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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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신규 노출 안내

네이버 쇼핑검색광고의 다양한 노출 기회 제공을 위해 2024년 9월 30일(월) 부터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신규 지면으로 광고 노출 영역을 확대합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는 데이터와 추천기술을 이용한 개인 맞춤형 쇼핑 공간으로서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를 참고해주세요.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서비스 오픈 안내

 

광고주 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시점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검색 / 홈 / 베스트 지면 (모바일 및 PC) : 2024년 9월 30일(월)

- 통합검색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 (모바일 및  PC) : 2024년 10월 2일(수)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적용 대상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에 노출될 수 있는 상품 중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으로 등록된 상품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와 관련된 세부 내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서비스 오픈 안내 (판매자 공지 – 로그인 후 확인 가능합니다)



■ 신규 지면


1.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홈 - 모바일, PC

2.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영역- 모바일, PC

3.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검색 결과 - 모바일, PC



■ 상세 내용










※ 알아두세요!

- 본 변경사항은 쇼핑검색광고 - 쇼핑몰 상품형 광고의 노출 지면이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으로 확대되는 내용으로 광고 등록 및 광고 과금 기준은 기존과 동일합니다.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로 진입할 수 있는 경로는 다음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서비스 오픈 안내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은 이용자별 이력 및 선호도 등을 반영하는 추천 지면으로, 해당 지면에 노출되는 광고 상품 또한 이용자별 선호도 및 이력을 랭킹에 반영합니다.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에 노출되는 광고UI는 해당 지면 특성에 맞춘 광고UI로 기존 지면에 노출되는 광고UI와 다를 수 있으며, 추후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에는 리뷰수, 리뷰평점 外 쇼핑검색광고 확장소재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단, 광고관리시스템에서 리뷰수, 리뷰평점 노출 제외 설정 시 노출되지 않습니다)

- 일부 지면에서 서비스 상품과 광고 상품이 중복될 경우 아래와 같이 처리됩니다.

  • 통합 검색 및 가격비교 / N + 스토어 검색 : 중복 허용

  • 반응형, 찜, 맞춤 블럭 등 일부 추천 지면 :  중복 제거 (서비스 상품 제거)

      * 기존에 노출되던 추천 지면에서도 향후 서비스와 광고 상품이 중복될 경우 서비스 상품이 제거됩니다.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영역의 세부 노출 지면은 아래 매체 설정을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 모바일 및 PC 통합검색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영역 :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 모바일>,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 PC>

  • 모바일 및 PC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검색 영역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 모바일>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 PC>

  • 모바일 및 PC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홈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탭 추천 - 모바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탭 추천 - PC>

  • 모바일 및 PC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베스트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베스트 - 모바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베스트 - PC>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신규 매체의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입니다.

  • 노출을 원하지 않으시면, 2024년 9월 30일 부터

       광고시스템 내 [쇼핑검색광고 캠페인 > 광고그룹 > 광고그룹 수정 > 고급옵션 > 매체 > 노출 매체 유형 선택 > 노출 제한 매체 설정하기]를 통해 관리할 수 있습니다.

- 쇼핑베스트 매체는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과 기존 쇼핑 지면에서 신규로 광고가 노출되며, 광고 상품의 노출 기준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지면과 동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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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11번가] 상품 광고 품질 관리 강화 안내 (12/9)

11번가는 탐색 및 구매 과정에서 이용자들의 의도에 부합하는 광고를 제공함을 통해,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고 광고주분들의 만족스러운 광고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광고 등록 기준과 심사 가이드를 정하여 광고 품질 유지 및 개선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그럼에도 일부 광고 품질과 쇼핑 경험을 저해하는 케이스가 지속적으로 발생되고 있어 광고품질 모니터링 및 관리 활동을 강화하고자 합니다.모니터링을 통해 아래 케이스에 부합되는 경우 별도의 통지 없이 광고 노출이 제한될 수 있으니 불이익을 받으시는 일이 없도록 참고 부탁드립니다. ■ 반영 일정: 2024년 12월 9일(월)※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공지 내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영향 광고: 포커스클릭, 브랜딩광고 ■ 내용 및 방법  - 품질 관리 모니터링을 통한 광고 노출 제한  - 반복적인 품질 저해 활동 시 광고주 단위 노출 제한 ■ 품질 관리 모니터링 예시※ 해당 이미지는 이해를 돕기 위한 케이스별 예시이며, 품질 관리 모니터링은 11번가 내부 정책에 따라 진행됩니다.예시 케이스예시 이미지판매 상품명에 타브랜드/상품명 또는 저연관 키워드를 나열하는 경우타브랜드/상품명 또는 저연관 키워드를 무분별하게 광고 키워드로 등록하는 경우 상품의 판매 가격이 시중의 통상적인 거래 가격보다 지나치게 낮거나 높아 소비자의 쇼핑 경험을 저해하는 경우 내용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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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글]

[구글] 2024년 연말연시 Google Ads 운영 일정 안내

연말연시의 Google Ads 광고 운영 일정을 안내 드립니다.하기 내용 참고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 부탁 드리겠습니다.* 안내 드리는 모든 일시는 KST 기준입니다.1. 광고 검수하기 기간 동안 광고 검수팀이 제한된 인력으로 운영되어 광고 검토가 지연될 수 있습니다.기간: 2024년 12월 27일 (금) ~ 2025년 1월 5일 (일)*인증 검토가 필요한 경우 (예: 일반 의약품 판매) 광고 제출 48시간 전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주요 계정의 경우 12월 22일 (월)에 광고 거부 또는 경고 발생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DV360에도 동일 적용.1-1. 크리스마스 및 연말 시즌 타겟 광고크리스마스 및 연말에는 광고 소재 물량이 급증하여 광고를 검수하는 데에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따라서 대규모 광고, 신규 쇼핑 계정, YouTube 예약형 및 YouTube Kids 광고의 경우 하기 날짜까지 제출을 완료하시는 것을 권장 드립니다.크리스마스 캠페인: 12월 13일 (금)까지연말 캠페인: 12월 20일 (금)까지 2. MCM(예약형)팀예약형 상품의 연말연시 부킹 요청 / 소재 제출 / 취소 요청 데드라인은 유첨 파일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3. 광고 지원팀크리스마스(2024.12.25)와 신정(2025.01.01)에는 채팅 및 전화 지원이 중단됩니다. 이메일 접수는 가능하나 답변은 연휴 이후 순차적으로 이루어집니다.4. 얼라우리스팅이전 메일에서 안내드린 바와 같이, 아래 기간 동안 코드 프리징으로 인해 모든 알파/베타 상품의 얼라우리스팅 지원이 불가합니다.2024년 11월 21일 (목) ~ 12월 3일 (화)2024년 12월 16일 (월) ~ 2025년 1월 3일 (금)MASTHEAD/YTS/CTV 30s (CPM)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취소 요청 데드라인2024-12-212024-12-162024-12-182024-12-072024-12-222024-12-162024-12-182024-12-082024-12-232024-12-162024-12-182024-12-092024-12-242024-12-172024-12-192024-12-102024-12-252024-12-182024-12-202024-12-112024-12-262024-12-182024-12-202024-12-122024-12-272024-12-192024-12-232024-12-132024-12-282024-12-202024-12-242024-12-142024-12-292024-12-202024-12-242024-12-152024-12-302024-12-202024-12-242024-12-162024-12-312024-12-232024-12-262024-12-172025-01-012024-12-242024-12-272024-12-182025-01-022024-12-262024-12-302024-12-192025-01-032024-12-272024-12-312024-12-202025-01-042024-12-302025-01-012024-12-212025-01-052024-12-302025-01-012024-12-22MASTHEAD (CPH)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취소 요청 데드라인2024-12-212024-12-162024-12-182024-11-212024-12-222024-12-162024-12-182024-11-222024-12-232024-12-162024-12-182024-11-232024-12-242024-12-172024-12-192024-11-242024-12-252024-12-182024-12-202024-11-252024-12-262024-12-182024-12-202024-11-262024-12-272024-12-192024-12-232024-11-272024-12-282024-12-202024-12-242024-11-282024-12-292024-12-202024-12-242024-11-292024-12-302024-12-202024-12-242024-11-302024-12-312024-12-232024-12-262024-12-012025-01-012024-12-242024-12-272024-12-022025-01-022024-12-262024-12-302024-12-032025-01-032024-12-272024-12-312024-12-042025-01-042024-12-302025-01-012024-12-052025-01-052024-12-302025-01-012024-12-06LIVESTREAM (CPH)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취소 요청 데드라인백업소재2024-12-212024-12-092024-12-112024-11-212024-12-182024-12-222024-12-092024-12-112024-11-222024-12-182024-12-232024-12-092024-12-112024-11-232024-12-182024-12-242024-12-102024-12-122024-11-242024-12-192024-12-252024-12-112024-12-132024-11-252024-12-202024-12-262024-12-112024-12-132024-11-262024-12-202024-12-272024-12-122024-12-162024-11-272024-12-232024-12-282024-12-132024-12-172024-11-282024-12-242024-12-292024-12-132024-12-172024-11-292024-12-242024-12-302024-12-132024-12-172024-11-302024-12-242024-12-312024-12-162024-12-182024-12-012024-12-262025-01-012024-12-172024-12-192024-12-022024-12-272025-01-022024-12-182024-12-202024-12-032024-12-302025-01-032024-12-192024-12-232024-12-042024-12-312025-01-042024-12-202024-12-242024-12-052025-01-012025-01-052024-12-202024-12-242024-12-062025-01-01FPM  캠페인 시작일부킹 요청 데드라인소재 제출 데드 라인 1 (구글측 스티칭)소재 제출 데드 라인 2 (결합된 소재)취소 요청 데드라인2024-12-212024-12-132024-12-172024-12-182024-12-072024-12-222024-12-132024-12-172024-12-182024-12-082024-12-232024-12-132024-12-172024-12-182024-12-092024-12-242024-12-162024-12-182024-12-192024-12-102024-12-252024-12-172024-12-192024-12-202024-12-112024-12-262024-12-172024-12-192024-12-202024-12-122024-12-272024-12-182024-12-202024-12-232024-12-132024-12-282024-12-192024-12-232024-12-242024-12-142024-12-292024-12-192024-12-232024-12-242024-12-152024-12-302024-12-192024-12-232024-12-242024-12-162024-12-312024-12-202024-12-242024-12-262024-12-172025-01-012024-12-232024-12-262024-12-272024-12-182025-01-022024-12-262024-12-302024-12-032024-12-192025-01-032024-12-272024-12-312024-12-042024-12-202025-01-042024-12-302025-01-012024-12-052024-12-212025-01-052024-12-302025-01-012024-12-062024-12-22

[네이버]

[네이버 NOSP] 2024 KeSPA CUP (케스파컵) 생중계 패키지 출시 안내

 2024 keSPA CUP(케스파컵) 생중계 패키지 출시 안내 롤드컵의 감격이 가시지 않은 2024년 겨울국가대표 선발 검토 지표 대회로 새롭게 출발하는 케스파컵 생중계가 11/30일부터 시작됩니다.이번 대회에서는 치지직/e스포츠 생중계 모두 전광고만 노출되며, 중간광고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물론, 지난 LCK Summer 중계 때부터 진행되었던 치지직 스트리머에 의한 코스트리밍 중계에도 전광고가 노출됩니다.※ Co-Streaming이란, 스트리머가 특정 방송을 화면에 띄우고 시청자와 함께 소통하며 재창작하는 방송 영상을 말합니다. ■ 2024 KeSPA CUP (케스파컵) 소개  ■ 2024 KeSPA CUP (케스파컵) 생중계 패키지 상품 안내- 상품 구성 : e스포츠 생중계 전광고 + e스포츠 VOD 전광고 + 치지직 공식중계 전광고 및 코스트리밍 중계 전광고 + e스포츠 생중계 카운트다운- 판매 구좌 : 4구좌- 상품 단가 : 2,000만원/구좌- 예상 노출량 : 400만 IMP/구좌자세한 상품구성 및 구매가이드는 링크의 상품 소개서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4 KeSPA CUP (케스파컵) 생중계 패키지 상품소개서https://nosp.da.naver.com/center/api/dafile/download?fileNm=2024_케스파컵_생중계패키지_상품소개서.pdf■ 인스트림 동영상광고 소재 제작가이드https://nosp.da.naver.com/center/api/dafile/download?fileNm=NAVER_동영상광고 소재 공통 가이드.pdf [ 구매유의사항 ]   - 접수 일정 : 11/18 (월) 오전 10시부터 ~ 선착순 접수    - 신청 방법 - 'NOSP에서 캠페인 생성 후, LIVE 카운트다운 메일로 부킹요청: dl_navergame_countdown@navercorp.com                       (라이브카운트다운 상품은 이 메일로 별도로 가이드 및 소재 검수 요청하셔야 합니다.)  -  대행 수수료율: 15%    - 취소 위약금 : 집행전 10영업일 이내 취소시 10%, 집행 개시 예정일 이후 30% 적용   - 생중계 중간광고는 노출되지 않습니다. 전광고만 노출됩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공유리워드 부스트 프로그램 성과 공유 및 참여 안내

많은 스토어들이 활용하며 추가적인 매출 성장을 하고 있는 지그재그 공유리워드 부스트 프로그램 성과 공유 및 참여 안내 드립니다.아래 링크에서 공유리워드 부스트가 어떤 프로그램인지, 프로그램을 통해서 어떤 성과를 내는 지, 어떻게 참여할 수 있는지 등 세부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다가오는 블랙프라이데이에 공유리워드 부스트 프로그램과 함께 더 많은 매출 성장을 유도해 보시길 바랍니다.공유 리워드 부스트를 시작해야 하는 이유  목차공유 리워드 부스트란 ?공유 리워드 부스트를 왜 해야 하나요?공유 리워드 부스트의 성과는 어떤가요?중소형 스토어도 효과를 볼 수 있을까요?공유 리워드 부스트는 어떻게 진행되나요?자주 묻는 질문(FAQ)     공유 리워드 부스트란 ?    - 지그재그에 등록된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지그재그의 상품을 공유하여 자연스러운 마케팅 효과를 얻을 수 있는 홍보 수단    - 공유를 통해 발생한 구매 확정 건에 대해서만 수수료가 부과되므로, ROAS가 보장되어 부담 없이 활용 가능    - 소호 스토어 : 구매 확정 건에 대하여 추가 수수료 7% 부과 ( ROAS 환산시 1,400% 보장 )    - 브랜드 스토어 : 구매 확정 건에 대하여 추가 수수료 3% 부과 ( ROAS 환산지 3,300% 보장 )     공유 리워드 부스트 성과사례1 ) 단독 기획전과 동시 활용 공유 리워드를 통한 하루 유입 변화 : 일 평균 41,000회 > 일 최대 90,000회로 증가 ( ???? 49,000회 )공유 리워드를 통한 하루 매출 변화 : 일 평균 3,000만원 > 일 최대 4,500만원으로 증가 (???? 1,500만원 )사례2 ) 특가 상품과 동시 활용 베스트 상품에 지그재그 단독 특가 적용공유 리워드를 통한 바이럴로 1주일간의 매출 60만원 > 900만원으로 증가 (???? 840만원 )자세한 내용은 위 영역의 링크에서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내용 추가

[카카오]

[카카오] new상품 프로필 풀뷰(beta) 신규 상품 론칭 공지

카카오톡 > 친구탭 ‘업데이트한 프로필’ 영역 내 전면형 광고가 적용될 예정입니다.임팩트 있는 브랜드 메시지 전달부터 최종 전환 유도까지, 브랜드 마케팅 플랜을 완성해 보세요. ■ 적용 사항 : 카카오톡 > 친구탭 ‘업데이트한 프로필’ 영역 내 프로필 풀뷰(beta) 신규 상품 론칭 ■ 적용일정1. 광고 등록 오픈 : 2024년 12월 5일 (목) 예정 (영업일 기준 D+2 구좌부터 구매 가능합니다.)※ 일정은 내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광고 등록 오픈일 이전에는 사전 테스트 광고주의 소재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 노출 지면※ 광고 상세 위치는 카카오 내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상품 상세 안내 1. 노출 상세 안내 1) 노출 소재 및 UI- 집행 기간 동안 친구탭 ‘업데이트한 프로필’ 지면 내에서 프로필형 소재와 전면형 소재가 노출됩니다.1) 프로필형 소재2) 전면형 소재<기본형><자유형> 2) 광고 주요 동선- 카카오 톡 친구탭 내 ‘업데이트한 프로필’ 영역에 노출되는 프로필형 소재를 클릭하거나 친구 프로필 내에서 스와이프로 이동 시, 전면형 소재가 노출됩니다.- 광고주 랜딩 이후 전면형 소재에 복귀한 유저에게는 채널 버튼을 추가로 노출시켜, 채널 친구 추가를 유도합니다.  2. 과금 방식- CPT(Cost Per Time) 방식으로 00:00:00 ~ 23:59:59 까지 24시간 기준 과금됩니다.※ [프로필 풀뷰 (beta)] 단가 및 예상 노출수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3. 사전 광고 노출 안내프로필 풀뷰(beta) 상품 정식 출시에 앞서 11월 15일(금)~11월 29일(금) 기간 내 사전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전 광고 노출은 카카오 톡의 사용성을 고려하여 일부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별도의 참여신청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4. 소재 제작가이드※ [프로필 풀뷰 (beta)] 상세 상품 소개 및 제작가이드는 추후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 참고사항- 비상사태 발생 시, 광고 집행 중 광고 제공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비상 사태란 재난/재해 발생, 카카오톡 장애 상황 등을 의미하며 이 경우 보상절차에 따라 광고 미노출에 대한 비용은 환급처리합니다.- 긴급한 위험 등 사안에 따라 광고 집행 중단에 대해 사후 통지될 수 있습니다.- 톡 버전 11.2.0 미만에 대해서는 광고 노출되지 않습니다- 톡 지원 OS 버전 미만에 대해서는 광고 노출 관련 지원이 되지 않습니다(1) Android : OS 8.1 미만 (2) iOS 15.8.3 미만- 네트워크 환경 등에 따라, 프로필 풀뷰 광고 노출에 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계약 당일 계정/캠페인/소재가 운영 불가 상태일 경우, 광고가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영 가능 상태로 전환된 이후 광고 노출 가능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GFA] 신규 노출 영역 네이버 > 홈 > 주제 피드

AI 추천 기술을 바탕으로 개인의 활동과 관심사에 따라 매번 새로운 콘텐츠를 주천하는 홈피드에 각 주제별로 콘텐츠를 제공하는 서비스가 새롭게 제공됩니다. 28개 주제를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하고 흥미로운 주제가 계속해서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주제 피드에 많은 광고 집행 바랍니다. ■ 노출 시점- 2024.11.18(월)- 네이버앱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한 이용자에게만 노출되며, 웹은 추후 확대 적용 예정 ■ 노출 영역 안내- 게재위치 : 네이버 > 피드 영역- 광고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홈- 노출 예시

[네이버]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영역 광고 노출 테스트 안내 (추가 테스트)

2024년 11월 21일(목)부터 11월 28일(목)까지 PC/모바일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영역에서 광고 노출 추가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이전 테스트 참고)해당 영역에서는 클릭한 이미지와 유사한 이미지를 가진 광고 상품이 노출되며, 이미지 연관도 및 이용자 반응을 기반으로 랭킹됩니다.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테스트 일정- 테스트 기간: 2024년 11월 21(목) ~ 2024년 11월 28일(목)  * 상기 일정은 내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테스트 대상‘네이버 통합검색 - PC’ , '네이버 통합검색 - 모바일', '네이버 검색탭', '네이버 검색탭 - 모바일' 매체 하위 지면에서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네이버 PC/모바일 통합검색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영역 일부 트래픽- 네이버 PC/모바일 이미지검색탭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영역 일부 트래픽■ 테스트 내용네이버 PC/모바일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상단 영역 내 광고 노출 ※ 알아두세요!- PC/모바일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에 노출되는 광고는 이미지뷰어 영역의 이용자 반응 및 이미지 연관도 등을 바탕으로 산정된 광고 품질점수와 입찰가를 반영한 순위를 바탕으로 노출되며, 과금 또한 해당 순위를 바탕으로 적용됩니다.- 테스트 기간 내 PC/모바일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 영역에 광고 노출을 원치 않는다면, 광고 노출 매체에서 ‘네이버 통합검색 - PC’, '네이버 통합검색 - 모바일', ‘네이버 검색탭’, ‘네이버 검색탭 - 모바일’을 제외해야 합니다.   단, 매체 OFF 시 해당 매체 하위 전체 지면에서도 광고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PC/모바일 이미지뷰어 연관이미지에 노출되는 광고 대상 카테고리와 키워드는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기타]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파트너플러스 구독사 대상 '크로스셀링(경쟁사) 타겟팅' 제공 안내

파트너플러스 구독사 대상으로, 크로스셀링(경쟁사) 타겟팅이 오픈 될 예정으로 안내 드립니다.파트너플러스 구독을 통해 더욱더 다양한 전략으로 광고를 운영해보시길 바랍니다.✅ 기능 오픈 예정일 : 11월 13일(수) 오후 5시✅ 기능 내용       - 상품형 광고에서 파트너플러스 구독 스토어만 활용 가능한 크로스셀링(경쟁사) 타겟팅 오픈       - 크로스셀링 스토어 : 고객이 내 스토어 상품과 함께 장바구니에 담거나 구매한 경쟁사          ( 파트너플러스 인사이트 > 경쟁사 인사이트 > 크로스셀링 분석 )       - 크로스셀링 타겟팅 : 경쟁사들에서 구매 혹은 장바구니 담은 유저 중, 최근 내 스토어 구매이력이 있는 유저 제외한 타겟팅     [ 파트너센터 > 광고관리 > 지그재그 광고 > 광고생성 > 상품형(고급설정) 선택시 ] 

[네이버]

[네이버 GFA] 신규 노출 영역 모바일 항공권 홈 광고 추가 안내

항공권 스케줄 및 가격 정보를 비교 & 중개하는 서비스인 네이버 모바일 항공권 홈 지면에 광고가 신규로 추가되어 안내 드립니다. ■ 노출 시점- 2024.11.14(목) ■ 노출 영역 안내- 게재위치 : 네이버 > 피드- 광고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항공권 > 홈- 노출 예시  

[네이버]

[네이버 GFA] 신규 노출 영역 네이버 > 지식iN > CHOICE

네이버 지식iN의 Q&A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질문과 설문조사를 진행할 수 있는 CHOICE 서비스에 광고 노출이 추가 적용됩니다.지식iN에 재미요소가 더해져 신규 이용자가 많이 유입되는 CHOICE 서비스에 광고 집행을 추천 드립니다. ■ 노출 시점- 2024.11.13(수) ■ 노출 영역 안내- 게재위치 : 네이버 > 배너 영역 > 서비스 통합- 광고 노출경로 : 네이버 > 모바일 > 지식iN > CHOICE > 게시글- 노출 예시  

[네이버]

[네이버] PC 메인 하단 띠배너 출시 및 프로모션 안내

<PC 메인 하단 띠배너> 상품이 출시되어 안내 드립니다. 네이버 PC 메인 주제판 하단에 신규로 노출되는 가로 띠배너 상품으로, 일주일간 고정 노출되어, PC 사용자에게 지속적인 노출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 참고 부탁드리며, 출시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 상품명: P_메인_하단띠배너2. 판매 방식: 1주 1구좌 독점 (월요일~일요일 단위로 구매 가능)3. 단가 및 프로모션- 1구좌당 5,000만원 - 출시 기념 30% 할인 프로모션 적용, 1구좌 당 3,500 만원으로 판매 (~별도 공지 전까지)4. 수수료 및 위약금- 수수료율: 15%- 위약금: 광고 집행 시작일시 전 10일 이내(영업일)는 10%, 시작일시 이후 30%5. 구매 가능 집행일: 2024.11.11(월) 이후 6. 소재 제작 가이드- PDF 다운로드 (https://nosp.da.naver.com/center/api/dafile/download?fileNm=PC 메인 하단 띠배너_제작가이드.pdf)- PSD 다운로드 (https://nosp.da.naver.com/center/api/dafile/download?fileNm=PC 메인 하단 띠배너_제작가이드.psd)7. 참고사항애드 뮤트(광고 닫기) 기능 포함 상품으로, 사용자가 '광고 닫기' 한 소재는 남은 집행기간(1주 단위) 동안 미노출됩니다.

[기타]

[오늘의집] 대량 리뷰 생산 가능한 챌린지 광고 50% 할인 프로모션 안내

오늘의집이 보유한 홈&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를 비롯해다수의 고관여 유저들에게 주목도 높은 '챌린지 광고 상품’ 연말 할인 프로모션을 안내 드립니다.챌린지 광고 상품은 약 2주간의 유저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브랜드와 상품 발견을 경험을 확장, 단기간 내 대량의 리뷰를 획득하여브랜드 인지도 증대부터 구매 결정에 기여하는 효과를 누리실 수 있습니다.특히 입점 상품의 경우 상품 CPC 광고, 스타일링샷 광고와 믹스하면오늘의집 풀퍼널 마케팅을 설계하여 시너지날 수 있는 상품입니다.참고 진행 사례- 브랜디드형 : 조명 브랜드 A사 / 가구 브랜드 R사 / 주방용품 브랜드 S사- PPL형 : 생활용품 브랜드 P사 / 가전 브랜드 S사 / 홈 헬스케어 브랜드 C사 특별히 내년도 마케팅 플랜을 준비하시는 입점사 분들을 위해25년 1분기(1~3월) 구좌 선 부킹 시 50% 파격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했으니아래 주요 내용 참고하시어 파트너사 분들의 많은 신청 부탁 드립니다. ⭐챌린지 광고 상품 주요 기대 효과⭐오가닉 스타일링샷 대량 생산 : 고관여 타겟 대상으로 최소 100건 이상 ~ 최대 1,000건 가량의 우호 콘텐츠 집중 생산, 스타일링샷 광고 소재로도 활용 가능CPV 10원 미만, 리빙/라이프스타일 고관여 유저 타겟팅 노출 효과 : 챌린지 이벤트 페이지 및 생산 콘텐츠를 통해 평균 150만회 가량, 오늘의집 콘텐츠 유관 지면 내 브랜드 노출을 집약적으로 노출시켜 볼륨감있는 브랜드 인지도 확대 효과장기적인 브랜딩, 매출 기여 효과 : 일회성 노출이 아닌, 관심사 기반으로 오늘의집 유저의 구매 동선 내 콘텐츠가 지속 노출되어 영구적인 스노우볼 효과 ⭐챌린지 광고 상품 할인 프로모션 안내⭐신청 기간 : 2024.11.11 - 12.06할인 내용 : 2025년 1분기(1~3월) 구좌 선부킹 신청 시, 기본 상품 50% 할인가 제공적용 대상 : 오늘의집 입점 브랜드 중 3개월 이내 판매 이력이 있는 광고주 / 12월 내 광고 계약 체결 필수* 한정 구좌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12월 구좌 진행 희망 시 별도 문의 바랍니다. (문의처 : oh.challenge@bucketplace.net) ⭐할인 적용 상품 유형 및 단가⭐1) 브랜디드형 (월 1~2개 구좌 한정) / 3,000만원 > 1,500만원 (50% 할인)브랜드의 스토리와 메시지를 커스텀하게 반영할 수 있는 브랜드 단독 챌린지 광고 상품입니다.브랜드가 희망하는 키워드를 #해시태그에 반영하여 장기적으로 자산화 할 수 있는 점이 최대 강점이며오늘의집 인앱 내 챌린지 보유 구좌/지면을 활용한 홍보가 100% 지원됩니다. (메인 홈배너, PUSH 등)브랜디드형 신청 시, 대략적인 챌린지 운영 스킴을 2~3안 정도로 선 제안 드리며 광고주와의 협의를 통해 커스텀 기획이 진행됩니다.참고 진행 사례 : 조명 브랜드 A사 / 가구 브랜드 R사 / 주방용품 브랜드 S사 2) PPL형(월 2~3개 구좌 한정) / 700만원 > 350만원 (50% 할인)오늘의집 커뮤니티 유저들이 오가닉하게 참여하는 인기 챌린지 내 단독으로 상품 및 USP 소구 가능한 제품 노출형 광고 상품입니다.인기 챌린지 내 메인 리워드로 소개되어 유저들의 챌린지 참여를 유도하기 때문에, 해당 제품의 자발적인 콘텐츠 생산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이벤트 페이지 외에도 인앱 내 알림 메시지에 브랜드 및 제품 노출이 가능합니다.PPL 신청 시, 브랜드/제품 타겟을 고려해 가장 빠르게 진행 가능한 챌린지 구좌와 주제를 제안 드립니다.참고 진행 사례 : 생활용품 브랜드 P사 / 가전 브랜드 S사 / 홈 헬스케어 브랜드 C사 참고) 진행 시 유입 및 참여를 위한 브랜드 제공 리워드 필수 - 오집 제공) 기본 참여 리워드 + 공유하기 리워드 / 최대 300만원 내 구성 예정 - 광고주 제공1) Big 리워드 (브랜드 대표 주력 제품 or 신제품) / 1명 이상 권장 - 광고주 제공2) 연관 리워드 (브랜드 운영 카페 이용권 등) / 10명 이상 필수 * 진행 사례 및 상세한 광고 상품 내용은 아래 소개서를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챌린지 광고 소개서 24’10ver * 클릭 시 미리보기 및 다운로드 가능 ⭐신청 방법⭐챌린지 광고 신청서 바로 가기 * 구글폼 신청 상기 구글 신청서 작성 후 제출 해주시면 평균 3영업일 이내, 제출해주신 담당자 이메일로 부킹 확정 여부를 회신 드립니다. 단, 구좌 상황에 따라 진행이 불가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 드립니다.신청 단계에서는 진행 일정, 제공 제품 등 기본 내용을 확정하게 되며, 부킹 확정 후 기획 단계에서 상세 스킴은 제안드린 내용에서 충분히 수정/조율 가능합니다. 관련해 궁금하신 점은 아래 메일로 회신 주시면 빠르게 확인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챌린지 광고 문의처 : oh.challenge@bucketplace.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