272024-12-182025-01-022024-12-262024-12-302024-12-192025-01-032024-12-272024-12-312024-12-202025-01-042024-12-302025-01-012024-12-212025-01-052024-12-302025-01-012024-12-22MASTHEAD (CPH)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취소 요청 데드라인2024-12-212024-12-162024-12-182024-11-212024-12-222024-12-162024-12-182024-11-222024-12-232024-12-162024-12-182024-11-232024-12-242024-12-172024-12-192024-11-242024-12-252024-12-182024-12-202024-11-252024-12-262024-12-182024-12-202024-11-262024-12-272024-12-192024-12-232024-11-272024-12-282024-12-202024-12-242024-11-282024-12-292024-12-202024-12-242024-11-292024-12-302024-12-202024-12-242024-11-302024-12-312024-12-232024-12-262024-12-012025-01-012024-12-242024-12-272024-12-022025-01-022024-12-262024-12-302024-12-032025-01-032024-12-272024-12-312024-12-042025-01-042024-12-302025-01-012024-12-052025-01-052024-12-302025-01-012024-12-06LIVESTREAM (CPH)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취소 요청 데드라인백업소재2024-12-212024-12-092024-12-112024-11-212024-12-182024-12-222024-12-092024-12-112024-11-222024-12-182024-12-232024-12-092024-12-112024-11-232024-12-182024-12-242024-12-102024-12-122024-11-242024-12-192024-12-252024-12-112024-12-132024-11-252024-12-202024-12-262024-12-112024-12-132024-11-262024-12-202024-12-272024-12-122024-12-162024-11-272024-12-232024-12-282024-12-132024-12-172024-11-282024-12-242024-12-292024-12-132024-12-172024-11-292024-12-242024-12-302024-12-132024-12-172024-11-302024-12-242024-12-312024-12-162024-12-182024-12-012024-12-262025-01-012024-12-172024-12-192024-12-022024-12-272025-01-022024-12-182024-12-202024-12-032024-12-302025-01-032024-12-192024-12-232024-12-042024-12-312025-01-042024-12-202024-12-242024-12-052025-01-012025-01-052024-12-202024-12-242024-12-062025-01-01FPM  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 1 (구글측 스티칭)소재 제출 데드 라인 2 (결합된 소재)취소 요청 데드라인2024-12-212024-12-132024-12-172024-12-182024-12-072024-12-222024-12-132024-12-172024-12-182024-12-082024-12-232024-12-132024-12-172024-12-182024-12-092024-12-242024-12-162024-12-182024-12-192024-12-102024-12-252024-12-172024-12-192024-12-202024-12-112024-12-262024-12-172024-12-192024-12-202024-12-122024-12-272024-12-182024-12-202024-12-232024-12-132024-12-282024-12-192024-12-232024-12-242024-12-142024-12-292024-12-192024-12-232024-12-242024-12-152024-12-302024-12-192024-12-232024-12-242024-12-162024-12-312024-12-202024-12-242024-12-262024-12-172025-01-012024-12-232024-12-262024-12-272024-12-182025-01-022024-12-262024-12-302024-12-032024-12-192025-01-032024-12-272024-12-312024-12-042024-12-202025-01-042024-12-302025-01-012024-12-052024-12-212025-01-052024-12-302025-01-012024-12-062024-1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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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NOSP] 2024 KeSPA CUP (케스파컵) 생중계 패키지 출시 안내

 2024 keSPA CUP(케스파컵) 생중계 패키지 출시 안내 롤드컵의 감격이 가시지 않은 2024년 겨울국가대표 선발 검토 지표 대회로 새롭게 출발하는 케스파컵 생중계가 11/30일부터 시작됩니다.이번 대회에서는 치지직/e스포츠 생중계 모두 전광고만 노출되며, 중간광고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물론, 지난 LCK Summer 중계 때부터 진행되었던 치지직 스트리머에 의한 코스트리밍 중계에도 전광고가 노출됩니다.※ Co-Streaming이란, 스트리머가 특정 방송을 화면에 띄우고 시청자와 함께 소통하며 재창작하는 방송 영상을 말합니다. ■ 2024 KeSPA CUP (케스파컵) 소개  ■ 2024 KeSPA CUP (케스파컵) 생중계 패키지 상품 안내- 상품 구성 : e스포츠 생중계 전광고 + e스포츠 VOD 전광고 + 치지직 공식중계 전광고 및 코스트리밍 중계 전광고 + e스포츠 생중계 카운트다운- 판매 구좌 : 4구좌- 상품 단가 : 2,000만원/구좌- 예상 노출량 : 400만 IMP/구좌자세한 상품구성 및 구매가이드는 링크의 상품 소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4 KeSPA CUP (케스파컵) 생중계 패키지 상품소개서https://nosp.da.naver.com/center/api/dafile/download?fileNm=2024_케스파컵_생중계패키지_상품소개서.pdf■ 인스트림 동영상광고 소재 제작가이드https://nosp.da.naver.com/center/api/dafile/download?fileNm=NAVER_동영상광고 소재 공통 가이드.pdf [ 구매유의사항 ]   - 접수 일정 : 11/18 (월) 오전 10시부터 ~ 선착순 접수    - 신청 방법 - 'NOSP에서 캠페인 생성 후, LIVE 카운트다운 메일로 부킹요청: dl_navergame_countdown@navercorp.com                       (라이브카운트다운 상품은 이 메일로 별도로 가이드 및 소재 검수 요청하셔야 합니다.)  -  대행 수수료율: 15%    - 취소 위약금 : 집행전 10영업일 이내 취소시 10%, 집행 개시 예정일 이후 30% 적용   - 생중계 중간광고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전광고만 노출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공유리워드 부스트 프로그램 성과 공유 및 참여 안내

많은 스토어들이 활용하며 추가적인 매출 성장을 하고 있는 지그재그 공유리워드 부스트 프로그램 성과 공유 및 참여 안내 드립니다.아래 링크에서 공유리워드 부스트가 어떤 프로그램인지, 프로그램을 통해서 어떤 성과를 내는 지,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등 세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에 공유리워드 부스트 프로그램과 함께 더 많은 매출 성장을 유도해 보시길 바랍니다.공유 리워드 부스트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목차공유 리워드 부스트란 ?공유 리워드 부스트를 왜 해야 하나요?공유 리워드 부스트의 성과는 어떤가요?중소형 스토어도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공유 리워드 부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자주 묻는 질문(FAQ)     공유 리워드 부스트란 ?    - 지그재그에 등록된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그재그의 상품을 공유하여 자연스러운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홍보 수단    - 공유를 통해 발생한 구매 확정 건에 대해서만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ROAS가 보장되어 부담 없이 활용 가능    - 소호 스토어 : 구매 확정 건에 대하여 추가 수수료 7% 부과 ( ROAS 환산시 1,400% 보장 )    - 브랜드 스토어 : 구매 확정 건에 대하여 추가 수수료 3% 부과 ( ROAS 환산지 3,300% 보장 )     공유 리워드 부스트 성과사례1 ) 단독 기획전과 동시 활용 공유 리워드를 통한 하루 유입 변화 : 일 평균 41,000회 > 일 최대 90,000회로 증가 ( ???? 49,000회 )공유 리워드를 통한 하루 매출 변화 : 일 평균 3,000만원 > 일 최대 4,500만원으로 증가 (???? 1,500만원 )사례2 ) 특가 상품과 동시 활용 베스트 상품에 지그재그 단독 특가 적용공유 리워드를 통한 바이럴로 1주일간의 매출 60만원 > 900만원으로 증가 (???? 840만원 )자세한 내용은 위 영역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용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