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네이버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상품 표시변경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브랜드검색 광고상품 표시변경에 대한 안내 말씀 드립니다.

 


2013년 10월 8일자로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노출 형태가 변경될 예정이오니,
광고주님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PC 브랜드검색 광고영역 표시 변경 안내 ]

■ 변경일시
- 2013년 10월 8일 (화) 오후 3시

■ 변경내용
- 현재 '브랜드검색' 타이틀 우측에 영문으로 표기된 AD 마크 대신 
  '[키워드] 관련 광고입니다' 라는 문구가 노출됩니다.

 변경 적용 대상
PC 브랜드검색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목록

[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 개정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광고 관리 및 운영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광고주가 지정하는 다른 광고주에게 해당 광고주 계정에의 접근 및 관리 권한 등을 위탁할 수있는 '권한설정' 기능이 제공될 예정입니다.이에 따른 관련 근거 마련 등을 위해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을 개정합니다.개정되는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은 2015년 11월 12일(목)부터 적용되오니,광고주님들께서는 변경되는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의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 개정 안내] ■ 개정 공지기간: 2015년 11월 4일(수) ~ 2015년 11월 11일(수)■ 개정 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 적용일: 2015년 11월 12일(목) ■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개정안▶ 개정 후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전체 보기 ■ 광고 운영 정책 개정안▶ 개정 후 광고운영정책 전체 보기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 개정에 동의하지 않으시는 광고주님께서는개정 공지기간 동안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영업담당자를 통해검색광고 이용계약의 취소 또는 해지 및 광고주계정의 탈퇴를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정 공지기간 동안 별도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으실 경우에는이번 검색광고 서비스 이용약관 및 광고 운영 정책의 개정에 동의하시는 것으로 간주됩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네이버]

[네이버] 광고주용 API 서비스 일부 기능 제공 중단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네이버검색광고 API 광고주용 서비스의 제공 기능 중 일부 기능이 제공 중단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공지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반영 시점    2015년 12월 21일 오후 2시 00분  2. 적용 서비스  V2.0, V3.0  3. 서비스 중단 오퍼레이션        벌크잡(V2.0)           광고 순위 조회 오퍼레이션: (GetAdRank,GetAdRankResult)          경쟁 광고 문안 조회 오퍼레이션: (GetKeywordBidding,GetKeywordBiddingResult)         광고주용(V3.0)           광고 순위 조회 오퍼레이션: (GetAdRank,GetAdRankResult)          경쟁 광고 문안 조회 오퍼레이션: (GetKeywordBidding,GetKeywordBiddingResult)  4, 각 기능별 대체 데이터    광고순위 조회 오퍼레이션  : 시간대별 보고서의 최근 평균 노출 순위(최대 3시간 지연) 데이터 활용경쟁 광고 문안 조회 오퍼레이션 : API를 통한 제공 중단, 광고주센터 광고관리 사이트내 광고노출 현황 화면 활용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모바일 파워링크 내 네이버 예약 버튼 노출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5년 11월 26일(목), 클릭초이스 모바일 파워링크 영역에 '네이버 예약' 버튼 노출이 가능해집니다.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파워링크 내 네이버 예약 버튼 노출 안내 ] ■ 적용 일정: 2015년 11월 26일(목) 오후 5시■ 적용 내용:1. 모바일 파워링크 광고 소재에 네이버 예약 버튼 노출 - 네이버 예약에 가입하고 정보를 등록한 후, 클릭초이스 연동을 통해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 기존 모바일 파워링크의 홈, 전화, 위치 버튼과 마찬가지로 클릭당 과금(CPC)으로 광고비를 부과합니다. 2. 광고관리시스템 내 네이버 예약 버튼 설정 기능 추가- 클릭초이스 [그룹전략] 설정 창에서 네이버 예약 버튼의 노출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노출 설정 기능은 11월 26일 오픈합니다.  ▷노출을 위한 사전 준비, '네이버 예약 시작하기' 칼럼을 참고하세요!   알아두세요!- 클릭초이스와 네이버 예약을 연동하려면, 네이버 예약을 운영 중이어야 합니다. ▶네이버 예약 파트너센터 바로가기- 네이버 예약에 등록한 내용이 '검수 통과' 상태여야 모바일 파워링크에 노출할 수 있습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이전 입찰도구 기능 제공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5년 11월 19일 (목), 광고 등록 Step 2. 입찰가 입력 화면에서 개선된 신규 입찰 도구와 함께 임시로 제공되던 [이전 입찰도구]의 제공이 중단됩니다.   [ 이전 입찰도구 기능 제공 중단 안내 ]  ■ 적용 일정: 2015년 11월 19일(목) 17:00 ~ ■ 변경 사항  [이전 입찰도구 이용하기]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개선된 입찰 기능 안내 2015년 5월 14일 부터 제공된 신규 입찰 기능를 이용해 입찰가를 설정해 보세요.   개선된 입찰 기능 안내   1) 최소노출 입찰가를 통해, 광고를 높은 빈도로 노출하기 위해 필요한 비용과 입찰가를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2) 중간 입찰가를 통해, 키워드의 입찰가가 높은 편인지 낮은 편인지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3) 고려하시는 입찰가의 지난 1개월간 광고 성과(노출수, 클릭수) 및 지난 1개월간의 광고비가 제공됩니다. ▷ 개선된 입찰기능 공지 확인해보기▷ 최소노출입찰가 알아보기▷ 중간입찰가 알아보기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상품 변경 안내(2차)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15년 12월 17일(목),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및 <리빙스퀘어>의 변경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상품 변경 안내 1차 공지 바로가기)  노출화면 및 카테고리(확대)에 많은 변화가 있으니,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진행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상품 변경 안내(2차)] ■ 적용일 - 2015년 12월 17일(목)(신규 카테고리 상품 등록 및 모바일 쇼핑검색 결과 노출 설정을 위한 광고관리시스템은 12월10일에 오픈됩니다)■ 변경내용 1.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리빙스퀘어> 모바일 통합검색 내 노출 변경 안내(모바일만 적용) 1) 통합검색 첫 페이지 및 두번째 페이지까지 최대 4개가 노출되며,  플리킹 후 추천 컨포넌트 값이 변경된 영역에는 노출되지 않습니다.2) 일부 키워드에서는 ‘트렌드뷰’로 노출될 수 있으며, 키워드마다 뷰타입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3) ‘네이버톡톡’ 아이콘이 더보기 페이지에서도 클릭 가능 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4) 상품의 클릭 후 네비게이션 및 과금포인트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큰 이미지 미리보기 화면 -> 상세보기 버튼에서 과금)   2.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리빙스퀘어> 모바일 네이버쇼핑 검색결과 내 노출 안내(모바일만 적용)1) 쇼핑검색 첫 페이지 및 세번째 페이지까지 최대 12개가 노출됩니다.2) 일부 키워드에서는 [트렌드뷰]로 노출될 수 있으며, 키워드마다 뷰타입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3) ‘네이버 톡톡’ 아이콘이 더보기 페이지에서도 클릭 가능하도록 변경 되었습니다.4) 상품의 클릭 후 네비게이션 및 과금포인트는 통합검색에서 클릭했을 때와  동일합니다.  (큰 이미지 미리보기 화면 -> 상세보기 버튼에서 과금) 3.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리빙스퀘어> 내 가구/인테리어 업종명 변경 및 카테고리 확대 안내(PC/모바일 전부 적용)1) 리빙스퀘어 내 가구/인테리어 업종의 명칭변경- 기존 : 가구/인테리어 --> 변경 : 리빙/키즈/레저2) 추가되는 카테고리군- 생활용품/욕실/세제, 문구/악기/취미, 건강용품 등- 출산용품, 육아용품, 완구/장난감 등- 스포츠용품, 레저용품, 캠핑용품 등▶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가능 제품 '레저' '키즈(출산/육아)' 카테고리 파일 다운로드하기     4. 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 내 카테고리 확대 및 이동안내1) 패션스퀘어 및 리빙스퀘어 내 카테고리 추가- 여성의류, 남성의류, 유아동의류/잡화, 패션잡화 내 일부 카테고리 추가- 가구, 침구커튼, 인테리어소품, 주방용품 내 일부 카테고리 추가▶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가능 제품 '패션의류' '패션잡화' 및 '가구/인테리어' 카테고리 파일 다운로드 2) 패션스퀘어 카테고리를 리빙스퀘어로 이동- 여성신발, 남성신발 내 기능화, 실내화 일부 카테고리를 리빙스퀘어로 이동- 유아동의류/잡화 내 시즌/테마의류 일부 카테고리를 리빙스퀘어로 이동- 이동되는 기존 카테고리 및 해당 카테고리에 등록되어 있던 상품은 새로운 카테고리에 신규 등록해주셔야 합니다.  또한 업종 이동이 되는 카테고리의 경우, 해당 업종에 사이트 등록후 상품의 등록이 가능오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동 대상 카테고리 및 상품은 12월10(목)까지만 노출되며, 신규 카테고리에 새롭게 등록되는 상품은 12월17일(목) 부터 노출됩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삭제 및 이동 대상 카테고리 '패션잡화' '가구/인테리어'  카테고리 파일 다운로드 카테고리의 세부 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12월10일(목) 오픈되는 광고주센터에서 최종 적용 카테고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등록 방법을 알고 싶으시다면 아래 링크의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 가이드 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등록 가이드 다운로드 (PDF)첨부된 파일을 통해 광고주님의 상품이 본 광고에 적합한 업종인지, 기준에 적합한 이미지를 보유하셨는지미리 확인하시어,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효과적으로 운영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앞으로도 다양한 업종의 클릭초이스상품광고를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오니,광고주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 알아두세요!!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과금방식은 'CPC 과금방식'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 <패션스퀘어>와 <리빙스퀘어>의 과금방식은 기존의 클릭초이스 상품과 동일한 'CPC 과금방식'입니다.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과금 대상은 미리보기 화면의 '상세보기' 버튼 클릭이며,광고관리시스템의 광고효과보고서에서 과금현황 및 광고효과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플러스(Beta) 가구 업종 노출 중단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클릭초이스플러스(Beta)"의 가구 업종 광고 노출이 2015년 12월 17일부터 중단됩니다.이에 따라 2015년 11월 23일부터는 가구 업종의 신규 업체 등록과 광고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이에 광고주 여러분들께 사전 안내드리오니, 해당 업종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어 광고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플러스(Beta) 가구 업종 노출중단 안내]  ■ 적용일정 - 신규 광고등록 중단 (광고관리시스템) : 2015년 11월 23일 (월) ~ - 광고 노출 중단 (네이버 모바일 통합검색) : 2015년 12월 17일 (목) ~ ※ 신규 광고등록이 중단되어도 기존에 등록된 광고, 업체정보의 수정은 가능합니다. ■ 대상업종 : 가구 ※ '가구' 업종 외에 '펜션, 포토스튜디오, 인테리어, 파티/이벤트, 헤어숍, 유아용품 대여' 업종에는 변경이 없습니다.▶ 이전 클릭초이스플러스(Beta) 업종 확대 공지 확인하기  ※ 대체 상품 안내클릭초이스플러스(Beta) 가구 업종을 대체할 수 있는 상품으로는, '클릭초이스'나 '클릭초이스상품광고'가 있습니다.특히 '클릭초이스상품광고'의 가구 카테고리는, 이번 클릭초이스플러스(Beta) 노출중단과 동시에 서비스 변경이 예정되어 있으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를 부탁드립니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가구 카테고리 서비스 변경 공지 확인하기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통합검색 HTTPS(보안 HTTP 프로토콜)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네이버 통합검색에 보안 HTTP 프로토콜인 HTTPS(HTTP+SSL)가12/17(목)에 전체 적용됩니다.HTTPS가 적용되어도 기존에 광고주님께서 사용 중이신 홈페이지와 로그분석에는 영향이 없으며,광고주 님과 로그분석 제휴사 모두 기존과 동일한 http 통합검색 URL을 이용해 분석이 가능합니다. 또한 내부적으로 기존 레퍼러(referer) 유실 방지를 위한 조치를 취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주의]이번 변화로 광고주 사이트에서 인지되는 네이버 통합검색 레퍼러의 길이가 최대 4000자까지 길어질 수 있습니다 (이용자 브라우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필요한 경우, 방화벽 등 보안시스템의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모바일 통합검색에는 이미 2014년 11월 27일에 HTTPS가 적용 되었습니다. (관련 공지 보기)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새 우편번호 찾기 제공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우정사업본부에서 2015년 8월 1일부터 국가기초구역에 부여된 5자리 구역번호를 우편번로 사용함에 따라검색광고 관리 시스템에서 우편번호 검색 시 새로운 5자리 우편번호를 제공 합니다.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새 우편번호 찾기 제공 ]  ■ 적용 일시: 2015년 11월 12일(목) 16:00 ~ ■ 적용 내용 안내  네이버 검색광고에 우편번호 찾기 시 새로운 우편번호 체계(5자리)가 제공 됩니다.   - 동으로 검색 -> 기존처럼 6자리 검색결과 제공 - 도로명 검색 -> 5자리 새 우편번호 결과가 함께 제공 ※ 참고: 2015년 11월 현재 '우편번호 찾기'는 [내정보 > 기본정보 > 광고주 정보 변경] 내 주소 변경시에만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후 우편번호 찾기는 사용되는 곳이 추가 시 동일하게 새 우편번호 찾기가 제공 됩니다. < 새로운 우편번호 찾기 예시 >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구버전 모바일광고관리시스템 서비스 종료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5년 12월 10일(목), 구버전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구버전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을 종료하더라도지난 6월 오픈한, 모바일 환경에 보다 적합한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을 통해 검색광고 관리가 가능하니 아래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구버전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종료 ] ■ 적용 일시: 2015년 12월 10일(목) 17:00 ~ ■ 적용 내용: 모바일 광고센터 최하단 배너를 통해 링크되던 구버전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서비스를 종료합니다.    알아두세요!- 구버전 종료 이후에도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을 통한 광고관리는 가능합니다. -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은 모바일 광고센터를 통해 접속 가능합니다.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m.searchad.naver.com   ▶이전 공지[공지]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개편 및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Beta) 오픈 안내[공지]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결제 기능 추가[공지] NEW 모바일 광고관리시스템 접속 버튼 변경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권한 설정 기능 제공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2015년 11월 12일(목), 검색광고 '권한 설정' 기능이 추가됩니다.권한 설정 기능은 계정 소유자가 지정한 제 3의 광고주에게, 계정에 접근하여 광고를 관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는 기능입니다.   [ 권한 설정 기능 제공 안내 ] ■ 적용 일정: 2015년 11월 12일(목) 오후 6시~ ■ 기능 안내 광고 관리 및 운영을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계정을 소유한 광고주가 지정한 제 3의 광고주에게계정에 접근하고 광고를 관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할 수 있는 '권한 설정' 기능이 제공됩니다. 1) 네이버 검색광고주인 경우에만 권한을 부여하거나 받을 수 있습니다. 2) 권한을 부여받으면, 광고정보를 열람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3) 하나의 계정에서 권한 부여는 최대 3명까지 가능하며, 권한을 받는 것은 최대 5개까지 가능합니다. ■ 기능 사용 방법 : [ 광고센터 > 내 정보 > 기본정보 > 권한 설정 ] 1) 다른 광고주에게 권한을 부여하고자 하는 경우① 우측 상단 “권한 부여하기” 버튼 클릭합니다.② 권한을 부여하고자 하는 광고주의 로그인 아이디를 정확히 입력한 후 “부여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③ 권한을 받게 되는 광고주가 권한 부여 요청을 수락하면 상태가 수락으로 변경되며,    권한을 받을 광고주에 대한 권한 부여가 완료됩니다.     2) 다른 광고주로부터 권한을 부여 받기 위해서는 "권한 받기 허용" 상태로 변경해야하며,     광고주님께서 권한을 부여 받을 계정의 우측 상단에서 "상태 변경하기"를 클릭한 후 변경 가능합니다.    3) 다른 광고주로부터 권한을 받는 경우에는 권한을 부여 받을 경우 "수락" 버튼을,   권한 부여를 거절할 경우 "거절" 버튼을 클릭합니다.      4) 권한 받은 광고주 계정을 조회/관리할 경우 ① 광고센터에 로그인 합니다. ② 광고관리사이트로 이동 후 상단 “내정보”를 클릭하여 권한을 부여 받은 광고주 목록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③ 하단에 광고관리 사이트가 선택한 광고주의 광고 정보로 변경 됩니다.    상세한 도움말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도움말 자세히 보기 * 알아두세요 1. 다른 광고주의 권한을 부여 받기 위해서는 [광고센터 > 내 정보 > 기본정보 > 권한 설정 > 내가 권한을 받은 계정] 항목에서  상태 변경하기를 이용하여 나의 상태를 “권한 받기 허용”으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2. 제재, 이용중지, 탈퇴 상태인 광고주는 권한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광고관리자" 권한은 권한을 부여한 광고주 광고 정보에 대한 조회/관리만이 가능하며   권한을 부여한 광고주 계정에 대한 비즈머니 충전, 비즈머니 환불, 비즈쿠폰 전환, 세금계산서 조회, 내 정보,   대행정보, 오프라인 교육 신청, 온라인 문의 상담 등을 조회/사용할 수 없습니다. 4. 권한을 부여한 광고주 혹은 권한을 받은 광고주 모두 권한의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5. 권한의 설정, 권한의 삭제는 즉시 반영되지 않고 최소 수분~최대 수십 분 이후 반영 될 수 있습니다. 6. 여러 광고주의 권한을 부여 받더라도 동시에 광고 조회 및 광고 관리가 가능한 계정의 수는 광고주 본인 계정을 포함하여 하나입니다.7. 의도하지 않은 광고주에게 권한을 설정하여 광고 성과의 변화, 광고 정보의 유출 및 광고 정보의 상실 등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권한을 부여할 경우 신중히 고려한 후 기능을 사용해야 하며 광고주간 협의 하에서 기능을 사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 추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검색광고 시작 및 운영 시 광고주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이 추가됩니다.'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은검색광고 등록부터 운영까지 단계별 안내와, 주요 메뉴 바로가기 및 교육컨텐츠를 알려드리는 가이드 입니다. 바로가기 버튼을 통해 주요메뉴로 바로 이동 할 수 있고,파트너스퀘어 온라인 아카데미로 이동하여 검색광고 교육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광고관리시스템 이용 가이드맵>  '광고관리시스템 홈' 화면과 '광고등록 STEP1' 화면 상단에만 '가이드맵' 버튼이 노출되며,클릭하면 이용 가이드맵이 팝업으로 보여집니다. <광고관리시스템 홈 화면> <광고등록 STEP1 화면>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브랜드검색 등록 화면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015년 11월 10일부터 광고관리시스템을 통해 광고주가 직접 브랜드검색을 등록할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아래 내용 잘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랜드검색 등록 화면 오픈 안내]1. 적용 일정 : 2015년 11월 10일(화)2. 변경 내용기존에 브랜드검색은 네이버의 공식 광고대행사 및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등록할 수 있었으나,위 적용일부터는 광고주가 직접 광고관리시스템을 통해 등록할 수 있습니다. 3. 광고 등록 시작 화면 위치1) '광고관리시스템' 상단의 [브랜드검색] 클릭2)  좌측 상단의 [광고등록하기] 클릭 > 브랜드검색에 대한 정보 확인 및 하단의 [광고 등록 시작하기] 버튼 클릭  4. 광고 등록 방법 가이드  자세한 내용은 아래 가이드를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운로드 받기 기타 문의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 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