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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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PC 영역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테스트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현재 모바일에서 노출되고 있는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가

4/16(목) PC 통합검색의 정식 노출과 함께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영역에서 무과금으로 노출되는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영역 노출 테스트 안내 ]



■ 노출 영역 :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하단 배너영역 노출 (중간 이미지배너)

 

■ 노출 대상 : PC 네이버 메인 전체 접속 대상으로 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배너를 노출

 

■ 배너 노출기준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에서 선정된 시즌에 적합한 키워드 리스트를 선정하여 배너에 노출  

 

■ 과금 : 해당 노출 테스트 기간동안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배너를 통한 유입클릭은 무과금 적용

 

■ 노출 적용 일정 : 2015 4 16() 18:00 ~ 5 10() 23:59 

   ※ 광고 노출 on/off를 설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시스템은 4 15()에 먼저 오픈됩니다.

       테스트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배너 노출 예시 화면 >  

 


< 쇼핑박스 배너 클릭 시패션/리빙스퀘어 더보기 예시 화면 >  




※ 알아두세요!


1. 노출 시작(4/16 기준) 시점에 기본 노출 설정은 ON입니다. 광고관리시스템에서 PC 통합검색의 노출 여부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관리 > 캠페인 관리 ] 페이지에서 매체 설정 (on/off) 가능

 

2. 상품 연결 URL이 모바일에서만 최적화되어 있으신 경우는 별도의 PC 전용 연결 URL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PC URL은 필수 정보는 아니며, 선택에 따라 입력이 가능합니다. )

    - 상품 등록 및 상품 정보 수정 메뉴에서 가능

    - PC 용 별도 URL을 설정하신 경우에는 해당 랜딩 URL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며, 검수 통과 후에 해당 URL로 연결됩니다.

 

3. 테스트 기간동안 쇼핑박스 배너를 통해 발생된 노출수 및 클릭수는 보고서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4. 쇼핑박스에 노출되는 배너는 등록하신 상품광고 이미지 원본을 활용하여 제작되며, 

   클릭 시 해당 상품이 선택된 더보기 화면으로 랜딩됩니다.

   이에 대한 쇼핑박스 배너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너상품 선정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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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 리빙스퀘어> 업종 추가 안내 (4/27)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4월 27일(월), 업종 카테고리가 확대되는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와 <리빙스퀘어>의 광고 등록이 시작됩니다. 해당 '클릭초이스상품광고'에 광고 중이시거나 광고 집행을 원하시는 관련 업종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 리빙스퀘어> 업종 추가 안내 ]■ 적용일 - 광고 등록 (광고관리시스템) : 2015년 4월 27일(월) ~- 광고 노출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네이버 PC 통합검색, 밴드 패션) : 2015년 5월 4일(월) ~■ 적용내용1. <패션스퀘어 / 리빙스퀘어> 업종 카테고리 확대  - 패션의류 업종 내 여성의류, 남성의류 카테고리 하위에 수영복, 비치웨어 카테고리 추가 - 가구/인테리어 업종 내 인테리어 소품 카테고리 추가    2. <패션스퀘어 / 리빙스퀘어> 서비스 특징 소개 A. 서비스 화면 (UI) 변경    < 수영복 / 비치웨어 화면 예시 >     < 가구 / 인테리어 화면 예시 >       B. 상품단위, 쇼핑몰 단위로 더보기 페이지 선택 가능   < 수영복 / 비치웨어 화면 예시 >      < 가구 / 인테리어 화면 예시 >    C. 다양한 상품 탐색이 가능한 카테고리 네비게이션  < 수영복 / 비치웨어 화면 예시 >         < 가구 / 인테리어 화면 예시 >        D. 해당 몰의 상품을 모아볼 수 있는 몰 홈     < 수영복 / 비치웨어 화면 예시 >         < 가구 / 인테리어 화면 예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등록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의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 가이드와 제품 카테고리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 가이드 다운로드 (PDF)▷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가능 제품 '패션 > 수영복 비치웨어 카테고리' 다운로드 ▷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가능 제품 '리빙 > 인테리어소품 카테고리' 다운로드 첨부된 파일을 통해 광고주님의 상품이 본 광고에 적합한 업종인지 여부와, 광고주님께서 해당 기준에 적합한 이미지를 보유하셨는지 여부를 미리 확인하시어,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효과적으로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의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오니,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알아두세요!□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과금방식은 'CPC 과금방식'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와 <리빙스퀘어>의 과금방식은 기존의 클릭초이스 상품과 동일한 'CPC 과금방식'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과금 대상은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버튼 클릭이며,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효과보고서에서 과금현황 및 광고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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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PC 영역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테스트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현재 모바일에서 노출되고 있는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가4/16(목) PC 통합검색의 정식 노출과 함께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영역에서 무과금으로 노출되는 테스트가 진행됩니다.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아래 공지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상품광고(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영역 노출 테스트 안내 ]■ 노출 영역 :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하단 배너영역 노출 (중간 이미지배너) ■ 노출 대상 : PC 네이버 메인 전체 접속 대상으로 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 배너를 노출 ■ 배너 노출기준 : 패션스퀘어/리빙스퀘어에서 선정된 시즌에 적합한 키워드 리스트를 선정하여 배너에 노출   ■ 과금 : 해당 노출 테스트 기간동안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배너를 통한 유입클릭은 무과금 적용 ■ 노출 적용 일정 : 2015년 4월 16일(목) 18:00 ~ 5월 10일(일) 23:59    ※ 광고 노출 on/off를 설정할 수 있는 광고관리시스템은 4월 15일(수)에 먼저 오픈됩니다.       테스트 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PC 네이버 메인 쇼핑박스 배너 노출 예시 화면 >   < 쇼핑박스 배너 클릭 시, 패션/리빙스퀘어 더보기 예시 화면 >  ※ 알아두세요!1. 노출 시작(4/16 기준) 시점에 기본 노출 설정은 ON입니다. 광고관리시스템에서 PC 통합검색의 노출 여부를 조정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관리 > 캠페인 관리 ] 페이지에서 매체 설정 (on/off) 가능 2. 상품 연결 URL이 모바일에서만 최적화되어 있으신 경우는 별도의 PC 전용 연결 URL을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PC 용 URL은 필수 정보는 아니며, 선택에 따라 입력이 가능합니다. )    - 상품 등록 및 상품 정보 수정 메뉴에서 가능    - PC 용 별도 URL을 설정하신 경우에는 해당 랜딩 URL에 대한 검수를 진행하며, 검수 통과 후에 해당 URL로 연결됩니다.  3. 테스트 기간동안 쇼핑박스 배너를 통해 발생된 노출수 및 클릭수는 보고서에 반영되지 않습니다.4. 쇼핑박스에 노출되는 배너는 등록하신 상품광고 이미지 원본을 활용하여 제작되며,    클릭 시 해당 상품이 선택된 더보기 화면으로 랜딩됩니다.   이에 대한 쇼핑박스 배너노출을 원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배너상품 선정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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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7월 1일 기능업데이트 : 로그인 화면, 광고관리시스템 상단에 '내정보' 링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광고주님께서 '내정보' 메뉴를 쉽게 찾으시도록 로그인 화면과 광고관리시스템 상단에 '내정보' 링크를 추가하였습니다.아래 자세한 설명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검색광고 홈 로그인 화면    2. 광고관리시스템 우측 상단    ※ 알아두세요! 1. '내정보' 링크 클릭 시 광고주 정보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한 내정보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2. 내정보 메뉴에서는 광고주님의 광고주 정보, 알림설정, 비밀번호 등을 변경하실 수 있으며,    로그인 이력, 메일 수신 내역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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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헤어스퀘어 오픈 베타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헤어스퀘어 오픈 베타 서비스 안내 드립니다. 2015년 7월 2일(목)부터 약 6개월 간 네이버 헤어스퀘어의 오픈 베타 서비스가 시작됩니다.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공지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공지 내용 : 네이버 헤어스퀘어 오픈 베타 서비스 안내 ■ 공지 일정 : 7월 2일(목) 11:00 ■ 공지 방식 : 대상광고주 DM 발송 / 검색광고센터 게시판 공지   [ 네이버 헤어스퀘어 오픈 베타 서비스 안내 ]  1. 헤어스퀘어 오픈 베타 서비스 ○ 대상 광고주 :   - ​헤어샵 업종 광고주 전체  (프랜차이즈의 경우, 원칙적으로 본점(가맹본부) 광고만 등록 가능) ○ 일정 :- 광고관리시스템 오픈 : 2015년 7월 2일 (목)- 오픈베타서비스 기간 : 2015년 7월 2일 (목) ~ 약 6개월간* 테스트 일정은 내부사정으로 인해 단축/연장될 수 있습니다   ○  광고비 :- 오픈 베타 서비스 기간내에는 클릭에 대한 과금없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헤어스퀘어 테스트 예시> 2. 헤어스퀘어 설정방법  ○ 헤어스퀘어는 네이버 검색광고관리시스템에서 설정 가능하며, 자세한 설정방법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헤어스퀘어 등록 가이드 다운로드 ▶ 헤어스퀘어 카테고리 전체 다운로드▶ 헤어스퀘어 검수기준 자세히보기  3. 헤어스퀘어 상세 안내 ○ 노출위치 :-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페이지 최상단 헤어스퀘어 영역  (단, 사용자의 검색 패턴에 따라 모바일 파워링크 상/하단에 유동적으로 노출될 수 있습니다.)  ○ 노출방식 - 통합검색 결과 최대 8~9개 노출 + ‘더보기’링크를 통해 추가 노출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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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광고 홈 개편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광고 홈 개편 안내 드립니다. 네이버 광고 및 비즈니스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네이버 광고 홈'이보다 명확하게 상품 및 서비스를 확인하고, 해당 소개 페이지로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개편하였습니다.  * '네이버 광고 홈'이란? 검색광고, 디스플레이광고, 지식쇼핑 등 네이버 광고상품과 서비스 페이지의 링크를 제공하는 통합 안내 페이지로네이버 메인화면 하단 '광고' 메뉴를 클릭하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네이버 광고 홈 바로가기  < 개편된 네이버 광고 홈 화면 >   < 주요 개편 내용 >   1. 명확한 상품 / 서비스 소개를 위한 UI 개선  - 각 상품의 대표적인 특징을 나타내는 이미지와 설명을 간결하게 표시하고, 각 페이지로의 연결을 제공합니다.  2. 새로운 상품 / 서비스 내용 추가 - modoo! : 누구나 쉽게 만드는 무료 모바일 홈페이지- 네이버페이 :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구매, 결제 가능한 서비스- 네이버 예약 : 쉽고 간편한 예약 서비스로 고객관리와 타겟마케팅까지 지원하는 서비스- 비즈캐쳐 : 고객의 전화가 어떤 홍보매체를 통해 들어오는지 파악하여 사업자의 단말기에 표시해드리는 서비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 네이버 아이디로 다른 인터넷 서비스를 별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3. '네이버 광고서비스가 전해드리는 유용한 소식' 추가 - 네이버 광고 및 비즈니스 서비스와 관련한 새로운 소식과 컨텐츠를 소개합니다.  롤링배너를 좌우로 넘기며 사업에 도움을 드리는 유용한 컨텐츠와 소식들을 확인해보세요.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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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개편 및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Beta)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검색광고센터의 다양한 컨텐츠를 모바일에서도 이용하실 수 있도록 모바일 검색광고센터가 2015년 6월 4일 개편하였습니다. 더불어 광고운영을 도울 기능을 추가한 새로운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Beta)도 함께 오픈하였으니 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m.searchad.naver.com >    [ 새로워진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안내 ] 1. 직관적인 메뉴로 메인 페이지 개편메인 페이지의 단계별로 구성된 메뉴를 통해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하단의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 메뉴 신설광고운영에 관련한 궁금한 사항을 모바일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도록 고객센터 메뉴를 최적화하였습니다. '도움말'에서 검색하거나, '온라인 문의하기' 메뉴를 이용해 쉽고 빠르게 고객센터에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3. The Adist 칼럼 신설검색광고 오피니언 리더 'The Adist'가 전하는 유용한 정보들을 모바일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Beta 오픈 안내 ] 새로운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Beta)을 오픈합니다.(Beta 오픈 기간 동안은 기존 버전의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도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1.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Beta) 소개 1) 직관적인 UI로 구성되어, 모바일에서도 편리하게 광고운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Beta) 예시 이미지 >  * 위 이미지는 광고주분들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공된 예시 이미지 입니다.  2) 주요 기능① 사이트, 그룹, 키워드 ON/OFF 기능 제공② 사이트, 그룹, 키워드의 기간별(어제/7일/30일 간) 요약 지표(노출수, 클릭수, 총비용 등) 제공③ 계정정보 (기본정보, 계좌정보&비즈머니) 및 알림설정 제공 3) 참고 사항① 2015년 5월 14일(목)에 추가된 기존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內 충전기능은 신규 버전에서는 당분간 지원되지 않습니다.② 사용하시는 모바일 기기 및 OS 버전에 따라 일부 기능의 작동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으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2. 접속 방법1)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홈에서 신규 버전과 기존 버전 중 한 가지를 선택하신 후 로그인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2) 하단의 버튼을 통해 신규 버전에서 기존 버전으로 (또는 기존 버전에서 신규 버전으로) 이동이 가능합니다.단, 모바일 기기의 버전에 따라 일부 기기에서는 기존 광고관리시스템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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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6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행사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2015년 6월 카드사별 할부 혜택 안내해 드립니다. 카드사에 따라 할부 혜택이 다르게 적용되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법인/체크/선불/기프트/은행계열카드 제외 * 직계약 가맹점(직가맹점), 상점부담 무이자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 공공기관 및 오프라인 가맹점, 신규 가맹점 등 일부 제외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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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6월 18일 기능업데이트 : 광고관리 키워드목록, 관리 화면 변경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입니다. 2015년 6월 18일(목), 광고관리시스템 내 여러 곳에서 중복으로 노출되고 있거나 활용도가 낮은 항목이 삭제되고, 광고 운영을 돕는 정보가 추가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광고관리의 키워드목록 화면 (광고관리에서 그룹명을 클릭하여 진입한 화면) (1) 제거 항목 : 현재예상노출순위(PC통검기준), 예상클릭비용, 관리 버튼- 위 세 개 항목은 키워드목록화면에서는 제거되지만 입찰가 변경 혹은 My탭에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추가 항목 ① 최근평균노출순위(PC통합검색), 최근평균노출순위(모바일검색) 항목 추가 ※ '최근평균노출순위'란? 나의 광고가 실제 노출되었을 때 노출된 순위들의 평균값으로, 기본적으로 최근 1시간의 값을 표시하고 최근 1시간동안 노출이 없었을 경우 과거 24시간 동안 노출이 있었던 최근 시간대의 값을 표시합니다. (예시) 내가 집행하고 있는 광고가 아래 표와 같이 노출되었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현재 시간이 18시10분이면, 17:00~18:00 동안 발생한 노출은 아직 시스템에서 계산되지 못해16:00~17:00 동안 발생한 노출이 있는지를 우선 확인합니다.   아래 예시의 경우에는 이 시간대에는 노출이 발생하지 않았으므로 그 이전시간대인 15:00~16:00 시간대의 노출여부를 확인합니다. 이 시간대에서는 노출이 3회 있었고 3회 노출된 순위들의 평균값은 3위입니다. 따라서 최근평균노출순위는 3위로 표시됩니다.  ② 최근평균클릭비용 항목 추가 ※ '최근평균클릭비용'이란? 나의 광고가 클릭을 받았을 때 클릭비용들의 평균값으로, 기본적으로 최근 1시간의 값을 표시하고 최근 1시간동안 클릭이 없었을 경우 과거 24시간 동안 클릭이 있었던 최근 시간대의 값을 표시합니다. (예시) 내가 집행하고 있는 광고가 아래 표와 같이 클릭을 받았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현재 시간이 18시10분이면, 17:00~18:00 동안 발생한 클릭은 아직 시스템에서 계산되지 못해16:00~17:00 동안 발생한 클릭이 있는지를 우선 확인합니다.   아래 예시의 경우에는 이 시간대에는 클릭이 발생하지 않았으므로 그 이전시간대인 15:00~16:00 시간대의 클릭을 확인합니다. 이 시간대에서는 클릭이 3회 있었고 3회 클릭된 클릭비용들의 평균값은 300원입니다. 따라서 최근평균클릭비용은 300원으로 표시됩니다.   2. 광고관리의 키워드관리 화면 (광고관리의 키워드목록 화면에서 키워드명을 클릭하여 진입한 화면) (1) 제거 항목 : 현재예상노출순위, 예상노출순위- 위 두 개 항목은 키워드관리화면에서는 제거되지만 입찰가 변경 혹은 My탭에서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추가 항목 : 최근평균노출순위, 최근평균클릭비용- 두 항목의 산정 및 표시방법은 1번에서 설명 드린 것과 동일합니다.- PC통합검색, 모바일검색 매체에 대해서만 제공됩니다.  (3) 매체 통합 및 제공 중단- 파워링크(통합검색), 비즈사이트 : PC통합검색(파워링크+비즈사이트) 형태로 통합 - 매체 하위 지역구분은 제공 중단 ※ 알아두세요! 1. 현재예상노출순위(PC통검기준), 예상클릭비용 항목은 입찰가 변경 혹은 My탭에서 계속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2. 광고관리의 키워드목록 화면에서 제공되는 최근평균클릭비용은 특정 매체가 아닌 모든 매체에서 발생한 평균 클릭 비용입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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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2015년 6월 11일 기능업데이트 : 충전하기 버튼명 변경 및 가상계좌번호 확인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의 기능 업데이트 안내 드립니다. 광고 운영 시 비즈머니 충전메뉴를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광고관리시스템 상단의 '충전' 버튼이 '충전하기' 버튼으로 변경됩니다. 기존 충전 버튼 우측에 표시되던 가상계좌번호는화면상단에 노출되지 않고 충전하기 팝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가상계좌번호 확인 및 발급은'충전하기' 팝업 외에도 검색광고 홈 화면(로그인 필요) / '내정보'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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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7/8)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컨텐츠형 광고 상품 '파워컨텐츠'의 구매 가능 키워드가 7월 8일(수)부터 확대 됩니다.기존에 파워컨텐츠 상품을 이용하거나, 확대 대상 키워드를 통해 클릭초이스 광고를 운영하는광고주분들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파워컨텐츠 구매 가능 키워드 확대 안내 ]  ■ 적용 일정  - 2015년 7월 8일 (수)  15:00 ~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확대 대상 키워드 : 총 572개 키워드1)키워드 그룹별 상세※ 키워드 그룹은 광고주님의 편의를 위해 속성이 유사한 키워드를 묶어 구분한 것입니다.    이에 구매 가능한 키워드가 광고주님의 업종과 다른 키워드 그룹에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전체 키워드를 확인해보실 것을 권장합니다.    (ex. ‘신혼여행박람회’ 키워드는 웨딩 그룹에 포함되어 있으나 여행 등 관련 업종의 광고주 분들도 구매 가능합니다.)  ▶ 대상 키워드는 첨부파일 확인 부탁 드립니다.(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 하신 후 Ctrl+F 키를 통해 찾고하 하는 키워드를 검색하시면, 해당 키워드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알아두세요!1. 해당 키워드는 파워컨텐츠 광고 상품에 적합한 키워드로 내부 기준에 의해 선정하였습니다.2. 7월8일(수) 15:00 이후 광고 등록가능하며 검수 통과 후 바로 노출됩니다.3. 확대 대상 키워드의 통합 검색 결과에서 사용자 반응에 따라 파워링크의 위치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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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아이디로로그인' 서비스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라는 네이버 신규 서비스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네아로’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서비스는 번거로운 회원가입 없이 네이버 계정을 통해 로그인하여 회원을 유치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이후 신규 가입을 시키거나 기존회원과도 연동시키는 것이 가능하여 모든 업종의 광고주님께서 신규 고객을 확보하는데 좋은 전략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적용사례 ; https://nid.naver.com/devcenter/products.nhn?service=BestPractice  관련하여, 세부사항은 첨부파일을 통해 확인 부탁 드리며,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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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모바일 광고주센터 결제기능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광고주센터 결제 기능 오픈' 관련 광고주 공지 내용 공유드립니다. ■ 공지 내용 : 모바일 광고주센터 결제 기능 오픈                     (1천원 이상, 카드 충전 시 이용 가능 / 현재 안드로이드 OS에서만 이용 가능)■ 공지 방식 :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공지 게시판 > 기능업데이트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 내용으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더불어 네이버 검색광고센터 공지 게시판에 '기능업데이트' 카테고리가 추가되었습니다.이는 광고주분들께서 제안해주신 광고관리시스템 상의 개선 사항을수시로 반영하고 개선된 기능을 안내하는 카테고리로 운영될 예정입니다. 또한 광고관리시스템 기능 개선은 수시로 진행됨에 따라 '기능업데이트' 공지는반영 당일 진행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 모바일 광고주센터 결제기능 오픈 안내모바일 광고주센터를 이용해주시는 광고주 분들을 위해 모바일 광고주센터 결제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① 기능 안내 - 모바일 광고주센터에서 카드충전을 통해 비즈머니 충전 가능- 모바일 결제기능은 1천원 이상부터 결제가 가능하며,  비즈쿠폰 전환은 기존과 동일하게 PC 검색광고센터에서만 이용 가능- 현재 안드로이드 OS에서만 이용 가능 ② 기능 이용 방법 > m.search.naver.com 혹은 네이버 검색창에 '검색광고' 입력 후 '네이버 검색광고' 사이트에 접속 > 화면 하단 [광고관리시스템] 메뉴 클릭 > 로그인 > MY정보 > 요약 > 비즈머니 잔액 우측 '충전' 버튼 클릭    혹은 MY 정보 > 비즈머니 > 총 비즈머니 잔액 우측 '충전' 버튼 클릭 > 충전하기 팝업이 뜨면 결제금액과 카드사 선택 후 '결제하기' 클릭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