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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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DDN 광고 상품 출시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Daum에서는  하나의 퍼포먼스 광고 상품,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DDN)를 오는 3월 4일에 선보일 예정입니다.

 

- 다음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란?

   Daum 주요 서비스를 포함한 Daum 제휴 네트워크에 잠재 고객을 타겟팅하여, 

   디스플레이 광고를 노출하는 네트워크 광고 서비스를 말합니다.

 

- 주요 특징

  1. Daum 포탈을 포함한 양질의 네트워크 및 트래픽 확보

  2. 사이트 리타겟팅, 검색어 타겟팅, 쇼핑 카테고리 타겟팅, 프로파일 타겟팅, 게재위치 타겟팅 등 타겟별 맞춤형 광고 전략 설정 가능

  3. 성과 우선 노출, 소재 매니저 등 국내 최적화된 CPC 광고 관리 기능 제공

  4. CPC 기반의 합리적인 과금 방식

  5. 정교화된 타겟팅 기법을 통해 잠재 고객 확보 및 재방문 유도

 

  DDN 만나러 가기 

 

- 상품 구매 등 출시 일정 

 

3월 4일 오픈, CPC 광고 플랫폼인 클릭스 에서 DDN을 통해 구매, 운영할 수 있습니다. 

상품상세 내용 및 등록 가이드는 차주부터 공지사항을 통해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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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아이디어키] 제일기회기 미디어큐브 공식 대행 체결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3월 말쯤 언론에 뿌려진 제일기획의 미디어큐브 관련 기사들 보셨나요? 아이디어키에서는 제일기획에서 시작하는 DSP플렛폼 '미디어큐브' 공식대행을 체결하였습니다. 4월 말쯤 정식 오픈될 미디어큐브는 이미 세계적으로 널리 이용되고 있는 DSP플렛폼을 이용한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매체로광고주님들께 기존광고 보다 훨씬 넓은 커버리지와 좋은 광고 효과를 드릴 수 있는 매체 입니다. 아이디어키는 미디어큐브의 공식 대행사로써광고주님들께 가장먼져 진보된 DSP플렛폼을 이용한 광고 효과를 느껴보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디어큐브 광고 문의 바로가기 관련기사 :제일기획, 경매 방식으로 온라인 광고 지면 구매하는 '미디어 큐브' 출시 - 조선비즈제일기획 ‘미디어큐브’ 론칭 - 파이넨셜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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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신디케이션 API 종료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개발자센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신디케이션 API는 9월 30일부로 연동이 중단됩니다.신디케이션 API(V1)의 신규 연동은 7월 28일까지만 제공되며,9월 30일 까지 네이버 웹마스터터 도구내의 신디케이션(V2)으로 이전을 부탁드립니다.- 전송된 문서의 검색반영은 유지됩니다.- 연동방식이 달라짐에 따라 마이그레이션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1. Syndication API란?Syndication API는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는 웹 사이트와 콘텐츠를 찾아 주는 검색 서비스 간의 동기화 규약을정의하는 API입니다. Syndication API는 검색 콘텐츠 수집에 사용하는 기존 방식의 단점을 해결하여 웹 사이트의 부담을 줄이고 검색 서비스의 품질을 높일 수 있습니다.2. 기존 방식의 단점검색 서비스는 웹 로봇을 이용하여 여러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수집합니다. 웹 로봇은 무작위 접근 방식의크롤링(crawling) 기법을 이용하여 콘텐츠를 수집하는데, 이는 웹 사이트에 많은 부하를 줄 수 있으며,정형화되지 않은 URL과 수집 내용 때문에 검색 서비스에서도 수집 결과를 분석하기 어려운 단점이 있습니다.3. Syndication API의 장점Syndication API는 기존 방식의 단점을 해결하기 위해 웹 사이트에서 콘텐츠가 등록/수정/삭제되면 검색 서비스로Ping을 보내고, Ping을 받은 콘텐츠만 검색 서비스에서 수집하도록 규정합니다. Syndication API를 이용하면다음과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검색 서비스의 무작위 크롤링으로 인한 웹 사이트의 서버 부하가 줄어듭니다.신규 콘텐츠 혹은 수정된 내용이 빠르게 검색 서비스에 반영됩니다.제목, 내용, 태그 등 콘텐츠의 구조가 검색 결과에 정확히 반영됩니다.Ping을 보낸 콘텐츠만 수집하므로 콘텐츠 제공자가 원하는 부분만 검색에 노출시킬 수 있습니다.4. Syndication 연동불가 사유신디케이션 API는 검색노출을 위한 의도적인 행위,홍보성,어뷰징,스팸관련 문서의 노출에 악용되는 경우에 한하여 승인보류하거나 승인후라도 지속적인 모니터링에 의해 발견시 차단됩니다.타 사이트의 문서,기사 등을 퍼와서 게시, 의도적인 검색노출을 위해 이슈/홍보성 글을 반복하여 게시하는 경우의도적인 검색 노출을 위한 도배 행위, 트래픽 발생을 위한 낚시성 행위 및 특정 사이트의 방문 유도하기 위한 행위일 경우사이트 소유, 운영의 아닌 다수의 불특정 업체를 홍보, 광고하는 행위일 경우불법성(도박/성인음란성) 홍보를 위한 스팸문서를 의도적으로 유포/방치하는 경우, 또한 삭제 정보를 즉시 전달하지 않는 경우사이트 내에서 확인가능한 제목과 본문이외의 다른 정보를 포함하는 경우게시글을 확인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해야하거나 인증이 필요한 문서가 연동정보에 포함된 경우 

[네이버]

[네이버]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오픈 안내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모바일 검색광고센터가 금일 오픈되었습니다. 이제 모바일에서도 검색광고 상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시고,오프라인 교육 일정 확인, 광고주 성공스토리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실 수 있습니다. ■ 적용일시2014년 7월 17일 ■ 적용 내용네이버 검색광고에 대한 안내, 오프라인 교육 일정, 광고주 성공스토리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오픈  - 네이버 모바일 검색광고센터: m.searchad.naver.com  ■ 주요 내용 및 특징  1) 검색광고 상품안내 : 클릭초이스, 클릭초이스플러스, 클릭초이스상품광고, 모바일배너, 브랜드검색 상품의 노출위치, 노출방식, 광고비 안내2) 광고주 성공스토리 동영상 : 광고주 성공스토리 및 파트너스퀘어스토리 동영상 제공3) 검색광고 학습 동영상 : 이해하기- 따라하기- 향상하기의 단계별로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 방법과 노하우, 관련 정보들을 동영상으로 제공4) 직접운영 및 대행사 안내 : 네이버 검색광고를 실제 시작하기 위해 필요한 절차 및 방법 안내5) 광고관리시스템 : 광고관리시스템으로 이동6) 오프라인 교육 일정 안내 및 신청/취소 기능 : 파트너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오프라인 교육의 월간 일정 안내 및 교육 신청/취소 기능 제공7) 공지사항 : 네이버 검색광고 운영에 필요한 주요 공지사항 목록 제공     모바일에서 m.searchad.naver.com에 접속하신 후 '홈 화면 추가'하여 활용하시면, 언제 어디서나 더욱 편리한 검색광고 소식 확인 및 광고 운영이 가능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플러스 도로명 주소 적용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금일 클릭초이스플러스에도 도로명 주소가 적용되었습니다.업체 위치정보를 입력하셨더라도 검수 통과여부, 도로명 주소와 지번주소의 개별 특성에 따라도로명 주소가 자동으로 적용되지 않을 수 있사오니,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주소지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플러스 도로명 주소 적용 안내 ]■ 적용 일시: 2014년 7월 8일(화) ■ 적용 내용: 클릭초이스플러스 위치정보에 도로명 주소 도입기존에 위치정보를 입력하신 업체 중, 지번주소와 도로명 주소가 1:1로 정확히 매칭되는 경우에 한해도로명 주소를 입력해드렸사오니, 시스템에서 위치정보를 확인하시어 도로명 주소를 병기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 방법: 광고관리시스템 > 업체정보 관리 > 위치 정보 탭 에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지번 주소와 도로명 주소 병행 입력이 가능하며, 도로명 주소만 선택 입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 위치확인은 기존과 동일하게 지번 기준(도로명만 있는 경우 도로명) 으로 하되, 위치 좌표 Pin 이동은 자율 조정이 가능합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 제휴사이트 (인스티즈 외) 확대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 검색광고가 '인스티즈','모바일 하루하나'와 제휴를 맺고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를 확대합니다.  2014년 7월 15일(화)부터는 위 제휴사이트에 클릭초이스 광고를 노출하실 수 있습니다.추가 확대된 신규 매체를 통해 사이트 홍보 및 고객 확보 등 보다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릭초이스 노출 영역 확대 ]■ 적용일 2014년 7월 15일(화)■ 적용 내용1. 신규 사이트 '인스티즈','모바일 하루하나'와의 제휴를 통해 클릭초이스 노출 매체 확대   위 매체는 [클릭초이스 > 컨텐츠 네트워크 > 컨텐츠 파트너]에서 확인 및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1) 인스티즈 (http://www.instiz.net ) - 매체 소개 :  연예계 이슈, 무대 영상, 유머글, 음반 발매 정보, 팬픽, 스포츠, 외국 연예 정보, 게임 등 수록.-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3개, 카테고리 페이지 우측 최대 3개, 컨텐츠 페이지 하단 최대 3개의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표시 URL, 설명2) 모바일 하루하나 (http://m.haroohana.com) - 매체 소개 : 소셜커머스 모음 및 홈쇼핑, 오픈마켓, 종합몰, 쇼킹딜 소셜커머스모음 순위 등 쿠폰모아 보기- 광고 노출 영역 및 개수 : 검색결과 페이지 상단 최대 2개의 광고 노출- 광고 노출 형태 : 제목, 표시 URL, 설명 ■ 무료체험 진행처음 일주일간 컨텐츠 파트너 '인스티즈','모바일 하루하나' 무료 체험 진행- 기간 : 2014년 7월 15일(화) ~ 2014년 7월 21일(월) (7일간)- 내용 :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위 사이트에서 과금된 광고비 전액 비즈쿠폰(무상)으로 지급- 비즈쿠폰은 2014년 7월 28일(월) 일괄 지급될 예정이며, 쿠폰 발급 후 개별 메일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두세요!클릭초이스 컨텐츠 네트워크의 컨텐츠 파트너 광고 기본 노출 설정은 "노출(ON)" 입니다.2014년 7월 14일(월), 광고관리시스템에 컨텐츠 파트너 '인스티즈', '모바일 하루하나'의 광고 노출을 켜고 끌 수 있는 기능이 오픈됩니다. [광고관리 > 그룹 전략 변경 > 매체전략 > 컨텐츠 파트너 세부매체관리]에서 광고 노출 여부를 원하시는대로 설정하시기바랍니다.무료 체험 기간 동안에는 '인스티즈','모바일 하루하나'의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무료 체험 기간인 2014년 7월 15일(화) ~ 2014년 7월 21일(월)동안은 입찰 전략을 설정하실 수 없습니다. 체험 기간 종료 후인 2014년 7월 22일(화) 부터 입찰 전략 설정을 통해 광고주님께서 직접 최대클릭비용을 조정하실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네이버]

[네이버] 클릭초이스플러스 그룹소재 사용 가이드

안녕하세요, 아이디어키 입니다.2014년 6월 30일부터 클릭초이스플러스 기존 업종의 키워드 확대가 진행됩니다. (지난 공지보기)  이에 펜션, 인테리어, 포토스튜디오 (구 베이비포토) 업종의 광고주분들을 위해광고관리시스템에 클릭초이스플러스 그룹 소재가이드를 위한 개선사항이 반영됩니다.   클릭초이스플러스를 사용하고 계신 광고주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그룹 소재 등록 시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클릭초이스플러스 그룹소재 가이드 ] ■ 적용 시점 : 2014년 6월 30일 6PM  ■ 적용 내용1. 업체정보 및 소재정보 등록 시 소재활용 도움말을 제공합니다.업체정보 관리 메뉴에서, 업체 하위의 소재를 등록하실 때, 광고그룹과 보다 편리하게 매칭시켜활용하실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도움말을 제공합니다. 2. 광고 등록을 위한 키워드 선택 시 카테고리 조회 옵션이 추가됩니다.업종별로 다양한 키워드를 활용하는 서비스인만큼, 광고주께서 제공하는 서비스 유형군에 맞는 키워드만 골라서 확인하실 수 있도록, 키워드 카테고리 바가 추가됩니다.- 캠페인 / 그룹 선택 후, 키워드 선택의 ‘카테고리 선택’ 옵션에서 조회하고자 하는 카테고리를 클릭하시면    카테고리별로 적합한 키워드가 구분되어 제공됩니다.3. 이미 등록하신 광고그룹에서도 키워드들을 선택하여 그룹간 키워드를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단, 키워드를 이동할 수 있는 그룹은  서로 하나의 업체 하위에 등록된 그룹이어야 합니다.또한 키워드 이동 시 이동할 그룹의 소재가 키워드와 연관도가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라며,해당 키워드의 광고전략이 그룹을 따르도록 되어 있을 경우, 입찰가나 매체전략 등이 새로운 그룹의 전략을 따르도록 변경되므로사전에 이동할 그룹의 광고전략과 소재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다음]

[다음] Daum Display Network 제휴매체 추가 안내 (7월 14일 주)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지난 한주간 추가된 DDN의 제휴 매체 안내드립니다. ■ 7월 14일 주, 추가된 DDN 제휴 매체- 디스이즈게임닷컴- 맘스다이어리 ■ 현재 DDN 제휴 매체 현황 (58개사)네이트, 줌인터넷, 중앙일보, 일간스포츠, 중앙데일리, 아프리카TV, 아시아경제, 디시인사이드, OSEN, 스타일엠, 스타뉴스, 노컷뉴스,인벤, 이지데이, 웃긴대학, 이패스, 클리앙, 허핑턴포스트코리아, 아주경제, iMBC, 미디어오늘, 엠군, TV리포트, 프레시안, 뉴스엔,세이클럽, 동아닷컴, 판도라TV, 곰TV, 다나와, 조선일보, 코리아닷컴, KMPlayer, 이투데이, 쿠키뉴스, 스포츠투데이, 한국경제TV,스포츠조선, 스포탈코리아, 한국일보, 서울신문, 전자신문, 세계일보, 스포츠월드,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 데일리안, 경향신문,국민일보, JTBC, 조인스닷컴, 게임메카, 마이데일리, MSN, 뉴스한국, TV데일리, 디스이즈게임닷컴, 맘스다이어리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다음] 흥신소 및 심부름센터 사이트 등록기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최근 보건복지부 및 (사)대한안마사협회로부터 불법 무자격 안마/마사지업소 광고 금지를 요청받아 아래와 같이 안마/마사지 업종의 사이트 등록기준을 강화하게 되었습니다.『의료법』 제33조 및 제82조에 따라 안마사가 아니면 안마시술소 또는 안마원을 개설(시장군수구청장 신고)을 할 수 없고 , 안마사의 자격인정을 받지 아니하고 영리를 목적으로 안마를 한 자는 동법 제88조에 따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이에 시각장애인 안마사의 생계 보장 및 직업 활동 참여 기회 확대 등 생존권 보호 강화를 위해 안마, 마사지, 지압 업종의 광고 시 안마원 개설 신고 여부를 확인하기로 했습니다. [흥신소 및 심부름센터 사이트 등록기준 변경 안내]■ 적용 대상- 흥신소 및 심부름센터 사이트 ■ 적용 기준 AS ISTO BE  ① 흥신소 및 심부름센터 사이트는 사이트 내에 특정인의 소재 및 연락처, 사생활 등의 조사를 대행한다는 등의 내용을 표시할 수 없으며, 정보원, 탐정 등의 표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① 사업자가 소유/관리하는 사이트만 광고할 수 있으며,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해야 합니다.② 메인 페이지에 1) 상호(업체명), 2) 사업자등록번호,     3) 대표자명, 4) 전화번호 또는 전자우편주소 등     4가지 정보를 반드시 표시해야 합니다.③ 사이트 내에 특정인의 소재 및 연락처, 사생활 등의 조사를    대행한다는 등의 내용을 표시할 수 없으며,    정보원, 탐정 등의 표현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시행 일정- 2014년 7월 17일(목)  기준 시행 이후 개정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광고가 발견될 경우, 별도의 사전통지 없이 게재 중인 광고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네이버] [다음] 안마 · 마사지 업소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 강화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입니다.  얼마 전에 (사)대한안마사협회로부터 불법 무자격 안마행위 및 업소를 홍보하는 일체의 노출을 중단해 달라는 요청을 받은 바 있습니다. 「의료법」에 따르면 이른바 안마업은 시각장애인의 유보직종인데도 비시각장애인들에 의한 불법 안마행위 또는 업소가 노출되고 있다는 지적이었습니다. 비시각장애인들이 운영하는 스포츠마사지와 발마사지, 태국마사지 등의 업소는 이미 사회 곳곳에 널리퍼져 있고 많은 소비자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사법당국의 안마업소 단속은 불법 성매매가 일어나고 있는지 여부의 점검에만 집중되고 안마업소 개설자 자격확인은 거의 없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이런 현실을 고려하여 저희는 보다 신중한 처리를 위해 관할 국가기관인 보건복지부에 질의를 하였습니다. 보건복지부는 최근 다음과 같이 대법원 판결을 인용하면서, 「의료법」 제88조는 제82조 제1항에 따른 안마사의 자격인정을 받지 않고 영리 목적으로 안마를 한 자를 3년 이하의 징역이나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도록 규정하고 있으므로 안마행위에 대한 광고는 안마사가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는 취지의 회신을 보내왔습니다. 「안마행위에 대하여는 구체적 사안에 따라 규정할 수 밖에 없으나, 대법원 판례(2001.6.1. 선고 2001도1568 판결)에 따르면 “의료법상 ‘안마행위’라 함은 국민의 건강증진을 목적으로 손이나 특수한 기구로 몸을 주무르거나, 누르거나, 잡아당기거나, 두드리거나 하는 등의 안마, 마사지 또는 지압 등 각종 수기요법과 전기기구의 사용 그 밖의 자극요법에 의하여 인체에 대한 물리적 시술을 하여 혈액의 순환을 촉진시킴으로써 뭉쳐진 근육을 풀어주는 등에 이를 정도의 행위”를 의미하므로, 각종 안마, 마사지, 지압 등이 이에 해당한다면 안마행위로 보아야 할 것임」 이에 주무부처인 보건복지부의 유권해석에 따라 안마 · 마사지 업소 등이 광고하려고 할 경우 안마시술소 또는 안마원 개설 신고 여부를 확인하는 등의 방향으로 심사기준을 강화하기로 결정하였고,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안마 · 마사지 업소 등 사이트 등록기준’을 마련하여 시행할 예정입니다. 관련 의료법령 및 이에 대한 보건복지부의 유권해석을 준수하기 위해 적용하는 것이니만큼 광고주님들의 너그러운 양해를 부탁 드리며, 아울러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안마 · 마사지 업소 관련 사이트 등록기준 강화 안내] ■ 적용 대상- 안마, 마사지, 지압 등의 명목으로 인체에 물리적 시술행위를 하는 업소의 사이트- 위와 같은 업소들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른바 ‘안마 · 마사지 포털’ 등) ■ 적용 기준① 안마, 마사지, 지압 등의 명목으로 인체에 물리적 시술행위를 하는 업소(이하 "안마 · 마사지 업소"라 칭함)의 사이트는 「의료법」 에 따른 안마시술소 또는 안마원 개설 신고증(또는 증명서) 등을 제출하여 확인 받은 후 광고할 수 있습니다.② 안마 · 마사지 업소의 사이트는 메인 페이지에 1) 상호, 2) 대표자 성명, 3) 소재지 주소, 4) 사업자등록번호 등 4가지의 정보를 표시해야 합니다.③ 안마 · 마사지 업소의 정보를 제공하는 사이트(이른바 '안마 · 마사지 포털' 등)는 광고할 수 없습니다.  ※ 참고: 안마사에 관한 규칙 제2조(안마사의 업무 한계) 안마사의 업무는 안마 · 마사지 · 지압 등 각종 수기요법(手技療法)이나 전기기구의 사용, 그 밖의 자극요법으로 인체에 물리적 시술행위를 하는 것으로 한다. ■ 시행 일정- 2014년 7월 21일(월) 시행 이후 개정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광고가 발견될 경우, 별도의 사전통지 없이 게재 중인 광고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기타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검색광고 고객센터(1588-5896) 또는 광고주님의 광고 담당자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

[다음] 프리미엄링크 더보기 페이지 내 광고 UI 변경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다음 프리미엄링크 더보기 페이지 내 아래와 같은 변경이 예정되어 안내를 드립니다. [변경사항]프리미엄링크 더보기 페이지 내 광고 UI 변경 : 썸네일(사이트이미지) 및 번호 제거 [일정]2014/07/03 (목) [변경사유]검색광고 노출 효율을 위한 UI개편  [화면 안내] 1) 현재 화면 2) 변경 화면   프리미엄링크 하단의 "더보기"를 클릭하여 확인되는 페이지 내 적용사항으로, 통합검색 페이지의 광고 노출 UI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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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음] Daum Display Network 제휴매체 추가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DDN 추가 제휴 매체 안내드립니다.■ 4월 28일 주, 추가된 DDN 제휴 매체- KM Player■ 현재 DDN 제휴 매체 현황 (34개사)네이트, 줌, 아프리카TV, 중앙일보, 중앙데일리, 일간스포츠, 아시아경제, 스타뉴스, 이지데이, 디시인사이드, 인벤, 노컷뉴스,이패스, 웃긴대학, OSEN, 클리앙, 스타일 엠, 허핑턴포스트코리아, 아주경제, iMBC, 미디어오늘, 엠군, TV리포트, 프레시안,세이클럽, 뉴스엔, 곰TV, 동아닷컴, 판도라TV, 조선일보, 다나와, 코리아닷컴, 연합뉴스, KM Player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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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네이버 검색광고 성인인증화면 기준 변경 안내

안녕하세요아이디어키 입니다. 네이버의 검색광고 성인인증화면 기준이 변경되어 공지 안내드립니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청소년보호법」 및 방송통신위원회의 「청소년 유해 매체물의 표시방법」 고시에 따라 성인인증화면 기준을 마련하고, 해당 기준에 부합하는 성인인증화면을 구비한 성인광고에 한하여 광고의 게재를 허용하고 있습니다. 개정된 고시(방송통신위원회 고시 제 2013-21호)에서는「청소년보호법」 에서 규정한 나이 및 본인여부 확인 수단이 상세하게 반영되었으며, 아울러 약관에 의한 회원가입이 끝난 회원에 대한 확인절차 (로그인을 통한 인증)가 삭제되었습니다. 이에 네이버 검색광고는 개정된 고시의 내용을 준용하여 아래와 같이 성인인증화면 기준을 변경하오니, 성인광고를 집행하고 계신 광고주 여러분께서는 관련 내용을 확인하시고 광고 운영에 차질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 성인인증화면 기준 변경 안내 ] ■ 적용대상   - 성인광고 ■ 변경내용- 회원에 대한 로그인을 통한 인증 절차를 성인인증화면에서 삭제하여야 합니다. ☞ 성인광고는 청소년의 접근을 제한해야 합니다. ■ 기준 시행일정 - 공지 즉시 시행 기준 시행 이후 개정된 기준에 부합하지 않는 성인인증화면이 발견될 경우, 별도의 사전통지 없이 게재 중인 광고가 중단될 수 있습니다.  항상 아이디어키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외의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연락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