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PC 파워컨텐츠 영역내 노출 중인 파워컨텐츠 광고의 노출 영역이 변경되어 모바일과 동일하게 VIEW 영역에서 노출 됩니다.
파워컨텐츠 모바일 통합검색 'VIEW'영역 노출 공지 바로가기이와 관련해서 몇 가지 사항 안내해 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적용일 : 2020년 7월 30일(목) 15:00 ※ 적용 일정은 진행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적용내용 : PC 파워컨텐츠 광고 노출 영역 변경 (파워컨텐츠 영역 -> VIEW 영역)
이번 노출 영역 변경을 통해 파워컨텐츠 광고는 PC, 모바일 모두 VIEW 영역내 노출이 되는 네이티브 콘텐츠 마케팅 상품으로서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용자들이 모바일 VIEW 영역에서 경험했던 파워컨텐츠 광고에 대한 '만족'을 PC VIEW 영역에서도 동일하게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들에게 이질감없는 형태로 파워컨텐츠 광고 콘텐츠를 보여줌으로써
보다 효과적으로 광고 메시지를 전달하고 광고주분들께 더 높은 광고 효과를 경험시켜 드리려고 합니다.
노출 순위는 기존과 동일하게 광고주님이 작성해 주신 콘텐츠를 기반으로 검색어와의 연관도 및 입력해주신 입찰가를 함께 고려하여 최종 결정 됩니다.
광고는 2개 단위로 노출되며 키워드 마다 노출 위치가 다를 수 있고 VIEW의 노출 로직에 따라 수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파워컨텐츠 in PC VIEW'에 대해 많은 관심 부탁 드리며 파워컨텐츠 광고는 앞으로도 광고주님의 광고 효과와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상기내용 확인후 문의사항 있으시면
담당자 혹은 왼쪽 하단 대표전화(1544-1853)로 전화주시면, 정확하고 친절히 답해 드리겠습니다.